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다크모드
  • 목록
  • 아래로
  • 위로
  • 댓글 25
  • 쓰기
  • 검색

(용산 cgv) 오늘의 경품현황과 씨네드 쉐프 직원과의 썰 2

용산요정호냐냐 용산요정호냐냐
3099 29 25

20201205_133751.jpg

20201205_133756.jpg

 

20201205_134034.jpg

20201205_134048.jpg

 

 

오늘 영화 두 개 보러왔다고 직원분께 말씀드리니 너무 놀래시면서 영화 관계자님이시냐고 물어보시더라고요 ㅋㅋㅋ(맨날 두, 세개 본다고 얘기해서 잘 아세요 )

 

그래서 아니라고 취미라고 했더니 2차 놀래셨어요 ㅋㅋㅋ😱😱😱

용산요정호냐냐 용산요정호냐..
33 Lv. 168716/190000P

예전 호냐냐 입니다 😁 닉변완료!

영화로운 하루 되세요 😊

용산 cgv 사랑해요 ❤

 

신고공유스크랩

추천인 29

  • 롱테이크
    롱테이크
  • Paranoid
    Paranoid
  • 베일
    베일
  • 낡낡
    낡낡
  • 토레타냠
    토레타냠
  • 라라리라라
    라라리라라
  • 진저빵
    진저빵
  • Tankshot
    Tankshot
  • 조지맥카이
    조지맥카이
  • 퓨리
    퓨리
  • 각인Z
    각인Z
  • 사과트리
    사과트리

  • 복어
  • 현71
    현71
  • 홍상수의난
    홍상수의난
  • 온새미로
    온새미로
  • 테리어
    테리어
  • 홀리저스
    홀리저스
  • 쥬쥬짱
    쥬쥬짱
  • 매스미디어
    매스미디어
  • 물개
    물개
  • 박감독
    박감독
  • 누누
    누누
  • 필름러버
    필름러버

  • 텅스텐
  • Tara
    Tara

  • PS4™
  • 셋져
    셋져
  • 핀란
    핀란

댓글 25

댓글 쓰기
댓글을 달면 포인트가 올라갑니다~!!
profile image 1등

빨리 용산에 입성하셔서.. 익무에 올라오는 소원수리해주세요 ㅋㅋ

댓글
용산요정호냐냐글쓴이 추천
13:51
20.12.05.
profile image
핀란
일반관으로 넘어오는 우퍼사운드좀 해결해주세요🙏
댓글
용산요정호냐냐글쓴이 추천
13:53
20.12.05.
profile image 2등
저같이 존재감없는 사람은 매일 와도 있는둥 없는둥 하는데 직원들이 알아볼 정도로 포스가 남다르시군요! ㄷㄷㄷ...
"May the Force be with you"
댓글
용산요정호냐냐글쓴이 추천
13:52
20.12.05.
profile image
셋져
요즘 씨네드 쉐프 외 용산점도 알아봐주셔서 인사해주시더라고요
뿌듯합니다 😊
댓글
13:53
20.12.05.
3등

이쯤 되면
러브콜 받으실때도 된거 같은데요 ㅎㅎㅎ

댓글
용산요정호냐냐글쓴이 추천
13:53
20.12.05.
profile image
주말에도 역시 용산!! 두 편 모두 재밌게 잘 보고 오세요 ^^
댓글
용산요정호냐냐글쓴이 추천
14:02
20.12.05.
profile image
이제 그만 밝히세요!!!
내가 바로 OOO 이다!! 라고요
댓글
용산요정호냐냐글쓴이 추천
14:05
20.12.05.
profile image
박감독
악 ㅋㅋㅋ 진짜 뭐라도 되면 밝히고 싶어요
그냥 용산 지박령일뿐 ㅠㅠ
댓글
14:06
20.12.05.
profile image
안쪽도 크리스마스 분위기군요 넘 예쁘네요🎄
댓글
용산요정호냐냐글쓴이 추천
14:11
20.12.05.
profile image
CJ 부회장님 이 분을 어서 특별채용으로...💯
댓글
용산요정호냐냐글쓴이 추천
14:12
20.12.05.
profile image
용산 지박령 용산 수호신 그 자체이신데 ㅋㅋㅋㅋㅋ
진짜 왠만한 분들보다 용산씨집 훤히 꿰뚫고 계실것 같아요 인정!
댓글
용산요정호냐냐글쓴이 추천
14:18
20.12.05.
profile image
그만 밝혀주세요ㅠㅠㅠㅠ 사장님....
댓글
용산요정호냐냐글쓴이 추천
14:25
20.12.05.
profile image
이제 가성비 좋은 용산 맛집 탐방 부탁드릴게요!!!!ㅎ

용산 물가 나빠요ㅠ
댓글
용산요정호냐냐글쓴이 추천
15:36
20.12.05.
profile image
용산요정호냐냐
큭 ㅠㅠ 정녕 거기밖에 없단 말입니까ㅠㅠ 코레일 구내식당은 퀄이 너무 낮아서 다른데 찾아보고 있거든요....
댓글
용산요정호냐냐글쓴이 추천
18:14
20.12.05.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에디터 모드

신고

"님의 댓글"

이 댓글을 신고하시겠습니까?

댓글 삭제

"님의 댓글"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공유

퍼머링크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영화수다 TV카테고리 -> 드라마수다로 변경합니다 31 다크맨 다크맨 4일 전22:21 5314
공지 차단하기 기능 교체 되었습니다. 65 다크맨 다크맨 6일 전19:41 12350
HOT [모츄어리 컬렉션] 소소한 레트로풍 잔혹동화 9 테리어 테리어 6시간 전00:47 674
HOT 모추어리 컬렉션...온라인 언택트 시사회...간단 후기... 10 온새미로 온새미로 7시간 전23:06 533
HOT <모추어리 컬렉션> 호러팬들이라면 한 번쯤은 볼만한 옴니버스 영화 1 글렌체크 글렌체크 6시간 전23:52 524
HOT 1월 19일 박스오피스 6 paulhan paulhan 6시간 전00:00 1274
HOT 익무 언택트 시사회)모추어리 컬렉션-후기 20 소설가 소설가 7시간 전23:26 674
HOT 일본 유명 평론가의 '남산의 부장들' 해설 8 golgo golgo 7시간 전23:16 1956
HOT [영자원] 노쇼 없이 가장 많이 참석 했다고 선물 준다고 연락왔어요^^ 43 충정지애 충정지애 7시간 전23:13 2836
HOT 한국 & 미국 박스오피스 (1/15~17) 원더우먼 1984 / The Marksman 2 피프 피프 7시간 전23:08 575
HOT <모추어리 컬렉션> 언택트 시사 후기 - 괜찮았어요 6 알폰소쿠아론 알폰소쿠아론 7시간 전23:08 417
HOT [모추어리 컬렉션] 재미있네요! >< 5 LINK LINK 7시간 전23:02 494
HOT [브리저튼] 감독이 말하는 주연 배우 캐스팅 비화, 촬영에 관한 흥미로운 이... 2 이나영인자기 이나영인자기 7시간 전23:01 897
HOT 깨방정 님 나눔 인증 [ 수제 오리지널티켓 ] 10 Coming Coming 8시간 전22:22 669
HOT 인터스텔라 15/70mm IMAX FILM 소장품 인증합니다! part2 17 솔로 솔로 9시간 전21:47 1752
HOT [익무 언택트 시사회] [모추어리 컬렉션] 후기 (스포X) 10 장만월사장님 장만월사장님 8시간 전21:49 746
HOT 핫토이 어벤져스 로키 언박싱 24 yssds 9시간 전21:38 1310
HOT 불꺼진 CGV 용산아이파크몰 16 믹스커피 믹스커피 9시간 전21:20 3317
HOT (장문)CGV에 문의 후 쓰는 콘솔게임 대관 후기의 후기 16 나나나다사닷 9시간 전21:07 3028
890428
image
goforto23 7분 전06:41 33
890427
normal
oriental 18분 전06:30 69
890426
image
goforto23 52분 전05:56 227
890425
image
goforto23 1시간 전05:47 185
890424
image
goforto23 1시간 전05:35 177
890423
image
goforto23 1시간 전05:30 174
890422
image
irkalla203 irkalla203 2시간 전04:00 356
890421
image
Uprain Uprain 3시간 전02:56 190
890420
image
아트매니아 아트매니아 4시간 전02:48 300
890419
normal
큰레드 4시간 전02:41 761
890418
image
큰레드 4시간 전02:33 784
890417
normal
은쌈 4시간 전02:27 145
890416
image
DBadvocate DBadvocate 4시간 전02:20 947
890415
normal
OVO2 OVO2 4시간 전02:11 156
890414
image
북회귀선 북회귀선 4시간 전01:54 328
890413
normal
마크월버그 마크월버그 4시간 전01:53 427
890412
image
아트매니아 아트매니아 4시간 전01:51 446
890411
image
쥬쥬짱 쥬쥬짱 4시간 전01:50 186
890410
image
북회귀선 북회귀선 4시간 전01:50 1179
890409
image
Story Story 5시간 전01:26 183
890408
normal
판자 5시간 전01:09 337
890407
normal
테리어 테리어 6시간 전00:47 674
890406
normal
바다숲 바다숲 6시간 전00:41 1489
890405
image
영사관 6시간 전00:39 474
890404
image
데헤아 데헤아 6시간 전00:38 893
890403
image
빙티 빙티 6시간 전00:35 658
890402
image
MiaDolan MiaDolan 6시간 전00:32 217
890401
image
금택 6시간 전00:31 861
890400
normal
샤프펜슬 샤프펜슬 6시간 전00:30 936
890399
image
goforto23 6시간 전00:26 460
890398
normal
프림로즈힐 프림로즈힐 6시간 전00:11 304
890397
image
오리뇽 오리뇽 6시간 전00:04 269
890396
image
paulhan paulhan 6시간 전00:00 1274
890395
normal
LuciteTokki LuciteTokki 6시간 전23:58 287
890394
normal
KYND KYND 6시간 전23:55 3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