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극장.. 대중문화 관련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 목록
  • 아래로
  • 위로
  • 쓰기
  • 검색

영화수다 현재 극장가 보니 CJ가 설연휴 발 뺀거는 영리한거 같네요

  • skypco skypco
  • 7393
  • 25

백두산 손익 분기점 + 70만 정도 해서 잘 마무리 되었고

연휴에 남산의부장들(쇼박스), 히트맨(롯데), 미스터주VIP(메가박스)에서 개봉하는데

남산의 부장들이 연휴 관객층을 반 정도 가져갈거 같네요

그런데 연휴 전 치고 아직 뭔가 심심한 관객수이고 연휴도 짧아서 하나 더 개봉했으면 그냥 망하는 수순(다 같이 죽자 동네한바퀴)이었을거 같아요

연휴 지나고 남산의 부장들이 약해질 즈음 클로젯으로 나가게 되는데 클로젯도 사실 엄청 잘 될 영화는 아닐거 같고요

(잘해야 손익분기점 정도) 


그러니까 수입해온 1917(배급은 다르지만) IMAX 좀 해줍시다... ㅠㅠ ㅋㅋㅋ)

추천인 15

  • 피프
    피프
  • 이마루
    이마루
  • (-o-(a긁적
    (-o-(a긁적
  • 국밥마녀
    국밥마녀

  • 혹시실례지만어데
  • 버닝롹스타
    버닝롹스타
  • MVL
    MVL

  • 시비돼지
  • bk2ys
    bk2ys
  • 픽팍
    픽팍
  • 녕화인남
    녕화인남
  • rbb
    rbb
  • jah
    jah

  • 울버햄튼
  • 사슴눈망울
    사슴눈망울

공유

facebooktwitterpinterestbandkakao story
퍼머링크

댓글 25

글을 읽고 댓글을 달지않으면, 포인트가 깎여나갑니다.
1등 열수 2020.01.24. 00:18
클로젯은 하정우 배우 차기작 때문에 어쩔수없이 2월에 개봉하는거라ㅜㅜ
댓글
profile image
루니엘 2020.01.24. 01:43
열수
하정우 배우는 주연작이 계속 나오나 보네요. 차기작은 뭔가요?
댓글
열수 2020.01.24. 13:04
루니엘
보스턴1947이라고 손기정 선수 실화를 바탕으로한 마라톤 영화입니다 cj에서 여름개봉을 목표로 제작중입니다~
댓글
profile image
2등 흔들리는꽃 2020.01.24. 00:18
[PMC: 더 벙커]의 실패 때문인진 몰라도 CJ가 작년 초부터 개봉 타이밍을 잘 잡더군요.
댓글
profile image
skypco 작성자 2020.01.24. 00:23
사슴눈망울
그냥 딱히 배급영화를 안튼다는 의미였습니다~
댓글
울버햄튼 2020.01.24. 00:19

개인적으로는 쇼박스가 이번 설 연휴 남산의 부장들로 간만에 잘되서 다행인 것 같습니다 ㅎㅎ (너무 CJ가 계속 1위하면 ㅠㅠ)

댓글
profile image
바이코딘 2020.01.24. 00:27
울버햄튼
쇼박스 요즘 너무 저조했어서 많이 좀 가져갔으면 해요
댓글
울버햄튼 2020.01.24. 00:31
바이코딘

공감합니다 ㅠㅠ 작년 3월 '돈' 이후로 10개월만에 1위 행진을 해보네요

댓글
profile image
jah 2020.01.24. 00:21
흥행은 운도 따라야하는듯...
댓글
profile image
rbb 2020.01.24. 00:23
개인적으로 씨제이가 담보를 설에 내놓지 않을까 싶었는데 결과적으론 설날 패스한건 잘한거 같습니다.
댓글
profile image
픽팍 2020.01.24. 00:46
구정에 다들 여행 가서 그런가 보네요.
댓글
profile image
bk2ys 2020.01.24. 00:53
이번 구정이 짧기도 하고. 잘 피한 것 같아보이면서도 클로젯 구정에 봤어도 괜찮았을것 같아요 저는 ㅋㅋ
댓글
시비돼지 2020.01.24. 00:59
4파전도 한번 보고 싶었는데 아쉽네요 ㅋㅋㅋㅋㅋ
댓글
profile image
킹이 2020.01.24. 01:16
제작비들좀 전체적으로 낮췄으면..
댓글
profile image
MVL 2020.01.24. 01:42
CJ 요즘 배급 잘하는 것 같아요 ㅎㅎ
댓글
profile image
스타바 2020.01.24. 08:19
연휴에 흥행할 영화는 아닌것같아요ㅎㅎ
댓글
profile image
(-o-(a긁적 2020.01.24. 17:12
우한 폐렴 바이러스 여파 때문에 국내 연휴 극장가도 팍 죽었습니다...
댓글
profile image
ㅈㅅㅈㅅ 2020.01.25. 14:42
(-o-(a긁적
확실히 영향 있군요 ㅠㅠ
댓글
profile image
이마루 2020.01.25. 15:44
운이 많이 따르는것 같아요 그리고 막줄에 많이 공감가네요 ㅋㅋㅋ
댓글
profile image
피프 2020.01.25. 18:08

설이 짧은 이유가 제일 큰듯 ㅎ

그래도 아쉬운지 백두산 한화차씩은 있네요 ㅋ

댓글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신고

"님의 댓글"

이 댓글을 신고 하시겠습니까?

삭제

"님의 댓글"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best <젠틀맨 > 가이 리치의 진화 6 단열했니 51분 전12:49 379
best 봉감독의 유망 감독 20인 선정에 영광이라는 감독 4 JL 57분 전12:43 1243
best 살면서 가장 많은 신문을 샀던날 (feat.봉준호) 16 sayopening 1시간 전12:26 1788
best 베를린 영화제 최고 평점작 [Never Rarely ~] 로튼지수/평 모음 7 JL 1시간 전12:24 847
best 아이유, 코로나19 사태에 2억원 기부..."의사협회 방호복 지원" 23 Chat-Shire 1시간 전12:23 1281
best '울프 콜' 시사회 취소됐습니다. 23 익무노예 1시간 전12:15 902
best 미션임파서블 폴아웃, 3월 12일 넷플릭스 등록 예정 10 이스케이프FZ 1시간 전11:55 897
best 영국의 외국어 영화에 대한 장벽 14 fuzoo111 1시간 전11:44 2034
best 2월 구했던 영화 굿즈 정산 (약간 스크롤 주의) 11 삼대독자 2시간 전11:31 814
best 일본 언론에서 꼽은 '아카데미상 탈법한 일본 감독들' 36 golgo 2시간 전11:11 3198
best 기생충 vod 미국 2위 8 영화도령 2시간 전11:02 1496
best 독립영화계는 지금 더 힘드네요ㅠㅠ 14 빛나 2시간 전10:52 1718
best 익무여신님 근황 18 수위아저씨 3시간 전10:32 2534
best 조니뎁 덕질하기 힘드네요... 16 닭한마리 3시간 전10:28 2464
best 넷플릭스 [아이 엠 낫 오케이] 재미있어요 4 픽팍 3시간 전10:08 1204
best 빅데이터로 본 코로나19, 넷플릭스 찾는 사람 늘어 7 gonebaby 3시간 전10:02 1220
best 2020년 개봉기대작들 꼴라쥬샷 7 NeoSun 3시간 전09:55 832
best [사냥의 시간] 로튼 지수 및 평 모음 21 JL 3시간 전09:54 2916
best [아쿠아맨 2] 엠버 허드 대신 에밀리아 클라크 기용 청원 시작 31 JL 4시간 전09:19 3738
best [베를린] 엘르 패닝-하비에르 바르뎀 <The Roads Not Taken> 첫 ... 10 이나영인자기 4시간 전09:16 1183
best ‘쥬라기 월드: 도미니언’ 내년 6월10일 개봉 확정 (공식입장) 12 ilicic 4시간 전09:07 1309
best [원더] 잭 쏜, 찰스 디킨스 소설 <두 도시 이야기> TV 시리즈로 ... 2 이나영인자기 4시간 전08:45 400
best [필독] 넷플릭스 영화, 드라마 글 올리실때 참고해주세요 91 익스트림무비 19.12.13.23:36 34755
best [필독] 신입 익무인들이 참고하셔야할 내용 935 다크맨 18.06.19.15:52 328547
718372
image
ReMemBerMe 1분 전13:39 8
718371
image
듀얼모노 3분 전13:37 54
718370
image
샤바랄라 7분 전13:33 356
718369
image
스마트 8분 전13:32 174
718368
image
블루스 9분 전13:31 179
718367
image
쌈박이오 12분 전13:28 70
718366
image
Masker 18분 전13:22 203
718365
image
스톰루이스 19분 전13:21 212
718364
image
돈뭉치 24분 전13:16 321
718363
image
naive 24분 전13:16 241
718362
image
룰루리요 24분 전13:16 240
718361
image
Anydevil 25분 전13:15 74
718360
image
우즈마키 26분 전13:14 309
718359
image
golgo 31분 전13:09 285
718358
image
사냥할시간 39분 전13:01 176
718357
image
밍구리 45분 전12:55 562
718356
image
우히린 45분 전12:55 454
718355
image
CRAFTED 46분 전12:54 153
718354
image
단열했니 51분 전12:49 379
718353
image
의현이형 51분 전12:49 296
718352
image
헌터 52분 전12:48 335
718351
image
현짱 53분 전12:47 852
718350
image
JL 57분 전12:43 1243
718349
image
NeoSun 1시간 전12:40 724
718348
image
생크치 1시간 전12:39 275
718347
image
의현이형 1시간 전12:36 321
718346
image
오월 1시간 전12:34 267
718345
image
학두루미 1시간 전12:34 515
718344
image
(´・ω・`) 1시간 전12:27 343
718343
image
observateur 1시간 전12:27 94
718342
image
sayopening 1시간 전12:26 1788
718341
image
RedDevil 1시간 전12:25 763
718340
image
JL 1시간 전12:24 847
718339
image
크리스피크림도넛 1시간 전12:24 604
718338
image
Chat-Shire 1시간 전12:23 128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