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극장.. 대중문화 관련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 목록
  • 아래로
  • 위로
  • 쓰기
  • 검색

영화수다 구글 플레이스토어 [레이디버드] 제목 폰트 근황

캡처.PNG.jpg

캡처1.PNG.jpg캡처3.PNG.jpg

 

죽음의 새

 

레이디버드

 

 

 

 

 

새빨간 궁서체 덕분에 장르가 순식간에 공포/스릴러로

추천인 17

  • MovieLover
    MovieLover
  • 1104
    1104
  • redmon
    redmon

  • OOOOO

  • 영덬스클럽
  • 놀란라이언
    놀란라이언
  • 게살올드만
    게살올드만
  • 백택
    백택
  • 알모도바르
    알모도바르
  • 쏠라씨
    쏠라씨
  • 바보핑구
    바보핑구
  • 포커페이스
    포커페이스
  • 이스케이프FZ
    이스케이프FZ
  • 아지뱀
    아지뱀
  • 하디
    하디
  • 스테이플러
    스테이플러
  • 락산
    락산

바이코딘 바이코딘
44 Lv. 355001/375000P

죽는 날까지 하늘을 우러러
한점 부끄럼이 없기를.
잎새에 이는 바람에도
나는 괴로워했다.

공유

facebooktwitterpinterestbandkakao story
퍼머링크

댓글 16

댓글을 많이 달아야 레벨업을 할수 있어요~!!
profile image
1등 락산 2020.05.30. 10:31
이거 아직도 이렇군요 ㅋㅋㅋㅋ
댓글
profile image
2등 하디 2020.05.30. 10:44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댓글
profile image
3등 아지뱀 2020.05.30. 10:45

이거 아직도 이렇군요. 볼 때 마다 적응이 참 안됩니다. 

댓글
profile image
이스케이프FZ 2020.05.30. 10:52
가끔 구글플레이에 저런것과 비슷한 썸네일이 있죠 ㅎㅎ
댓글
profile image
바보핑구 2020.05.30. 11:10

엄근진하네요ㅋ 하필 뒤에 십자가까지 있어서 더ㅋㅋㅋ

댓글
profile image
쏠라씨 2020.05.30. 11:12
폰트가 중요하다는 걸 이렇게 느낍니다 ㅋㅋ
댓글
profile image
백택 2020.05.30. 11:43
뭔 공산주의 포스터도 아니고 ㅋㅋㅋㅋㅋ
댓글
영덬스클럽 2020.05.30. 13:21
저게모야... ㅠㅠㅠㅠ 너무하네요 ㅋㅋㅋㅋㅋㅋ
댓글
profile image
redmon 2020.05.30. 14:27
플레이하면 서스페리아 같은 분위기 나올 거 같아요.
댓글
profile image
1104 2020.05.30. 14:52
아 웃겨요 ㅋㅋㅋ 약간 북한 글씨체 같기도 하고
댓글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신고

"님의 댓글"

이 댓글을 신고 하시겠습니까?

삭제

"님의 댓글"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best (용산 cgv) 극장 문닫는 마지막 풍경~ 26 호냐냐 5시간 전00:01 3369
best 9월 27일 박스오피스 16 장만월사장님 5시간 전00:01 1585
best 저만 이런가요? 33 마스터피스 5시간 전23:18 2146
best [뮬란] 3차 관람 후기 (SCREENX, 코돌비, 용아맥 비교) 11 션님 5시간 전23:13 697
best [넷플릭스] 저가 코스플레이 근황.jpg 9 무비런 6시간 전23:02 2413
best 신데렐라 무드등 17 인사팀장 6시간 전22:20 2145
best 넷플릭스 '보건교사 안은영'-이경미 월드의 연장전... (스포... 5 송씨네 7시간 전22:01 1339
best [포토카피] 영화는 좋았지만 관크종합세트와 함께 13 테리어 7시간 전21:51 848
best 넷플리스 래치드 보니 아메리칸 호러스토리 시즌2(정신병원) 가 생각... 10 뽀뇽뽀뇽 7시간 전21:34 591
best 익무분들과 제 경험을 바탕으로 4DX 영화들의 '모션' 효과 ... 21 gwajang 7시간 전21:25 1154
best [국제수사][죽지않는 인간들의 밤] 포토 이미지 10 mistywoods 7시간 전21:23 878
best <죽지 않는 인간들의 밤> 말풍선 이벤트 참가합니다 (노잼 주의) 6 유닉아이 8시간 전20:41 622
best '윈터 슬립' 누리 빌제 세일란 감독 차기작 발표..시놉 공개 3 goforto23 8시간 전20:39 802
best 넷플릭스 [래치드] 2화까지 보고난 후 떠오른 넷플릭스 작품 속 화려한... 2 Anydevil 8시간 전20:38 546
best 전원일기 VOD 전체 구매할려면 내야하는 돈.jpg 28 이스케이프FZ 9시간 전19:49 4540
best 서랍 정리하다가 잊고 있던 자료를 발견했네요 ㅎ 14 탄산음료 9시간 전19:37 1536
best 내일 당첨자 발표되는 익무 이벤트(오늘 꼭 참여해주세요!) 26 익무노예 18시간 전10:44 4210
best 제가 주관적으로 보는 롯데시네마 이야기 26 24fps 10시간 전19:01 2293
best 펠리시티 존스 주연 로맨스 "The Last Letter of Your Lover&quot... 4 이나영인자기 10시간 전18:57 764
best 저의 포스터 보관(?)법 14 반과거 10시간 전18:46 2418
best 올해 우리나라 아카데미 국제영화상 출품작은 어떤 영화가 될까요? 7 인상옥 10시간 전18:40 1752
best 이명세 감독 신작 [무심한 듯 시크하게] 상세 정보 8 ipanema 10시간 전18:40 2414
best 슬기로운 익무 생활을 위한 가이드 91 익스트림무비 20.08.11.22:38 21183
best [필독] 신입 익무인들이 참고하셔야할 내용 999 다크맨 18.06.19.15:52 389385
802914
image
pengpeng 1분 전05:08 4
802913
image
꼬꼬 37분 전04:32 73
802912
image
에펠 1시간 전03:41 135
802911
image
돌멩이 1시간 전03:25 111
802910
image
킹이 2시간 전02:30 848
802909
image
Story 2시간 전02:21 153
802908
image
아지뱀 2시간 전02:17 291
802907
image
햇밤 2시간 전02:13 514
802906
image
파크로이 3시간 전01:57 696
802905
image
기남사 3시간 전01:56 406
802904
image
듀크카붐 3시간 전01:50 314
802903
image
햇밤 3시간 전01:50 133
802902
image
수위아저씨 3시간 전01:46 411
802901
image
엘산나 3시간 전01:45 194
802900
image
FilmWhatElse 3시간 전01:44 690
802899
image
쀼뮤와 3시간 전01:39 246
802898
image
FilmWhatElse 3시간 전01:23 231
802897
image
캐러멜 3시간 전01:22 758
802896
image
달려라부메랑 3시간 전01:22 453
802895
image
릭달튼 3시간 전01:22 763
802894
image
Shunya 3시간 전01:16 185
802893
image
goforto23 3시간 전01:15 532
802892
image
나마재 4시간 전01:09 780
802891
image
밥쓰리 4시간 전01:04 461
802890
image
까멜 4시간 전01:01 209
802889
image
듀크카붐 4시간 전01:00 136
802888
image
Tara 4시간 전00:58 535
802887
image
김볶밥 4시간 전00:57 500
802886
image
NeoSun 4시간 전00:53 345
802885
image
jimmani 4시간 전00:53 155
802884
image
햇밤 4시간 전00:52 155
802883
image
박엔스터 4시간 전00:46 431
802882
image
NeoSun 4시간 전00:42 295
802881
image
노나메 4시간 전00:35 262
802880
image
이청훈 4시간 전00:32 3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