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극장.. 대중문화 관련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 목록
  • 아래로
  • 위로
  • 쓰기
  • 검색

영화수다 원피스 4dx 미춋내요 ㅋㅋㅋㅋㅋㅋㅋ꼭보세요ㅋㅋㅋㅋㅋㅋㅋㅋ

AD165B5E-7603-471E-B364-4357B08196D5.jpeg.jpg

 

여포디 조조로 봤어요 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그 장면"에서 등 폭격하는데 양옆에 사람 다웃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저도 어이없어서 막 웃었다능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원피스 1도몰라도 볼 수 있어요 ㅋㅋㅋㅋㅋㅋㅋ내용 그냥 해적패거리들 싸우는 만화에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포디의자 한계를 체험하러 가는 영화 ㅋㅋㅋㅋㅋ

 

아 물도 다른영화보다 많이 뿌리고 바람도 쎈편이라 보다보면 좀 춥습니다 ㄷㄷㄷㄷ물뿌리고 바람 씨게막 몰아치는디 여기가 바다인가ㄷㄷㄷㄷ

추천인 10


  • 카신

  • 풍류도인

  • 하늘하늘나비
  • 꾸불
    꾸불
  • 알프레
    알프레
  • 짱돌사랑
    짱돌사랑
  • 온새미로
    온새미로

  • 초코우유
  • opeter
    opeter
  • deckle
    deckle

공유

facebooktwitterpinterestbandkakao story
퍼머링크

댓글 21

글을 읽고 댓글을 달지않으면, 포인트가 깎여나갑니다.
profile image
1등 deckle 2일 전12:41
몰라도 즐겁나 보네요. 여의도인가요.
댓글
profile image
야올라프 작성자 2일 전12:43
deckle

네 여의도갔어요 ㅋㅋ서울 수도권 사시면 꼭 가보셔요ㅋㅋㅋ좌석도 용포디와 다르게 걍 아무데나 앉아도 차이없고 화면도 안커서 앞쪽이 더 좋아보이더군요!! 이건진짜 어디앉든 포디로 본사람이 승리자 ㅋㅋㅋㅋ

댓글
profile image
2등 사슴눈망울 2일 전12:42
글쎄요.. 원피스 조금 아는 제 입장에서는.. 원피스 모르고 보면, 아쉬운 부분들 많은 영화인거 같은데요
댓글
profile image
야올라프 작성자 2일 전12:44
사슴눈망울
저도 원피스 거의다봤는데 근데 요번 극장판은 거의 빌런패는 내용이라 별로 몰라도 상관없을듯요
댓글
profile image
opeter 2일 전12:45
사슴눈망울
영화 자체만 보면 그건 맞죠. 누가 폼 잡고 나타나는데 누군지 모르면 보는 재미가 없으니까요. 근데 4dx는 효과 위주라 효과만 경험하러 가셔도 본전은 뽑을 거 같아요
댓글
profile image
3등 opeter 2일 전12:43
그저 웃음이 나오죠. 이런 4d 한번 보면 다른 포디들은 못 볼거 같아요.
댓글
profile image
야올라프 작성자 2일 전12:46
opeter
안마의자체험은 용포디 프리미엄석에서도 못느껴봤습니다 ㅋㅋㅋㅋㅋ 옆자리분 어이없어서 막 뚜드려맞으면서 웃으심ㅋㅋㅋㅋㅋ
댓글
profile image
opeter 2일 전12:48
야올라프
ㅋㅋㅋ 마지막 킹콩은 웃을 수밖에 없죠
댓글
profile image
야올라프 작성자 2일 전12:52
opeter
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댓글
초코우유 2일 전13:01
그장면은 다들 ㅋㅋㅋㅋ 빵터지시나봐요ㅋㅋㅋㅋㅋ 진짜놀이기구타는거 같아서 너무 웃겼어욬ㅋㅋㅋ
댓글
profile image
야올라프 작성자 2일 전13:03
초코우유
ㅋㅋㅋㅋㅋ근육 뭉친게 싹풀린듯해요 ㅋㅋㅋㅋㅋㅋㅋ
댓글
profile image
이카로스 2일 전13:04
저도 원피스 그저 캐릭터들만 아는데 4dx효과
때문인지 헛웃음 나오면서 봤습니다ㅋㅋ
보면서 자세를 몇번이나 고쳐서 봤는지..ㅋㅋㅋ
댓글
profile image
짱돌사랑 2일 전13:31
저번 원피스에서는 비눗방울도 나와 신기했는데 ㅋㅋㅋ 역시 4dx는 애니가 최고!
댓글
profile image
테리어 2일 전13:34
기대감이 점점 올라가네요. ㅎㅎ
댓글
profile image
알프레 2일 전13:35
격한 전신안마로 붓기까지 싹 빼준다는데 사실인가요ㅋㅋㅋㅋ후기가 더 웃긴 원피스4dx ㅋㅋㅋ
댓글
profile image
꾸불 2일 전14:30
볼 생각 없었는데 야올라프님 후기보니 보고 싶어 지네요 ㅋㅋㅋㅋㅋ
댓글
profile image
HouseStory 2일 전15:34
원피스에 대해서 1도 모르는데 보러가야겠네요
댓글
막시무스 2일 전16:31

지방의 구린 보급형으로 봐봤자 별로 그 재미를 못느끼겠지만 또 속는셈치고 일단 보려고요 ㅎㅎ... 아니 진짜 지방은 왜 포디관 업글을 못할망정 죄다 다운그레이드를 해버리는지..

댓글
카신 2일 전17:08
얼른 보고싶네요 ㅋㅋㅋㅋㅋㅋ
댓글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신고

"님의 댓글"

이 댓글을 신고 하시겠습니까?

삭제

"님의 댓글"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best 롯데시네마 "타오르는 여인의 초상" 9종 엽서세트 증정 26 시나몬롤 29분 전18:14 982
best [기생충] 인도 배급업체가 말하는 수입 배경 및 인도 흥행 현황 5 JL 38분 전18:05 996
best 메가박스 ‘지푸라기...’ 콤보 런칭 상세 정보 19 무비런 43분 전18:00 1248
best 2010년대 최악의 영화 빌런 Top 10 (WatchMojo 선정) 10 바이코딘 46분 전17:57 899
best 마고 로비 '버즈 오브 프레이' 액션 훈련 모습들 8 NeoSun 1시간 전17:28 921
best 2021년 개봉 예정, 예상 국내 4대 배급사 라인업 18 rbb 1시간 전17:21 1921
best 용아맥 기생충으로 기생충 보고왔습니다. 7 영원 1시간 전17:17 1263
best [NT Live - 리먼 트릴로지] 탄생부터 파멸까지 164년의 장대한 서사시 1 바이코딘 1시간 전17:05 349
best 비디오 게임 원작 영화 Top 46 (The Wrap 선정) 5 JL 1시간 전17:04 709
best 엠마 로버츠, 밀라 요보비치, 에이자 곤잘레스, 아콰피나 주연 '... 9 (´・ω・`) 2시간 전16:31 1311
best 기생충 표절 첫 주장한 인도 지역 주말 박스 오피스 근황 9 JL 2시간 전16:21 4130
best 봉감독님이 방문한 LA식당 사모님 인터뷰 6 monster 2시간 전16:12 2630
best 용산 아이파크몰 식당 체인(?)돌아 봤어요 25 그리움의시작 2시간 전16:12 2403
best 기생충 호주에서 IMAX 개봉하네요 41 RedDevil 2시간 전16:01 3087
best 미이케 다카시 감독 근황.jpg 10 이스케이프FZ 3시간 전15:38 3576
best 올해 가장 기대하고 있는 일본 극장판 장편 애니메이션 9 이스케이프FZ 3시간 전15:27 2036
best 지푸라기 스페셜 굿즈 잡는법 공유(이벤트 총정리) 26 CRAFTED 3시간 전15:19 2038
best 中 영화감독 일가족 4명 '코로나19'로 모두 사망 24 니하옹 3시간 전15:07 3338
best 기예르모 델토로 신작 '스케어리 스토리: 어둠의 속삭임' 국... 30 (´・ω・`) 3시간 전14:59 3253
best 2월 익무평점 설문 결과 및 당첨자 안내 17 인사팀장 4시간 전14:13 902
best 늦게배운 봉덕질이 무서운이유 (Feat.정보공유) 22 IMAX 4시간 전13:47 3240
best '기생충' 일본인이 만든 비디오테이프 사진 18 golgo 5시간 전13:27 4318
best 지푸라기 오리지널 티켓 1종인 거 같은데 되게 신기하네요 (움짤 첨부) 63 인데이 5시간 전12:53 4500
best 기다리던 지푸라기 오티 떴네요 61 인데이 5시간 전12:45 4290
best 익무분들은 영화를 한달에 최고로 많이본게 몇편인가요?? 56 펭펭88 6시간 전12:07 1683
best [필독] 넷플릭스 영화, 드라마 글 올리실때 참고해주세요 89 익스트림무비 19.12.13.23:36 25981
best [필독] 신입 익무인들이 참고하셔야할 내용 930 다크맨 18.06.19.15:52 320437
712981
image
샤프펜슬 2분 전18:41 88
712980
image
우히 4분 전18:39 197
712979
image
레일트레인 5분 전18:38 302
712978
image
사과트리 8분 전18:35 339
712977
image
허니버터췹 9분 전18:34 430
712976
image
패드풋 9분 전18:34 352
712975
image
복싱아 11분 전18:32 155
712974
image
아스티아 12분 전18:31 320
712973
image
버터컵 12분 전18:31 350
712972
image
Fiello 13분 전18:30 254
712971
image
무비런 13분 전18:30 222
712970
image
뎡씨 13분 전18:30 144
712969
image
다솜97 21분 전18:22 75
712968
image
espresso 22분 전18:21 400
712967
image
테리어 22분 전18:21 528
712966
image
마티맥플라이 22분 전18:21 199
712965
image
은은이가 23분 전18:20 178
712964
image
몽쉐르몽 23분 전18:20 177
712963
image
A380 24분 전18:19 569
712962
image
(´・ω・`) 29분 전18:14 472
712961
image
시나몬롤 29분 전18:14 982
712960
image
JL 32분 전18:11 614
712959
image
qudwlr321 32분 전18:11 228
712958
image
come0908 36분 전18:07 482
712957
image
레일트레인 37분 전18:06 574
712956
image
JL 38분 전18:05 996
712955
image
(´・ω・`) 39분 전18:04 648
712954
image
복싱아 39분 전18:04 935
712953
image
레일트레인 40분 전18:03 590
712952
image
도나셰리던 41분 전18:02 315
712951
image
우히 43분 전18:00 416
712950
image
무비런 43분 전18:00 1248
712949
image
사슴눈망울 45분 전17:58 152
712948
image
인데이 45분 전17:58 747
712947
image
왕정문 46분 전17:57 6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