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극장.. 대중문화 관련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 목록
  • 아래로
  • 위로
  • 쓰기
  • 검색

영화수다 용산cgv 할리퀸 모습.....

20200117_130612.jpg

 

얼굴이 어쩌다 이렇게 상했을까요?

 

우리의 마고가..... ㅠㅠ

 

저건 할리퀸 아니고 할리갈리에요..... ㅠㅠㅠㅠㅠㅠㅠ

추천인 55


  • rshuk
  • 엘도
    엘도
  • gyedo
    gyedo
  • 조너선두번봄
    조너선두번봄
  • 온새미로
    온새미로
  • 이스케이프FZ
    이스케이프FZ
  • SuperShin
    SuperShin
  • 베른
    베른
  • 팝콘왕
    팝콘왕
  • 콘택트
    콘택트
  • Hide
    Hide
  • 월계수
    월계수
  • 꿀빵곰
    꿀빵곰
  • 코큰이최고
    코큰이최고
  • 짱돌사랑
    짱돌사랑
  • 타누키
    타누키
  • None
    None
  • 맑은구름
    맑은구름
  • peachland
    peachland
  • 올비스트
    올비스트
  • Chat-Shire
    Chat-Shire
  • 레일트레인
    레일트레인
  • 샤하랑
    샤하랑
  • nono
    nono
  • 박감독
    박감독
  • 여자친구
    여자친구

  • 찰라찰라

  • HappyEnd
  • 비상식량
    비상식량
  • 꼬꼬
    꼬꼬
  • 선바람
    선바람
  • 하디
    하디
  • caihong
    caihong
  • 솔방울
    솔방울
  • chan
    chan
  • 앨리스7
    앨리스7
  • 미가엘
    미가엘

  • 울버햄튼
  • 네오룸펜
    네오룸펜
  • 이마루
    이마루
  • 라차가
    라차가
  • 나가라쟈
    나가라쟈
  • 아침꼭챙겨먹어요
    아침꼭챙겨먹어요
  • NightWish
    NightWish
  • 에라토
    에라토
  • 모닝라떼
    모닝라떼
  • 연리
    연리
  • 독대
    독대
  • 셋져
    셋져
  • MW
    MW
  • 밍구리
    밍구리
  • R..
    R..
  • 크리스피크림도넛
    크리스피크림도넛
  • 오징징
    오징징

공유

facebooktwitterpinterestbandkakao story
퍼머링크

댓글 146

글을 읽고 댓글을 달지않으면, 포인트가 깎여나갑니다.
profile image
nono 2020.01.17. 16:12
할리퀸 아니고 헐?리퀸이네요..
댓글
profile image
leodip19 작성자 2020.01.17. 16:16
nono
정말 헐... 이에요 ㅠㅠ
댓글
profile image
leodip19 작성자 2020.01.17. 17:31
샤하랑
이럴수....
댓글
profile image
leodip19 작성자 2020.01.17. 17:31
레일트레인
난리났어요 ㅠㅠ
댓글
profile image
Chat-Shire 2020.01.17. 16:54
만든 업체 어딥니까.. 아니 디자인 누가 했습니까 ㅠㅠ
댓글
profile image
leodip19 작성자 2020.01.17. 17:31
Chat-Shire
그러게요 ㅠㅠ
댓글
profile image
leodip19 작성자 2020.01.17. 17:32
올비스트
그 마고가 맞는지...
댓글
profile image
peachland 2020.01.17. 17:06

20200115_134844.jpg저도 웃겨서 찍어보았어요ㅋ

댓글
profile image
leodip19 작성자 2020.01.17. 17:32
peachland
역시나 앞모습도...
댓글
profile image
leodip19 작성자 2020.01.17. 17:32
uanext
아줌마라니...
댓글
profile image
leodip19 작성자 2020.01.17. 17:36
맑은구름
심하고 심각하고...
댓글
profile image
None 2020.01.17. 17:33
아니 ... 할리퀸이???
댓글
profile image
leodip19 작성자 2020.01.17. 17:36
None
할리퀸 맞죠..? ㅠㅠ
댓글
profile image
귀장 2020.01.17. 18:35

이.. 이건 원피스의 봉쿠레 아닌가요?!!

downloadfile-32.jpg

댓글
profile image
leodip19 작성자 2020.01.17. 20:14
귀장
헐.... ㅠㅠ
댓글
profile image
leodip19 작성자 2020.01.17. 20:15
타누키
심각하죠...?
댓글
profile image
호미s 2020.01.17. 18:41
마고 로비가 마음 고생이 좀 많이 심했나보네요
댓글
profile image
leodip19 작성자 2020.01.17. 20:15
호미s
얼마나 고생한건지 원...
댓글
profile image
Vortex 2020.01.17. 23:07
저도 이거보고 깜짝 놀랐어요.....
댓글
profile image
꿀빵곰 2020.01.17. 23:22
아니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게뭐죠ㅋㅋㅋㅋㅋ
댓글
profile image
월계수 2020.01.18. 00:20
마고 로비 어디 갔나요...ㅠㅠ
댓글
profile image
AZURE 2020.01.18. 00:37
어이구... 대참사가...
댓글
profile image
Hide 2020.01.18. 01:06
ㄷㄷ; 누가 만든건지.. 마고 로비와는 1도 안닮았네요 ;
댓글
profile image
콘택트 2020.01.18. 01:59

ㅋㅋㅋㅋ

그래도 이보다는 낫네요. ^^;;;

9e279ae8f6b84c3c881636ca9ddea28f.jpg

댓글
profile image
팝콘왕 2020.01.18. 02:02
할리갈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댓글
profile image
베른 2020.01.18. 07:27
헐...리퀸이네요...
댓글
팬지 2020.01.18. 07:27
고증실패...대참사...
댓글
profile image
이스케이프FZ 2020.01.18. 09:06

아무리 봐도 이말년 작가 웹툰에 나올것처럼 생겼네요 ㅋㅋㅋㅋㅋ

댓글
profile image
gyedo 2020.01.18. 10:35
안타까워요 TT
댓글
profile image
엘도 2020.01.18. 13:50
그 뭐죠 그...유튜브 같은데 보면 피규어 리터칭하시는 분들한테 맡기면 좀 나을 것 같은데 골격이나 이런건 잘 나왔는데 좀 아쉽네요 컬러링이요 ㅎ
댓글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신고

"님의 댓글"

이 댓글을 신고 하시겠습니까?

삭제

"님의 댓글"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best 인스타그램 새롭게 만든 대한민국 여자배우의 위엄 5 제임스카메라 18분 전23:20 775
best 익무인의 2020년 1월~2월 영화 투표 6 nono 20분 전23:18 242
best 너무 보고 싶은데 러닝타임 압박 때문에 못 보는 영화 58 nono 54분 전22:44 1750
best 가와세 나오미 연출 <아침이 온다(朝が来る)> 첫 예고편,포스터... 6 이나영인자기 1시간 전22:21 819
best [스타워즈] 갤럭시 밀레니엄 팔콘 무선충전기 14 밍구리 1시간 전22:04 800
best 일본이 못따라가는 한국영화 세계화 전략?(넷플릭스) 19 golgo 1시간 전21:41 2008
best 오늘 도착한 불금용 감상 블루레이 ‘컨테이젼’ 개봉샷 8 NeoSun 2시간 전21:22 646
best 코로나 칩거기념 올해 영화 본거 정리 16 스타벅스휘핑도둑 2시간 전21:19 965
best [단독]김희선, 코로나 확산 방지 '통 큰' 2억 기부(종합) 15 nono 2시간 전21:04 1115
best 2월 마지막 주 넷플릭스 신작들 소개 14 golgo 2시간 전20:56 1214
best 기생충 흥행이 화씨 911 넘었네요 8 메린이 2시간 전20:49 1384
best 웅크리고 있는 마음 어루만져줄 넷플릭스 4편 6 JL 3시간 전19:57 1949
best <기생충>전세계 흥행수입 2억불 넘기는건 정말 어려운일... 7 땀돌이 3시간 전19:46 1991
best 21세기 미국 3대 비평가 협회 감독상 수상자 4 히스패닉 4시간 전19:34 1334
best 자막 번역가의 세계 흥미롭네요 21 빛나 4시간 전19:22 2381
best '기생충' 용산아이파크몰 IMAX 예매 가능합니다~ 26 무비런 4시간 전19:09 2708
best 007 노 타임 투 다이, 약 30분 IMAX로 촬영 33 레일트레인 4시간 전19:06 1706
best [지푸라기라도 잡고 싶은 짐승들] 소네 케이스케 장편소설 인증샷 10 쥬쥬짱 4시간 전19:01 446
best 미국 3대 비평가 협회 작품상 21세기 수상작 8 히스패닉 4시간 전18:40 1547
best <인비저블 맨> 해외/국내 아이맥스 포스터 비교 3 핫도그양념치킨짜장면 5시간 전18:32 1120
best [반도] 공식 계정에서 공개한 메인 캐스트 6 JL 5시간 전18:20 1775
best CGV도 인생영화 기획전 진행하나봐요..?! 53 Quril 5시간 전18:12 4035
best 역대 블룸하우스 작품 북미 흥행 Top 10 13 JL 5시간 전18:11 1444
best 진부하지 않은(?) 힐링음악 8 텐더로인 5시간 전18:07 821
best [필독] 넷플릭스 영화, 드라마 글 올리실때 참고해주세요 91 익스트림무비 19.12.13.23:36 35595
best [필독] 신입 익무인들이 참고하셔야할 내용 935 다크맨 18.06.19.15:52 329605
719040
image
바다숲 2분 전23:36 7
719039
image
JL 7분 전23:31 219
719038
image
golgo 8분 전23:30 62
719037
image
아이럽무비 11분 전23:27 87
719036
image
션님 11분 전23:27 39
719035
image
송씨네 14분 전23:24 295
719034
image
paulhan99 15분 전23:23 185
719033
image
흐린날씨 18분 전23:20 177
719032
image
paulhan99 18분 전23:20 48
719031
image
제임스카메라 18분 전23:20 775
719030
image
JL 20분 전23:18 317
719029
image
nono 20분 전23:18 242
719028
image
송씨네 24분 전23:14 78
719027
image
주인공조 24분 전23:14 151
719026
image
에라이트 28분 전23:10 123
719025
image
켄수 32분 전23:06 177
719024
image
핑크팝 33분 전23:05 540
719023
image
드리 35분 전23:03 167
719022
image
JL 36분 전23:02 338
719021
image
영화가좋ㄷr... 36분 전23:02 321
719020
image
DELIGHT 37분 전23:01 75
719019
image
FilmWhatElse 37분 전23:01 103
719018
image
소설가 40분 전22:58 97
719017
image
우히린 43분 전22:55 261
719016
image
JL 47분 전22:51 398
719015
image
MoLo 47분 전22:51 268
719014
image
KYND 47분 전22:51 135
719013
image
퍼맨 49분 전22:49 91
719012
image
바다숲 49분 전22:49 478
719011
image
nono 54분 전22:44 1750
719010
image
KST 55분 전22:43 672
719009
image
닭한마리 57분 전22:41 571
719008
image
척사광a 1시간 전22:38 747
719007
image
OOOOO 1시간 전22:38 335
719006
image
퍼맨 1시간 전22:36 66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