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올려봅니다 상반기 Best & Worst
알폰소쿠아론
1810 5 5
BEST는 11편 꼽았습니다 ㅎㅎ
제가 이번에 처음 본 재개봉도 포함했습니다.
1. 1917
2. 조조 래빗
3. 패왕별희
4. 남산의 부장들
5. 톰보이
6. 지푸라기라도 잡고 싶은 짐승들
7. 작은 아씨들
8. 더 플랫폼
9. 온워드
10. 찬실이는 복도 많지
11. 젠틀맨
Worst는 6편 뽑았습니다
1. 히트맨
2. 너는 달밤에 빛나고
3. 정직한 후보
4. 이누야시키: 히어로 VS 빌런
5. 침입자
6. 하이, 젝시
추천인 5
댓글 5
댓글 쓰기추천+댓글을 달면 포인트가 더 올라갑니다
정치,종교 관련 언급 절대 금지입니다
상대방의 의견에 반박, 비아냥, 조롱 금지입니다
영화는 개인의 취향이니, 상대방의 취향을 존중하세요
자세한 익무 규칙은 여길 클릭하세요
정치,종교 관련 언급 절대 금지입니다
상대방의 의견에 반박, 비아냥, 조롱 금지입니다
영화는 개인의 취향이니, 상대방의 취향을 존중하세요
자세한 익무 규칙은 여길 클릭하세요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