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극장.. 대중문화 관련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 목록
  • 아래로
  • 위로
  • 쓰기
  • 검색

영화수다 그동안 모은 뱃지들 정리했어요😆

케이스에 모으던 뱃지들 큰맘먹고 전부 꺼내서 뱃지판에 정리했어요👍🏻

원래 뱃지 변색이나 상할까봐 평생 케이스에 보관할려고 했는데 좀 쌓이다보니까 아래에 있는 것들은 자주 안보더라구요.. 그래서 이게 뭔짓인가 싶어서 그냥 전시하기로 맘먹었습니다ㅋㅋ

 

PicsArt_10-30-04.06.52.jpg

있던 뱃지들 와르르 쏟았더니 꽤 나오더라구요 

 

PicsArt_10-30-04.07.38.jpg

근데 배경지랑 분리하니까 부피가 확 줄어서ㅋㅋ 나름 많이 모았다고 생각했는데 아니였어요🤔

 

PicsArt_10-30-04.07.57.jpg

판 옆에 뱃지들 두고 어떻게 배치할지 고민했습니다

이게 제일 어려웠어요 서너번은 왔다갔다했네요

 

PicsArt_10-30-04.08.38.jpg

처음엔 나름대로 기준을 잡고 배치했는데 하다보니까 멘붕이라 그냥 대충 했습니다.. 다음엔 색깔별로 정리해볼까 싶습니다😅

 

PicsArt_10-30-04.09.03.jpg

아무튼 배치한 대로 꽂았습니다 가운데는 앞으로 받을 11,12월 아티스트 뱃지를 위해 남겨뒀어요😎

 

PicsArt_10-30-04.10.36.jpg

판 사이즈를 작은걸로 사서 중복인 뱃지들은 뺐어요ㅠㅠ 얘네는 다시 케이스로...

 

PicsArt_10-30-04.10.12.jpg

깔끔하게 정리 후 액자를 씌웠습니다

 

PicsArt_10-30-04.11.49.jpg

그리고 벽에 걸었어요😆😆

유리땜에 자꾸 비쳐서 사진을 정면에서 못 찍었네요ㅋㅋ

 

PicsArt_10-30-04.13.10.jpg

멀리서보면 이렇습니다. 쪼꼬매서 귀엽죠? 뱃지판이 작아서 윗부분이 너무 비어보여서 나중에 A3액자사서 포스터도 걸어두려구요

전시하니 예쁘긴한데 생각보다 너무 없어서 뭔가.. 지금까지 뭐한건가 싶네요ㅋㅋ 요즘 물욕이 사라지고있어요 뱃지도 슬슬 줄여야겠네요

 

언젠가 뱃지판을 사면 꼭 자랑하고 싶었는데 뿌듯하네요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추천인 41

  • 스텔라라
    스텔라라
  • 낡낡
    낡낡
  • 베일
    베일
  • bunny
    bunny
  • 영화좋아요
    영화좋아요
  • moviemn7
    moviemn7
  • 아트매니아
    아트매니아
  • 짱제니
    짱제니

  • aafterr
  • 베니
    베니
  • 얼죽아
    얼죽아

  • 제타
  • 본조비
    본조비
  • 동진옹달샘
    동진옹달샘
  • 금토일
    금토일
  • 락산
    락산
  • 네잎클로버
    네잎클로버
  • 설레는영화관
    설레는영화관
  • Mr.Hall
    Mr.Hall

  • madman56
  • 키노야놀자
    키노야놀자

  • 별빛하늘
  • 예니예니
    예니예니
  • 솔라시네마
    솔라시네마
  • B바라기
    B바라기
  • 테리어
    테리어

  • 멕아더

  • 횸랑둥
  • Coming
    Coming
  • 1104
    1104
  • 북회귀선
    북회귀선
  • 이든K
    이든K

  • Decan

  • GetOut
  • 하파타카차
    하파타카차
  • 애플민트T
    애플민트T
  • 1집
    1집
  • 엠마스톤
    엠마스톤
  • 그린나래
    그린나래
  • 포토20
    포토20
  • 등불
    등불

공유

facebooktwitterpinterestbandkakao story
퍼머링크

댓글 25

댓글을 많이 달아야 레벨업을 할수 있어요~!!
profile image
1등 등불 2020.10.30. 16:50
패왕별희와 아티스트 모으신거 멋지네요!
댓글
profile image
2등 paulhan99 2020.10.30. 16:50
오 예쁘네요! 뱃지판 어디서 구매하셨는지 알려주실수 있나요??
댓글
profile image
바라바라밤 작성자 2020.10.30. 17:15
paulhan99
액자는 다이소에서 샀는데 제가 원하는 조건인 프레임이 어디에도 없더라구요ㅠ 그래서 틀이랑 앞에 유리만 쓰고 뱃지판부분은 아예 새로 만들었습니다 박스 자르고 검정 시트지 붙이고 등등..
댓글
profile image
3등 엠마스톤 2020.10.30. 16:51
확실히 뱃지는 전시할때 이쁜것같네요 ㅋㅋ
댓글
profile image
nashira 2020.10.30. 16:58
역시 떼샷은 진리입니다. ㅎㅎㅎㅎ
댓글
GetOut 2020.10.30. 17:00
뱃지들 정말 예쁘네요!
댓글
Decan 2020.10.30. 17:10
뱃지는 역시 떼샷이 ㅎㅎ
고생하셨어요
댓글
profile image
이든K 2020.10.30. 17:20
배경지들이 있으니까 받을 때는 너무 예쁜데 보관할 때는 진짜... 성가시더라고요 ㅠㅠ 배경지 구겨질까봐 신경쓰느라 보관도 힘들고 비닐 뜯기도 그렇고.... 뱃지 꺼내보기도 불편해지고... 이렇게 맘 확 먹고 뜯을까말까 매번 받을 때마다 고민하게 됩니다 ㅠㅠ 어떨 땐 차라리 예전처럼 플라스틱 주머니에 심플하게 담아줬으면 좋겠다는 생각이 들어요...
댓글
profile image
1104 2020.10.30. 17:26
예쁜 거 많네요 ^.^
댓글
profile image
솔라시네마 2020.10.30. 17:36
큽 제가 없는게 많으셔서 너무 부럽습니다ㅠㅠㅠㅠ
댓글
profile image
설레는영화관 2020.10.30. 19:19
와 인테리어쪽으로도 너무너무 이쁘네요 !! 저도 다이소 한번 가봐야겠습니다 +_+
댓글
profile image
네잎클로버 2020.10.30. 19:39

갯수도 적당하고 아담한 액자 예쁘네요! 아티스트 뱃지 꾸준히 모으셔서 빈칸은 곧 채워지겠네요!
여쭤보고 싶은 것이...
1. 맨 아랫줄 가운데에 99%의 믿음과 1%의 의심을 한다고 말하는 얼굴 뱃지
2. 그 오른쪽 바로 옆에 키스하는 뱃지
3. 맨 오른쪽에 반도와 블랙스완 사이에 있는 하늘색 침대에서 둘이 마주보는 뱃지
어떤영화 뱃지인지 알려주실 수 있으신가요?

댓글
profile image
바라바라밤 작성자 2020.10.30. 20:49
네잎클로버
1 메기 윤영뱃지
2 레토 키스뱃지?(정확한 이름을 모르겠네요)
3 애프터그후 뱃지인데 시사회랑 이벤트로만 나눠준걸로 알고있어요
댓글
profile image
금토일 2020.10.30. 20:49
떼샷 너무 부러워요..! 모아놓으니 더 예쁜 것 같아요!
댓글
profile image
네잎클로버 2020.10.30. 20:50
알려주셔서 감사합니다! 궁금증이 풀렸어요. 애프터 예쁘네요.
댓글
profile image
짱제니 2020.10.31. 00:42
이쁘네요. 보고있으면 기분좋겠네요. 부럽네요
댓글
샌드맨33 2020.10.31. 07:25
저는 정리할 엄두가 안나네요 100개가 넘을듯 언제한번 하긴해야할텐뎅 ㅠ
댓글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신고

"님의 댓글"

이 댓글을 신고 하시겠습니까?

삭제

"님의 댓글"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best [필독] 충무로영화제-디렉터스 위크 당첨자분들 확인하세요. 익무노예 26분 전17:55 201
best 바네사 커비 에스콰이어 UK 2021년 1월호 화보 2 kimyoung 41분 전17:40 314
best 오시이 마모루 감독 신작 '블라드 러브' 새 포스터와 예고편 3 golgo 1시간 전16:43 551
best ‘수어 사이드 스쿼드’ 새 프로모 포스터..CCXP 참석 goforto23 1시간 전16:31 973
best (Supervicon님 나눔) 뜨거운 것이 좋아 후기, 마릴린 먼로가 왜 섹시아... 12 호냐냐 2시간 전16:07 762
best 롯데시네마를 자주가는 이유 25 허니쿰보 2시간 전16:03 2368
best Imax 대작 기획전 공지 수정했네요 ㅋㅋ 11 놀란란님한판해요 2시간 전15:30 4299
best 듣기만 해도 감동이 밀려오는 영화 스코어 4곡 9 순푀당나귀 2시간 전15:28 1215
best 극장에서 보면서 가장 비주얼 쇼크 받았던 영화는 무엇이었나요? 18 YNWA 3시간 전15:11 1265
best 인천 송도에 CGV 오픈하네요 8 머핀이땡긴다 3시간 전15:01 1128
best 웨이브 영화 12월 1일 업데이트 예정 리스트 (feat. 워너브라더스) 9 하우진 3시간 전14:32 1481
best 미야자키 하야오 감독에게 따라붙은 일본 기레기 12 이스케이프FZ 3시간 전14:26 2190
best 다음주 VOD 출시일정 10 PS4™ 3시간 전14:22 2179
best '최미역행' 중국 평점 어떤가 찾아봤는데... 15 golgo 4시간 전14:13 2565
best CGV 로맨틱코미디 특별전 패키지 뱃지 실물 이미지 24 무비팝 4시간 전13:25 2916
best 슬기로운 익무 생활을 위한 가이드 102 익스트림무비 20.08.11.22:38 25287
best [필독] 신입 익무인들이 참고하셔야할 내용 1021 다크맨 18.06.19.15:52 394402
824940
image
스마트 5분 전18:16 112
824939
image
홀리저스 8분 전18:13 160
824938
image
타비 10분 전18:11 100
824937
image
friend93 12분 전18:09 145
824936
image
해피페이스 12분 전18:09 262
824935
image
DPS 15분 전18:06 193
824934
image
무비런 15분 전18:06 349
824933
image
무비런 16분 전18:05 352
824932
image
영사관 19분 전18:02 496
824931
image
호냐냐 20분 전18:01 558
824930
image
이나영인자기 22분 전17:59 141
824929
image
장만월사장님 23분 전17:58 639
824928
image
1104 24분 전17:57 208
824927
image
익무노예 26분 전17:55 201
824926
image
라온제나 29분 전17:52 549
824925
image
PS4™ 40분 전17:41 277
824924
image
kimyoung 41분 전17:40 314
824923
image
golgo 42분 전17:39 1528
824922
image
e260 43분 전17:38 184
824921
image
빙티 43분 전17:38 353
824920
image
대대로 43분 전17:38 551
824919
image
정고생 48분 전17:33 219
824918
image
테리어 55분 전17:26 120
824917
image
golgo 1시간 전17:09 1757
824916
image
무비B 1시간 전17:08 241
824915
image
파르페틱 1시간 전17:07 561
824914
image
무비B 1시간 전17:06 199
824913
image
티모시 1시간 전17:06 390
824912
image
장만월사장님 1시간 전17:01 1470
824911
image
ilicic 1시간 전16:59 94
824910
image
내꼬답 1시간 전16:59 624
824909
image
나마재 1시간 전16:53 623
824908
image
목표는형부다 1시간 전16:45 1166
824907
image
golgo 1시간 전16:43 551
824906
image
Klopp 1시간 전16:32 7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