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극장.. 대중문화 관련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 목록
  • 아래로
  • 위로
  • 쓰기
  • 검색

영화수다 강스포)테넷 드디어 봤어요ㅋㅋㅋㅋㅋㅠㅠㅠ

이해되는듯 안되는듯 다 보고나서 멍.....

왜 이해 못했는데 꿀잼이죠ㅠㅠㅠㅠㅠㅠ

놀란의 오프닝시퀀스는 정말👏🏻

오프닝시퀀스상 줘야해요 ㅎㅎ

아니 닐ㅠㅠㅠㅠㅠㅠㅠㅠㅠ

닐때문에 자연스럽게 배트맨까지 기대하게 만들다니

닐 캐릭터 무슨일이죠ㅠㅠㅠㅠ마지막에 저도 울었......

이 닐이 인버전닐인걸 알고 맴찢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 눈빛은 사랑인걸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

68333ED4-21B3-4806-A2FA-13439284D9CD.gif

 

코로나 아녔음 용아맥에서 살았을것 같아요 ㅠㅠ 

티켓팅에서 살아남았다면요ㅠㅠㅠ

 

추천인 35


  • madman56
  • 1104
    1104
  • 퓨리
    퓨리

  • peacherry
  • 제임슈딘
    제임슈딘
  • Y9B2G
    Y9B2G
  • 호냐냐
    호냐냐

  • 너무너무해
  • None
    None
  • leehs0409
    leehs0409
  • 누누
    누누

  • 복어
  • 본조비
    본조비
  • bonvoyage
    bonvoyage
  • ebay
    ebay
  • 영사관
    영사관

  • minnie
  • 이레
    이레
  • 인유하
    인유하
  • mirine
    mirine

  • iamvengeance

  • hwangjaey

  • 영화는기세
  • 온새미로
    온새미로
  • 하루탕
    하루탕
  • 1839
    1839
  • 프림로즈힐
    프림로즈힐
  • LuckySpecialist
    LuckySpecialist
  • nutbrother
    nutbrother
  • 엠마스톤
    엠마스톤
  • 나꼬
    나꼬
  • 그린나래
    그린나래
  • 환풍기
    환풍기
  • 얼죽아
    얼죽아
  • 한솔2
    한솔2

공유

facebooktwitterpinterestbandkakao story
퍼머링크

댓글 32

댓글을 많이 달아야 레벨업을 할수 있어요~!!
profile image
1등 환풍기 2020.10.23. 18:56
오 용아맥 지금 끝나셨으면 같은 시간대에 보신거네요!! 개인적으로 너무 좋았던 경험이였어요ㅠㅠ
댓글
profile image
복싱아 작성자 2020.10.23. 19:57
환풍기
용아맥에서 못봤어요ㅠㅠ 그냥 동네 극장에서요 ㅠㅠ
댓글
profile image
환풍기 2020.10.23. 20:03
복싱아
아 아쉬워요...ㅠㅠ 코로롱땜시 조심스럽지만 용아맥 추천드립니다..!.!!
댓글
profile image
복싱아 작성자 2020.10.23. 20:06
환풍기
흑흑 오래하면 좋겠어요 ㅠ
댓글
profile image
2등 한솔2 2020.10.23. 18:56
우왕~~!! 드디어 보셨군요!! 축하드립니다~~^^;;♡♡
댓글
profile image
복싱아 작성자 2020.10.23. 19:57
한솔2
와 꿀잼이에요 진짜루요 ㅎㅎㅎ
댓글
profile image
3등 그린나래 2020.10.23. 18:56
와 대체 지금까지 어떻게 참으셨어요? 대박입니다😲 드디어 보셨다니 다행입니다! 다들 똑같으시죠... 닐앓이...😢
댓글
profile image
복싱아 작성자 2020.10.23. 19:58
그린나래
힘들었습니다 ㅋㅋㅋ ㅠㅠㅠ닐....닐!!!
댓글
Dodgethis 2020.10.23. 18:57

이게 엔딩이 알고보면 정말 슬픈 씬이죠 닐은 죽을 걸 알면서 인버전 하러 가는 거라....

댓글
profile image
복싱아 작성자 2020.10.23. 19:58
Dodgethis
넹 ㅠㅠㅠㅠ아아아ㅠㅠㅠㅠ눈물이 글썽
댓글
profile image
nashira 2020.10.23. 18:59
2회차의 유혹을 떨칠 수 없는 영화죠...ㅎㅎ
아마 2회차땐 닐만 보면 눈물이 글썽글썽이실 거에요...ㅠㅠ
댓글
profile image
복싱아 작성자 2020.10.23. 19:58
nashira
시간만 맞으면 또 보고싶어요 ㅠㅠㅠ
댓글
profile image
나꼬 2020.10.23. 19:03
복싱아님 드디어 테넷 보셨군요!!!
로버트 패틴슨 고퀄 짤
기대해봐도 되나요? 😉😉
댓글
profile image
복싱아 작성자 2020.10.23. 19:58
나꼬
안그래도 여기저기 기웃거리고 있어요 ㅎㅎ
댓글
profile image
프림로즈힐 2020.10.23. 19:25

오래참으신만큼 만족하셨나보네요. 😄

저는 그동안 1주일 1용아맥 하다가 1달쉬고 있어요

자꾸 생각납니다 ㅠㅠ 지금 아니면 또 언제볼지 모르기에 이젠 놓치지않을거에요. 라스트 찬스때 마지막 관람 한번더 하려구요 ㅋㅋ

댓글
profile image
복싱아 작성자 2020.10.23. 19:59
프림로즈힐
ㅠㅠㅠㅠ최소3차각입니다
댓글
profile image
1839 2020.10.23. 19:29

GumpRunsBackward.gif

(인버젼 검프 ㅋㅋㅋ)

 

지금이라도 보셔서 다행이네요 

댓글
profile image
복싱아 작성자 2020.10.23. 19:59
1839
앜ㅋㅋ 짤 ㅋㅋㅋ
댓글
profile image
하루탕 2020.10.23. 19:32
익무분들이 닐 때문에 두번째 보면 다를거랬는데
진짜 그렇더라구요ㅠㅠ
시간되면 한 번 더보세요ㅠㅠ
댓글
profile image
복싱아 작성자 2020.10.23. 19:59
하루탕
시간되면 꼭 또 보고싶어요 ㅠㅠ
댓글
profile image
mirine 2020.10.23. 19:44
전 아직도 못봤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익무에선 기록이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스포 다 알아버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댓글
profile image
복싱아 작성자 2020.10.23. 19:59
mirine
앗 마린님 스포 ㅠㅠ근데 스포 알고 봐도 재밌을것 같아용
댓글
profile image
mirine 2020.10.23. 20:29
복싱아
미리네에용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스포 알아도 상관없어요 ㅋㅋ 이미 짐작해서~
댓글
profile image
복싱아 작성자 2020.10.23. 20:39
mirine
앜ㅋㅋㅋ맘속으로 마린님이라 생각했어욬ㅋㅋㅋㅋ죄송해요 ㅠㅠ제멋대로ㅠㅠㅠㅠㅠ미리네님!!!!🙏🏻
댓글
profile image
bonvoyage 2020.10.23. 20:19
여건만 좋으면 용아맥을 두 번은 더 갔을 텐데 하는 아쉬움이 있어요. 그만큼 제대로 된 1.43:1 비율을 오랜만에 볼 수 있어서 좋기도 해요.
<테넷> 이후 크리스토퍼 놀란의 차기작이 뭐가 될지 궁금합니다.
댓글
profile image
복싱아 작성자 2020.10.23. 20:22
bonvoyage
덩케르크 이후 놀란 차기작 존버했거든요ㅠㅠ
진짜 만족스러웠어요 용아맥에서 봤다면ㅠㅠ더더 좋았겠죠 흑흑
댓글
profile image
누누 2020.10.23. 20:52
닐 눈빛..... 저건 브로맨스각입니다 흑흑 ㅠㅠㅠ
댓글
profile image
복싱아 작성자 2020.10.23. 21:03
누누
대체 몇년동안 인버젼하며 살아왔는지 ㅠㅠ
댓글
profile image
None 2020.10.23. 21:29
드디어 보셨군요!! 용아맥이서 보셨나요??! ㅜㅜ
댓글
profile image
복싱아 작성자 2020.10.23. 21:30
None
아니요ㅠㅠ아쉽게도 동네극장에서 봤어요
동네극장 사운드도 ㄷㄷ했는데 용아맥이면 장난 아니겠죠 ㅠㅠ
댓글
profile image
됴됴93 2020.10.24. 01:03
저도 지난주에 봤어요 롯데월타에서.. 한번 더 봐야 할것같더라구요 ㅎㅎㅎㅎ 한번으로는이해안되는 내용이 많은거 같아요
댓글
profile image
복싱아 작성자 2020.10.24. 22:11
됴됴93
두번째 보면 더 재밌을것 같아요!ㅎㅎ
댓글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신고

"님의 댓글"

이 댓글을 신고 하시겠습니까?

삭제

"님의 댓글"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best [더 프롬 The Prom, 2020] IMDB 트리비아 (노스포) (넷플릭스) 2 바이코딘 2시간 전00:06 526
best 12월 3일 박스오피스 3 paulhan99 2시간 전00:00 947
best '반지의 제왕, 호빗' 4K UHD 예고편 모음 17 golgo 2시간 전23:47 658
best <그리고 우린 춤을 추었다>에 관한 신비한 잡학사전 (그우춤신잡) 7 빙티 2시간 전23:29 624
best 충무로영화제 '긴 밤' 감감묻 현장 참석 후기 1 KYND 3시간 전23:20 265
best [BBC2] 안야 테일러 조이 주연 판토마임 "신데렐라" 제작한다 4 이나영인자기 3시간 전23:07 856
best 최강 ! 12월 잡지커버 4파전 4 NeoSun 3시간 전23:02 561
best 4월은 너의 거짓말 FE 정발 블루레이 간단 오픈기 6 홀리저스 3시간 전22:55 439
best 구매 할 수 밖에 없는 플레인 출시작 영화 각본집과 OST 모음 15 아지뱀 3시간 전22:28 1089
best 장예모 대단하긴 하네요.. 12 닭한마리 4시간 전22:21 2053
best 일본 로맨스 명작 2편 보고왔어요 (feat. 포스터) 16 영화이즈마이라이프 4시간 전22:05 998
best 최동훈 감독 '외계인' 내년 겨울 개봉(?) 6 PS4™ 4시간 전22:03 2069
best '반지의 제왕' 3부작 4K UHD 스틸북 세트 상세 사진 16 golgo 4시간 전21:51 836
best 체르노빌 스틸북 까보기 8 좀비맛참이슬 5시간 전21:16 745
best 넷플릭스와 310억원에 계약한 '승리호', 극장 개봉도 가능 10 여누리 5시간 전21:15 2067
best 수능에 영화 관련 문제가 나왔더라고요 17 ITA_ITA 5시간 전21:05 3200
best 최고의 해 2019년 영화들 15 하디 5시간 전20:59 1245
best 더 프롬 CGV와 메가박스 차이점 41 핀란 6시간 전20:23 3295
best 슬기로운 익무 생활을 위한 가이드 102 익스트림무비 20.08.11.22:38 25632
best [필독] 신입 익무인들이 참고하셔야할 내용 1021 다크맨 18.06.19.15:52 394749
827303
image
유닉아이 24분 전02:00 61
827302
image
맬론 24분 전02:00 69
827301
image
그린나래 29분 전01:55 97
827300
image
hihi 33분 전01:51 177
827299
image
아트매니아 39분 전01:45 71
827298
image
이신헌 48분 전01:36 80
827297
image
이신헌 49분 전01:35 88
827296
image
이신헌 52분 전01:32 95
827295
image
TigerFur 53분 전01:31 114
827294
image
아싸리무비시청 59분 전01:25 400
827293
image
누리H 1시간 전01:18 205
827292
image
영화이즈마이라이프 1시간 전01:18 312
827291
image
jah 1시간 전01:15 88
827290
image
영화지기 1시간 전01:13 612
827289
image
행운동오미자 1시간 전01:00 648
827288
image
우히린 1시간 전00:59 233
827287
image
아트매니아 1시간 전00:58 63
827286
image
충정지애 1시간 전00:58 120
827285
image
goforto23 1시간 전00:55 669
827284
image
sirscott 1시간 전00:47 487
827283
image
누누 1시간 전00:46 136
827282
image
jah 1시간 전00:44 276
827281
image
국화 1시간 전00:42 415
827280
image
goforto23 1시간 전00:31 282
827279
image
월계수 1시간 전00:30 278
827278
image
수위아저씨 1시간 전00:30 601
827277
image
홍상수의난 1시간 전00:29 261
827276
image
제로니모 2시간 전00:23 690
827275
image
NeoSun 2시간 전00:20 510
827274
image
espresso 2시간 전00:07 320
827273
image
바이코딘 2시간 전00:06 526
827272
image
소울메이트 2시간 전00:05 513
827271
image
셋져 2시간 전00:05 784
827270
image
paulhan99 2시간 전00:00 947
827269
image
nashira 2시간 전23:59 6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