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극장.. 대중문화 관련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 목록
  • 아래로
  • 위로
  • 쓰기
  • 검색

영화수다 '블랙위도우', '웨스트 사이드 스토리','이터널스','상치' 공식 개봉연기

‘Black Widow,’ ‘West Side Story,’ ‘Eternals’ Postpone Release Dates

 

Disney has postponed the release of fall blockbusters such as Marvel’s “Black Widow,” Steven Spielberg’s “West Side Story” and Kenneth Branagh’s “Death on the Nile” by several months.

 

"Black Widow” May 7, 2021.

“Death on the Nile” Dec. 18, 2020

“West Side Story,” Dec. 10, 2021

“Eternals” Nov. 5, 2021

“Shang-Chi”  July 9, 2021

"Deep Water” Aug. 13, 2021.

“The King’s Man,” Feb. 12, 2021

 

https://variety.com/2020/film/news/black-widow-west-side-story-eternals-release-date-delay-1234773491/

 

디즈니발 작품들 전부 대규모 연기했네요.

블랙위도우 6개월 연기, 웨스트사이드스토리 1년연기, 나일강의 죽음은 2개월 연기.

웨스트 사이드 스토리는 아카데미 기대작이었는데 확 포기하고 1년이나 미루네요 ㄷㄷ

특이하게 상치가 2개월 연기로 7월인데 이터널스는 9개월 연기해서 상치 뒤로 가버렸어요. 아마 시상식시즌을 노리는걸수도 있겠네요.

반면 킹스맨은 오히려 2주 앞당겼구요. 미리 2021 자리 잡아서 그런지.. 

 

+ 소울(11월 20일)하고 프리가이(12월 11일)는 고대로입니다.

추천인 49


  • 블루스카이
  • 아무도아닌
    아무도아닌
  • 월계수
    월계수

  • madman56
  • Ando
    Ando

  • 넷플릭스4K
  • 김바른
    김바른
  • 등불
    등불

  • 맹린이
  • 네잎클로버
    네잎클로버
  • WinnieThePooh
    WinnieThePooh

  • Shawshank
  • 현71
    현71
  • 영화란무엇인가
    영화란무엇인가
  • YNWA
    YNWA
  • [UNKNOWN]
    [UNKNOWN]
  • 하다로
    하다로
  • 노토리아
    노토리아
  • 하루탕
    하루탕
  • 퓨리
    퓨리

  • 살다보니
  • 레일트레인
    레일트레인
  • 다이제초코맛
    다이제초코맛
  • 꿀딱띠
    꿀딱띠
  • 영사관
    영사관
  • leehs0409
    leehs0409
  • Anydevil
    Anydevil

  • 꿈처럼스필버그
  • 타비
    타비
  • ipanema
    ipanema

  • Seokhyun

  • SJH
  • 단밤
    단밤
  • 영화지기
    영화지기
  • 프림로즈힐
    프림로즈힐
  • 코큰이최고
    코큰이최고

  • 청포도주스
  • inflames
    inflames
  • paulhan99
    paulhan99
  • 그린나래
    그린나래
  • AZURE
    AZURE
  • summernight
    summernight
  • 이든K
    이든K

  • nerner
  • 밍구리
    밍구리
  • 우히린
    우히린
  • 아임서스
    아임서스
  • 김찰스찰스
    김찰스찰스

공유

facebooktwitterpinterestbandkakao story
퍼머링크

댓글 52

댓글을 많이 달아야 레벨업을 할수 있어요~!!
imbruglia 작성자 2020.09.24. 02:06
랑게르한스
뮬란이 문제가 아니라 지금 코로나로 미국 극장이 심각한 상황이라 다들 연기하고 있어요.
댓글
갓중딩 2020.09.24. 09:48
랑게르한스
뮬란이야 디즈니+로 보냈다지만 테넷 성적이 그리 긍정적이지 않아서 그런거 같아요 ㅠ
댓글
profile image
2등 김찰스찰스 2020.09.24. 02:07

블랙위도우는 거의 1년이나 연기.... 심하네요ㅠ

댓글
profile image
3등 아임서스 2020.09.24. 02:13
올해는 블위를 못보네요 슬픕니다ㅜ
댓글
무비 2020.09.24. 02:16
블랙위도우안돼ㅠㅠㅠㅠㅠㅠㅠ
댓글
profile image
우히린 2020.09.24. 02:18
웨사스는 이번 아카데미 안 노릴려나 보네요
다들 엄청 뒤로 가다니ㅠㅜ
댓글
profile image
밍구리 2020.09.24. 02:27
차라리 엄청 뒤로 넘긴게 다행인거같네요 ㅠㅠ 블위ㅠㅠㅠㅠ
댓글
profile image
이든K 2020.09.24. 02:27
아이맥스 아일랜드 이벤트 작품이 하나 떠나가네요....ㅠ 전 이 이벤트 참여는 접어야할 듯해요... 기대작들 하나하나 제작도 중지되고 개봉일도 미뤄지고 하는게 너무 안타깝지만 ㅠㅠ 어쩔 수 없으니까 전화위복이 되길 바라야겠죠 ㅠ 미뤄진 만큼 더 꼼꼼히 준비하고 제작되길....!
댓글
profile image
summernight 2020.09.24. 02:32

와... 블랙위도우 이터널스는 원래 개봉일정에서 1년이 미뤄진 거나 다름없네요 세상에....ㅠㅠㅠ 너무 가슴이 아픕니다 블랙위도우 이터널스 정말 오래 기다렸는데ㅠㅠㅠ

댓글
profile image
AZURE 2020.09.24. 02:34
블위....ㅜㅜㅜㅜ 결국 해를 넘기네요 이놈의 코로나 진짜...
댓글
profile image
paulhan99 2020.09.24. 02:48
올해는 마블 극장 신작이 더이상 없겠군요.... 블랙위도우, 이터널즈 등등 참 기대 많았는데
댓글
profile image
프림로즈힐 2020.09.24. 02:58

우악.... 코로나 정말...최악에..역대급 ㅠㅠ

내년에는 꼭 종식되었으면 ㅠㅠ

댓글
profile image
hera7067 2020.09.24. 12:16
프림로즈힐
백신 성공확률이 타임머신 만들 확률 수준...
댓글
profile image
단밤 2020.09.24. 03:48
올해 이터널스 예고편 나오긴 글렀네요 ㅠㅠ
댓글
수타 2020.09.24. 03:56
코로나19가 정말 무섭네요
댓글
SJH 2020.09.24. 04:27

너무 슬픈 소식이지만 ,

그래도 (기다리던 작품들이) 코로나 시국에 개봉해서 적자 나느니 정상적인 시기에 개봉해서 흑자 나는 좋은 광경들을 보고 싶습니다 ! ~ .

댓글
종이심장 2020.09.24. 04:55
블랙 위도우 보고 싶었는데ㅠ 빨리 상황이 나아졌으면 좋겠어요ㅜㅠㅠ
댓글
Seokhyun 2020.09.24. 05:56
2009년에 이어 11년만에 MCU영화 개봉이 없는 한 해가 되겠군요
댓글
profile image
ipanema 2020.09.24. 07:15
올해는 진짜 최악의 한 해가 되겠네요..
댓글
profile image
타비 2020.09.24. 07:30
앗.. 블랙위도우 ㅠㅜ
특수관 쿠폰 아끼면 안되겠네요 😭
댓글
profile image
Anydevil 2020.09.24. 07:47
올해 마블영화를 볼 수 없다니... 😱😱😱
댓글
profile image
Diane 2020.09.24. 08:05
아직도 확진자가 데일리로 4만명이라고 하니.. 개봉하라고 할수도 없네요 ㅜㅜ
댓글
profile image
꿀딱띠 2020.09.24. 08:18
나일강의 죽음은 왜ㅠㅠㅠㅠㅠㅠ
댓글
profile image
DoNNiEYang 2020.09.24. 09:10

뮬란 작품성이 떨어져서 않된걸 가지고 모든걸 밀어버리네...나참..

댓글
젊은이를위한나라도없다 2020.09.24. 10:03
DoNNiEYang
테넷도 그렇고 지금은 평소에 대박날만한 영화가 나와도 본전을 못찾는다는게 확인됐기 때문에 어쩔 수 없죠.
댓글
살다보니 2020.09.24. 09:32

아니 딥워터도 미뤘군요;;
기왕 이렇게 된 거 한국영화들이나 많이 개봉하길 바랄 수 밖에 없네요...

댓글
profile image
퓨리 2020.09.24. 09:35
블랙위도우를 올해 못보다니ㅠㅠ
댓글
profile image
하루탕 2020.09.24. 09:42
블위 5월......엄청 미뤄지네요ㅠㅠ
댓글
profile image
다람이 2020.09.24. 10:05
으아아아.. 결국 이렇게 되었군요 ㅠㅠㅠ
댓글
profile image
영화란무엇인가 2020.09.24. 14:59
흥행이 되야 다른 영화들을 만드니까 어쩔 수 없으면서도 안타깝네요 ㅠㅜ
댓글
profile image
콩미니카 2020.09.24. 15:11

호전될 기미가 보이지 않던데 기약이나 할수있을지...

댓글
profile image
뉴타입이다 2020.09.24. 15:24

사실 내년까지도 장담할 수 없죠.
하반기에 백신이 나온다 해도 전세계 주요 국가 다수 인구는 고사하고 미국 인구 중 다수가 백신 접종하는 데만도 얼마나 걸릴지 알 수가 없으니...
내년까지는 기업이든 소비자든 그저 버텨내는 게 지상 과제일 것 같습니다.

댓글
profile image
현71 2020.09.24. 15:48
테넷이 힘못쓴걸 보고 영화관계자들이 좀 충격먹지 않았을까싶네요 ㅠㅠ 테넷이 저정도인데...
댓글
profile image
네잎클로버 2020.09.24. 16:41
후....너무들 합니다ㅠㅠ
웨스트 사이드 스토리는 그전에 안셀 논란 때문에 설마 1년이나 미룬건가요. 기다리다 목빠지겠습니다 ㅠㅠ
댓글
기네스북등록 2020.09.24. 16:55
역시 제 예상이 맞았네요. 블랙 위도우가 1년 연기될줄 알았어요.
댓글
profile image
음파 2020.09.24. 17:12
어쩔수없죠. 엔드게임 2019년초대박으로끝나는게 그래도다행이었어요. 저는그래도낫다고봐요
마블히어로영화빨리보고싶지만 쉬어가는타임가진다생각하면될듯요
댓글
profile image
Ando 2020.09.24. 19:53
네??? 6개월이요???????ㅜㅜㅜㅜ
댓글
profile image
월계수 2020.09.24. 23:05
어쩐지.. 블랙위도우 소식이 안들린다 했더니만 결국... 블랙위도우 기다리고 있었는데 연기되었군요 ㅠㅠ
댓글
블루스카이 2020.09.25. 03:28
작년에 우한 시장에서 폐렴 환자가 늘어나고 있다는 뉴스를 그냥 흘러 봤었는데,
그게 이렇게 전세계적으로 퍼져서 이 사단이 날 거라고는 그때는 예상도 못 했습니다.
조금 불안하다 그런 느낌 살짝 받긴 했는데 기억 보정이라.
댓글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신고

"님의 댓글"

이 댓글을 신고 하시겠습니까?

삭제

"님의 댓글"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best 10월 20일 박스오피스 5 장만월사장님 7시간 전00:01 1734
best 케이트 윈슬렛, 시얼샤 로넌 [암모나이트] 예고편 #2 (자막) 3 이돌이 7시간 전23:53 1020
best 2020년 10월 넷째 주(21, 22일) 개봉작 12편 정리 6 박엔스터 8시간 전22:58 1248
best ???:비행기에 매달린다구요????? 17 기억제거기 9시간 전22:44 2681
best 일본 역대 박스오피스에 기록된 애니메이션 캐릭터들... 5 이스케이프FZ 9시간 전22:21 1254
best 시에나 밀러, 디에고 루나 'Wander Darkly' 첫 예고편/포스터 1 goforto23 9시간 전22:08 873
best [교실 안의 야크] 2회차하면서 알게된 깨알 포인트 정리 12 백택 10시간 전21:42 1002
best [Cgv 이벤트] 해피 데스데이 감독 신작 제목 짓기 댓글 보다 웃긴거 ㅋ... 31 호냐냐 10시간 전21:28 3468
best ???:예? 감독님, 비행기를 만들라고요? 13 기억제거기 10시간 전21:22 1942
best [굿즈자랑] 포스터 모음 제 2탄! 한국편 30 솔라시네마 10시간 전21:21 1285
best '소리도 없이' 리뷰 - 개인적 올해 가장 좋았던 한국영화 12 마지못해 10시간 전21:08 1163
best 할리스 커피 해리포터 머그컵 샀어요 21 마지못해 10시간 전21:01 1829
best [넷플릭스-베이비시터를 위한 몬스터 사냥 가이드] 봤어요! 2 밍구리 10시간 전21:01 473
best 롯데시네마 '삼진그룹 영어토익반' 시그니처 아트카드 실물 25 라온제나 11시간 전20:45 2657
best CGV부천 BIAF 상영관 정보 15 Supervicon 11시간 전20:40 916
best 영화 속 도시: 시애틀을 배경으로 한 영화들 10 알폰소쿠아론 11시간 전20:35 887
best 가득찬 씨네큐 신도림 굿즈 현황... 8 KYND 11시간 전20:07 1953
best 마리오 카트 라이브 근황.gif 11 이스케이프FZ 12시간 전19:45 2811
best [단독] 공유X박보검 '서복', 오는 12월 2일 개봉 확정 27 ipanema 12시간 전19:23 4347
best JND스튜디오 신작 원더우먼1984 1/3 스케일 스태츄 9 프레임워크 13시간 전18:51 724
best (약스포) 넷플릭스 [라 레볼뤼시옹 시즌1] 후기 - 판타지를 만난 프랑... 9 Anydevil 13시간 전18:44 699
best 슬기로운 익무 생활을 위한 가이드 97 익스트림무비 20.08.11.22:38 22937
best [필독] 신입 익무인들이 참고하셔야할 내용 1005 다크맨 18.06.19.15:52 391593
811165
image
못생긴놈발언권없음 방금07:52 2
811164
image
Supervicon 32분 전07:20 295
811163
image
이나영인자기 32분 전07:20 111
811162
image
e260 33분 전07:19 171
811161
image
아트매니아 39분 전07:13 148
811160
image
goforto23 48분 전07:04 450
811159
image
goforto23 1시간 전06:50 259
811158
image
goforto23 1시간 전06:40 373
811157
image
goforto23 1시간 전06:29 212
811156
image
LordoftheRings 1시간 전05:59 641
811155
image
율은사랑 1시간 전05:54 288
811154
image
goforto23 3시간 전04:10 440
811153
image
바이코딘 3시간 전04:05 377
811152
image
goforto23 3시간 전04:05 344
811151
image
게장 3시간 전04:00 1230
811150
image
goforto23 4시간 전03:35 657
811149
image
NF 4시간 전03:14 1014
811148
image
쀼뮤와 4시간 전03:10 422
811147
file
spacekitty 4시간 전03:09 219
811146
image
spacekitty 4시간 전03:04 307
811145
image
바이코딘 4시간 전02:57 400
811144
image
누누 5시간 전02:30 439
811143
image
siriu 5시간 전02:28 588
811142
image
이신헌 5시간 전02:17 170
811141
image
이신헌 5시간 전02:15 162
811140
image
이신헌 5시간 전02:13 209
811139
image
붱웡 5시간 전02:07 355
811138
image
엣센스불한사전 6시간 전01:26 350
811137
image
spacekitty 6시간 전01:17 316
811136
image
베리요거트G 6시간 전01:17 350
811135
image
호두스 6시간 전01:04 1380
811134
image
LuckySpecialist 6시간 전01:01 566
811133
image
소울메이트 6시간 전01:00 373
811132
image
베리요거트G 6시간 전00:58 210
811131
image
아다대대 7시간 전00:50 35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