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극장.. 대중문화 관련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 목록
  • 아래로
  • 위로
  • 쓰기
  • 검색

영화수다 며칠전에 주문한 기생충 스마트톡이 왔어요~

오늘 집에오니 도착해있는 요녀석들

사실 주문한것도 까먹고 있었어요 ㅋㅋㅋ

 

 

20200707_174720.jpg

 

굉장한 심플함을 자랑하는 스마트톡!

며칠전 익무에서 글보고 주문한건데 심플해서 다른 케이스랑도 매치하기 좋을 것 같아요:)

티엠아이로 저는 문광여사님 만큼은 아니지만 복숭아 알레르기가 있습니다

피치어택 삼가해주세요 ㅋㅋㅋㅋ

 

근데 이런거도 나눔하면 손 들어주시려나요..?

일부러 두개 했는데 호호...

추천인 8

  • 희사
    희사
  • golgo
    golgo
  • 솔로
    솔로
  • 퓨리
    퓨리
  • Lindenbaum
    Lindenbaum
  • 솔라시네마
    솔라시네마

  • B621
  • 야올라프
    야올라프

공유

facebooktwitterpinterestbandkakao story
퍼머링크

댓글 10

댓글을 많이 달아야 레벨업을 할수 있어요~!!
profile image
1등 야올라프 2020.07.08. 02:59

손이랑 발도 들게요 ㅋㅋㅋㅋ저는 티셔츠랑 에코백은 샀는데 그때 스파오에서 다른것들을 너무 많이 질러서(다른 콜라보 상품들 사느라 20만원 넘게 산듯요 ㅜㅜ) 기생충 굿즈를 많이 포기했네요 😂

댓글
profile image
동그마니 작성자 2020.07.08. 09:15
야올라프
저는 에코백 허벅지 찌르며 참았습니다ㅜㅜㅋㅋ 그 다송이 그림 있는거... 다들 사이즈가 너무 작대서요ㅠ
댓글
profile image
야올라프 2020.07.08. 10:50
동그마니
맞아요 초반에 인터넷으로 실물안보고 너무빨리 사버렸는데 너무작고 안에보조 주머니도 없고 아래부분 입체봉재도 아니라서 퀄리티별로에요 ㅜ 예쁘긴한데 두개나사서..4만원이나 쓸 정도는 아니었네요 😂 이쁘니까 뽕뽑고 잘사용하렵니다 😭
댓글
profile image
2등 솔라시네마 2020.07.08. 03:28
너무 귀엽고 심플한데요?ㅋㅋㅋㅋ 나눔하시면 다들 많이 신청할거같아요 ㅋㅋㅋㅋ
댓글
profile image
동그마니 작성자 2020.07.08. 09:15
솔라시네마
시의적절할때 함 올려봐야겠네요 ㅎㅎ
댓글
profile image
3등 Lindenbaum 2020.07.08. 03:36
나눔하시면 신청하죠 사려니 품절이더라구요ㅠ
댓글
profile image
동그마니 작성자 2020.07.08. 09:16
Lindenbaum
아 품절이네요?! 몇개 더 살까 했더니만😅
댓글
profile image
동그마니 작성자 2020.07.08. 09:17
golgo
저렴하게 쓰기좋은 굿즈예요ㅎㅎ:)
댓글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신고

"님의 댓글"

이 댓글을 신고 하시겠습니까?

삭제

"님의 댓글"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best '강철비2' 정우성X신정근 무대인사 직찍(노킹온헤븐스도어님... 3 스타벅스 52분 전11:42 536
best 9월 개봉 쏠림 너무 심하네요 47 알모도바르 1시간 전11:27 2814
best [단독] 송강호, 신연식 감독 '거미집' 대신 '1등'... 9 ipanema 1시간 전11:07 1816
best 최고의 넷플릭스 오리지널 영화 Top 20 (WatchMojo 선정) 7 바이코딘 1시간 전11:05 908
best [CBS] CSI 속편 "CSI : Vegas" 길 그리섬, 사라 시들 복귀 ... 7 이나영인자기 1시간 전11:02 656
best 현재 시청률 20%대를 유지하는 일본 드라마 14 카란 1시간 전10:47 2302
best 역대 최고 제임스 본드에 숀 코너리 선정 (영국 매체) goforto23 1시간 전10:46 248
best 한국 드라마, 영화의 수준이 높은 이유(일본 기사) 10 golgo 2시간 전10:20 1076
best 안락사를 소재로 한 일본 범죄 스릴러 [닥터 데스의 유산: 블랙 파일] ... 4 스톰루이스 2시간 전09:58 626
best [니켈로데온] 스폰지밥 스핀오픈 시리즈 제작 발표 2 이나영인자기 2시간 전09:35 746
best '하워즈 엔드' 재개봉 메인 포스터 5 golgo 3시간 전09:33 883
best '다만 악..' 이정재, 박정민 '두시탈출 컬투쇼' 출연 5 golgo 3시간 전09:29 738
best 놀란, 새 편집감독에게 " 테넷이 역대 가장 어려운 작업이라 경고... 7 goforto23 3시간 전09:03 2061
best [담보] 박소이 스틸 2종 8 ipanema 3시간 전08:55 1327
best [국제수사] 스페셜 포스터 공개 4 ipanema 4시간 전08:31 1502
best 홍상수 신작 [도망친 여자] 보도 스틸 10종 4 ipanema 4시간 전08:24 1523
best [뮬란] 9월 국내 개봉 확정...메인 포스터 공개 22 DPS 4시간 전08:12 3294
best [승리호] 김태리 스틸컷 3종 11 ipanema 4시간 전08:09 1987
best 기생충에 나오는 집과 비슷한 카페! 21 영화이즈마이라이프 4시간 전08:04 2745
best 6월달에 5 짱제니 4시간 전07:59 617
best 해외 아티스트가 만든 기발한 영화 뱃지들 8 DAVONID 5시간 전06:59 1587
best 넷플릭스 영화, 드라마글 올릴 때 주의사항 64 익스트림무비 20.03.14.21:16 30239
best [필독] 신입 익무인들이 참고하셔야할 내용 979 다크맨 18.06.19.15:52 368746
779688
image
Quril 1분 전12:33 31
779687
image
기억제거기 5분 전12:29 178
779686
image
DPS 9분 전12:25 541
779685
image
알모도바르 9분 전12:25 182
779684
image
수리랑 15분 전12:19 535
779683
image
Sayatnova 24분 전12:10 562
779682
image
속왕 26분 전12:08 461
779681
image
PS4™ 26분 전12:08 279
779680
image
척사광a 28분 전12:06 466
779679
image
JAY19 29분 전12:05 781
779678
image
ipanema 30분 전12:04 347
779677
image
하이르 31분 전12:03 507
779676
image
살다보니 39분 전11:55 791
779675
image
sirscott 43분 전11:51 389
779674
image
데헤아 45분 전11:49 546
779673
image
나의뮤즈 47분 전11:47 419
779672
image
이나영인자기 47분 전11:47 282
779671
image
무비 48분 전11:46 316
779670
image
이안커티스 51분 전11:43 357
779669
image
스타벅스 52분 전11:42 536
779668
image
닢시 52분 전11:42 338
779667
image
무비런 52분 전11:42 839
779666
image
밍구리 55분 전11:39 754
779665
image
NeoSun 56분 전11:38 150
779664
image
hera7067 59분 전11:35 157
779663
image
후훗 1시간 전11:34 496
779662
image
제르본타 1시간 전11:33 411
779661
image
hera7067 1시간 전11:32 223
779660
image
hera7067 1시간 전11:30 214
779659
image
NeoSun 1시간 전11:29 95
779658
image
알모도바르 1시간 전11:27 2814
779657
image
클랜시 1시간 전11:27 257
779656
image
아스티아 1시간 전11:21 1824
779655
image
데헤아 1시간 전11:17 639
779654
image
사슴눈망울 1시간 전11:14 7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