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극장.. 대중문화 관련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 목록
  • 아래로
  • 위로
  • 쓰기
  • 검색

영화수다 친구와 손절한 이야기(feat.관크)

오랜만에 중학교 동창이랑 재회했습니다. 그리고  영화를 보러 갔죠. 저는 과거의 저를 말려야 했습니다... 걔가 아이맥스가 처음이라고 해 제가 서면 아이맥스에서 테넷을 보자고 했습니다. 와 근데... 사람 미치는 줄 알았네요.

Capture+_2020-10-27-20-37-36.png.jpg

아니, 어떤 놈이 팝콘을 이딴식으로 먹죠? 게다가 이렇게 하면 뒷사람이 안보인다고 말했는데도 계속 이러고, 시도때도 없이 머리 만지고 폰도 잠시 하는 등 비매너의 극치를 보여줬습니다. 

이 친구, 테넷 재미없다고 하더군요. '그건 니가 집중을 못해서 그런거 아닐까? ^^ '라고 말하고 싶었네요. 다시는 이친구와 영화 볼 일은 없겠네요. 또 그런다면 밤길 조심하렴^^

unnamed (1).jpg

추천인 28


  • 조아삼
  • 베일
    베일

  • madman56

  • reo
  • 아임서스
    아임서스
  • SJH
    SJH
  • 온새미로
    온새미로
  • ebay
    ebay
  • 할리할리퀸
    할리할리퀸

  • 영화는기세
  • Y9B2G
    Y9B2G

  • 초코우유
  • 아트매니아
    아트매니아
  • 밍구리
    밍구리
  • 도두
    도두
  • 솔라시네마
    솔라시네마
  • 푸른창호
    푸른창호
  • 장만월사장님
    장만월사장님
  • 바바바보
    바바바보

  • 게임보이

  • 맹린이
  • 퓨리
    퓨리
  • 포토20
    포토20
  • KST
    KST
  • 영사관
    영사관
  • 연연
    연연
  • 솔로
    솔로
  • 우유과자
    우유과자

hyundg0608 hyundg0608
14 Lv. 18556/20250P

아쿠아맨, 7대 양의 지배자 : 네이버 블로그

남들이 아무리 비난을 하여도 내 죄가 없으면 당당하게 살아가는 것이다. 

아쿠아맨처럼...

공유

facebooktwitterpinterestbandkakao story
퍼머링크

댓글 23

댓글을 많이 달아야 레벨업을 할수 있어요~!!
profile image
1등 연연 2020.10.27. 20:47
뒷사람이 부처네요,,
댓글
profile image
2등 스피치리스 2020.10.27. 20:47
저기 외람되는 말씀이지만
그림을 못 알아보겠습니다
댓글
profile image
hyundg0608 작성자 2020.10.27. 20:49
스피치리스
팝콘을 바닥에 놓고 허리를 굽혀 먹는 장면입니다. 전 이거 보고 또라인가? 라는 생각이...
댓글
profile image
셋져 2020.10.27. 20:58
스피치리스

2020-10-27 20.57.54.png.jpg

미흡하지만 대략 이런 이미지 아닐까요?

댓글
profile image
inflames 2020.10.27. 21:11
셋져
여물 먹는 소 생각나요;;
댓글
profile image
스피치리스 2020.10.27. 21:18
셋져
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감사합니다 ㅋㅋㅋㅋ
저는 팔꿈치를 의자 위로 들어가면서 먹는 건가 싶었는데 ㅋㅋㅋㅋ
명품 그림 실력 덕분에 명쾌하게 이해했습니다 ㅋㅋ
댓글
profile image
3등 꼰파냐 2020.10.27. 21:01
저렇게 보면 본인은 스크린이 보이긴 하나요..?;
댓글
profile image
hyundg0608 작성자 2020.10.27. 21:02
꼰파냐
그러게요.. 뭐 저런 또라이가 다 있지..
댓글
profile image
바바바보 2020.10.27. 21:06
물어보지 그러셨어요, 왜 그렇게 먹냐고... 정말 궁금하네요.
댓글
profile image
푸른창호 2020.10.27. 21:20
영화 관심 없는 사람은
앉아서 영화보는 행위 자체를 그다지 가치있게 못느낍니다
즐겨보는 사람하고 같이 가는거 아니면 그냥 혼영이 최곱니다ㅠ
댓글
profile image
솔라시네마 2020.10.27. 21:45
와....저 이전에 용산에서 저렇게 먹는 사람 봤어요 ㄷㄷㄷ 관크도 관크지만 저러고 먹으면 안힘드나싶었네요
댓글
profile image
도두 2020.10.27. 22:00
헐 저 자세로 먹을 수 있나요?? 저게 가능하다니...
댓글
profile image
밍구리 2020.10.27. 22:07
왜 저렇게 먹어요...ㅋㅋㅋㅋㅋ
댓글
profile image
누누 2020.10.27. 22:46
저렇게 팝콘을 먹을순 있나요?; 와우.... ㄷ ㄷ ㄷ
댓글
초코우유 2020.10.27. 23:07
저렇게 먹는게 더힘들것같은데.....오히려 저렇게 땅에묻고 먹으면 뒷사람시야방해는 안될것같은데 이상해서 쳐다는볼것같아요
댓글
profile image
Y9B2G 2020.10.27. 23:13
저도 좋아요를 누르긴했습니다만, 그래도 정을 나눴던 중학교 동창이었기에 마음이 불편하셨을듯 하네요. 저는 요즘 영화볼때 폰딧불이가 제일 싫더라구요ㅎ
댓글
무비팡인 2020.10.28. 03:14
저럴 거면 편의점 팝콘 사서 집에서 영화 보지ㅋㅋㅋ 영화관 왜 온대요 은근 매너 없는 사람들 진짜 많아요
댓글
reo 2020.10.28. 04:46
와...저런게 내 친구였다면 진짜 소름돋았을거같네요 손절 잘하셨어요 저런부류는 어디가서든 민폐짓하다가 크게 한번 데입니다
댓글
조아삼 2020.10.28. 13:58
영화보는 걸 별로 안좋아하는 건 인정하겠는데, 민폐를 끼치는 행동을 하는 것은 친구분의 매너문제군요
댓글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신고

"님의 댓글"

이 댓글을 신고 하시겠습니까?

삭제

"님의 댓글"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best 너의 이름은 아류 애니 [너는 저편에] 일본 내 반응 3 이스케이프FZ 36분 전21:54 461
best <킹스스피치>를 연극으로 만났어요 4 빛나 1시간 전21:21 326
best [에이리언] 제노모프를 통해 배우는 올바른 마스크 착용 방법 3 FutureX 1시간 전21:18 551
best 드디어!! CGV VVIP승급했습니다..ㅜ 45 None 1시간 전20:35 1699
best 지옥의 묵시록 파이널컷 코돌비 대박이네요. 3 sirscott 2시간 전20:30 988
best 김선호 브랜드평판 1위!! 2위 남주혁, 3위 이동욱 15 키라라 2시간 전20:05 1127
best 영화 특수부대 전랑 2 리뷰: 영화 수입의 99%가 중국인 영화가 있다?(... 10 기억제거기 2시간 전19:53 939
best [퀴어영화의 법칙] 확실히 퀴어 영화가 관크가 없는 것 같아요 ㅋㅋㅋ 42 호냐냐 2시간 전19:46 2486
best [SIFF] <빛과 철> GV 후기 (배종대 감독, 김시은 배우) & 생... 7 Tara 2시간 전19:44 415
best 겨울에 보라고 추천하고 싶은 영화들이 뭐가 있을까요? 30 조마치 3시간 전19:09 1108
best 디즈니+ ‘블랙 팬서’ 오프닝에 채드윅 보스만 추모 영상 공개 2 goforto23 3시간 전19:02 1301
best 스타 트렉의 우주선 (10) - 논 캐논 우주선 2 time 3시간 전18:58 376
best [조제] 일러스트 버전의 새로운 포스터 공개 - 2 제임스카메라 3시간 전18:55 742
best 구형 포티 18 광녀광녀 3시간 전18:35 1156
best 전세계 IMAX관 스크린 크기 비교도 (20/11/29 기준) 14 레일트레인 4시간 전17:54 2982
best 새해전야 팜플렛 발견...! 4 OVO2 4시간 전17:35 1679
best 개성 있는 배역이 많다고 여겨지는 한국 여성 배우 10 카르마 5시간 전17:23 2408
best 슬기로운 익무 생활을 위한 가이드 102 익스트림무비 20.08.11.22:38 25392
best [필독] 신입 익무인들이 참고하셔야할 내용 1021 다크맨 18.06.19.15:52 394492
825564
image
짱제니 방금22:30 17
825563
image
e260 13분 전22:17 109
825562
image
토레타냠 18분 전22:12 106
825561
image
아지뱀 20분 전22:10 750
825560
image
광녀광녀 20분 전22:10 152
825559
image
golgo 24분 전22:06 271
825558
image
hera7067 28분 전22:02 81
825557
image
영사관 30분 전22:00 291
825556
image
awtt3942 30분 전22:00 438
825555
image
golgo 33분 전21:57 264
825554
image
하늘아래 34분 전21:56 186
825553
image
hera7067 34분 전21:56 78
825552
image
캡틴파티 35분 전21:55 512
825551
image
이스케이프FZ 36분 전21:54 461
825550
image
NeoSun 52분 전21:38 140
825549
image
hera7067 55분 전21:35 95
825548
image
spacekitty 57분 전21:33 404
825547
image
sirscott 1시간 전21:28 428
825546
image
키아누리브스 1시간 전21:27 155
825545
image
rhea 1시간 전21:26 588
825544
image
베니 1시간 전21:25 222
825543
image
빛나 1시간 전21:21 326
825542
image
FutureX 1시간 전21:18 551
825541
image
hera7067 1시간 전21:16 212
825540
image
우미노 1시간 전21:15 131
825539
image
???????????????? 1시간 전21:13 508
825538
image
영사관 1시간 전21:12 415
825537
image
요레 1시간 전21:12 829
825536
image
golgo 1시간 전21:09 418
825535
image
시네마키즈 1시간 전21:04 223
825534
image
Meerkat 1시간 전21:04 861
825533
image
태리야끼 1시간 전21:02 376
825532
image
얼음연못 1시간 전20:59 126
825531
image
KYND 1시간 전20:58 918
825530
image
질문있어여 1시간 전20:58 5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