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극장.. 대중문화 관련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 목록
  • 아래로
  • 위로
  • 쓰기
  • 검색

극장수다 뜬금 없지만 씨너스 기억하시나요?

fc0087f3263a8858af8f2510cea1509ead145db2309be6ce9389a28b1fbf05dbd10196164a7f643799e09f68996595d684682ead3aba09cd4fb6ae9ba3e.gif.jpg

 

네. 씨너스는 현 메가박스죠.

 

씨너스에서 영화 한 편 봤었는데, 그 영화티켓이 어딨는지 기억이 안 나네요 ㅋ

추천인 11


  • 히하리리
  • WinterRain
    WinterRain
  • 1104
    1104
  • 도나셰리던
    도나셰리던
  • 풍선
    풍선
  • 쏠라씨
    쏠라씨
  • 룰루리요
    룰루리요
  • 영원
    영원
  • 아침꼭챙겨먹어요
    아침꼭챙겨먹어요

  • 뜬구름

장만월사장님 장만월사장님
31 Lv. 125392/140000P

저는 올해 19살입니다. 2002 / 6 / 19 

프로필 음악

 

 

3월 15일 오후 9시까지는 'nono' 였습니다. 

 

닉네임 변천사

2017.8.24~2019.2.11 영화FA

2019.2.11~2020.3.15 nono

2020.3.15~ 장만월사장님

 

이지금♡

공유

facebooktwitterpinterestbandkakao story
퍼머링크

댓글 16

댓글을 많이 달아야 레벨업을 할수 있어요~!!
1등 뜬구름 2020.05.29. 17:59
당연하죠 ㅎㅎ 어릴 때는 동네에 씨너스 밖에 없어서 자주 갔던 ㅎㅎ
댓글
profile image
3등 영원 2020.05.29. 18:02
저희집앞이 씨너스였어요.. 그 포도알 모으는걸 어렸을때 봤었는데.. ㅋㅋㅋㅋㅋ
댓글
profile image
룰루리요 2020.05.29. 18:03
메박 이수가 씨너스였어서 자주 갔었습니다. ㅋㅋ
댓글
profile image
쏠라씨 2020.05.29. 18:03
기억나요 ㅋㅋ 집 근처에서 쉽게 갈 수 있는 영화관이라 몇번 갔었죠. 잠깐 타지에 있다가 돌아오니까 롯데시네마로 바껴있더라구요.
댓글
profile image
언더밸류 2020.05.29. 18:04
고속버스터미널에 영화보러 종종 갔어요 ㅎㅎ 그땐 씨너스였는데ㅠ
댓글
profile image
또봄 2020.05.29. 18:04

앜ㅋㅋ 저 지금 추억이다 하면서 보고있었어요ㅋㅋ20200529_180306.jpg

댓글
profile image
풍선 2020.05.29. 18:06
저희 동네 극장은 싸이더스9 이었다가 씨너스로 바뀌었던적이 있어요ㅋㅋ그래서 그런지 지금은 메박이어도 상영관 상태가 영 좋지 못하죠
댓글
profile image
도나셰리던 2020.05.29. 18:09
이수 씨너스!! 아직도 마을버스정류장은 이수시너스입니당ㅋㅋㅋ
댓글
(-o-(a긁적 2020.05.29. 18:32
프리머스 시네마도 기억에 남네요 ㅎㅎ
댓글
profile image
mojojojo 2020.05.29. 18:33
씨너스 로고 기억나요 ㅎㄹ
댓글
profile image
1104 2020.05.29. 18:55
기억 나요 ㅎㅎ 10년 전만 해도 씨너스이지 않았나요?!
댓글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신고

"님의 댓글"

이 댓글을 신고 하시겠습니까?

삭제

"님의 댓글"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best 오랜만에 롯시 갔다가 발견한 지박령(?)들.. 3 Chat-Shire 13분 전22:27 486
best 윤계상, 이하늬와 결별 후 영화감독 데뷔(종합) [단독] 8 sirscott 23분 전22:17 894
best 박신혜 이성경 커피차 인증 3 e260 1시간 전21:31 439
best 핫토이스 DC 고담 코스라이더 피규어 공개 11 goforto23 1시간 전20:54 843
best 오늘자 한국 넷플릭스 인기 TOP 10(7.14) 4 golgo 2시간 전20:39 700
best 오늘 익무 라이브는 10시입니다 14 다크맨 2시간 전20:33 975
best 주관적으로 본 21세기 과소평가 감독들. 14 젊은날의링컨 2시간 전20:28 1453
best 넷플릭스 '올드 가드' 감독 " 마블 영화 하차가 감독 ... 3 goforto23 3시간 전19:35 1384
best 반도를 보기에 최적화 된 상영관이랑 비추천 상영관 총 정리! 18 HAPPY.. 3시간 전19:31 2180
best 저도 넷플릭스 베트남 액션 영화 '분노' 추천 5 golgo 3시간 전19:28 854
best 씨네큐가 또..! 66 해피페이스 3시간 전19:15 3900
best [마이 넷플릭스] 디저트 변태가 소개하는 도쿄 맛집 11 쿨스 3시간 전19:05 711
best 아미 해머 부부 이혼 사유는 ‘성격 차이’ 7 goforto23 3시간 전18:52 1803
best [테넷] 에서 등장하는 해밀턴 시계에 대해서 알아봅시다. 32 제임스카메라 4시간 전18:15 1879
best 마이넷플릭스 추천작 '분노' ('올드가드' 응오타... 6 NeoSun 4시간 전18:10 668
best 러셀 크로우 주연 [언힌지드] 국내 개봉 예정 11 DPS 4시간 전18:07 1028
best 정상회담 속 캐릭터 능력치 분석! 21 AZURE 4시간 전18:04 799
best 트로이 레드 포스터 실물 대박이네요! 18 엠마스톤 4시간 전18:01 1942
best [익무 넷플릭스] 감사합니다 설국열차 넷플릭스 굿즈 도착!!! +굿즈모음샷 22 밍구리 5시간 전17:38 901
best 알프레드 히치콕 특별전_저도 클리어 후기 남겨봅니다. 22 witamina 5시간 전16:59 971
best 넷플릭스 영화, 드라마글 올릴 때 주의사항 50 익스트림무비 20.03.14.21:16 26458
best [필독] 신입 익무인들이 참고하셔야할 내용 965 다크맨 18.06.19.15:52 365763
766326
image
오블리비아테 2분 전22:38 23
766325
image
등불 3분 전22:37 67
766324
image
golgo 3분 전22:37 43
766323
image
AnythingIsPossible 4분 전22:36 73
766322
image
goldenbug 6분 전22:34 77
766321
image
하비에르 6분 전22:34 75
766320
image
tara 9분 전22:31 129
766319
image
북회귀선 10분 전22:30 215
766318
image
은쌈 11분 전22:29 212
766317
image
Chat-Shire 13분 전22:27 486
766316
image
godeadbedead 15분 전22:25 105
766315
image
락키 15분 전22:25 97
766314
image
굥필름 16분 전22:24 155
766313
image
인사팀장 18분 전22:22 441
766312
image
북회귀선 19분 전22:21 427
766311
image
닢시 22분 전22:18 201
766310
image
zlzl12zl 22분 전22:18 125
766309
image
아트매니아 22분 전22:18 129
766308
image
sirscott 23분 전22:17 894
766307
image
이스케이프FZ 26분 전22:14 296
766306
image
사슴눈망울 27분 전22:13 242
766305
image
온새미로 28분 전22:12 844
766304
image
동그마니 29분 전22:11 224
766303
image
허셜 30분 전22:10 180
766302
image
더킹 30분 전22:10 220
766301
image
raSpberRy 32분 전22:08 876
766300
image
None 36분 전22:04 341
766299
image
김김희 38분 전22:02 296
766298
image
tara 39분 전22:01 184
766297
image
병따개님 40분 전22:00 432
766296
image
랑게르한스 43분 전21:57 234
766295
image
결이 45분 전21:55 460
766294
image
golgo 47분 전21:53 284
766293
image
엠마스톤 50분 전21:50 945
766292
image
주무 51분 전21:49 5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