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극장.. 대중문화 관련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 목록
  • 아래로
  • 위로
  • 쓰기
  • 검색

영화정보 캐치온 '해리포터' 영퀴 대회 개최

  • golgo golgo
  • 22145
  • 30

0.jpg

 

무려 영국 항공권까지.. 경품이 상당히 푸짐하네요. <해리포터> 마니아 분들은 한번 도전해보시기 바랍니다.^^

이하는 구체적인 일정, 경품 안내예요.

 

---------------------------------------------------------------------------

 

특급 영화 구독 서비스 캐치온에서 월정액 영화 서비스 최초로 ‘해리 포터’ 시리즈 VOD 전편 공개를 맞아, 2019년 1월 10일(금) CGV 용산아이파크몰에서 ‘해리 포터 퀴즈 대회’를 개최한다. ‘해리 포터 영화 퀴즈 대회’는 영화에 언급된 내용을 바탕으로 총 40문제가 출제되며 대회 참가자들을 위한 초특급 경품이 준비되어 있어 팬들의 기대를 더욱 고조시키고 있다.

 

우선 영예의 1등에게는 [루프트한자 독일항공]이 제공하는 서울-런던 왕복 항공권과 함께 런던 워너브라더스의 ‘해리 포터’ 스튜디오 투어 입장권 티켓이 증정된다. 이 외에도 10위까지 순위에 든 우승자들에게 해리 포터 호그와트™ 성 레고, 님부스 2000 정품 리미티드 에디션, 해리 포터 펀코팝 피규어세트(8종), 문학수첩에서 발행된 ‘해리 포터 영화 속 팝업 가이드 북’ 등 다양하고 푸짐한 경품이 증정되어 있어 ‘해리 포터’ 팬들의 도전 정신을 자극한다.

 

90.png.jpg

 

 

순위에 들지 못했다고 너무 실망할 필요는 없다. 대회 참가자 전원에게는 ‘영퀴 대회’ 스페셜 굿즈인 해리 포터 양장 다이어라와 다이어리를 담을 수 있는 파우치, 그리고 공식 굿즈인 ‘해리 포터’ 호그와트 & 기숙사 뱃지로 구성된 웰컴 기프트가 증정된다. 행사 당일에는 호그와트 기숙사를 배정해주는 ‘솔팅햇’으로 참가자들을 4개의 기숙사로 배정할 예정이며, 기숙사 별로 사진을 찍을 수 있는 포토월도 준비되어 있어 참가자들은 사진을 찍으며 한껏 ‘해리 포터’를 즐길 수 있을 것이다. 여기에 다양한 행사에서 화려한 입담을 자랑해온 개그맨 황영진이 진행을 맡아 더욱 재미있는 이벤트가 될 전망이다. ‘해리 포터’ 팬들의, 팬들에 의한, 팬들을 위한 유례없는 이벤트가 될 ‘해리 포터 퀴즈 대회’는 캐치온 공식 홈페이지와 APP을 통해서 누구나 참가 신청을 할 수 있다. 

 

추천인 20


  • 덕후대디
  • 그래
    그래
  • 국화
    국화
  • 포푸
    포푸

  • 은철이
  • 꼬꼬
    꼬꼬
  • 까멜
    까멜
  • 감나무
    감나무
  • 네오룸펜
    네오룸펜
  • 독대
    독대
  • 새봄밥
    새봄밥
  • 다크맨
    다크맨
  • mcfly
    mcfly
  • 제이스
    제이스
  • 샤하랑
    샤하랑

  • 흐엉사랑❤️
  • 회색고양이
    회색고양이

  • 킹스맨2
  • 오블리비아테
    오블리비아테
  • 핀란
    핀란

golgo golgo
87 Lv. 3306041/3500000P


익스트림무비 스탭
영화, 영상물 번역 / 블루레이, DVD 제작
영화 관련 보도자료 환영합니다 email: cbtblue@naver.com

공유

facebooktwitterpinterestbandkakao story
퍼머링크

댓글 30

글을 읽고 댓글을 달지않으면, 포인트가 깎여나갑니다.
profile image
1등 핀란 2019.12.13. 18:42
오 경품 대박이네요 ㄷㄷ 그치만 해덕들과 대결할 자신이 없어요 ㅋㅋ 🤣
댓글
3등 킹스맨2 2019.12.13. 18:47
1등했을 정도의 해덕이 스튜디오를 안갔을리는 없다는 ㅎㅎ 그래도 좋은 이벤트네요!
댓글
profile image
golgo 작성자 2019.12.13. 18:56
킹스맨2
정말 그럴 것 같네요.^^
댓글
덕후대디 6일 전22:48
킹스맨2
1등한 학생(부모) 입니다^^
런던은 안가봤어요^^;
댓글
profile image
golgo 작성자 6일 전23:25
덕후대디
와.. 축하드립니다. 자녀분 대단하시네요.^^
댓글
덕후대디 5일 전21:29
golgo

감사합니다.
영화+책+인터넷을 섭렵한 대단한 덕후죠^^;

댓글
profile image
mcfly 2019.12.13. 19:50
해덕들 무시무시하다던데 정말 참가상만 받아도..ㅋㅋ
댓글
profile image
제이스 2019.12.13. 20:05
우왕 해리포터라니.. 가고싶어요
댓글
profile image
mcfly 2019.12.13. 20:54
참가상 타러 gogo
댓글
profile image
grateful_days 2019.12.14. 00:56
우아 무조건 참가 신청해야겠어요~~ 참가상이라도 받고 싶네요. 안뽑혀도 기숙사 배정이라도 받으러 갈까봐요!! ㅋㅋ
댓글
profile image
네오룸펜 2019.12.14. 07:45
해리포터 1도 모르는데 참가상이 탐나네요 ㅎㅎ
댓글
profile image
감나무 2019.12.14. 09:46
1등은 해리포터 책하고 영화를 몇 번 봤을지가 제일 궁금해요ㅋㅋㅋㅋㄱㅋ
댓글
profile image
까멜 2019.12.14. 10:15
초고난이도 문제 기대합니다ㅋㅋ
댓글
profile image
꼬꼬 2019.12.14. 11:08
참가상만 받아도 좋겠네요
댓글
은철이 2019.12.14. 12:55
참가만해도 선물이 ㅎㅎㅎ
시리즈 정주행부터 해봐야 겠어요
댓글
profile image
포푸 2019.12.14. 23:33
참가상도 푸짐하네요ㄷㄷ
댓글
friend93 2019.12.14. 23:45
골든벨이나 다름없는 대회네요.
댓글
릴공추 2019.12.15. 17:35
해리포터 참 좋아하는데 주변에 엄청 매니아이신 분들 보면 도전할 엄두가 나지않네요 ㅎㅎ
댓글
profile image
국화 2019.12.15. 21:04
헐! 대박이네요! 해리포터 좋아하긴 하는데 지식은 머글 수준인데 참가상 탐나네요...
댓글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신고

"님의 댓글"

이 댓글을 신고 하시겠습니까?

삭제

"님의 댓글"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best 움직이는 실제사이즈 건담을 만들고있는 일본 17 밍구리 40분 전00:11 631
best 1월 20일 박스오피스 17 rbb 51분 전00:00 1440
best [넷플릭스] 드라큘라 시즌1-리뷰 2 소설가 56분 전23:55 183
best 올해 국내 수입된 일본영화들 목록 26 살다보니 1시간 전23:30 1073
best 톰 홀랜드 신작 촬영 마지막날 인증샷 8 JL 2시간 전22:34 1684
best 퀸 공연 여운땜에 보랩 포티모은걸 꺼내봤어요 16 곰즈 2시간 전22:16 1095
best 외국인 관크 참...ㅜㅜ 24 FilmWhatElse 2시간 전21:53 3545
best ???: 니가 좀 주로 얘기해 (기생충 SAG 수상 후 프레스 인터뷰 중) 14 아지뱀 3시간 전21:05 4549
best 넷플릭스, 지브리 스튜디오 애니메이션 방영 기념 영상 공개 10 피에르르클레어 3시간 전21:00 1870
best '지푸라기..' 아티스트콜라보 전시회 모습입니다. 12 소원 4시간 전20:27 855
best 고개 숙인 남자들 34 셋져 4시간 전20:23 2894
best [넷플릭스_드라큘라]명대사 모음(2화 업뎃 중) 6 peachland 4시간 전19:53 911
best [닥터 스트레인지 2] 촬영일자 및 로케이션 공개 11 JL 5시간 전19:46 2138
best 오랜만에 익무님들과 이 장면 같이 보고싶습니다 ㅠ 25 ArtfulCinema 5시간 전19:15 2394
best 2010년대 최악의 호러 영화 Top 10 (WatchMojo 선정) 21 바이코딘 6시간 전18:48 2115
best 일본 [미드소마] 뱃지 18 카란 6시간 전18:46 2609
best 요즘 영화 굿즈 근황.JPG 51 라차가 6시간 전18:41 5197
best 남산의 부장들 오리지날 티켓 이미지 나왔네요! 65 tae_Dog 6시간 전18:20 3571
best [타오르는 여인의 초상] 좋아하는 장면들.gif (스포, 스압) 11 루니엘 6시간 전18:27 1487
best 윤계상, 임지연 주연 [유체이탈자] 개봉 준비 17 rbb 6시간 전18:24 2329
best [남산의 부장들] 오리지널 티켓 이미지 공개 50 슬옹am 6시간 전18:07 2418
best 남산의 부장들... 첫날 관객수 맞춰볼까요 45 다크맨 15시간 전09:09 3288
best [필독] 넷플릭스 영화, 드라마 글 올리실때 참고해주세요 76 익스트림무비 19.12.13.23:36 19302
best [필독] 신입 익무인들이 참고하셔야할 내용 910 다크맨 18.06.19.15:52 309812
698503
image
텐더로인 3분 전00:48 50
698502
image
Uprain 3분 전00:48 21
698501
image
해오평석 7분 전00:44 150
698500
image
waterfall 9분 전00:42 147
698499
image
오블리비아테 11분 전00:40 201
698498
image
영상미인 11분 전00:40 189
698497
image
애플 12분 전00:39 136
698496
image
영상미인 19분 전00:32 71
698495
image
rbb 22분 전00:29 468
698494
image
rbb 23분 전00:28 239
698493
image
Sonmi 26분 전00:25 74
698492
image
우아한 28분 전00:23 527
698491
image
KYND 30분 전00:21 234
698490
image
단호박죽 32분 전00:19 562
698489
image
JL 33분 전00:18 335
698488
image
JL 38분 전00:13 454
698487
image
밍구리 40분 전00:11 631
698486
image
메린이 43분 전00:08 280
698485
image
모킹버드 48분 전00:03 101
698484
image
사슴눈망울 49분 전00:02 769
698483
image
rbb 51분 전00:00 1440
698482
image
타누키 51분 전00:00 110
698481
image
여자친구 55분 전23:56 238
698480
image
소설가 56분 전23:55 183
698479
image
소원 58분 전23:53 128
698478
image
국화 1시간 전23:48 949
698477
image
울트라마린 1시간 전23:42 282
698476
image
맛좋은수박 1시간 전23:38 621
698475
image
믹스커피 1시간 전23:33 668
698474
image
시바견.. 1시간 전23:33 454
698473
image
연어참치광어회 1시간 전23:31 558
698472
image
살다보니 1시간 전23:30 1073
698471
image
처니리 1시간 전23:29 349
698470
image
모지 1시간 전23:22 358
698469
image
밍구리 1시간 전23:18 68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