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극장.. 대중문화 관련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 목록
  • 아래로
  • 위로
  • 쓰기
  • 검색

영화수다 오늘자 류준열배우님 인스타..

단발머리가 되어가고있네요 저도 저렇게 머리길어봐야겠 읍..단발병이...2D1F01F6-D1DE-4D3A-8897-62385D9F4AAF.jpeg.jpg

추천인 13

  • 피프
    피프
  • 금요일엔영화다
    금요일엔영화다
  • Mamp
    Mamp
  • 비상식량
    비상식량
  • 소보르
    소보르

  • rosst
  • 픽팍
    픽팍

  • jooooo
  • DELIGHT
    DELIGHT

  • 바르게살자
  • 이마루
    이마루
  • 복싱아
    복싱아

  • 관리해서생긴일

밍구리 밍구리
27 Lv. 75393/75560P

좋아요와 소통은 항상 힘이됩니다 ㅎㅎ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공유

facebooktwitterpinterestbandkakao story
퍼머링크

댓글 38

글을 읽고 댓글을 달지않으면, 포인트가 깎여나갑니다.
profile image
밍구리 작성자 2020.02.27. 21:27
무비스토커
정말 많이 길었어요 ㅎ
댓글
profile image
밍구리 작성자 2020.02.27. 21:27
관리해서생긴일
오오 차기작에서 기대되는데요 ㅎㅎ
댓글
profile image
밍구리 작성자 2020.02.27. 22:04
성공하고싶은인생
ㅋㅋㅋㅋㅋ단발병이 오고있어요..ㅋㅋㅋ
댓글
profile image
복싱아 2020.02.27. 21:35
영화 헤어스타일일까요 궁금 ㅎ
댓글
profile image
밍구리 작성자 2020.02.27. 22:04
복싱아
그러게요 차기작인지 그냥 기르신건지 궁금해요
댓글
profile image
밍구리 작성자 2020.02.27. 22:04
한량요원
머리가 많이 바뀌었죠 ㅎㅎ
댓글
profile image
밍구리 작성자 2020.02.27. 22:05
이마루
진짜 잘어울리시는거같아요 ㅎ
댓글
profile image
밍구리 작성자 2020.02.27. 22:05
엘산나
맞아요 잘어울려요 ㅎㅎ
댓글
profile image
스피치리스 2020.02.27. 22:01
분명 못생겼었는데...이상하다...ㅎㅎㅎ
어쨌든 지금은 잘생겼넹
댓글
profile image
밍구리 작성자 2020.02.27. 22:05
스피치리스
진짜 볼수록 매력적인배우죠 ㅎㅎ
댓글
profile image
DELIGHT 2020.02.27. 22:02
마스크로 가려놔도 멋지네요
댓글
profile image
밍구리 작성자 2020.02.27. 22:05
DELIGHT
크으 맞아요!!
댓글
profile image
픽팍 2020.02.27. 22:21
차기작 때문인가요. ㅎㅎ
댓글
profile image
밍구리 작성자 2020.02.27. 22:41
픽팍
그런건지 그냥 기르신건지 궁금하네요 ㅎㅎ
댓글
profile image
밍구리 작성자 2020.02.27. 22:41
rosst
류배우님 너무 좋아요!!
댓글
profile image
밍구리 작성자 2020.02.27. 22:42
소보르
머리카락을 내놓거라...
댓글
profile image
밍구리 작성자 2020.02.27. 23:33
비상식량
단발병!!!!!
댓글
profile image
밍구리 작성자 2020.02.28. 00:23
금요일엔영화다
맞아요 스탈리쉬해요 ㅎㅎ
댓글
Quen1234 2020.02.28. 00:03
주워 듣기로는 작품에서 과거장면이 나와서 머리도 기른다는 얘기가 있던데요 ㅎㅎ
댓글
profile image
밍구리 작성자 2020.02.28. 00:23
Quen1234
아 진짜요?? 기대됩니다 ㅎㅎ
댓글
profile image
정우상 2020.02.28. 00:45
ㅋㅋㅋ저만 잘어울려보이나요ㅎㅎ
댓글
profile image
밍구리 작성자 2020.02.28. 00:52
정우상
저도 엄청 멋있어요!!
댓글
profile image
피프 2020.02.28. 09:26
누가 찍어준거지? ㅋ
댓글
profile image
밍구리 작성자 2020.02.28. 13:18
피프
매니저? 아님 친구겠죠 ㅎㅎ
댓글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신고

"님의 댓글"

이 댓글을 신고 하시겠습니까?

삭제

"님의 댓글"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best 익무 넷플릭스 (에코백 종이의 집 티셔츠 비닐백팩 볼펜) 감사합니다 10 밍구리 36분 전16:26 251
best 당신이 가장 좋아하는 배트맨 배우는? (6인) 5 OOOOO 59분 전16:03 313
best 한달만에 동네 극장을 가봤습니다. 7 스톰루이스 1시간 전15:52 778
best 개인적으로 꼽는 '봄날은 간다' 재상영 장점 11 사냥할시간 1시간 전15:51 829
best [기생충] 공개한 훌루 공식 계정 근황 및 마케팅 센스 10 JL 1시간 전15:06 1430
best 장난같은 감독명 9 sirscott 2시간 전14:58 1452
best 콘텐츠판다 "상영보류 '사냥의시간' 측과 협상 채널 열... 17 rbb 2시간 전14:22 2756
best 이영애...페라가모 화보 샽...ㅎㄷㄷ... 17 온새미로 2시간 전14:04 3650
best 익무인 배우 최신 소식입니다 9 유브갓메일 3시간 전13:32 2232
best 로버트 패틴슨 개봉 및 출연 예정작 5편 5 JL 3시간 전13:30 1035
best 의외로 필모 좋은 배우들(할리우드) 15 닭한마리 3시간 전13:26 1390
best 류승룡 생사초 득템샷 - 넷플릭스 '킹덤' 조학주 6 NeoSun 4시간 전13:01 1514
best 영화 '캣츠' X구멍 컷 버전에 관한 기막힌 사연 9 golgo 4시간 전12:53 2862
best 얼마 전...몸 관리를 잘해서'대역' 루머 돌았던 대배우... 28 온새미로 4시간 전12:38 4326
best '사냥의 시간' 개봉과정과 '1917' 평행이론 (스포) 6 사냥할시간 4시간 전12:34 1548
best 조지 클루니 부부 - 코로나 실직 헐리웃 종사자위해 100만불 기부 1 JL 4시간 전12:26 507
best ‘걸즈 앤 판처 총집편 4DX’ 마우스패드 실물샷 + 초단평 3 무비런 4시간 전12:23 766
best 에즈라 밀러 팬 실랑이 사건 - 경찰 조사/피해자 고소 없이 마무리 수순 8 JL 5시간 전11:17 2335
best 디즈니 플러스 한국 지사 2월에 오픈 18 mcfly 5시간 전11:08 3560
best 유명한 고전영화들 개봉당시 극장앞 풍경들 모음 - '대부' &... 16 NeoSun 6시간 전10:46 1779
best [2020.03.29] 영화 이장 시네마톡 영상입니다. 8 무지개과자 6시간 전10:25 457
best 4월 이후 디즈니-폭스 영화 국내 개봉 라인업 42 jimmani 6시간 전10:20 3258
best '사냥의 시간'을 만들기까지 상당히 고생한 윤성현 감독 41 PS4™ 6시간 전10:19 4710
best 넷플릭스 영화, 드라마글 올릴 때 주의사항 35 익스트림무비 20.03.14.21:16 6851
best [필독] 신입 익무인들이 참고하셔야할 내용 941 다크맨 18.06.19.15:52 350441
731042
image
에펠 3분 전16:59 44
731041
image
NeoSun 11분 전16:51 85
731040
image
선호 13분 전16:49 156
731039
image
앨리스7 13분 전16:49 96
731038
image
spooky0fox 19분 전16:43 106
731037
image
rhea 22분 전16:40 43
731036
image
ilicic 28분 전16:34 293
731035
image
ilicic 34분 전16:28 199
731034
image
NeoSun 35분 전16:27 346
731033
image
밍구리 36분 전16:26 251
731032
image
Paynelim 38분 전16:24 288
731031
image
sonso1112 39분 전16:23 156
731030
image
NeoSun 40분 전16:22 299
731029
image
rbb 40분 전16:22 267
731028
image
NeoSun 40분 전16:22 182
731027
image
NeoSun 43분 전16:19 262
731026
image
와썹맨 52분 전16:10 144
731025
image
leodip19 57분 전16:05 260
731024
image
OOOOO 59분 전16:03 313
731023
image
OOOOO 1시간 전16:00 217
731022
image
김갱 1시간 전16:00 106
731021
image
NeoSun 1시간 전15:52 162
731020
image
제이b 1시간 전15:52 96
731019
image
스톰루이스 1시간 전15:52 778
731018
image
사냥할시간 1시간 전15:51 829
731017
image
못난이써니 1시간 전15:47 90
731016
image
랄랄 1시간 전15:45 218
731015
image
우히린 1시간 전15:39 352
731014
image
NeoSun 1시간 전15:38 353
731013
image
NeoSun 1시간 전15:35 221
731012
image
장만월사장님 1시간 전15:24 186
731011
image
순푀당나귀 1시간 전15:15 348
731010
image
혼동 1시간 전15:14 453
731009
image
화덕쿠임 1시간 전15:10 315
731008
image
화덕쿠임 1시간 전15:09 58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