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극장.. 대중문화 관련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 목록
  • 아래로
  • 위로
  • 쓰기
  • 검색

영화수다 올해 극장에서 영화 몇편 보셨나요??

5126C717-3F63-40D7-9F33-08C52A95A589.jpeg.jpg

 

전 CGV 기준 14편 봤네요... 

코로나 때문에 장기간 안보다가 

최근 다시 극장 가고 있습니다

 

남산의 부장들

클로젯

조조 래빗

정직한 후보

작은 아씨들 

수퍼 소닉

포드 v 페라리 

기생충 

지푸라기라도 잡고 싶은 짐승들

1917 

로마의 휴일 

늑대아이 

라라랜드 

티파니에서 아침을 

 

이렇게 14편 봤습니다 

 

1917 

기생충 

라라랜드 

조조 래빗 

로마의 휴일 

남산의 부장들 

늑대아이 

작은 아씨들 

티파니에서 아침을 

포드 v 페라리 

지푸라기라도 잡고 싶은 짐승들 

수퍼소닉

정직한 후보 

클로젯

 

개인적으로 이순으로 좋게 평가합니다 ㅎ

 

 

추천인 40

  • 재키
    재키
  • WinterRain
    WinterRain
  • 알수없다
    알수없다
  • 동딩동동
    동딩동동
  • 브릭
    브릭
  • 비카인드
    비카인드

  • 러빗
  • 1104
    1104

  • 두팔펴고자자
  • 사슴눈망울
    사슴눈망울
  • 펭하
    펭하
  • 고슴도
    고슴도
  • 밍구리
    밍구리
  • 핑크팝
    핑크팝
  • 허니버터췹
    허니버터췹

  • 화이팅
  • 나가라쟈
    나가라쟈
  • pengpeng
    pengpeng
  • 세뿔돼지
    세뿔돼지

  • Decan
  • 현성
    현성
  • 월계수
    월계수
  • 우아아악
    우아아악
  • 파이.
    파이.
  • 이스케이프FZ
    이스케이프FZ
  • Meerkat
    Meerkat
  • leodip19
    leodip19
  • 호냐냐
    호냐냐
  • 홀리저스
    홀리저스
  • 애옹단지
    애옹단지
  • 장만월사장님
    장만월사장님
  • 두부다
    두부다
  • 키노야놀자
    키노야놀자
  • 고르곤잘레스
    고르곤잘레스
  • 우히린
    우히린
  • Landa
    Landa
  • 작두
    작두
  • Avengers2020
    Avengers2020
  • 가나가
    가나가

샤레이드 샤레이드
14 Lv. 17836/20250P

영화

공유

facebooktwitterpinterestbandkakao story
퍼머링크

댓글 84

댓글을 많이 달아야 레벨업을 할수 있어요~!!
profile image
2등 작두 2020.05.24. 21:59
70편정도 본거같아여
댓글
profile image
1104 2020.05.25. 00:47
샤레이드
우와 많이 보셨네요 ㅎㅎ
댓글
profile image
3등 Avengers2020 2020.05.24. 22:00
저는 아직 갈길이 머네요~😅😭 홧팅~^^
댓글
profile image
Landa 2020.05.24. 22:00
신작은 1917, 나쁜녀석들 포에버, 젠틀맨, 작은아씨들, 수퍼소닉, 온워드, 라라걸, 라스트풀메저
재개봉작은 봄날은간다, 패왕별희, 사랑과영혼, 시네마천국, 로마의휴일, 위대한쇼맨
저도 총 14편이네요 ^^
댓글
profile image
샤레이드 작성자 2020.05.24. 22:01
Landa

패왕별희 괜찮나요?
뭔가 포스터는 안끌려서 안봤는데...
홍콩영화는 잘 안봤습니다 그동안

시놉보면 퀴어영화인가 봐요

댓글
profile image
Landa 2020.05.24. 22:04
샤레이드
제 취향은 아니었지만 어머니가 장국영을 워낙 좋아하셔서 같이 관람했습니다.
댓글
profile image
우히린 2020.05.24. 22:01
씨집만 따지면 26편~28편이요!
댓글
profile image
두부다 2020.05.24. 22:05
21편이네요 ㅎ 코로나터진 이후로는 4편밖에 못봤네요
댓글
profile image
고르곤잘레스 2020.05.24. 22:05
36편 봤네요. 2월 중순 즈음부터 영화관으로의 발길을 끊고 있어서 갑갑해 죽을 것 같네요.
댓글
profile image
또봄 2020.05.24. 22:05
전 31편 ㅎㅎ 코로나때문에 두달을 안갔네요ㅜㅜ
댓글
profile image
애옹단지 2020.05.24. 22:06

14편 리스트가 알차네요 ㅎㅎ 궁금해서 세 봤는데 저는 n차 제외하고 69편이요!

댓글
profile image
홀리저스 2020.05.24. 22:08
대충 샜는데 n차 제외 77편 정도 되네요
댓글
profile image
호냐냐 2020.05.24. 22:12
오늘까지 127편이요
영화관에서만 본것만요~
댓글
profile image
해피페이스 2020.05.24. 22:14
호냐냐
그 정도면 인생 자체가 영화이시겠어요ㄷㄷ
댓글
profile image
호냐냐 2020.05.24. 22:35
해피페이스
저보다 많이 보신분들 더 있으실꺼에요 전 번데기 앞에서 주름일 뿐입니다 ㅋㅋㅋ
댓글
profile image
leodip19 2020.05.24. 22:15
호냐냐
대애단하셔용👍👍👍👍👍
댓글
profile image
테리어 2020.05.24. 22:34
호냐냐
대단하세요. 와...멋지세요.
댓글
profile image
호냐냐 2020.05.24. 22:35
테리어
오마이갓 댓글 많아서 깜놀했어요 감사합니다 ㅋㅋ
댓글
profile image
호냐냐 2020.05.24. 22:58
애옹단지
감사합니다 ㅎㅎ 부끄럽네요
댓글
profile image
1104 2020.05.25. 00:48
호냐냐
진짜 많이 보셨어요 대단해요!!
댓글
profile image
leodip19 2020.05.24. 22:15
35편이용
코로나 때매 한 달을 안가서...
월 10편씩은 봐야되는데 ... ㅠㅠ
댓글
profile image
Meerkat 2020.05.24. 22:18
극장 다 합치고 N차 제외해서 31편이요ㅠ 1년에 평균 130편 보는데 올해는 반년이 다 되어가는데 50편도 못 봤네요. 코로나의 영향이...
댓글
profile image
이스케이프FZ 2020.05.24. 22:19

전 닥터 두리틀, 스타워즈 라오스, 나쁜녀석들 포에버, 남산의 부장들, 클로젯, 작은 아씨들, 1917 이렇게 딱 7편만 봤네요. 코로나 아니었다면 10편 이상은 봤을텐데... ㅠㅠㅠㅠㅠㅠㅠㅠ

댓글
profile image
1104 2020.05.25. 00:47
워너be
대단하세요 ㅎㅎ
댓글
profile image
우아아악 2020.05.24. 22:27
극장 자주 안 가서.. 22편이네요 윗댓글 보니 역시 익무구나 싶어요ㅋㅋ 영화 정말 많이 보시네요👏👏
댓글
profile image
WinnieThePooh 2020.05.24. 22:29
오늘까지 중복 빼고 45편....중복까지 하면 56번 봤네요. 물론 극장에서만....
이번달 남은 일주일동안 최소 3편 정도는 더 볼 듯 싶네요~
댓글
profile image
월계수 2020.05.24. 22:30

씨집만 하면 99편 정도요?!

작년은 4월 말인가 5월 초에 도합 200편 달성했는데 올해는... 도합 150편도 안넘었네요..ㅠㅠ 시간나면 정식개봉이랑 기획전(재상영)이랑도 구별 해봐야겠어요.. +_+

댓글
profile image
현성 2020.05.24. 22:30

 코로나 때문에 vod 21편 포함해서  62편 봤습니다.~~

댓글
Decan 2020.05.24. 22:33
60편정도 봤어요 '-' 재개봉이 의외로 안본게 많아서 쏠쏠하게 다녔네요
댓글
profile image
pengpeng 2020.05.24. 22:50
씨집만 n차 포함하면 126편인데 제외하면 73편이네요ㅎㅎ볼땐 몰랐는데 세고보니 n차를 너무 많이했었네요...ㅎㅅㅎ
댓글
profile image
호냐냐 2020.05.24. 23:01
pengpeng
엇 저랑 비슷하세요 ㅎㅎ
댓글
profile image
나가라쟈 2020.05.24. 23:12
원래는 5개월 정도면 25개 정돈 봐야되 는데.. ㅠㅡㅠ
5개 ?
댓글
화이팅 2020.05.24. 23:21
N차 제외하면 작품 수는 27편이네요
작년에 비하면 반도 못되네요 ㅜ
댓글
화이팅 2020.05.24. 23:21
N차 제외하면 작품 수는 27편이네요
작년에 비하면 반도 못되네요 ㅜ
댓글
als 2020.05.24. 23:22
전 66편이요
댓글
profile image
허니버터췹 2020.05.25. 00:04
크리스피크림도넛
레터박스요.
레터박스에서 프리미엄 결제하면 볼 수 있는 스탯이예요.
댓글
무비의제왕 2020.05.24. 23:52

이번에는 코로나 때문에 다른 때보다는 속도가 많이 더디네요..ㅠ

CGV기준 85편 관람했고, 대형멀티플렉스 3사랑 서울극장, 대한극장, 씨네큐 등등 극장관람은 대충 세어보니 대략 250편 정도 되는 것 같습니다... 근데 N차 관람이랑 영혼보내기가 많아서 의미없는 수치입니다^^; ㅎㅎScreenshot_20200524-233410_CGV.jpg

댓글
profile image
핑크팝 2020.05.24. 23:45
N차 제외하고 80편 정도 본 것 같아요ㅎㅎ
댓글
profile image
orchid 2020.05.24. 23:51
극장에서.. 46편 봤네요!! 저렇게 볼 수 있다니 편하네요 덕분에 알아갑니다~
댓글
profile image
고슴도 2020.05.24. 23:53
씨집만 47이니까 50편은 넘을 것 같군요... 제가 코로나 영향 받은 건 심야영화를 볼 기회가 줄었다는 거 외엔 그냥 마스크 쓰고 잘 다녔습니다^^;
댓글
profile image
펭하 2020.05.24. 23:55
cgv 25
롯데시네마 4
메가박스 12
총 41편 봤네요^^7
댓글
profile image
1104 2020.05.25. 01:13
사슴눈망울
엑셀 파일로 정리하신 건가요?
댓글
profile image
1104 2020.05.25. 00:50
와 다들 엄청나네요 ㅎㅎ 저는 cgv 기준 30편이에요!!
댓글
profile image
1104 2020.05.25. 01:13
1104
다른 영화관까지 합치니 75편이네요 ㄷㄷ
댓글
러빗 2020.05.25. 01:02
다 합쳐서 16편이요!
댓글
용팔이테팔이 2020.05.25. 01:42

코로나 땜에 한동안 안보다가 이번 개봉작+굿즈 콜라보 땜에 올해 처음으로 3편 봤네요.ㅎㅎ

중국영화 나의청춘은 너의 것
일본영화 기도의 막이 내릴 때, 목욕탕

나의 청춘과 기도의 막은 배우의 팬심으로 본거고 목욕탕은 굿즈 주니까 본거고 ㅎㅎ

댓글
profile image
sakia 2020.05.25. 01:44

N차 포함 58편이요! 중간에 3주 정도 안 가서.. 갔으면 60편 봤을 것 같네요 ㅎㅎ

댓글
profile image
비카인드 2020.05.25. 03:47
극장엔 시사회 6번 포함 21번 갔네요.
타여초 1917 지푸들은 2회차 찍어서 편수로 따지면 18편 봤군요ㅎㅎ
댓글
profile image
브릭 2020.05.25. 08:21
107/씨집66 이네요. 코로나때문에 n차도 많이 했네요
댓글
profile image
동딩동동 2020.05.25. 08:25
저는 43편이네요 ㅠ평소보다 못미치는 영화관람이네요 ㅠㅠㅠ
댓글
profile image
알수없다 2020.05.25. 08:39
올해 총 58편 봤네요. 코로나 치고서는 꽤 갔다 싶어욬ㅋㅋ
댓글
Winners87 2020.05.25. 09:00
전 올해 cgv에서 28편 메가박스서 1편 봤네여
댓글
profile image
herosaul 2020.05.25. 10:03
구글캘린더 보니 55편 봤다고 나오네요~ 1년에 150편 이내로 줄이려고 노력하는데 코로나덕분에(?) 목표달성 수월할 것 같아요 ㅋㅋ
댓글
profile image
WinterRain 2020.05.25. 10:53
n차 포함하면 66편이고 제외하면 38편이요 ㅎㅎ 전 재개봉작을 많이 본 것보단 <작은아씨들> 처돌아서 n차 관람했더니 거의 2배가 차이가 나네욬ㅋㅋㅋ
댓글
profile image
재키 2020.05.25. 22:28
극장관람 50편가량 되는것 같네요. 작년기준 20% 수준이네요. 역시~ 코로나19는.. ㅠㅠ
댓글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신고

"님의 댓글"

이 댓글을 신고 하시겠습니까?

삭제

"님의 댓글"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best (용산 cgv) 극장 문닫는 마지막 풍경~ 26 호냐냐 4시간 전00:01 3202
best 9월 27일 박스오피스 16 장만월사장님 4시간 전00:01 1538
best 저만 이런가요? 32 마스터피스 5시간 전23:18 2064
best [뮬란] 3차 관람 후기 (SCREENX, 코돌비, 용아맥 비교) 11 션님 5시간 전23:13 675
best [넷플릭스] 저가 코스플레이 근황.jpg 9 무비런 5시간 전23:02 2328
best 신데렐라 무드등 17 인사팀장 5시간 전22:20 2104
best 넷플릭스 '보건교사 안은영'-이경미 월드의 연장전... (스포... 5 송씨네 6시간 전22:01 1302
best [포토카피] 영화는 좋았지만 관크종합세트와 함께 13 테리어 6시간 전21:51 834
best 넷플리스 래치드 보니 아메리칸 호러스토리 시즌2(정신병원) 가 생각... 10 뽀뇽뽀뇽 6시간 전21:34 572
best 익무분들과 제 경험을 바탕으로 4DX 영화들의 '모션' 효과 ... 21 gwajang 6시간 전21:25 1140
best [국제수사][죽지않는 인간들의 밤] 포토 이미지 10 mistywoods 6시간 전21:23 867
best <죽지 않는 인간들의 밤> 말풍선 이벤트 참가합니다 (노잼 주의) 6 유닉아이 7시간 전20:41 613
best '윈터 슬립' 누리 빌제 세일란 감독 차기작 발표..시놉 공개 3 goforto23 7시간 전20:39 789
best 넷플릭스 [래치드] 2화까지 보고난 후 떠오른 넷플릭스 작품 속 화려한... 2 Anydevil 7시간 전20:38 535
best 전원일기 VOD 전체 구매할려면 내야하는 돈.jpg 28 이스케이프FZ 8시간 전19:49 4510
best 서랍 정리하다가 잊고 있던 자료를 발견했네요 ㅎ 14 탄산음료 8시간 전19:37 1513
best 내일 당첨자 발표되는 익무 이벤트(오늘 꼭 참여해주세요!) 26 익무노예 17시간 전10:44 4204
best 제가 주관적으로 보는 롯데시네마 이야기 25 24fps 9시간 전19:01 2250
best 펠리시티 존스 주연 로맨스 "The Last Letter of Your Lover&quot... 4 이나영인자기 9시간 전18:57 731
best 저의 포스터 보관(?)법 14 반과거 9시간 전18:46 2367
best 올해 우리나라 아카데미 국제영화상 출품작은 어떤 영화가 될까요? 7 인상옥 9시간 전18:40 1719
best 이명세 감독 신작 [무심한 듯 시크하게] 상세 정보 8 ipanema 9시간 전18:40 2368
best 슬기로운 익무 생활을 위한 가이드 91 익스트림무비 20.08.11.22:38 21181
best [필독] 신입 익무인들이 참고하셔야할 내용 999 다크맨 18.06.19.15:52 389385
802912
image
에펠 38분 전03:41 100
802911
image
돌멩이 54분 전03:25 85
802910
image
킹이 1시간 전02:30 745
802909
image
Story 1시간 전02:21 148
802908
image
아지뱀 2시간 전02:17 264
802907
image
햇밤 2시간 전02:13 462
802906
image
파크로이 2시간 전01:57 656
802905
image
기남사 2시간 전01:56 376
802904
image
듀크카붐 2시간 전01:50 304
802903
image
햇밤 2시간 전01:50 120
802902
image
수위아저씨 2시간 전01:46 393
802901
image
엘산나 2시간 전01:45 181
802900
image
FilmWhatElse 2시간 전01:44 664
802899
image
쀼뮤와 2시간 전01:39 236
802898
image
FilmWhatElse 2시간 전01:23 218
802897
image
캐러멜 2시간 전01:22 722
802896
image
달려라부메랑 2시간 전01:22 438
802895
image
릭달튼 2시간 전01:22 732
802894
image
Shunya 3시간 전01:16 181
802893
image
goforto23 3시간 전01:15 507
802892
image
나마재 3시간 전01:09 758
802891
image
밥쓰리 3시간 전01:04 454
802890
image
까멜 3시간 전01:01 205
802889
image
듀크카붐 3시간 전01:00 134
802888
image
Tara 3시간 전00:58 526
802887
image
김볶밥 3시간 전00:57 480
802886
image
NeoSun 3시간 전00:53 336
802885
image
jimmani 3시간 전00:53 150
802884
image
햇밤 3시간 전00:52 146
802883
image
박엔스터 3시간 전00:46 426
802882
image
NeoSun 3시간 전00:42 291
802881
image
노나메 3시간 전00:35 259
802880
image
이청훈 3시간 전00:32 300
802879
image
NeoSun 3시간 전00:25 575
802878
image
FilmWhatElse 3시간 전00:24 17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