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극장.. 대중문화 관련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 목록
  • 아래로
  • 위로
  • 쓰기
  • 검색

영화수다 [기생충] 봉준호 감독님 친필 사인 각본집+스토리보드북 세트 인증

20200214_125858.jpg

오늘 아침에 택배가 도착했습니다

 

 

 

20200214_130534.jpg20200214_130553.jpg

오오 영롱한 이 모습

 

 

 

20200214_130611.jpg

칸 국제영화제 황금종려상 수상작이라는 황금종려상 마크

 

 

20200214_130628.jpg20200214_130646.jpg

개봉

 

 

 

20200214_130807.jpg20200214_130819.jpg

각본집 첫 장에 봉준호 감독님 싸인이 있었습니다

잉크 마르기 전에 닫아서 앞표지에 번진 것까지 사실성 구현 +_+

 

 

 

20200214_130843.jpg20200214_131009.jpg

'시으적절'한 그 장면

각본집과 스토리보드집 비교

 

 

 

사실 활동 많이 해서 선정된 거 보고

내가 현생은 신경 안 쓰고 익무질만 한 거 같아서 살짝 자괴감들고 그랬는데

막상 친필 사인 들어있는 기생충 각본집+스토리보드북 세트 받으니 너무 좋네요

아카데미 수상 감독 사인본 갖게 됐습니다!! ㅎㅎ

 

 

 

그리고...

20200214_131051.jpg

이로써 [기생충] 각본집+스토리보드북 세트가 2세트가 되었습니다

초판본 예판 떄 샀었는데 어느덧 2세트가 되었네요 ㅋㅋㅋ

가보로 오래오래 보존하겠습니다

추천인 21

  • 사라보
    사라보
  • 미성년
    미성년
  • 타비
    타비
  • 라온제나
    라온제나
  • 라차가
    라차가
  • DELIGHT
    DELIGHT
  • 브릭
    브릭
  • 시네마키즈
    시네마키즈
  • 우디알린
    우디알린
  • 에펠
    에펠
  • rbb
    rbb
  • 소원
    소원
  • 비상식량
    비상식량
  • 복싱아
    복싱아
  • 낡낡
    낡낡
  • 소설가
    소설가
  • 도리
    도리
  • 하비에르
    하비에르
  • golgo
    golgo
  • 다크맨
    다크맨
  • NightWish
    NightWish

바이코딘 바이코딘
39 Lv. 291612/300000P

죽는 날까지 하늘을 우러러
한점 부끄럼이 없기를.
잎새에 이는 바람에도
나는 괴로워했다.

공유

facebooktwitterpinterestbandkakao story
퍼머링크

댓글 25

글을 읽고 댓글을 달지않으면, 포인트가 깎여나갑니다.
profile image
1등 NightWish 2020.02.14. 14:21

축하드려요! 너무 부럽습니다. ㅠ.ㅠ

댓글
profile image
2등 다크맨 2020.02.14. 14:22
자괴감을 익무질로 치유하세요 ㅠㅠ
댓글
profile image
바이코딘 작성자 2020.02.14. 14:31
다크맨
ㅜㅜㅜ 익무질 열심히!
댓글
profile image
3등 golgo 2020.02.14. 14:22
잉크 살짝 번진 건 봉감독님이 마르기도 전에 책장 바로 닫아서 그래요.^^;
댓글
profile image
바이코딘 작성자 2020.02.14. 14:31
golgo
엌ㅋㅋㅋㅋㅋ 역시 그랬군요
댓글
profile image
하비에르 2020.02.14. 14:22
캬- 두 셋트!!! 영롱하네요 ㅎㅎ 축하드려요!
댓글
profile image
도리 2020.02.14. 14:22
축하드려요!
참으로 시으적절한 물건입니다 ㅋㅋ
댓글
profile image
소설가 2020.02.14. 14:24
잉크 번진...골고 님 인증으로 정황까지 담긴 가보가 되겠네요. 멋집니다. ㅋ
댓글
profile image
낡낡 2020.02.14. 14:25
마르기 전에 닫아서ㅋㅋㅋㅋㅋ 현실감있네요~
댓글
profile image
복싱아 2020.02.14. 14:25

축하드립니다👏🏻👏🏻👏🏻

댓글
profile image
비상식량 2020.02.14. 14:27
부러운 언박싱이네요 ㅎㅎ 축하드립니다
댓글
profile image
에펠 2020.02.14. 14:31
부럽네요 ㅋㅋ 축하드려요^-^
댓글
profile image
우디알린 2020.02.14. 14:38
사실성 구현 ㅋㅋㅋㅋ 재밌네용ㅋㅋ 무려 친필사인 ! 축하드립니다:)
댓글
profile image
브릭 2020.02.14. 14:41
내용도 재밌겠네요 축하드려요!!
댓글
profile image
DELIGHT 2020.02.14. 14:44
부럽네요 ㅠㅠ 축하드립니다!!
댓글
profile image
라차가 2020.02.14. 14:44
축하드립니다👏🏻👏🏻
댓글
profile image
PC엔진 2020.02.14. 14:47
친일 싸인이라니.. 가보로 보관해야 할듯!!
댓글
profile image
라온제나 2020.02.14. 15:22
잉크 번짐으로 친필 사인임을 다시금 증명할 수 있겠군요! *_* 정말 부럽습니다!
댓글
profile image
타비 2020.02.14. 15:53
우오아앙 색감 진짜 미친듯 이뻐요

축하드립니당
댓글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신고

"님의 댓글"

이 댓글을 신고 하시겠습니까?

삭제

"님의 댓글"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best 양진모 편집감독 인스타 - 오스카 동료영화인들 사진 17 유노스 3시간 전00:14 2271
best 24일 좌석판매율 - 이렇게 낮은건 처음 보네요 23 PS4™ 3시간 전00:02 2942
best 2월 24일 박스오피스 30 rbb 3시간 전00:00 2541
best 24일 월요일 일본 박스오피스 순위 (기생충 1위) 8 필리포 3시간 전00:00 1488
best [이장] 감칠맛 나는 캐릭터 맛집! (익무시사, 추천후기) 2 네잎클로버 3시간 전23:39 401
best "봉준호 콘텐츠, 허락받은 건가요?"'기생충' 곽신... 31 뽕쮼호 3시간 전23:35 5009
best 상상마당 아트하우스 모모 휴관... 23 jah 4시간 전22:44 1594
best OST가 좋았던 작품들 10개 (뮤지컬 제외) (해외) 17 R.. 5시간 전22:21 891
best 월드타워 지하출입구를 막았더군요 35 모베쌍 5시간 전22:15 3478
best Imax 스크린 문제 53 Lindenbaum 5시간 전22:14 2077
best 31년생 양판래 누나 근황 5 수위아저씨 5시간 전22:02 1907
best 조니뎁과 팬들의 우정(19시간 기다린 팬..) 45 닭한마리 5시간 전21:40 3060
best 크리스티안 페촐트 베를린 경쟁작 [Undine] 로튼지수/평 모음 5 JL 6시간 전21:26 877
best <기생충> 썩토 준 아몬드 화이트 평론가의 <인비저블맨> 어록 24 2작사 6시간 전21:21 3840
best [오늘의 발리우드] 트럼프마저 움직이게 만든 화제의 인도영화 11 raSpberRy 6시간 전21:14 1016
best 메가박스 코엑스 로비 ㄷㄷㄷ 56 이오타 6시간 전21:07 6341
best (실시간) 용산 cgv 지금이에요 98 호냐냐 6시간 전20:49 6450
best '사다코언니'님이 그린 '기생충' 주간경향 표지 56 golgo 7시간 전20:24 4249
best 소담이 화보 촬영 비하인드 12 수위아저씨 7시간 전20:21 1636
best L사마트에서 발견한 짜파구리 (Feat. 기생충) 8 라차가 7시간 전20:06 2246
best [기생충] 덴마크 15만 관객 돌파 축하 이미지 13 JL 7시간 전19:59 2535
best 이번 주 수요일 개봉작은 4편 28 여자친구 7시간 전19:50 2942
best [아메리칸 사이코] 출연 배우들 - 크리스찬 베일은 최악의 배우였다 17 JL 7시간 전19:40 4626
best 오리지널 티켓 다 모았습니다. 46 듀얼모노 8시간 전19:14 2042
best (스포약간) 미국에서 기생충 IMAX 버전 본 짧은 후기 38 모쿠슈라 8시간 전18:43 4312
best [필독] 넷플릭스 영화, 드라마 글 올리실때 참고해주세요 90 익스트림무비 19.12.13.23:36 33058
best [필독] 신입 익무인들이 참고하셔야할 내용 935 다크맨 18.06.19.15:52 326951
717293
image
solfa 4분 전03:24 10
717292
image
이신헌 52분 전02:36 118
717291
image
SEOTAIJI 1시간 전02:28 364
717290
image
엘란 1시간 전02:16 508
717289
image
R.. 1시간 전01:52 435
717288
image
화이트나이트 1시간 전01:44 473
717287
image
보조개공주 1시간 전01:44 158
717286
image
스매쉬12 1시간 전01:37 914
717285
image
소울메이트 2시간 전01:24 533
717284
image
북회귀선 2시간 전01:09 107
717283
image
샤잠 2시간 전00:51 279
717282
image
이신헌 2시간 전00:49 2969
717281
image
프로입털러 2시간 전00:47 786
717280
image
땀돌이 3시간 전00:28 2642
717279
image
fuzoo111 3시간 전00:27 2174
717278
image
닭한마리 3시간 전00:26 1804
717277
image
주인공조 3시간 전00:19 210
717276
image
유노스 3시간 전00:14 2271
717275
image
김재하 3시간 전00:06 308
717274
image
PS4™ 3시간 전00:02 2942
717273
image
KENDRICK29 3시간 전00:01 823
717272
image
rbb 3시간 전00:00 2541
717271
image
필리포 3시간 전00:00 1488
717270
image
국화 3시간 전23:59 190
717269
image
유브갓메일 3시간 전23:58 1317
717268
image
NeoSun 3시간 전23:57 449
717267
image
집에서만보다가 3시간 전23:45 767
717266
image
영화보러가고싶다 3시간 전23:44 458
717265
image
Yolo 3시간 전23:44 1047
717264
image
빛나 3시간 전23:42 788
717263
image
챔스우승 3시간 전23:40 500
717262
image
네잎클로버 3시간 전23:39 401
717261
image
spooky0fox 3시간 전23:36 798
717260
image
뽕쮼호 3시간 전23:35 5009
717259
image
dh219 3시간 전23:35 2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