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극장.. 대중문화 관련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 목록
  • 아래로
  • 위로
  • 쓰기
  • 검색

영화수다 롯시 환상의 마로나 패키지 빈좌석 꽤 있네요

 

취소표가 나온건지 아니면 좌석이 더 풀린건지

낼름 예매합니다

 

노리셨던분들 예매하셔용

https://event.lottecinema.co.kr/NLCHS/Event/EventTemplateStageGreeting?eventId=401070016920101

추천인 8


  • 뭉뭉이

  • 풍풍풍풍풍풍
  • mirine
    mirine

  • 카마카스
  • Storm
    Storm
  • 현성
    현성
  • 애늙은이
    애늙은이
  • Yolo
    Yolo

공유

facebooktwitterpinterestbandkakao story
퍼머링크

댓글 21

댓글을 많이 달아야 레벨업을 할수 있어요~!!
profile image
1등 Yolo 2020.06.02. 09:28
아마 3사 다 진행한다고 하니 다른 극장으로 갈아타시는듯 싶기도 해요 ㅎㅎ
댓글
profile image
2등 애늙은이 2020.06.02. 09:30
우와 매진이었는데 이렇게 풀리다니 ㅎㅎ
댓글
profile image
3등 현성 2020.06.02. 09:33
아침에 40좌석 있는거 보고 놀랬어요. 에어로너츠도 20좌석 정도 있었어요.
댓글
profile image
Storm 2020.06.02. 09:48
현성

현성님 글 읽고, 에어로너츠도 예매했네요
감사합니다.
마로나, 에어로너츠 두개 다 롯시꺼인데
CGV나 메박이 아니라는게 좀 아쉽네요;;

댓글
profile image
현성 2020.06.02. 09:59
Storm
ㅎㅎ 엘페이 2천원 할인이라도 되면 롯시에 남고 싶네요^^*
댓글
profile image
Storm 2020.06.02. 10:01
현성
맘이 급해서 두 건 모두 제값 다주고 결제했어요
댓글
profile image
현성 2020.06.02. 10:07
Storm
저두요.ㅠㅠ 엘페이 할인되나요?
댓글
profile image
가필드 2020.06.02. 10:12
현성
엘페이할인 없어진지 몇달됐어요
댓글
profile image
현성 2020.06.02. 10:18
가필드
정보 감사합니다. ㅠㅠ 다시 부활되었으면 좋겠어요.
댓글
profile image
Storm 2020.06.02. 09:33
굿즈패키지는 6천원 할인권 적용안되나요?
댓글
profile image
공포스릴러가찐 작성자 2020.06.02. 09:34
Storm
예매일이 담주이다 보니 우선 기간이 안 맞아서... 담주 할인권 받아봐야 알것 같아요
댓글
profile image
Storm 2020.06.02. 09:41
공포스릴러가찐
아,, 그렇군요
덕분에 1장 예매했네요
감사합니다!
댓글
profile image
마롱~마롱~ 2020.06.02. 09:44
공포스릴러가찐
이번 주 더 플랫폼 패키지 적용해 봤는데, 일체 할인 안 먹어요.

CGV 보다 더 여건이 안 좋더라구요. CGV는 해피머니나 CGV기프트라도 적용해서 할인 받기라도 할 수 있는데. ㅠ
댓글
profile image
mirine 2020.06.02. 09:41

덕분에 취겟 했어요 ㅋㅋ

근데 금방 매진 될꺼 같아요

댓글
마루아루 2020.06.02. 09:53
일단 했다가 메박이나 씨집 나오면 갈아타야겠네요
댓글
profile image
ㅊㅇ 2020.06.02. 10:20

취켓 중이었는데 카드가 이상해서 결제했는데도 예매가 안됐네요ㅠㅠㅠ 코메막 노려야겠어요ㅠ

댓글
뭉뭉이 2020.06.02. 10:51
업자가 한번에 풀었나보네요 ㅋㅋ 필요하신분들 다 가져갔으면 좋겠습니다
댓글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신고

"님의 댓글"

이 댓글을 신고 하시겠습니까?

삭제

"님의 댓글"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best 7월 2일 박스오피스 2 ipanema 7분 전00:00 319
best 남들은 좋아하지만 나는 별로였던 영화들 어떤 게 있으세요?! 79 굥필름 1시간 전22:55 1607
best [CAV] [괴물] 이 영화는 극장용입니다!!! 29 알모도바르 1시간 전22:48 937
best 오늘자 한국 넷플릭스 인기 TOP 10(7.2) 2 golgo 1시간 전22:45 426
best (스포 O) [부력] 후기 - 노동착취라는 비참한 현실을 통한 안타까운 소... 5 Anydevil 1시간 전22:42 375
best 블럼하우스 제작 / 케빈 베이컨, 아만다 사이프리드 주연 [You Should ... 5 흔들리는꽃 1시간 전22:41 590
best 넷플릭스에 영화 [컨테이젼] 등록 7 이스케이프FZ 1시간 전22:20 705
best CAV 상영작 [괴물(The Thing)]시대를 넘나드는 긴장감과 완성도(스포) 7 쿨스 1시간 전22:20 441
best 넷플릭스 "올드 가드' 새 공식 예고편 (한글) 2 goforto23 2시간 전22:04 522
best 오늘 에이리언 1,2편 보신 분들 넷플에서 이것도 보세요 ㅋㅋ 22 야올라프 2시간 전21:52 1024
best 씨네큐 <트로이 : 디렉터스 컷> 증정 포스터 디테일컷 5 해피페이스 2시간 전21:12 1493
best 넷플이랑 왓챠에 있는 CAV 상영작 찾아봤어요.😄 26 핑크팝 3시간 전20:53 1640
best [괴물(The Thing)] 굉장하네요! (노스포) 14 얼죽아 3시간 전20:39 1425
best 여의도 '리플리' 상영중단. 22 숨결군 3시간 전20:23 3643
best [넷플릭스] 집에서 즐기는 CAV기획전 꿀팁, (아이즈 와이드 셧) 12 호냐냐 3시간 전20:19 1102
best 잡지에 나온 월버그네 댕댕이🐶🐶 4 닭한마리 4시간 전19:41 788
best [다크 나이트] IMAX 판본에만 있던 장면 (스포없음) 11 박엔스터 4시간 전19:16 3128
best 배우 앨런 튜딕 " 조스 웨든은 절대 그럴 사람 아니다" 3 goforto23 4시간 전19:09 1313
best 횡령죄로 3년 집유 받은 '레토' 감독 " 나는 도둑이 아... 3 goforto23 5시간 전18:40 1567
best <조디악> 뱃지 실물 (배경지 스포) 19 해피페이스 5시간 전18:14 2066
best 넷플릭스 [어둠 속으로] 시즌 2 제작 확정!!! 11 DPS 6시간 전18:05 941
best 넷플릭스 영화, 드라마글 올릴 때 주의사항 49 익스트림무비 20.03.14.21:16 24336
best [필독] 신입 익무인들이 참고하셔야할 내용 960 다크맨 18.06.19.15:52 364146
761053
image
샤레이드 1분 전00:06 11
761052
image
DPS 2분 전00:05 44
761051
image
내꼬답 3분 전00:04 93
761050
image
너랑나랑 4분 전00:03 51
761049
image
Yolo 5분 전00:02 81
761048
image
시비돼지 6분 전00:01 201
761047
image
ipanema 7분 전00:00 319
761046
image
e260 7분 전00:00 103
761045
image
루치오 11분 전23:56 69
761044
image
로또1등되게해줘 12분 전23:55 221
761043
image
달빵이 12분 전23:55 423
761042
image
tara 14분 전23:53 161
761041
image
CarolDanvers 14분 전23:53 190
761040
image
셋져 16분 전23:51 116
761039
image
아인EIN 18분 전23:49 221
761038
image
inflames 18분 전23:49 127
761037
image
파인애플 19분 전23:48 487
761036
image
Hester1919 23분 전23:44 225
761035
image
서율 23분 전23:44 313
761034
image
깨비. 24분 전23:43 453
761033
image
척사광a 25분 전23:42 307
761032
image
Supervicon 25분 전23:42 167
761031
image
바이코딘 27분 전23:40 181
761030
image
edan 35분 전23:32 438
761029
image
애옹단지 39분 전23:28 376
761028
image
정토끼 40분 전23:27 281
761027
image
x해왕성x 42분 전23:25 295
761026
image
재키 44분 전23:23 775
761025
image
석돌 46분 전23:21 365
761024
image
e260 47분 전23:20 367
761023
image
순수한조이 49분 전23:18 690
761022
image
lollol_lmllml 1시간 전23:06 1094
761021
image
샤레이드 1시간 전23:04 568
761020
image
죄많은유령 1시간 전23:02 325
761019
image
테리어 1시간 전23:01 85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