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극장.. 대중문화 관련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 목록
  • 아래로
  • 위로
  • 쓰기
  • 검색

영화수다 세상에 디카프리오 특별전이라니......

빠돌이는 웁니다.....ㅠㅠㅠ

 

너무 기뻐서 웁니다 ㅠㅠㅠㅠ

 

정말 존버는 승리인가봅니다 ㅠㅠㅠㅠ

 

보고싶었던 작품들도 상영해준다면

 

너무나도 좋겠네요 ㅠㅠㅠㅠㅠㅠㅠㅠ

 

레오를 스크린으로 볼 수 있다니 ㅠㅠㅠㅠㅠㅠㅠ

추천인 32

  • 롱테이크
    롱테이크
  • 엘콘도르파사
    엘콘도르파사
  • Chat-Shire
    Chat-Shire
  • 철왕
    철왕

  • 라예
  • 살자
    살자
  • 칠리새우
    칠리새우
  • ebay
    ebay

  • 파운드케이크

  • 호두스

  • SJH
  • Meerkat
    Meerkat
  • Tara
    Tara

  • 다러호

  • 듀기

  • PS4™
  • 동진옹달샘
    동진옹달샘
  • 솔라시네마
    솔라시네마
  • 사슴눈망울
    사슴눈망울
  • 클랜시
    클랜시
  • 솔로
    솔로

  • 은쌈
  • A열중앙관객
    A열중앙관객
  • 닢시
    닢시
  • 기억제거기
    기억제거기
  • 메로메로
    메로메로
  • 호냐냐
    호냐냐

  • zlzl12zl
  • 셋져
    셋져
  • 닭한마리
    닭한마리
  • 박엔스터
    박엔스터
  • 하파타카차
    하파타카차

공유

facebooktwitterpinterestbandkakao story
퍼머링크

댓글 44

댓글을 많이 달아야 레벨업을 할수 있어요~!!
profile image
leodip19 작성자 2020.09.28. 22:38
박엔스터
아임 개츠비~~~~~~
댓글
profile image
2등 셋져 2020.09.28. 22:37

27096.gif

움짤로 보던 것들을 거대한 스크린에서 맛볼 수 있어요!🤗

댓글
profile image
leodip19 작성자 2020.09.28. 22:40
셋져
원조 움짤 맛집 디카프리오죠 ㅎㅎㅎ
댓글
profile image
3등 호냐냐 2020.09.28. 22:39
디카프리오전 한다길래 leodip19님 생각났어요~
댓글
profile image
leodip19 작성자 2020.09.28. 22:40
호냐냐
완전 빠돌이에요 ㅎㅎㅎㅎㅎ
댓글
profile image
leodip19 작성자 2020.09.28. 22:41
메로메로
완전 해피해요
미친듯이 해피!!!!!
댓글
profile image
leodip19 작성자 2020.09.28. 22:41
기억제거기
모두 박수!!!!!!!
댓글
profile image
닢시 2020.09.28. 22:40

뭘 걸어줄진 모르겠다만 레오 초기작들 스크린으로 보고 싶네요.

댓글
profile image
leodip19 작성자 2020.09.28. 22:41
닢시
제가 못 본 작품들도 해줬으면 ㅎㅎ
댓글
profile image
A열중앙관객 2020.09.28. 22:41

그것도 디카프리오 생일 다음날부터 시작해서 거의 한달간이나 하네요.

댓글
profile image
leodip19 작성자 2020.09.28. 22:42
A열중앙관객
한달동안 너무나 행복한 나날들이 ㅠㅠㅠ
댓글
은쌈 2020.09.28. 22:41
진짜 드디어ㅠㅠㅠㅠㅠㅠㅠ 너무 행복합니다ㅠㅠ💙
댓글
profile image
leodip19 작성자 2020.09.28. 22:43
은쌈
하늘을 나는 기분이네요 ㅎㅎ
댓글
profile image
20세기소년소녀 2020.09.28. 22:45
갠적으로 최근 작품보다 미모 전성기 시절 작품들 좀 해줬으면 좋겠는데 어찌될지...토탈 이클립스, 로미오와 줄리엣 같은 작품들을 큰 스크린으로 확인하고픈데 될지 모르겠네요.
그때 레오 미모 수준이면 화질 좀 떨어져도 자체 발광 보정효과로 괜찮을 것 같기도 한데....ㅎㅎ
댓글
profile image
leodip19 작성자 2020.09.28. 22:48
20세기소년소녀
토탈 이클립스는 정말 완전 초절정 미모!!!
댓글
profile image
leodip19 작성자 2020.09.28. 22:55
클랜시
엄청 오래된 작품이네요!!!
댓글
profile image
leodip19 작성자 2020.09.28. 23:13
사슴눈망울
감사함미다!!!!!
댓글
profile image
솔라시네마 2020.09.28. 22:58
진짜 열심히 챙겨본담에 포토티켓 이쁘게 만들 생각하니 벌써 설레요ㅠㅠㅠ
댓글
profile image
leodip19 작성자 2020.09.28. 23:13
솔라시네마
헐 포토플레이 5장 씩이나 ㅠㅠㅠ
댓글
profile image
동진옹달샘 2020.09.28. 23:07

드뎌 올것이 왔습니다ㅎㅎㅎ  레오나르도디카프리오 특전은 볼거리 넘처날것같아요

댓글
profile image
leodip19 작성자 2020.09.28. 23:13
동진옹달샘
으~~마으마하지용!!
댓글
PS4™ 2020.09.28. 23:09
일단 레버넌트 기대해봅니다 ㅎㅎ
댓글
profile image
leodip19 작성자 2020.09.28. 23:14
PS4™
레버넌트!!!! 원해요!!!!!
댓글
profile image
leodip19 작성자 2020.09.28. 23:14
워너브라더스
제 인생영화 ㅠㅠㅠ
댓글
profile image
Meerkat 2020.09.28. 23:14
로미오와 줄리엣 꼭 보고싶어요ㅠ
댓글
profile image
leodip19 작성자 2020.09.28. 23:14
Meerkat
로미오와 줄리엣 너무 좋죠 ㅠㅠ
댓글
SJH 2020.09.28. 23:16

'인셉션' , '타이타닉' , '레버넌트' , '쟝고' , '캐치미이프유캔' , '위대한개츠비' , '원스어폰어타임인할리우드' , '셔터아일랜드' , '디파티드' , '에비에이터' , '울프오브월스트리트' , '갱스오브뉴욕

전설의레전드 디카프리오 배우님 .

댓글
라예 2020.09.29. 00:13
저도 너무 기쁩니다!!😭😭 어떤 작품을 걸어줄지 궁금한데, 뭐라도 걸린건 다 보고싶은 마음이에요!!
댓글
profile image
leodip19 작성자 2020.09.29. 01:25
라예
저도 다 보려구요!!!
댓글
profile image
철왕 2020.09.29. 00:15
존버는 성공합니다~~~~!!!!
댓글
profile image
leodip19 작성자 2020.09.29. 01:25
철왕
존버 썩쎄쓰!!!
댓글
profile image
제로니모 2020.09.29. 00:42
일단 이벤트창에 첨부된 이미지로 보면 로미오와줄리엣은 확정같아서 좋아요 ㅋㅋ
댓글
profile image
leodip19 작성자 2020.09.29. 01:25
제로니모
한 번 더 보려구요!!! ㅋㅋㅋ
댓글
profile image
Chat-Shire 2020.09.29. 02:31
대표작이 너무 많아서 뭐가 걸릴지 궁금합니다 ㅎ
댓글
profile image
leodip19 작성자 2020.09.29. 03:00
Chat-Shire
저도 넘 궁금 ㅎㅎ
댓글
profile image
아오리가좋아 2020.09.30. 16:31
타이타닉 계속 시간안맞아서 못봤는데 이번에 꼭 봐야겠네요
댓글
profile image
leodip19 작성자 2020.09.30. 16:32
아오리가좋아
무조건 봐야져 ㅎㅎ
댓글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신고

"님의 댓글"

이 댓글을 신고 하시겠습니까?

삭제

"님의 댓글"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best [단독] 공유X박보검 '서복', 오는 12월 2일 개봉 확정 10 ipanema 37분 전19:23 1539
best '소리도 없이' 포토플레이 오늘 한꺼번에 뽑았더니 한가득입... 8 쭈ccu미 1시간 전18:50 693
best (약스포) 넷플릭스 [라 레볼뤼시옹 시즌1] 후기 - 판타지를 만난 프랑... 4 Anydevil 1시간 전18:44 213
best [도굴] 이제훈X조우진X임원희 'TV쇼 진품명품' 출격 20 jimmani 1시간 전18:43 911
best 국민배우 안성기 열흘넘게 ‘입원 중’ 7 PS4™ 1시간 전18:27 1921
best 올해 편집이 가장 뛰어나다고 생각한 한국 영화는 뭐가 있나요? 16 장만월사장님 1시간 전18:21 995
best 한국 & 미국 박스오피스 (10/16~18) 소리도 없이 / Honest Thief 1 피프 1시간 전18:10 214
best 정수정 주연 [애비규환] 메인 예고편, 포스터 3 ipanema 2시간 전18:00 1244
best 007:노 타임 투 다이 새 스틸 5종 6 영사관 2시간 전17:26 998
best 속편 기다리는 영화들 뭐가 있을까요? 31 하루탕 3시간 전16:49 883
best 히로세스즈 코로나 완치 되었다고 하네요! 5 넷플릭스4K 3시간 전16:46 891
best [CGV이벤트,중복글] 해피 데스데이 감독의 신작 한국 제목 짓기 1등 ... 40 호냐냐 3시간 전16:40 2679
best 블룸하우스 신작 [???] 국내 예고 영상 18 ipanema 3시간 전16:05 2853
best 퇴폐미의 대명사인 배우들 + 비스콘티의 배우들. 10 쥬쥬짱 4시간 전15:37 1907
best 넷플릭스 래치드 리뷰 이벤트 상품이 왔어요 8 우히린 4시간 전15:25 489
best 제가 가장 아끼는 단 하나의 굿즈 16 텐더로인 4시간 전15:13 2660
best 임창정 연기 잠정 은퇴의 이유.jpg 29 넷플릭스4K 4시간 전15:06 3274
best 슬기로운 익무 생활을 위한 가이드 97 익스트림무비 20.08.11.22:38 22923
best [필독] 신입 익무인들이 참고하셔야할 내용 1005 다크맨 18.06.19.15:52 391548
811044
image
박노협 2분 전19:58 41
811043
image
Unny399 12분 전19:48 137
811042
image
인생은아름다워 15분 전19:45 410
811041
image
이스케이프FZ 15분 전19:45 257
811040
image
이팔청춘 18분 전19:42 87
811039
image
Supervicon 24분 전19:36 230
811038
image
spooky0fox 25분 전19:35 455
811037
image
케빈과넷 28분 전19:32 153
811036
image
ipanema 37분 전19:23 1539
811035
image
스페이드 37분 전19:23 382
811034
image
hera7067 47분 전19:13 553
811033
image
해피페이스 51분 전19:09 145
811032
image
인생은아름다워 52분 전19:08 253
811031
image
박엔스터 54분 전19:06 204
811030
image
물개 1시간 전18:58 667
811029
image
김군 1시간 전18:52 738
811028
image
프레임워크 1시간 전18:51 218
811027
image
쭈ccu미 1시간 전18:50 693
811026
image
자방 1시간 전18:49 157
811025
image
짱제니 1시간 전18:49 107
811024
image
열수 1시간 전18:47 1083
811023
image
ilicic 1시간 전18:45 887
811022
image
Anydevil 1시간 전18:44 213
811021
image
가니 1시간 전18:44 675
811020
image
jimmani 1시간 전18:43 911
811019
image
goforto23 1시간 전18:39 455
811018
image
짬짜장 1시간 전18:39 259
811017
image
deckle 1시간 전18:39 167
811016
image
NeoSun 1시간 전18:32 183
811015
image
PS4™ 1시간 전18:27 1921
811014
image
데헤아 1시간 전18:26 519
811013
image
fairytale 1시간 전18:22 942
811012
image
PS4™ 1시간 전18:21 413
811011
image
장만월사장님 1시간 전18:21 995
811010
image
랑게르한스 1시간 전18:20 3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