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극장.. 대중문화 관련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 목록
  • 아래로
  • 위로
  • 쓰기
  • 검색

영화수다 또 들어온 생일콤보랑 핫도그 1+1

20200405_113153.jpg

 

핫도그 값만 내고 먹고있어요 ㅎㅎ

 

맛있네요

추천인 9

  • 타비
    타비
  • bluespidy
    bluespidy
  • 온새미로
    온새미로
  • 앨리스7
    앨리스7
  • golgo
    golgo
  • jah
    jah
  • 애플민트T
    애플민트T
  • 세상의모든계절
    세상의모든계절
  • 사슴눈망울
    사슴눈망울

공유

facebooktwitterpinterestbandkakao story
퍼머링크

댓글 26

댓글을 많이 달아야 레벨업을 할수 있어요~!!
profile image
1등 사슴눈망울 2020.04.05. 11:50
혼자 다 드시는거면 너무 배부를거 같고 옆에 친구 있으면 넉넉해보이네요 :)
댓글
profile image
호냐냐 작성자 2020.04.05. 11:54
사슴눈망울
혼자는 못먹어서 일행과 식사로 먹었습니다 ㅎㅎ
댓글
profile image
2등 세상의모든계절 2020.04.05. 11:55
3월까지였던 생일인 경우,
생쿠 사용했었더라도 4월 일괄 주는 거에도 해당이군요~ 축하합니다ㅡ 😄
댓글
profile image
호냐냐 작성자 2020.04.05. 12:04
세상의모든계절
네 사용했는데 또 줘서 너무 좋더라고요
댓글
profile image
3등 jah 2020.04.05. 12:06
맛나게드세요~
댓글
profile image
애플민트T 2020.04.05. 12:08
CGV 핫도그 맛있어요. 저녁에 영화 보기 전 식사대용으로 좋아요
댓글
profile image
호냐냐 작성자 2020.04.05. 12:20
애플민트T
네 먹기는 좀 불편한데 괜찮네요 ㅎㅎ
댓글
profile image
golgo 2020.04.05. 12:14
축하드립니다.^^
댓글
profile image
1104 2020.04.05. 12:22
우와 ㅎㅎ 푸짐하네요~~
댓글
profile image
호냐냐 작성자 2020.04.05. 12:22
1104
식사를 하네요 ㅋㅋ
댓글
profile image
앨리스7 2020.04.05. 12:36
핫도그 1+1 아직도 하나봐요! 1+1일때 한번 사먹어야할텐데요ㅋㅋㅋ
댓글
profile image
호냐냐 작성자 2020.04.05. 14:32
온새미로
앗 ㅋㅋㅋ
댓글
profile image
bluespidy 2020.04.05. 13:07
저도 들어와있네요 ㅋㅋ
내일 쉬는겸 집에서 영화보면서 먹어야겠네요
댓글
profile image
호냐냐 작성자 2020.04.05. 14:32
bluespidy
네 챙겨드세요
댓글
profile image
Lindenbaum 2020.04.05. 15:19
Cgv 핫도그 언제 한번 먹어봐야겠어요
무슨 맛 추천하시나요?
댓글
profile image
호냐냐 작성자 2020.04.05. 15:23
Lindenbaum
전 무조건 칠리맛이요
갈릭은 좀 느끼해서요 ㅠ 크림소스에요
댓글
profile image
Lindenbaum 2020.04.05. 15:27
호냐냐
저도 갈릭보단 칠리가 취향일 것 같네요 추천 감사합니다
댓글
profile image
호냐냐 작성자 2020.04.05. 15:28
Lindenbaum
좋은 주말 되세요~~
댓글
profile image
타비 2020.04.05. 17:06
따흣 ㅜ
미리 쓸껄 그랬나봐욬ㅋㅋㅋㅋㅋ
댓글
profile image
호냐냐 작성자 2020.04.05. 18:14
타비
안쓰셔서 하나만 있으신가요? ㅠㅠ
댓글
profile image
valkyries 2020.04.06. 22:19
핫도그 맛있어보여요ㅠㅠ원쁠원 끝나기전에 한번 사먹어야겠어요!
댓글
profile image
호냐냐 작성자 2020.04.06. 22:23
valkyries
네 꼭 드세요 ㅎㅎ
댓글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신고

"님의 댓글"

이 댓글을 신고 하시겠습니까?

삭제

"님의 댓글"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best 5월 30일 박스오피스 (위대한 쇼맨 150만 돌파) 15 rbb 48분 전00:00 774
best 박서준 T singapore 6월호 화보 5 e260 1시간 전23:30 506
best 라이언 일병 구하기 전단지입니다 21 부릉이 1시간 전23:12 779
best [라라랜드] 트리뷰트 영상 만들어봤습니다! 7 이돌이 1시간 전23:08 379
best [군산 씨네 투어] 01 초원 사진관 [8월의 크리스마스 촬영지] 18 라차가 2시간 전22:19 565
best 한국영화 무대인사에 가서 잊지못할 경험 하신 익무분들 있으신가요? 26 moviework 2시간 전22:13 1067
best 전주국제영화제 3일차 관람후기 10 굥필름 3시간 전21:41 712
best 대박이네요 영화관에서 옆자리가 배우님 58 데몬 3시간 전21:10 4742
best 오늘자 연예계 소속사 계약의 신기원. JpG 18 A380 3시간 전20:55 2747
best 오늘자 한국 넷플릭스 인기 TOP 10(5.30) 3 golgo 3시간 전20:49 691
best 닐 블롬캠프 영화 [채피]에 나온 힙합 듀오 근황... 3 이스케이프FZ 4시간 전20:27 1282
best 오늘 피규어 선물 받았어요!! (감동) 14 영소남 4시간 전20:20 1273
best 익무인들이 뽑은 최애 할리우드 여배우 TOP 11 15 순푀당나귀 4시간 전20:00 1328
best [환상의 마로나] 올해 제 최고의 영화 (익무시사) 14 테리어 4시간 전19:59 838
best 전설의 시작 1986년 개봉 에이리언2 전단지 11 부릉이 5시간 전19:21 911
best 《돌란, 애니웨이》돌란 기획전 엽서세트 실물샷 6 아지뱀 5시간 전19:15 1068
best 넷플릭스 영화, 드라마글 올릴 때 주의사항 43 익스트림무비 20.03.14.21:16 17650
best [필독] 신입 익무인들이 참고하셔야할 내용 955 다크맨 18.06.19.15:52 359256
747499
image
spacekitty 5분 전00:43 34
747498
image
관리해서생긴일 8분 전00:40 115
747497
image
소울메이트 21분 전00:27 97
747496
image
oneplusone 26분 전00:22 578
747495
image
무비홀릭2 32분 전00:16 281
747494
image
영사남 34분 전00:14 292
747493
image
푸른창호 39분 전00:09 96
747492
image
닭한마리 39분 전00:09 437
747491
image
jah 41분 전00:07 159
747490
image
rbb 48분 전00:00 774
747489
image
네잎클로버 48분 전00:00 512
747488
image
무지개과자 51분 전23:57 359
747487
image
캐레즈 56분 전23:52 115
747486
image
e260 56분 전23:52 360
747485
image
사슴눈망울 1시간 전23:47 435
747484
image
영화이즈마이라이프 1시간 전23:45 762
747483
image
프로입털러 1시간 전23:43 239
747482
image
영사산업기사 1시간 전23:42 250
747481
image
온새미로 1시간 전23:38 303
747480
image
알라코 1시간 전23:34 815
747479
image
e260 1시간 전23:30 506
747478
image
샤레이드 1시간 전23:23 461
747477
image
부릉이 1시간 전23:21 299
747476
image
이오타 1시간 전23:16 660
747475
image
부릉이 1시간 전23:12 779
747474
image
부릉이 1시간 전23:11 224
747473
image
부릉이 1시간 전23:09 219
747472
image
이돌이 1시간 전23:08 379
747471
image
숭사마 1시간 전23:07 317
747470
image
콩나물할매 1시간 전23:06 481
747469
image
수수스스 1시간 전23:04 207
747468
image
사슴눈망울 1시간 전23:02 1125
747467
image
테리어 1시간 전23:00 913
747466
image
NeoSun 1시간 전22:57 251
747465
image
아지뱀 1시간 전22:56 17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