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극장.. 대중문화 관련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 목록
  • 아래로
  • 위로
  • 쓰기
  • 검색

영화수다 돌비시네마 기념 사진...

다만악 2차 시사때 처음 체험을 했습니다

찬사 일색인 블랙을 체험하지 못해 아쉬웠어요 ㅠㅠ

 

GV 끝나고 나서 기념으로 하나 찍었습니다.

수동으로 찍었어야 선명할텐데...

핸폰 자동이니.... 많이 거칠어요

 

돌비시네마 최적화된 영화로 다시 체험을 하고파요

코엑스는 멀어서 자주 가긴 힘들지만서도....

 

새로운 극장 환경에서 영화를 본다는것은

즐거운 일인것 같습니다.

 

KakaoTalk_20200805_015058527.jpg

 

추천인 59

  • poka
    poka
  • 알모도바르
    알모도바르
  • 레일트레인
    레일트레인
  • 인쓰
    인쓰
  • 다람이
    다람이
  • 쿠엔틴
    쿠엔틴

  • Trequartista
  • 마스터D
    마스터D
  • 이레
    이레
  • destroyer
    destroyer
  • 샤하랑
    샤하랑
  • 현성
    현성

  • 아사빛
  • Avengers2020
    Avengers2020
  • 사일런트힐
    사일런트힐
  • NeoSun
    NeoSun
  • 펭하
    펭하
  • 속사포
    속사포
  • 사과자두
    사과자두
  • 두두관절꺾기
    두두관절꺾기
  • 라이온
    라이온
  • 누누
    누누
  • 솔라시네마
    솔라시네마
  • Story
    Story
  • 2작사
    2작사
  • 설레는영화관
    설레는영화관
  • 송씨네
    송씨네
  • 소보르
    소보르
  • 쏭님
    쏭님
  • 우유과자
    우유과자
  • 호냐냐
    호냐냐
  • 레몬에이드
    레몬에이드
  • 시하
    시하

  • 재스민
  • 퓨리
    퓨리
  • 뱅뱅뀨
    뱅뱅뀨
  • realdono
    realdono
  • DELIGHT
    DELIGHT
  • 솔로
    솔로
  • 곰즈
    곰즈

  • 아기천국
  • 홀리저스
    홀리저스
  • 포스터짱좋아
    포스터짱좋아
  • 티라미숑
    티라미숑
  • WinnieThePooh
    WinnieThePooh

  • 카스카
  • Lyonell
    Lyonell
  • 티미힐피거
    티미힐피거
  • 익마
    익마
  • 허니버터췹
    허니버터췹
  • IHOP_
    IHOP_
  • 우디알린
    우디알린
  • 애플민트T
    애플민트T
  • 펭귄미나리
    펭귄미나리
  • 셋져
    셋져
  • 얼음연못
    얼음연못
  • peachland
    peachland

다크맨 다크맨
99 Lv. Max Level

외길호러인생

 

공유

facebooktwitterpinterestbandkakao story
퍼머링크

댓글 49

댓글을 많이 달아야 레벨업을 할수 있어요~!!
profile image
IHOP_ 2020.08.05. 23:07
셋져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디자인 똑같은데엽?
댓글
profile image
다크맨 작성자 2020.08.05. 23:34
셋져
감쪽 같은 디자인 +_+
댓글
profile image
토미미 2020.08.06. 08:50
다크맨
근데 닼언니 어디 보시는거죠?
댓글
profile image
겨우살이 2020.08.05. 23:47
셋져
ㅋㅋㅋㅋ 진짠 줄 알았어요. 입었는데 왜 입으라고 하는지 어리둥절...ㅋㅋㅋ
댓글
profile image
알모도바르 2020.08.07. 00:09
셋져

그나저나 다크맨님 플사로 쓰셔도 될 것 같은데요. 사진 잘 나왔네요.

댓글
profile image
2등 peachland 2020.08.05. 23:03
사진 좋은데요! 우주같아여
댓글
profile image
3등 얼음연못 2020.08.05. 23:03
저도 테넷으로 눈뽕 귀호강 블랙 체험을 해봐야겠어요 ! 🤩
댓글
profile image
익마 2020.08.05. 23:08
사진 대박 잘찍으셨네요ㅎㅎ
댓글
여자친구 2020.08.05. 23:09
다만악 n차 해보니 2차 GV에서 본 것이 돌비 비전 마스터링 아닌데도 불구하고,

색감과 선명함이 실로 체감할 수 있는 수준이었어요
댓글
카스카 2020.08.05. 23:10
홀로 무대위에 오르셔서 찍으셨군요. 무대인사 하실때 그 시야각을 알 수 있어 좋네요
댓글
profile image
WinnieThePooh 2020.08.05. 23:10
블랙이 아니라 화이트군요....ㅋㅋㅋㅋ
디스..... 이스...... 화이트~~!!! ^^
댓글
profile image
오잉오잉 2020.08.05. 23:17
어제 코돌비 보고 오늘 용아맥논아맥으로 다시 봤습니다.
코돌비 압승입니다!
이래사 코돌비 블랙블랙 하는 거구나싶더라구요.
우와... 코돌비 좋아요...
댓글
profile image
겨우살이 2020.08.05. 23:48
오잉오잉
그런가요??? 전 보면서 용아맥이면 좋겠다 싶게 생각이 나더라고요
댓글
profile image
곰즈 2020.08.05. 23:21
저도 얼른 돌비관을 경험해보고 싶네요 이제 곧!!기대됩니다
댓글
profile image
DELIGHT 2020.08.05. 23:30
사진에서 돌비관 가죽시트 냄새가 나는 것 같아요. 👍🏻
댓글
profile image
시바견.. 2020.08.05. 23:31
돌비시네마 조만간 꼭 가봐야겠네요😁
댓글
profile image
realdono 2020.08.05. 23:34
저두 어서 돌비시네마 경험해보고 싶네요 ㅋ
사진 멋집니다👍
댓글
profile image
뱅뱅뀨 2020.08.05. 23:36
저두 언젠가 돌비 꼭 갈 수 있길 ㅠㅠㅠㅠ
댓글
profile image
시하 2020.08.05. 23:39
돌비...ㅠㅠ 원정 뛰어야겠어요ㅠㅠ
댓글
profile image
설레는영화관 2020.08.05. 23:51
메가박스에서 예시로 보여주는 사진이랑 완전비슷하네요
댓글
profile image
Olaf~! 2020.08.05. 23:57
경기도권이랑 지방에도 앞으로 확장한다니 기대되네요~!! 사진 멋집니다!
댓글
profile image
2작사 2020.08.06. 00:04
저도 조만간 꼭 가봐야겠네요 ㅎㅎ
댓글
profile image
솔라시네마 2020.08.06. 00:08
아 저도 외관이라도 찍어볼껄 그랬네요ㅠㅠㅠ인생 첫 돌비였는데ㅠㅠ
댓글
profile image
누누 2020.08.06. 00:09

크 돌비시네마관 멋집니다 ㅠㅠ

댓글
profile image
펭하 2020.08.06. 00:20
오우ㅡ👍 사진 멋지게 나왔네요^^
댓글
profile image
사일런트힐 2020.08.06. 00:31
다만악 시사회때 갔었는데 코돌비도 좋았지만 다크맨님의 부드러운 진행 좋았습니다👍
댓글
profile image
Avengers2020 2020.08.06. 00:38
저렇게 찍으니~ 외국 영화관 같네요~👍😅
댓글
아사빛 2020.08.06. 00:48
사진 잘 찍으셨네요! 분위기 있게 잘 나온것 같아요
댓글
profile image
현성 2020.08.06. 00:49
저도 나중에 앞에서 찍어봐야 겠네요~~
댓글
goldenbug 2020.08.06. 08:13
현성
평소엔 영사기가 꺼져있어서 저렇게 안 나와요.^^;
댓글
profile image
현성 2020.08.06. 08:18
goldenbug
아하 그렇군요~~
댓글
goldenbug 2020.08.06. 08:37
현성
저렇게 영사기 켜고서 앞에 사람 한 명 세우고 사진 찍으면 미지와의 조우 사진 될 것 같네요.^^
댓글
profile image
다람이 2020.08.06. 08:59
올해 안에 꼭 가보고 싶어요~<
댓글
profile image
다람이 2020.08.06. 08:59
올해 안에 꼭 가보고 싶어요~~
댓글
profile image
알모도바르 2020.08.07. 00:11
전 아직 안 가봤는데, 언젠가 체험해볼 수 있길 바랍니다 크흑ㅠㅠ
댓글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신고

"님의 댓글"

이 댓글을 신고 하시겠습니까?

삭제

"님의 댓글"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best [나는 살을 빼기로 결심했다] 이벤트 상품이 왔습니다 12 호냐냐 22분 전19:37 441
best 손예진, 일본 온라인 팬미팅 요약 1 golgo 26분 전19:33 474
best [팬터뷰] 양동근 X 이미도 죽지않는 인간들의 밤 1 e260 37분 전19:22 176
best ‘크리스마스의 악몽’ 타로카드 득템했어요. 16 사다코언니 1시간 전18:45 635
best [보테로]과장된 표현... 하지만 더욱 따스한 그의 마음씨 2 오후의죽음 1시간 전18:41 365
best OCN 드라마 <써치> 북극성 특임대 스틸 2 듀크카붐 1시간 전18:41 598
best 부기영화의 테넷 요약.jpg(스포?) 12 장만월사장님 1시간 전18:39 1143
best 원빈의 새 광고 근황 8 이스케이프FZ 1시간 전18:19 1592
best '트라이얼 오브 더 시카고 7' 극장 개봉판 국내 등급 심의 완료 6 무비런 2시간 전17:53 1033
best 현재까지 2020년 TOP 10 8 영사남 2시간 전17:44 979
best '반교' 드라마판 넷플릭스로 공개되네요. 19 golgo 2시간 전17:23 1988
best 현재 저의 올해의 영화 TOP 10 후보들 5 스톰루이스 3시간 전16:59 1364
best [추억속 거대 로봇] 우뢰매부터.. 21 나가라쟈 3시간 전16:36 793
best 연휴용 직구 블루레이가 도착했습니다(4k콜롬비아 클래식) 2 아톰 3시간 전16:15 509
best 오늘의 영화음악 작곡가 #16 - Thomas Newman 10 영화란무엇인가 3시간 전16:01 392
best [넷플릭스] 짐 파슨스-맷 보어-재커리 퀸토 "더 보이즈 인 더 밴... 4 이나영인자기 4시간 전15:57 759
best 해리 왕자/매건 마클, 넷플릭스 리얼리티 시리즈 출연 확정 3 goforto23 4시간 전15:41 1146
best 해수의아이 증정엽서 실물 32 에펠 4시간 전15:28 2858
best [쇼타임] 브렌단 글리슨-제프 다니엘스 "The Comey Rule" 로... 1 이나영인자기 4시간 전15:15 426
best 베니스영화제 남우주연상 수상작 [마틴 에덴] 국내 메인 포스터 9 jimmani 4시간 전15:06 956
best 슬기로운 익무 생활을 위한 가이드 91 익스트림무비 20.08.11.22:38 21233
best [필독] 신입 익무인들이 참고하셔야할 내용 1000 다크맨 18.06.19.15:52 389459
803235
image
랄랄 4분 전19:55 60
803234
image
멋진인생 5분 전19:54 63
803233
image
hera7067 7분 전19:52 74
803232
image
R.. 9분 전19:50 137
803231
image
Eloise 10분 전19:49 106
803230
image
물개 11분 전19:48 179
803229
image
박엔스터 14분 전19:45 228
803228
image
충정지애 17분 전19:42 392
803227
image
1104 18분 전19:41 70
803226
image
듀크카붐 20분 전19:39 341
803225
image
호냐냐 22분 전19:37 441
803224
image
golgo 26분 전19:33 474
803223
image
sirscott 29분 전19:30 488
803222
image
hera7067 33분 전19:26 118
803221
image
원스타 34분 전19:25 209
803220
image
Django123 37분 전19:22 379
803219
image
e260 37분 전19:22 176
803218
image
한국메밀공사 38분 전19:21 156
803217
image
goforto23 54분 전19:05 687
803216
image
None 57분 전19:02 391
803215
image
까랑까랑 58분 전19:01 316
803214
image
waterfall 1시간 전18:57 810
803213
image
노킹온헤븐스도어 1시간 전18:55 168
803212
image
golgo 1시간 전18:53 287
803211
image
ipanema 1시간 전18:46 1529
803210
image
사다코언니 1시간 전18:45 635
803209
image
듀크카붐 1시간 전18:42 397
803208
image
오후의죽음 1시간 전18:41 365
803207
image
카란 1시간 전18:41 370
803206
image
듀크카붐 1시간 전18:41 598
803205
image
장만월사장님 1시간 전18:39 1143
803204
image
테리어 1시간 전18:38 194
803203
image
하느 1시간 전18:38 576
803202
image
사슴눈망울 1시간 전18:37 308
803201
image
None 1시간 전18:32 78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