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극장.. 대중문화 관련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 목록
  • 아래로
  • 위로
  • 쓰기
  • 검색

영화수다 으아 다들 시간표 짜는거 괜찮으신가요??

  • 싱긋 싱긋
  • 1120
  • 26

CAV, 라스폰전, 스페셜 패키지, 밤쉘 아티스트, 닼나라

 

그리고 중간중간 못 본 상영작 끼워넣으려고 해도

시간이 조금씩 다 어긋나서 

이건 뭐 도저히 한 몸 가지고는 왔다갔다 하기도 벅차네요.

 

당장 내일부터 15일까지는 하루도 안 빠지고 2편,

많게는 4편까지 달려야 하는데 보기만 해도 토나올 스케줄이네요;;

 

스케줄 짜다가 머리 아파서 익무에 머리 식히러 왔습니다 😭

 

추천인 11

  • B바라기
    B바라기
  • wolfkiba
    wolfkiba
  • 테리어
    테리어
  • aro
    aro
  • 월계수
    월계수
  • 야올라프
    야올라프
  • inflames
    inflames

  • 안녕하비
  • braeroco
    braeroco
  • 장만월사장님
    장만월사장님
  • 홀리저스
    홀리저스

공유

facebooktwitterpinterestbandkakao story
퍼머링크

댓글 26

댓글을 많이 달아야 레벨업을 할수 있어요~!!
profile image
1등 홀리저스 2020.07.03. 19:52
화요일이 젤 골치 아파요
피아노의 숲, 인비저블 라이프 연달아 보려고해도 시간대가;;;;
댓글
profile image
싱긋 작성자 2020.07.03. 19:54
홀리저스
이게 뫼비우스인게 하나를 다른 날로 돌리면 또 거기서 엉키고 저걸 또 바꾸면 엉키고 해서 예매 취소 반복 하고 있어요;;
패키지는 또 중복 회차가 많아서 전날까지도 버릴 걸 고민할 거 같은 느낌이구요ㅠ
댓글
2등 안녕하비 2020.07.03. 19:52
저도 스케줄 짜느라 이미 지쳐서 정작 영화에 흥이 떨어지더라구요ㅠㅠ 7월에 왜이리 뭐가 많은지ㅠㅠ
댓글
profile image
싱긋 작성자 2020.07.03. 19:56
안녕하비
진짜 CAV 겨우 짜놨는데 패키지가 갑자기 홍수라 멘붕와서 하소연 하러 왔어요ㅠㅠㅋ
라스폰전도 연장이라 포기하기 너무 아쉬워서 예매했는데 어찌해야 할지 모르겠어요 ㅠㅠ
댓글
안녕하비 2020.07.03. 20:05
싱긋

정말 극장가가 불황이니 패키지를 너무 공격적으로 내더라구요ㅠㅠ 굿즈 호구라 가기는 가는데 참 적당히 하지 싶기도 하고ㅠㅠ 저는 기획전은 나중에 또 해주지 않을까 싶은 마음에 예매 안했는데도 빡빡해서 힘들던데 정말 머리아프시겠어요ㅠㅠ

댓글
profile image
싱긋 작성자 2020.07.03. 20:33
안녕하비

저도 굿즈 호구라ㅠㅠ 그래서 못 가는 패키지들 다음에 앵콜로 해주면 좋을 거 같아요 😝

댓글
profile image
3등 장만월사장님 2020.07.03. 19:53
비 올지도 몰라서 주말 일정은 강제로 취소할지도요 ㅠㅠ
댓글
profile image
싱긋 작성자 2020.07.03. 19:56
장만월사장님
아 맞다ㅠㅠ 담주부터 장마라 비까지 겹쳐서 진퇴양난이네요 ㅠㅠㅋㅋㅋ 어쩔 ㅠㅠ
댓글
profile image
inflames 2020.07.03. 19:55
저는 cav땜에 이번에 시간표라는걸 처음 짜봤는데 그동안 영화제 시간표로 골머리썩으시던 분들 마음이 조금이나마 이해됩니다ㅠㅠ
댓글
profile image
싱긋 작성자 2020.07.03. 19:58
inflames
작년 CAV 때도 시간표 짤 때 이렇게까지 애먹지 않았던 거 같은데 올해는 너무 심하게 겹쳐서 멘붕왔어요 ㅠㅠ 다들 같은 맘이시군요ㅎㅎ
댓글
귤로밍 2020.07.03. 19:56
코메박 트로이 포스터 당일 소진이래서 전부 다시 짜고 있습니다😅 CAV가 지점마다 많이 하는것도 아니라 이동시간 맞추고 하려면 힘드네요ㅜ
댓글
profile image
싱긋 작성자 2020.07.03. 20:00
귤로밍
저는 다행히 포스터 욕심은 없어서 트로이는 영화만 보면 되는데 러닝타임이 길어서 어디다 껴놓을지 고민이에요ㅜ 15일 이후까지 상영해주지 않을 거 같아 고민입니다 퓨ㅠㅠ
댓글
profile image
B바라기 2020.07.03. 19:57
bifan까지 고려하려니까 더 복잡하네요 😂😂
댓글
profile image
싱긋 작성자 2020.07.03. 20:01
B바라기
와..!! 저는 애저녁에 bifan은 제외라죠ㅋㅋ
다 챙기시는 분들 정말 존경스럽습니다 ㅠㅠ
댓글
profile image
야올라프 2020.07.03. 20:00
시간표 짜다 득도했습니다 문제는 아직 안열린게 많아서 완성하지못한..
댓글
profile image
싱긋 작성자 2020.07.03. 20:03
야올라프
지금 저 2시간째 예매취소 반복하고 있는데 답이 안 나와요ㅠㅠ 그나마 반은 완성했는데 나머지 반이 속 썩이고 있어서요 ㅠㅠㅋ
댓글
profile image
월계수 2020.07.03. 20:08
cav를 먼저 짜놔서 조율해가고 있어요 ㅠㅠ 다크나이트는 선예매해놓고 나중에 cav랑 겹칠까봐 조율해서 그나마 괜찮은 자리에서 보았네요 ㅠㅠ
댓글
profile image
싱긋 작성자 2020.07.03. 20:19
월계수
저도 CAV를 가장 우선시하고 있는데 중간 텀이 애매하게 발생하는 경우가 많더라구요. 지금 대충 보니까 스피드쿠폰으로 예매한 건 취소해야 그나마 완성될 거 같아서 속 쓰려요ㅠㅠㅋ
댓글
profile image
월계수 2020.07.03. 20:23
싱긋
예를들면, 다크나이트 2회차 - CAV - 다크나이트 3회차랑 짧게는 몇분, 길게는 1시간 정도 겹쳐서 두 회차 다 못보는 경우도 생겨요 ㅠㅠ 다크나이트 라이즈 때도 8일(플라이)이랑 9일(아이즈 와이드 셧) 다 14시 30분에 CAV 들어가 있어서 붕 뜨거나 겹치지 않음 좋겠네요 ㅠㅠ 저는 반도의 경우는 특별관으로 볼거 같아서 손 놨어요 ㅋㅋㅋ 무비싸다구는 1천원 때는 열린 곳이 없어서 놓았고, 3천원일 때는 쿠폰을 못쓰게 막아놔서 포기상태네요 ㅋㅋㅋㅋㅠㅠ
댓글
profile image
싱긋 작성자 2020.07.03. 20:35
월계수
와.. 제 마움 읽으셨나요?? 🤣
8일 저도 낮타임에 CAV 예정있어서 밤쉘이랑 닼나라 뜨면 또 바꿔야 할 거 같더라구요ㅠ
댓글
profile image
월계수 2020.07.03. 20:42
싱긋
저랑 비슷한 일정이시군요!! 저는 딱 맞게 짜놓은거라 저날 저 회차가 아니면&하나가 꼬이면 다 꼬이는지라 CAV가 주가 되어야 해서 어떻게 될지는 모르겠고 밤쉘이랑 닼나라랑 서서히 열리고 있어서 그런가 점점 긴장되요 ㅠㅠ
댓글
profile image
wolfkiba 2020.07.03. 21:33
저도 주말 스케쥴ㅠㅠ 넘 짜기 까다롭네요ㅠㅠ
댓글
profile image
싱긋 작성자 2020.07.05. 02:38
wolfkiba
저도 지금 대충은 짜놨는데 8일부터 12일까지가 전쟁터네요ㅋㅋ 이젠 그날그날 맘가는대로 결정해야할거 같아요
댓글
profile image
솔라시네마 2020.07.04. 09:06
진짜 코로나 때문에 불황이여서 그런지 굿즈 영화들이랑 재개봉 영화 스케쥴이 타협이 안되서 결국 몇 굿즈영화들은 영혼만 보내게 생겼어요ㅠㅠㅠㅠㅠ진짜 놓친것도 많고 너무 슬픕니다ㅠㅠㅠㅠㅠ굿즈 호구인생..ㅠㅠㅠ
댓글
profile image
싱긋 작성자 2020.07.05. 02:41
솔라시네마

그니까요ㅠㅠ 시간대만 좀만 더 배분 잘 해주면 좋았을텐데.. 피아노의 숲은 도저히 구할 수가 없겠더라구요ㅠ 그리고 저번에 문라이즈 못 구해서 이번 10일 문라이즈랑 시티오브갓이 겹치는 바람에 더 미칠 거 같아요 ㅠㅠ

댓글
profile image
솔라시네마 2020.07.05. 08:37
싱긋
8일 롯데시네마에서 시티오브갓 해요ㅜㅜ 그거라도 구하심이ㅠㅠㅠㅠㅠㅠ전 그래서 8일 롯시랑 10일 코엑스랑 굿즈가 달라서 익무님이랑 맞교환 하기로했어요 서로보고ㅠㅠ
댓글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신고

"님의 댓글"

이 댓글을 신고 하시겠습니까?

삭제

"님의 댓글"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best 제4회 주말 익무 라이브 - 슬릉탕을 먹고 정인을 말하다 9 deckle 2시간 전02:46 371
best 익무라이브, 고퀄 썸네일 7 Roopretelcham 3시간 전02:08 677
best 반도vs다만악 개봉 첫주 토요일 관객수 비교 11 장만월사장님 5시간 전00:03 1450
best 8월 8일 좌석판매율 8 PS4™ 5시간 전00:03 817
best 8월 8일 박스오피스 (다만 악에서 구하소서 150만 돌파) 54 ipanema 5시간 전00:00 2949
best 골든티켓 욕심쟁이의 말로... 29 국화 5시간 전23:59 2173
best 권민아 측 "병원서 치료 중, 생명 지장 없다" 13 영사남 5시간 전23:26 3679
best 굿즈 모을 때 이런 분 계신가요? 47 FilmWhatElse 6시간 전23:05 2677
best 세상 쿨한 강동원 인터뷰 14 은쌈 6시간 전22:53 2155
best [반도]로튼지수 근황 3 살다보니 6시간 전22:28 2354
best [OCN thrills] 아가사 크리스티 특집 3편 연속방송 2 쥬쥬짱 6시간 전22:25 802
best (링크 수정) 익무라이브 10시에 시작합니다 19 다크맨 7시간 전21:52 1223
best 26년 전 이정재... 29 golgo 7시간 전21:35 3351
best [블루 아워] 익무여신 심은경 배우에게 질문 이벤트 당첨 스페셜 뱃지+... 7 루니엘 7시간 전21:31 933
best 하다 하다 이제는 이런 기록까지 섭렵한 봉준호 감독 18 A.B.Cinema 7시간 전21:23 3734
best 헉 메박이 저에게 행운을!(찢어진 티켓을 보고 놀라버린..) 22 호두스 8시간 전21:10 2607
best 김수현 배우님이 말하는 이성관계 24 밍구리 8시간 전20:54 4260
best 돌비 시네마 오리지널 경품 도착했습니다! 11 KYND 8시간 전20:36 1142
best 영화보다가 코피 터진적은 처음이네요😢 (+반도 무대인사 후기) 21 Quril 8시간 전20:27 2082
best 2020년 내내 표정에 변화가 없는 배우... ㅋㅋㅋ 24 mirine 9시간 전20:06 3008
best “다만악” 50만 도전! (7시 업데이트) 17 룡호충 9시간 전20:02 1578
best [포토티켓]한번에 18장 뽑았습니다 5 크리스피크림도넛 9시간 전19:34 1272
best 관크이야기가 나온 김에 매겨보는 관크 TOP3 6 기억제거기 9시간 전19:19 799
best 극장 관크... 경험 남겨주세요 127 다크맨 10시간 전18:45 4232
best 넷플릭스 영화, 드라마글 올릴 때 주의사항 63 익스트림무비 20.03.14.21:16 30016
best [필독] 신입 익무인들이 참고하셔야할 내용 979 다크맨 18.06.19.15:52 368540
778803
image
이신헌 6분 전05:10 37
778802
image
이신헌 9분 전05:07 34
778801
image
이신헌 14분 전05:02 60
778800
image
베리요거트G 28분 전04:48 184
778799
image
샌드맨33 58분 전04:18 148
778798
image
비도 1시간 전04:08 382
778797
image
수위아저씨 1시간 전03:44 439
778796
image
죵홍 1시간 전03:23 406
778795
image
쿨스 2시간 전03:15 247
778794
image
수위아저씨 2시간 전03:03 204
778793
image
deckle 2시간 전02:46 371
778792
image
국화 2시간 전02:45 290
778791
file
앨리스7 2시간 전02:39 335
778790
image
누누 2시간 전02:33 322
778789
image
밍구리 2시간 전02:26 380
778788
image
아기천국 2시간 전02:22 234
778787
image
하늘하늘나비 3시간 전02:13 376
778786
image
수위아저씨 3시간 전02:12 414
778785
image
Roopretelcham 3시간 전02:08 677
778784
image
KENDRICK29 3시간 전02:05 435
778783
image
샌드맨33 3시간 전01:50 510
778782
image
언더밸류 3시간 전01:46 606
778781
file
앨리스7 4시간 전01:16 629
778780
image
필름러버 4시간 전01:06 767
778779
image
Leedong 4시간 전01:02 807
778778
image
아지뱀 4시간 전00:58 847
778777
image
에리얼 4시간 전00:46 951
778776
image
깜지 4시간 전00:34 953
778775
image
Gato 4시간 전00:22 515
778774
image
sungkang 4시간 전00:21 434
778773
image
쀼뮤와 4시간 전00:21 1069
778772
image
매우초록 5시간 전00:14 1450
778771
image
미스터스타벅 5시간 전00:11 704
778770
image
e260 5시간 전00:05 656
778769
image
제르본타 5시간 전00:03 199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