2021년 일본영화 기대작들🔥

영화:귀를 기울이면(애니의 속편)
감독:히라카와 유이치로
출연진:마츠자카 토리,세이노 나나
▽
콘도 요시후미 감독의 데뷔작이자 유작인 비운의 명작 애니의 속편(실사화'지만 영화의 배경은 애니 이후의 이야기🙂),캐스팅 너무 좋아요ㅠㅠ
영화:(아시안 엔젤)
감독:이시이 유아
출연진:오다기리 조,최희서,이케마츠 소스케
▽
병으로 아내를 잃고 서울에 살고있는 형(오다기리 조)를 찾아가는 동생(소스케)의 이야기,거기서 아무도 듣지않지만 노래를 부르며 살아가는 채솔(최희서)까지..그들에게 기적은 일어날까?
영화:(바람의 검심:추억편)
감독:오오토모 케이시
출연진:사토 타케루,아리무라 카스미
▽
남주 히무라 켄신의 과거 이야기로(자신이 살해한 남자의 연인과 사랑에 빠지지만 결국 비극으로 끝나는 이야기)
영화:(언더 더 오픈 스카이)
감독:니시카와 미와
출연진:야쿠쇼 코지
▽
변두리의 구석에서 사는 미카미(야쿠쇼 코지)는 다혈질 이지만,마음은 상냥하고 어려움을 겪고있는 사람을 내버려 둘 수 없는 남자다.(그러나 그는 인생의 대부분을 감옥에서 보낸 야쿠자 출신)어떻게든 제대로 살려고 노력하는 미카미에게 츠노다와 요시자와가 TV프로그램 소재로 삼으려고 다가온다. 미카미의 과거와 현재의 모습을 쫓는 동안 츠노다는 상상도 못한 것을 목격하는데...
영화:(그 시절)
감독:이마이즈미 리키야(사랑이 뭘까)
출연진:마츠자카 토리,나가노 타이가
▽
대학원 시험 실패-여친없음-돈없음-즐거움 없음-밑바닥 인생을 살고있는 남주는 어느날 마추우라 아야의 MV를 보고 덕질에 빠져든다.(연애연구회를 결성 아이돌 덕질을 하며 청춘를 보내지만 서로 소중한것이 생기고 점차 서로 헤어지게 된다)
영화:(라스트 데이즈 오브 사무라이)
감독:고이즈미 타카시
출연진:야쿠쇼 코지,마츠 다카코(고백 여주)
▽
1876년 나라를 생각하고,아내를 사랑하며,전쟁이 없는 세상이 오길 바랬던 사무라이는 피할수 없는 마지막 싸움을 시작한다(야쿠쇼 코지+마츠 다카코 캐스팅이 미친 영화)
영화:(바람의 검심:최종장)
감독:오오토모 케이시
출연진:사토 타케루,아오이 유우,타케이 에미
▽
바람의 검심 시리즈의 마지막 편(2021년에 마지막 편과 남주의 과거 이야기 2편이 개봉예정)
영화:(애수 신데렐라)
▽
평범한 삶을 살고있던 여주는 어느날 밤 할아버지가 쓰러지고-자동차로 병원에 가다 사고가 나고-아버지가 음주운전으로 끌려가고-집에 불이나고-남자친구의 외도를 알게되고--하룻밤에 모든걸 잃는다(하지만 딸을 키우는 싱글 부자를 만나 인생 역전을 하는데...하지만 결혼을 하고 상상도 할수없는 날들이 기다리고 있었다)
영화:(타올라라 검)
감독:하라다 마사토
출연진:오카다 준이치,시바사키 코우
▽
6년의 활동만으로 전설이 된 신선조 이야기(사랑,배신,신념을 담은 작품) 엑스트라만 3천명이 나오는 대규모 블록버스터 영화
영화:(아이는 알아주지 않아)
감독:오카다 슈이치
출연진:치바 유다이,카미시라이시 모카
▽
고교 2학년 수영부인 여주 미나미는 어느날 서예부 모지군..과 운명적인 만남을 계기로(어릴적 사라진 아빠의 거처를 찾게된다) 뭔가 의아해하는 아빠와 당황하며 시원한 바닷가에서 여름방학을 보내게 되는데...(미칠거 같은 첫사랑-초능력..을 다룬 영화)
영화:(꽃다발같은 사랑을 했다)
감독:도이 노부히로(눈물이 주륵주륵)
출연진:스다 마사키,아리무라 카스미,오다기리 조
▽
도쿄 게이오선의 역에서 막차를 놓쳐 우연히 만난 대학생 남주(스다 마사키)-여주(아리무라 카스미)는 좋아하는 영화,음악이 같은걸 계기로 서로에게 빠져들고 동거하게 된다.-대학을 졸업하고 백수인 두명은 취직을 위해 살아가기 시작하는데...
영화:BELLE
감독:호소다 마모루(시간을 달리는 소녀)
▽
현대 일본세계와-버츄얼 세계라 불리는 U사이에 사는 10대 소녀의 이야기-(gofort023님 글 참고)
영화:(空白)
출연진:마츠자카 토리
▽
시작은 흔히 있는 청소년의 도둑질 미수(마트 화장품 매장에서 소매치기 현장을 주인에게 들키고 도주한 여중생) 그녀는 도망치다 승용차와 트럭에 치여 죽었다.
여중생의 아버지는 딸이 도둑질을 할리가 없다며 의심이 커지고 사고 연루자들을 몰아붙인다.(반면 사고의 빌미를 제공한 마트 주인, 차를 운전한 여성 운전자는 자기부정에 시달린다)
진실은 어디에 있는걸까..소녀의 어머니, 학교의 담임, 아버지의 직장사람들..이 사건에 관련된 사람들의 의심은 점점 커진다.사태는 생각지도 못한 결말로 가게되는데....)
영화:(사랑하는 기생충)
감독:카키모토 켄사쿠
출연진:고마츠 나나,하야시 켄토
▽
극도의 결벽증으로 세상과 단절한 남주 타카시카는-시선 공포증으로 등교를 거부하는 소녀 사나기를 돌보게 된다.(크리스마스에 손을 잡는것을 목표로 재활을 시작한 두사람은 서로에게 이끌려 첫사랑에 빠지지만....)
영화:(캐릭터)
감독:나가이 아키라(사랑은 비가 갠 뒤처럼)
출연진:스다 마사키,Fukase
▽
[두 사람의 합작-그것은 연쇄살인]
만화가로 유명해지기를 꿈꾸는 주인공 야마시로 게이고(스다 마사키)는 실력이 있음에도 착한 성격 탓에 악역 캐릭터를 그리지 못하는 만년 밑바닥 생활을 했다.
어느 날 스승의 명령으로 '누가 봐도 행복할 것 같은 집'을 그리라는 말을 듣고 묘한 매력을 느낀 외딴집을 찾았는데..거기서 그가 본 것은-끔찍한 모습이 되어버린 4인 가족...... 그리고 시체앞에 서 있는 한 남자.
추천인 25
댓글 47
댓글 쓰기




타올라라검 역시 원작 소설로 만든 영화겠죠?
옛날에 읽었었는데 영화로 만든다니 궁금하네요ㅎ


애수 신데렐라 포스터 섬뜩하네요.(한글로 제목 표기 빠트리신 듯..^^;)
추억편 좀 기대됩니다. 애니가 엄청 인기인데.. 실사판이 과연 어떨지...

추억편 애니가 정말 대단했다고 들었어요!



<언더 더 오픈 스카이> 기대중입니다.
니시카와 미와의 <유레루> <아주 긴 변명> 너무나도 잘 봤기에
<그 시절>은 지금 처음보는데 약간 <요노스케 이야기> <키리사마가 동아리를~>이랑 비슷한 느낌일꺼요 재밌겠네요 비슷한결이면


막부말기 시대 배경인,
<바람의 검심:추억편>, <라스트 데이즈 오브 사무라이>, <바람의 검심:최종장> 기대 되네요 :)
<언더 더 오픈 스카이>는 말할 것도 없이 너무 기대 됩니다. ^^



전 호소다 마모루 신작이 기대되요 ^^












막부말기 시대가 영화에 사용하기 정말 좋은 배경인거 같아요!(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켄신과 토모에의 비극적인 사랑 이야기는 원작만화에서도 그렇고 애니메이션도 그렇고
바람의 검심 시리즈 전체를 통틀어 가장 평가가 좋은 에피소드죠.
켄신과 토모에의 비극적인 사랑은 가슴이 다 미어질 정도입니다.
그 이야기를 바탕으로 하는 4부작 OVA '바람의 검심 추억편'은
TV 애니메이션 시리즈와는 확연하게 다른 캐릭터 디자인에
놀라우리만치 잔인한 액션과 암울한 분위기 연출로 차별화를 꽤하여 큰 성공을 거두었죠.


OVA 바람의 검심 추억편의 엔딩 테마 'In Memories: Ko-To-Wa-Ri'가 뇌내 자동재생되네요.
구슬프면서도 웅장한 곡조가 인상적이죠. 가끔씩 들으면 슬쩍 눈물이 맺혀요.
참고로, 바람의 검심 추억편 OVA는 의외로 잔인합니다.
공포영화마냥 끔찍하진 않지만, 원작만화와 TVA 시리즈의 분위기를 생각하면 꽤 잔인한 편이죠.




기대됩니다.
프리퀄이라니 이왕이면 추억편 내용이 들어갔으면 좋겠어요.
어차피 트롤로지에서 애니 이야기는 할 만큼 다 했으니 OV로 가는 것도 나쁘진 않을 것 같거든요.




칼 다루는게 예술이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