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극장.. 대중문화 관련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 목록
  • 아래로
  • 위로
  • 쓰기
  • 검색

영화수다 외국인하고 같이 영화를 봤는데..

일행 아니고 옆자리 외국인입니다..

 

리액션이 혜자를 넘어서 관크를 아득하게 넘어서네요ㄷㄷ

 

쉬지않고 꺄르륵 자지러지고

 

클라이맥스에선 오마이갓! 연발..

 

3회차라 그나마 괜찮은데.....

 

이거 참 머라고 할수도 없고..

 

그래도 그때문인지 다른 사람들 반응은 더 좋네요

 

뮬란 3회차 하면서 관객들 전체적으로 웃는 회차는 첨이네요..ㄷㄷ

추천인 43

  • 속사포
    속사포
  • 짱제니
    짱제니
  • 설레는영화관
    설레는영화관
  • Paranoid
    Paranoid
  • ZELDA
    ZELDA
  • 셀리나카일
    셀리나카일

  • 꿈처럼스필버그
  • 포푸
    포푸
  • 영돌이
    영돌이
  • 이든K
    이든K
  • 마법구름
    마법구름

  • Hyhy
  • 팔슈름예거
    팔슈름예거
  • 아임서스
    아임서스
  • 김바른
    김바른

  • nerner
  • 아무도아닌
    아무도아닌
  • 이레
    이레
  • 브릭
    브릭
  • raSpberRy
    raSpberRy
  • 테리어
    테리어
  • Cheese
    Cheese
  • 퓨리
    퓨리
  • 고일라
    고일라
  • 동진옹달샘
    동진옹달샘

  • 아사빛
  • 포스터짱좋아
    포스터짱좋아
  • 백택
    백택
  • 장만월사장님
    장만월사장님
  • 월계수
    월계수
  • KENDRICK29
    KENDRICK29
  • 매스미디어
    매스미디어
  • AZURE
    AZURE
  • 소보르
    소보르

  • 목표는형부다
  • 연연
    연연
  • 크리스피크림도넛
    크리스피크림도넛
  • 기억제거기
    기억제거기
  • KST
    KST
  • B바라기
    B바라기
  • 댠댠
    댠댠
  • Tara
    Tara

공유

facebooktwitterpinterestbandkakao story
퍼머링크

댓글 48

댓글을 많이 달아야 레벨업을 할수 있어요~!!
profile image
1등 KST 2020.09.24. 22:24
올해 초 압구정에서 조조래빗 봤을 때도 외국여성분께서 진짜 혼자만 거의 배꼽빠지다시피 웃으셨던게 기억나요.. 제대로 취향저격 당하셨는지..
댓글
profile image
2등 Tara 2020.09.24. 22:24
외국인들이랑 영화 보면 그런 일 자주 겪어요 ㅋㅋㅋㅋㅋ 영화 도중 갑자기 환호성+박수 치는 사람 많이 봤어요
댓글
profile image
3등 기억제거기 2020.09.24. 22:24
저도 예전에 외국인 단체 관람이였는지 한 7명쯤 되보이는 외국인 형님들과 인피니티워를 봤는데 특유의 감탄사가 있으시더군요.
그래도 많이 거슬리지는 않고 '~~영화 예고편 외국인 반응' 느낌이였습니다ㅎ
댓글
profile image
샬롯 2020.09.24. 22:25
저도 외국인이랑 관람한 적이 있는데 박수를 치셔서 놀란적 있습니다ㅋㅋㅋ 다행히 유쾌한 영화라 좋은 분위기에서 관람했네요
댓글
profile image
연연 2020.09.24. 22:29
ㅋㅋㅋㅋㅋ 그런 일 저도 자주 겪었는데 오히려 상영관 분위기 띄우더라구요 서양 극장 문화 신기한 거 같아요
댓글
목표는형부다 2020.09.24. 22:31
오늘 <아프리카 영화제>에서도 자기들끼리만 깔깔거리고 토론하시더라구요~
댓글
profile image
펭수 2020.09.24. 22:32
그 인도 영화 썰 생각나네요ㅋㅋㅋㅋ
다 같이 노래 부른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댓글
profile image
소보르 2020.09.24. 22:32
블록버스터는 외국인들이랑 봐야 제맛입니다 ㅎㅎ
댓글
profile image
AZURE 2020.09.24. 22:33
저도 용산이었나 암튼 외국인 많은 동네에서 애니메이션 씽 봤다가 흥에 겨워 죽는 줄 알았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
댓글
profile image
매스미디어 2020.09.24. 22:33
외국인들이 리액션 혜자라 그런것 같아요 ㅋㅋ
한국도 가끔 리액션 혜자인분 계시던데 엄청 집중해서 보시는것 같아서 전 보기 좋더라고요
특히 코미디나 액션 장르 같이보면 꿀잼
댓글
profile image
KENDRICK29 2020.09.24. 22:37

그건 문화차이일지두요..일본이랑 한국은 엄청 정적인편인데 서구권은 그렇지않더라구요. 저는 허슬러볼때 옆에 외국인 누님있었는데 제니퍼로페즈 나오자마자 "오 부리 나이스"였던가 리액션이 찰지더라구요ㅎㅎ뮬

댓글
profile image
월계수 2020.09.24. 22:37
우리나라랑 정서가 달라서 그런가 외국인들에겐 리액션이나 감탄사 연발해도 아무렇지 않은건지 이러한 경우를 종종 듣게 되더라고요 ㅎㅎ
(한 예로, 우리나라는 작년 5월 쯤인가 엔드게임 리액션 상영회였나 그걸로 용아맥 다시 열었는데 평소처럼 쥐죽은 듯이 조용했다죠 ㅋㅋㅋ 리액션 해야하나 가기 전에 걱정했는데 평소랑 다를게 없고 오히려 리액션 하면 어디선가 뜨거운 시선이 느껴질거 같은 분위기 였달까요 ㅋㅋㅋ)
댓글
profile image
Cgv채굴왕 2020.09.24. 22:39
외국인들은 흥이 많은거같기도 하고 즐긴다가 강하고 우리나라는 문화를 경험한다인거같아요 .나 아닌사람 문화관람에 영향을 주거나 받는걸 꺼려하는거죠
댓글
profile image
솔로 2020.09.24. 22:42

데드풀2 같이 봤다가 웃겨서 죽는줄 알았습니다ㅋㅋㅋ 우리나라 사람들이 너무 엄근진하게 봐요ㅠㅠㅠ 그 배급사 작품은 유머에서도 영어 원어마저도 너무 웃겨서 웃는데 번역은 다르니...다들 정숙...

댓글
아사빛 2020.09.24. 22:42
한번 같이 보고 싶네요! 반응이 궁금해요ㅋㅋ
댓글
profile image
우디알린 2020.09.24. 22:44
영화에 집중에서 나오는 리액션은 괜찮아여ㅋㅋ 저도같이 웃는타이밍이니까 거슬리지는않는?! ㅋㅋㅋㅋ
댓글
profile image
동진옹달샘 2020.09.24. 22:49
근데외국도 외국나름인거같아요ㅋㅋ 조용히 보는곳도있고 리액션강한곳도있고
댓글
profile image
고일라 2020.09.24. 22:51

저도 외국인이 몇번 근처에 있었던 경우가 있는데 리액션이 큰편 이었습니다. 백인들이 정서적으로 감탄사와 큰웃음소리가 몸에 베여 그런가 보다하고 의식하지 않았습니다.

댓글
profile image
Oliver 2020.09.24. 22:56
영화 끝나고 춤추는 애도 봤어요
혼자 앉은 자리에서 미친듯이 웃으며 오두방정을 떨더만요
댓글
profile image
Cheese 2020.09.24. 22:58
댓 분들이 말하신거 보니까 되게 멋진 문화 같네요 저도 한번 느껴보고 싶을 정도
댓글
profile image
sANa 2020.09.24. 23:00
저는 테넷볼때 비슷한 일이 있었는데 아무도 웃지않는데 옆에 외국인만 깔깔 웃으며 넘어가더라구요... 유머인가... 전 그냥 말장난이구나 하고 넘겼는데ㅋㅋㅋ너무 신나게 웃으시길래...ㅋㅋ역시 다르구나 하는...ㅋㅋ
댓글
profile image
raSpberRy 2020.09.24. 23:11

이게 정말 영화와 잘 맞으면 재미가 200%인데요 

상성이 안맞으면 떠나고 싶은 관크가 되죠 ㅎㅎㅎ 

전 그래도 좋은 모습(!)을 많이 봤답니다 

댓글
profile image
브릭 2020.09.24. 23:13

쥬만지 보면서 빵빵 터지던 외국인 생각나네요ㅎㅎ

댓글
profile image
푸른창호 2020.09.24. 23:24
서양인들 지하철에서 진짜 시끄럽습니다ㅠ
댓글
profile image
김바른 2020.09.24. 23:30
ㅋㅋㅋ외국에서 영화보면 휘파람불고 박수치고 난리나죠 웃겨요 나름 단체관람 느낌도 나고ㅋㅋㅋㅋ 한국에서는 한번도 못 겪어봐서 당황스러울 것 같네요
댓글
profile image
클랜시 2020.09.24. 23:32

콘서트나 뮤지컬 공연장에선 떼창까지 하며 적극적 모습 보이면서
극장만 가면 점잖은 척 하는 것도 우스운 일이죠.
상황에 맞고 대사가 들리지 않을 정도의 길이와 데시벨만 아니라면 적극적 리액션 쪽을 저는 더 긍정적으로 생각합니다.
그 외국인은 고향 사람들과 얘기하면서 한국인들은 무슨 영화를 봐도 로봇 같더라고 투덜댈 수도 있는 노릇이죠.

한때 말씀하신 외국사람 같은 텐션으로 혼영하다가 뻘쭘해진 적이 너무 많아서 이젠 애써 참고 사는 1인입니다.

댓글
profile image
팔슈름예거 2020.09.24. 23:42

전 몇 년전부터 가끔 (우연히) 보게되는 아는 바 없는 한국인 아저씨가 한분 계시는데 부천국제영화제,영상자료원 둘다 우연히 옆자리,뒷옆자리에 앉게 되었는데 왜 그렇게 혼잣말+감탄사를 연발하십니다 장르영화를 좋아하는 취향이 같아서 그러는지 진짜 우연히도 영화제,기획전을 하면 자꾸 마주치게 되서 기억에 남는 분입니다 

댓글
nashira 2020.09.25. 00:07
전 동네에선 설대입구 롯시 심야 자주 이용하는데...
설대랑 가까워서 외국학생들 상당히 많습니다.
확실히 리액션이 남달라요... 끊임없는 감탄사와 추임새...ㅋㅋㅋ
심야엔 커플도 자주 오는데 영어로 재잘재잘 떠들기도...
댓글
SJH 2020.09.25. 00:27

리액션이 알맞으면 분위기업이 되는데 안맞으면 순식간에 관크 되는 거죠 , 주로 리액션이 '알맞는' 외국인분들을 본적 몇번 있습니다.

댓글
스펙타클3D써라운드 2020.09.25. 00:28
마블 영화 같은 헐리웃 블록버스터 코엑스 같은데서 개봉일 저녁이든 심야개봉에 이런 이야깃거리가 많이 나오더건여
댓글
profile image
키키이 2020.09.25. 00:45
인피니티워 외국인들이랑 봤는데 웃긴 장면 나올 때마다 엄청 폭소하면서 본 기억이 있네요ㅋㅋㅋㅋㅋ
댓글
profile image
이든K 2020.09.25. 00:53
저도 뮬란 씨네큐에서 볼때 외국인 커플? 두분이랑 같이 봤는데 꺄르르꺄르르 잘 웃으시더라구요. 사람이 거의 없어서 썰렁했는데 적당한 리액션 덕에 저는 오히려 좋았어요. 날먹님이랑 같이 본 외국인처럼 과하지만 않다면 약간의 리액션도 영화관에서 보는 재미인데 그게 참... 과한 사람들 때문에 ㅠ
댓글
profile image
영돌이 2020.09.25. 01:10
요즘은 리액션이 그립습니다 ㅜㅜ
댓글
김날먹 작성자 2020.09.25. 01:20
댓글 감사드립니다!
대댓글 달기엔 너무 같은 댓글만 달거 같아서ㅠㅠ
폰으로 쓴거라 좀 덧붙여 보면 좀 과하시긴 했어요~
적당히 심각한 장면에서도 막 웃으시니깐요.. 대체 왜 웃지? 생각도 들고..
근데 그런 외국인이 꽤 된다는 글을 꽤 봤어서 그런갑다 했죠
아니었으면 정신이 좀 문제 있으신가 했을거에요..
까놓고 말하면 시체 즐비한 씬인데도 막 웃어요..ㅋㅋㅋㅋ
그래도 진짜 심각한 장면에서는 오마이갓! 으로 바뀌시더라구요
엔딩에선 박수도 치셨어요ㅋㅋ
원래는 그냥 관크라 생각하고 넘어갔을텐데
본문에 있는대로 그래서인가 관 전체 관객분들이 감정 표현이 있더라구요
그게 너무 신기했어요.
한 20명 정도가 봤는데 왠지 꽉찬 관에서 본 기분이 들었어서
관람 문화에 대해 다시 한번 생각해보고 있습니다ㅋㅋ
댓글
profile image
포푸 2020.09.25. 01:26
외국인도 아니고 상영중도 아니지만.. 엔드게임을 개봉일 용아맥에서 관람했는데 크레딧부터 마지막 사운드까지 상영관 사람들이 모두 박수치고 환호해서 더 감동적이었던 기억이 나네요. 조용하게 관람하는 영화도 좋지만 적절한 리엑션이 있으면 더 좋은 추억이 되는 경우도 있는거같아요ㅋㅋ
댓글
ppappr 2020.09.25. 01:55

뮬란을...3회차나 했다고? 보다가 나간 몇안되는 쓰레긴데

댓글
profile image
소울니 2020.09.25. 08:54
ppappr
저도 이 부분에서 강력한 의문을 표합니다......ㅋㅋㅋㅋ
댓글
als 2020.09.25. 02:03
스타워즈나 마블에 외국인 있으면 엄청 리액션 크더라고요 ㅎㅎ
댓글
profile image
셀리나카일 2020.09.25. 02:34
전 다같이 웃는 거 좋아해요ㅋㅋ 슬픈 영화에는 다같이 훌쩍이는 것도ㅋㅋ 나만 느끼는 감정이 아니구나 하면서 동질감 형성이 된달까요?
댓글
믹재거 2020.09.25. 07:51
인도에서 영화를 보셔야...
소리지르고 춤추고 휘파람부르고 난장판입니다~
댓글
profile image
설레는영화관 2020.09.25. 08:22
저도 그런 재밌는리액션하는 외국인이 옆에있음 좋겠네요 ㅋㅋ
댓글
profile image
짱제니 2020.09.25. 08:30
외국인들은 정말 리액션은 굿인데 저는 좋을때도 있고 아닐때도 있더라구요
댓글
profile image
소울니 2020.09.25. 08:54
문화차이가 진짜 큰거 같아요. 손뼉치고 오마이가쉬는 기본템인듯 합니다 ㅋ
댓글
profile image
DoNNiEYang 2020.09.25. 09:02
영화관에서 보이는 우리나라사람들의 예절이 공연예술에서도 비슷하지요..
영화와 달리 공연은 직접 배우들이 진행하는것이라 반응이 커야 힘이 나는데 너무 체면을 차리고 있는듯하죠..
댓글
nonamed 2020.09.25. 15:11
예전에 미쿡에서 영화볼 때, 정말 손바닥에 계속해서 참을 인자 쓰면서 봤던 기억이 있습니다. ㅋㅋ
저들은 영화관에서의 자기 감정 표현이 정말 자연스러운건지 모두가 그러니까 자기들끼리는 괜찮은가 봐요
댓글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신고

"님의 댓글"

이 댓글을 신고 하시겠습니까?

삭제

"님의 댓글"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best 10월 20일 박스오피스 5 장만월사장님 7시간 전00:01 1734
best 케이트 윈슬렛, 시얼샤 로넌 [암모나이트] 예고편 #2 (자막) 3 이돌이 7시간 전23:53 1020
best 2020년 10월 넷째 주(21, 22일) 개봉작 12편 정리 6 박엔스터 8시간 전22:58 1245
best ???:비행기에 매달린다구요????? 17 기억제거기 9시간 전22:44 2676
best 일본 역대 박스오피스에 기록된 애니메이션 캐릭터들... 5 이스케이프FZ 9시간 전22:21 1254
best 시에나 밀러, 디에고 루나 'Wander Darkly' 첫 예고편/포스터 1 goforto23 9시간 전22:08 873
best [교실 안의 야크] 2회차하면서 알게된 깨알 포인트 정리 12 백택 10시간 전21:42 1002
best [Cgv 이벤트] 해피 데스데이 감독 신작 제목 짓기 댓글 보다 웃긴거 ㅋ... 31 호냐냐 10시간 전21:28 3468
best ???:예? 감독님, 비행기를 만들라고요? 13 기억제거기 10시간 전21:22 1939
best [굿즈자랑] 포스터 모음 제 2탄! 한국편 30 솔라시네마 10시간 전21:21 1285
best '소리도 없이' 리뷰 - 개인적 올해 가장 좋았던 한국영화 12 마지못해 10시간 전21:08 1163
best 할리스 커피 해리포터 머그컵 샀어요 21 마지못해 10시간 전21:01 1829
best [넷플릭스-베이비시터를 위한 몬스터 사냥 가이드] 봤어요! 2 밍구리 10시간 전21:01 473
best 롯데시네마 '삼진그룹 영어토익반' 시그니처 아트카드 실물 25 라온제나 11시간 전20:45 2654
best CGV부천 BIAF 상영관 정보 15 Supervicon 11시간 전20:40 916
best 영화 속 도시: 시애틀을 배경으로 한 영화들 9 알폰소쿠아론 11시간 전20:35 886
best 가득찬 씨네큐 신도림 굿즈 현황... 8 KYND 11시간 전20:07 1952
best 마리오 카트 라이브 근황.gif 11 이스케이프FZ 12시간 전19:45 2811
best [단독] 공유X박보검 '서복', 오는 12월 2일 개봉 확정 27 ipanema 12시간 전19:23 4343
best JND스튜디오 신작 원더우먼1984 1/3 스케일 스태츄 9 프레임워크 13시간 전18:51 724
best (약스포) 넷플릭스 [라 레볼뤼시옹 시즌1] 후기 - 판타지를 만난 프랑... 9 Anydevil 13시간 전18:44 699
best 슬기로운 익무 생활을 위한 가이드 97 익스트림무비 20.08.11.22:38 22937
best [필독] 신입 익무인들이 참고하셔야할 내용 1005 다크맨 18.06.19.15:52 391593
811164
image
Supervicon 31분 전07:20 284
811163
image
이나영인자기 31분 전07:20 111
811162
image
e260 32분 전07:19 162
811161
image
아트매니아 38분 전07:13 148
811160
image
goforto23 47분 전07:04 447
811159
image
goforto23 1시간 전06:50 255
811158
image
goforto23 1시간 전06:40 369
811157
image
goforto23 1시간 전06:29 212
811156
image
LordoftheRings 1시간 전05:59 630
811155
image
율은사랑 1시간 전05:54 281
811154
image
goforto23 3시간 전04:10 440
811153
image
바이코딘 3시간 전04:05 377
811152
image
goforto23 3시간 전04:05 344
811151
image
게장 3시간 전04:00 1210
811150
image
goforto23 4시간 전03:35 655
811149
image
NF 4시간 전03:14 1001
811148
image
쀼뮤와 4시간 전03:10 422
811147
file
spacekitty 4시간 전03:09 212
811146
image
spacekitty 4시간 전03:04 298
811145
image
바이코딘 4시간 전02:57 396
811144
image
누누 5시간 전02:30 437
811143
image
siriu 5시간 전02:28 584
811142
image
이신헌 5시간 전02:17 165
811141
image
이신헌 5시간 전02:15 159
811140
image
이신헌 5시간 전02:13 207
811139
image
붱웡 5시간 전02:07 352
811138
image
엣센스불한사전 6시간 전01:26 350
811137
image
spacekitty 6시간 전01:17 310
811136
image
베리요거트G 6시간 전01:17 348
811135
image
호두스 6시간 전01:04 1373
811134
image
LuckySpecialist 6시간 전01:01 566
811133
image
소울메이트 6시간 전01:00 369
811132
image
베리요거트G 6시간 전00:58 207
811131
image
아다대대 7시간 전00:50 355
811130
image
Tara 7시간 전00:39 43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