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다크모드
  • 목록
  • 아래로
  • 위로
  • 댓글 48
  • 쓰기
  • 검색

cgv 쿠폰 연장 되었네요

버블티라떼
8796 35 48

vip쿠폰,골드클래스도 이번달 까지라 걱정 하고 있었는데 연장 해 주었네요

고객센터에 문의 넣었는데, 오전에 원더우먼, 몇개 올라왔네요.

신고공유스크랩

추천인 35


  • beginningsofasmile
  • 티라미숑
    티라미숑
  • Easy.One
    Easy.One
  • 짱돌사랑
    짱돌사랑
  • 옹성우월해
    옹성우월해

  • 빛나
  • 달규
    달규
  • 고슴도
    고슴도
  • 요니
    요니

  • 오늘보
  • 헌터
    헌터
  • Christopher_Nolan
    Christopher_Nolan

  • moive21

  • 듀기
  • 영미용
    영미용

  • 호두스
  • 누누
    누누
  • 솔로
    솔로
  • 김프프
    김프프
  • 천상코니
    천상코니
  • Hyoun
    Hyoun
  • 토레
    토레
  • BeingAlive
    BeingAlive
  • 1104
    1104
  • 진격의유령
    진격의유령
  • 발자국
    발자국
  • 24fps
    24fps
  • 나름
    나름
  • 현짱
    현짱
  • 베일
    베일

  • peacherry

  • Decan

  • 뭉뭉이
  • 알수없다
    알수없다
  • 제임스카메라
    제임스카메라

댓글 48

댓글 쓰기
댓글을 달면 포인트가 올라갑니다~!!
붉은머리영화소년
저는 Pc버전에 고객센터 메일 문의 했어요
댓글
19:05
20.12.19.
profile image
전체적으로 연장이아니라 연장문의넣어야지 연장해주나보네요

한달연장인가요?
댓글
18:56
20.12.19.
profile image
ㅋㅋㅋㅋㅋㅋㅋㅋ연장 요청을 한 자만 해주나보군욬ㅋㅋㅋ
냅다 당장 달려갑니다!
댓글
18:56
20.12.19.
와 웃기네여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모르는 사람은 걍 날리는건가봐요.
몇번 문의했는데 연장안해주던데... 다시 또 문의넣어봐야겠네요
댓글
18:58
20.12.19.
profile image
와 며칠 전에 다이어리 쿠폰 연장 문의했더니 칼같이 계획 없다던 놈들이
댓글
19:04
20.12.19.
profile image
세상의모든계절
그러게요.
전 아직도 쿠폰북 다운을 안 받았습니다ㅜㅜ
댓글
19:15
20.12.19.
profile image
현짱
다운 늦게 받는 시점은 상관없이 '나의 vip 된 시점'부터 쿠폰 기간이 시작일걸요..!
댓글
19:18
20.12.19.
profile image
세상의모든계절
맞아요.
근데 특별관도 안 가고 해서요ㅜㅜ
연장해주면 이달 안에 받는 거라도 해놔야죠.
댓글
19:22
20.12.19.
profile image
세상의모든계절
네.
안 그래도 며칠 전에 문의했을 때는 연장 계획 없다했거든요.
댓글
19:35
20.12.19.
profile image
저도 집에 가서 해야겠어요.
상반기에 안 해줘서 날린 게 대체 몇 갠지ㅜㅜ
댓글
19:15
20.12.19.
profile image
얼마나 연장 됐나요? 문의해야 해준다니 ㅜㅜ
댓글
19:15
20.12.19.
profile image
근데 일반권도 같이 다 연장이죠?
특별관만이 아니고요.
댓글
19:16
20.12.19.
profile image
목마른자가 우물을 파라는 건가요 ㅎㅎ... 문의자에 한해서만 해주는 거라니 ㅎㅎ.. 저도 해야겠네요...!
댓글
19:30
20.12.19.
profile image
원데이처럼 번호가 있는 것도 아닌데 이런 짓을... 겸사겸사 문의해야겠네요 ㅠㅠ
댓글
19:42
20.12.19.
profile image
혹시 등급이 어떻게 되시나요? vip연장되면 굳이 올해 특별관 쓰러 용산에 가지 않아도 되는데!!!
댓글
20:18
20.12.19.
profile image

몇일 전에는 아주 단호하게 나오시더니 역시 그새
요청자만 해주는걸로 또 바뀌었나봐요.
또 다시 요청을 해야되는군요.
갈수록 업무 방식이 동네 구멍가게화 되네요....
이것도 또 코로나 때문이라 하겠지요....

 

알려주셔서 감사합니다. 몇일 전 거절 당해서 더 문의 넣을 생각 안하고 있었거든요 ㅠㅠ

댓글
20:59
20.12.19.

와 cgv 진짜 양아치네요.

며칠전에 코로나로 인해 도저히 쓸수있는 상황이 아니라서 고객센터에 문의글로 vip쿠폰 연장 요청해달라고 사정했는데 자기들은 방역수칙 철저하게 지키고 있어서 연장은 절대 불가하다고 했거든요. 정말 뒤통수쎄게 맞은 느낌이네요. 누구는 해주고 누구는 안해주고 와 글쓴분이 안알려주셨으면 vip쿠폰 몽땅 다 날릴뻔했네요.

메가박스나 롯데는 연장신청 안해도 vip쿠폰 유효기간 끝나는 달을 기점으로 일괄적으로 4개월과 2개월씩 연장해줬는데 cgv는 신청한 사람만 해주고 신청안하면 그냥 다 날리는거네요.

 

솔직히 이제 코로나 확진자 너무 많이 나와서 3단계가서 어쩔수없이 영업중지 할거같으니까 선심쓰는척 연장신청하는 사람들만 해주는거네요. 와 진짜 양아치 같은 cgv 질려버렸네요. 예전부터 양아치같은 짓은 종종 해왔지만 이건 도저히 쉴드가 불가한 진짜 쓰레기같은 기업이네요. 

아무튼 알려주셔서 정말 고맙습니다. 다시 문의 해야겠네요.

댓글
21:01
20.12.19.
profile image
댓글보니 문의글 넣어야 연장되려나봐요;; 이번달에 끝나는 제 VIP쿠폰도 연장없이 그대로네요.
댓글
21:16
20.12.19.
profile image
문의를 넣어야 연장을 해준다고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 뭐 이런ㅋㅋㅋㅋㅋㅋㅋㅋ
댓글
21:28
20.12.19.
저도 문의 넣었을때 절대 못해준다고 해서 반값할인 두고 쿠폰 사용했는데 진짜 짜증나네요ㅋㅋㅋㅋㅋ
댓글
21:45
20.12.19.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저도 문의 넣었는데, 제발 연장 해줬으면 좋겠네요.
요즘 극장가기 너무 불안해요ㅠㅠ
댓글
00:18
20.12.20.
profile image
저도 연장해달라고 문의넣고 왔어요! 제발 연장 해주라ㅠ
댓글
10:37
20.12.20.
profile image
오잉... 저번 아트하우스 쿠폰처럼 일괄연장 해주면 좋을텐데 여러사람 번거롭게 하는군요ㅠㅠ
댓글
11:00
20.12.20.
profile image
저도 3개가 남아 이메일 문의 넣었어요...ㅠㅠ
연장 해줬으면 합니다 ㅠㅠ
댓글
13:45
20.12.20.
profile image

따로 요청을 해야 연장을 해주는군요 ㅠㅠ

집에가서 해야겠어요

댓글
14:27
20.12.20.
profile image

월요일에 cgv답변다느라 정신없겠네요

꽤많은분이 연장문의해놓은거같은데 ㅋ

애매하게 적어놓고
글쓴이는 잠적하셨고 
연장될지 안될지 속타네요

댓글
20:16
20.12.20.
헐.. 댓글보니 문의해야 해주는군요.. 얼른 메일넣어야겠어요 ㅜㅜ 이게 더 번거로울텐데 참... 너무하네요
댓글
21:27
20.12.20.
방금 상담시간 땡 하자마자 CGV 고객센터와 통화했는데 VIP쿠폰은 등급기간내에만 사용 가능한 쿠폰으로 연장 불가능하며 연장계획에 대해서 검토중이거나 지침 내려온게 없다고 답변 받았습니다. 결론은 안된다네요.. 실제 연장처리된 분이 계신가 궁금하네요 -.-
댓글
09:22
20.12.21.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에디터 모드

신고

"님의 댓글"

이 댓글을 신고하시겠습니까?

댓글 삭제

"님의 댓글"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공유

퍼머링크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HOT 5월 14일 박스오피스 8 paulhan paulhan 1시간 전00:00 1163
HOT 할리우드 20대 여배우들 중 가장 기대되는 7인 16 sirscott sirscott 1시간 전23:47 1425
HOT [넷플릭스][스포 없는 리뷰] 우먼 인 윈도 - 음미하고 소화할 시간 없이 그... 2 니코라니 1시간 전23:33 516
HOT [귀멸의 칼날] 무한열차 마지막 탑승하고 왔습니다🚂 4 카란 카란 2시간 전22:31 676
HOT [크루엘라] 돌비 시네마 포스터 공개 12 스톰루이스 스톰루이스 3시간 전22:08 2125
HOT 학교 가는 길 5 슈하님 슈하님 3시간 전22:05 430
HOT 셀린 시아마 신작 [쁘티 마망] 예고편 (자막) 6 이돌이 이돌이 3시간 전21:59 1063
HOT 무비라이브딜 채팅창에서 "익무화이팅!" 누가쓰신건가요 ㅋㅋ 23 아싸리무비시청 아싸리무비시청 4시간 전21:00 2689
HOT (스포) <빅 피쉬> 이 세상 모든 아버지들을 위한 ‘환상적인’ 변명 10 KimMin KimMin 4시간 전21:08 852
HOT 귀멸의 포켓몬 20 넷플릭스4K 4시간 전21:10 1493
HOT <분노의 질주 5: 언리미티드> 리뷰 5 입찢어진남자 4시간 전20:25 1084
HOT '러브 데스 로봇' 시즌 2 다 봤습니다. 추천. 15 golgo golgo 5시간 전19:51 1795
HOT 넷플릭스 좀비 추천작 6 2 kimyoung 5시간 전20:08 906
HOT 스파이럴 시사회 후기 (스포ㅇ) 2 paulhan paulhan 5시간 전19:59 500
HOT [범털 2 : 쩐의 전쟁] 후기 리뷰 (스포X) 10 A열중앙관객 A열중앙관객 5시간 전19:40 875
HOT 칸 영화제 초청작 발표 1주일 연기..6월 3일 발표 2 goforto23 5시간 전19:38 934
HOT 모건 프리먼, 루비 로즈 '뱅퀴시' 국내등급심의신청 12 PS4™ 5시간 전19:28 690
HOT 9월 베니스 영화제 - 100% 오프라인 예정..'듄' 등 첫 공개될듯 6 goforto23 6시간 전18:53 1374
HOT 필름마크북 고민이신 분들께 다이소 대체물품 추천해볼게요 ㅎㅎ 20 DBadvocate DBadvocate 6시간 전18:38 2511
HOT 희귀 굿즈 나눔하는 경우 주의하세요. 47 golgo golgo 7시간 전18:16 4945
HOT CGV '명씨네 명작전 - 짐 자무쉬' 상영작 (5/19 ~ ) 17 무비런 무비런 7시간 전17:52 2615
HOT 다음주 VOD 출시 일정 1 PS4™ 7시간 전17:48 1653
HOT 메가박스 '인트로덕션' A3 포스터 + 필름컷 증정 이벤트 진행 예정 4 무비런 무비런 7시간 전17:45 2438
941893
normal
하늘하늘나비 1분 전01:20 31
941892
image
goforto23 2분 전01:19 41
941891
image
goforto23 6분 전01:15 98
941890
image
goforto23 7분 전01:14 57
941889
file
NeoSun NeoSun 11분 전01:10 82
941888
image
데헤아 데헤아 14분 전01:07 134
941887
normal
복학배추 복학배추 15분 전01:06 77
941886
image
Lambda Lambda 23분 전00:58 352
941885
normal
robertdeniro robertdeniro 35분 전00:46 243
941884
image
가미 가미 35분 전00:46 647
941883
normal
leodip19 leodip19 37분 전00:44 396
941882
image
샌드맨33 44분 전00:37 417
941881
normal
소울메이트 소울메이트 48분 전00:33 127
941880
normal
소쿨러버 50분 전00:31 263
941879
normal
뿡야뿡요 55분 전00:26 299
941878
normal
가든로즈 1시간 전00:21 865
941877
image
NeoSun NeoSun 1시간 전00:18 152
941876
image
NeoSun NeoSun 1시간 전00:17 299
941875
normal
웃으면복이온다 1시간 전00:15 543
941874
normal
나초 나초 1시간 전00:13 412
941873
normal
리에멜트 리에멜트 1시간 전00:13 309
941872
image
NeoSun NeoSun 1시간 전00:12 218
941871
normal
히히히하하 히히히하하 1시간 전00:09 262
941870
image
락시 락시 1시간 전00:06 720
941869
normal
레이더스원 1시간 전00:04 148
941868
image
paulhan paulhan 1시간 전00:00 1163
941867
normal
월계수 월계수 1시간 전23:56 754
941866
image
용산요정호냐냐 용산요정호냐냐 1시간 전23:54 843
941865
normal
히히히하하 히히히하하 1시간 전23:51 371
941864
normal
이안커티스 이안커티스 1시간 전23:48 340
941863
image
sirscott sirscott 1시간 전23:47 1425
941862
image
NeoSun NeoSun 1시간 전23:45 420
941861
normal
뿡야뿡요 1시간 전23:41 899
941860
image
kimyoung 1시간 전23:33 191
941859
image
니코라니 1시간 전23:33 5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