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극장.. 대중문화 관련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 목록
  • 아래로
  • 위로
  • 쓰기
  • 검색

영화수다 여지껏 관크 중 최고는.. 진짜.. (19금) 영혼파괴주의

 

순수한 여러분의 영혼을 위해 본문을 흰색으로 바꿉니다

쓰지말걸 괜히 쓴거 같아요

읽고 후회하지 마시고

나가시면 되고요

 

굳이 후회하실분은 드래그

 

섹스 관크 ㅡㅡ

 

심야영화에

맨 뒷줄에 있던 남녀였는데,

의자앞 신발 다니는 자리에서 누워서 하더군요 ㅡㅡ

 

너무 혈기 넘치거나

영화를 보더니 로맨틱해진건지

ㅡㅡ

 

제가 늦게 알아차린건지 아니면

빨리 일어선건지는 몰라도

 

누가 알리차릴까봐 그런진 몰라도

빨리 가던데요 ㅡㅡ

 

나가고 나니까 영화가

눈에 안들어 오더군요 ㅡㅡ

 

하아.... ㅡㅡ

추천인 26

  • 마츠다류헤이@
    마츠다류헤이@
  • 재키
    재키
  • 피프
    피프
  • 선바람
    선바람

  • 뜬구름

  • greentree
  • 네오룸펜
    네오룸펜
  • KENDRICK28
    KENDRICK28
  • 사라보
    사라보
  • 두부다
    두부다
  • 빨강구두????
    빨강구두????
  • KYND
    KYND
  • 나가라쟈
    나가라쟈
  • 엘도
    엘도
  • ㅈㅅㅈㅅ
    ㅈㅅㅈㅅ
  • 타누키
    타누키
  • bonvoyage
    bonvoyage
  • 다크맨
    다크맨
  • 알모도바르
    알모도바르
  • 허니버터췹
    허니버터췹
  • Jyung
    Jyung

  • 딥티크
  • 팔슈름예거
    팔슈름예거

  • KST
  • 알폰소쿠아론
    알폰소쿠아론

공유

facebooktwitterpinterestbandkakao story
퍼머링크

댓글 66

글을 읽고 댓글을 달지않으면, 포인트가 깎여나갑니다.
profile image
1등 푸른창호 2019.12.09. 23:42

저라면 허풍 1도 안보태고 폰 꺼내서 찍었을거에요

아마 그게 그들에겐 선악과가 될거에요

댓글
3등 KST 2019.12.09. 23:48
헐...... 대충격..... 방을 잡으세여.....
댓글
profile image
Vortex 2019.12.09. 23:49
하...동물들인가요 진짜
댓글
딥티크 2019.12.09. 23:50
으.. 팝콘흘리고 콜라흘리는 그 드러운 바닥에서
댓글
profile image
Jyung 2019.12.09. 23:50
영화관 마감일 하다보면 그런 사람들 종종....
댓글
22sco 2019.12.09. 23:53
헐... 어떻게 그럴수도 있나요 진짜
댓글
profile image
시바견.. 2019.12.09. 23:53
본문에 한번 놀라고 그런 사람들 종종 있다는 댓글에 한번 더 놀랍니다..
댓글
profile image
셋져 2019.12.09. 23:55

나레이션을 깔아야겠어요.

"짝짓기를 하고있습니다."

댓글
profile image
알폰소쿠아론 2019.12.09. 23:59
셋져

"발정기를 맞은 인간들에게, 어둡고 차가운 영화관 바닥은 최적의 짝짓기 장소입니다."

댓글
profile image
아믈랭 2019.12.10. 01:39
알폰소쿠아론
ㅋㅋㅋ 순간 음성지원 됐네요ㅋㅋ "옆에 방해꾼이 나타나도 아랑곳하지 않는군요"
댓글
profile image
AZURE 2019.12.09. 23:55
........? 이 글은 못본 걸로 하겠습니다.....
댓글
초코우유 2019.12.10. 00:00

제정신인가요....?? 근데 애정행각 커플관크를 많이당해서 꼭 하나는 있을것같았어요

댓글
profile image
알모도바르 2019.12.10. 00:01
내셔널 지오그래픽이군요.... 동물의 왕국...
댓글
profile image
셋져 2019.12.10. 00:06
알모도바르

우우우~~우우우~~우~~~~와!!우와~~~~~~우와!!!

댓글
profile image
AbsoluteCarnage 2019.12.10. 00:03
ㅎㅎㅎ 워터파크에서도 하는 커플들 있습니다
댓글
profile image
알모도바르 2019.12.10. 00:08
AbsoluteCarnage
워터파크는 애들도 있는데 너무 하네요..
댓글
막시무스 2019.12.10. 00:06
와 무슨 영화 보다가 그렇게까지 발정이 난걸까요;;;;
댓글
아맥팡인 2019.12.10. 00:07
와 실환가요;; 진짜 이러는 사람들이 있군요
댓글
profile image
한솔2 2019.12.10. 00:08
바닥에 머가 있을줄 알고~~!!! 저는 가방도 안내려 놓는데요ㅜㅜ
댓글
friend93 2019.12.10. 00:08
영화 보는 곳에서 그게 가능하군요; 얼마나 혈기왕성하면...
댓글
지방충임다 2019.12.10. 00:11
외국은더할거같은데요ㅋㅋㅋ어딜가나또라이는있죠ㅎㅎ
댓글
:::: 2019.12.10. 00:16
와..실환가요 ㄷㄷ 고생하셨습니다...
댓글
profile image
다크맨 2019.12.10. 00:21
옛날엔 극장에 많았었죠.....
댓글
profile image
bonvoyage 2019.12.10. 00:24
이해가 안 되서 그러는데... 영화관이 성적으로 흥분할 만한 장소였던가요?
댓글
profile image
타누키 2019.12.10. 00:31
ㅋㅋㅋㅋ 판타지이려나욬ㅋㅋ
댓글
profile image
ㅈㅅㅈㅅ 2019.12.10. 00:36
제폰에서는 안보이네요.. 댓글보니 대충 감이오네요.. ㅠㅋㅋㅋ
댓글
profile image
이카로스 2019.12.10. 01:21

바닥 많이 더러울텐데 참 징하네요.. 그런 사람들..

댓글
profile image
뮤랑 2019.12.10. 01:25
저도 안보이네요ㅠㅠ 뭘까
댓글
profile image
수위아저씨 2019.12.10. 01:35
https://extmovie.com/movietalk/48642165

제가 겪은 애들은 젠틀한 거 였군요
댓글
profile image
솔방울 2019.12.10. 01:55
수위아저씨
앗ㅋㅋ저 이 글 생각났었어요. Circle of life를 실행했다는 댓글도요...ㅋㅋㅋ😱
댓글
profile image
엘도 2019.12.10. 02:04
부적절하긴한데...사실 좀 섹시하게 느껴지긴하네요...ㅋ상황에 따라 다르겠지만
댓글
profile image
선우 2019.12.10. 02:26
10여년 전인가,,, 서면 롯데시네마 맨 뒷 자리에서 머리에 잠바 뒤집어 쓴 여성이 남친 하체에 달라붙어 구X성X하는 모습을 목격한 이래의 충격이군요 -_-;;
댓글
profile image
나가라쟈 2019.12.10. 03:00
어..죄송..
(아니구나, 난, 고귀한 솔로 부대인..)
크흡...
댓글
profile image
그래 2019.12.10. 03:21
본문은 안 읽었지만 댓글만 봐도 다 본거 같네요
댓글
화이팅 2019.12.10. 03:40
헐 ..댓글로 그 상황을 상상했네요 더러버 ㅜ
댓글
profile image
KYND 2019.12.10. 03:47
헐...진짜 저런 경우도 있네요 ㄷㄷ
댓글
profile image
사라보 2019.12.10. 06:36
바닥이 더러울긴데..그런데 영화 볼 돈으로 여관 갈수 있을텐데???
댓글
profile image
형8 2019.12.10. 07:16

제목에서부터 예상했습니다.. 

댓글
profile image
KENDRICK28 2019.12.10. 07:32

음..저는 예전 미소지기할때 새벽2시에 다큐보러온두명이 있는데 온도체크하러 들어가보니...하고있었고, 예전에 영화보는데 같은열에 앉은 불륜아저씨 아줌마가 서로..담요덮고만지고있는모습을 본적은...진짜 모텔비아껴서 뭐하시련지 모르겠더라구요

댓글
profile image
네오룸펜 2019.12.10. 07:36
폰이라 못 보는데 댓글만 봐도 무슨 상황인지 짐작이 가는군요 ㅠㅠ
댓글
profile image
겨우살이 2019.12.10. 08:01
아니 왜 바닥에서??? 차라리 앉아서 하지...바닥에 그래도 뭘 깐 거겠죠. 화장실도 들락거린 신발이 밟는 곳인데...으~~~~
댓글
greentree 2019.12.10. 08:05
장소를 불문하고 그 정도로 불타오르는게 부럽긴 하네요 ㅋ
댓글
뜬구름 2019.12.10. 08:17
영화관 마감할 때 들어가면 옷을 급하게 주섬주섬 입는거 봤었는데 진짜...하아...내가 지금 뭘 본건지... 모르는 척을 해야하는데....표정관리두 안되고 ㅋㅋㅋ ㅠㅠㅠ
댓글
profile image
선바람 2019.12.10. 08:39
진짜...이런건 신고까지 해도 충분하다 봅니다..
댓글
profile image
피클주 2019.12.10. 09:00
더럽고 무식하고 무례하고.. 그 사람들 정말 가지가지 하네요 허허...
댓글
profile image
피프 2019.12.10. 09:24

저도 비슷한데..

치마입은 여자가 남자 위에 앉아 있다라능.

영화가 시끄러울때마다 뒤에 인기척이 들렸는데 모르고 보다가 이ㅜ애들이 영화에 집중하는게 아니다보니 핀트가 틀려 장면 넘어갈깨 신음소릴 들어 뒤돌아 봤는데 올라 앉아있는 여자랑 눈이 마주쳤다능 ㅎ;;;

 

영화 다보고 나니 언제 나갔는지 없더라능 ㅋ

댓글
profile image
방점례 2019.12.10. 11:02
제 옆에서 치킨 뜯는 인간땜에 혈압 올랐었는데 이것들은 비교가 안되네요 대박이다 진짜 내가 옆에 있었음 대놓고 망신줬음
댓글
profile image
재키 2019.12.10. 11:23
화장실도 있는데.. 이런~ 짐승보다 더한 인간들이네요.
댓글
profile image
마츠다류헤이@ 2019.12.10. 13:50
제 전전여친이 영화관에서 스킨십이 너무 강해 그런것도 헤어짐을 생각하게된 이유중에 하나로 쌓여졌던기억이 납니다.. 그냥 손잡고 끌어안는거 좋아하는정도면 괜찮죠..
댓글
uanext 2019.12.10. 15:34

최고 좋은 관크인데요?

댓글
uanext 2019.12.10. 15:36

근데 드래그하는 글은 어떻게 쓰는거에요?

댓글
profile image
사슴눈망울 작성자 2019.12.10. 17:35
uanext
에디터에서 흰색으로 글자색 고쳐쓰면 됩니다
댓글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신고

"님의 댓글"

이 댓글을 신고 하시겠습니까?

삭제

"님의 댓글"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best [타오르는 여인의 초상] IMDB 트리비아 (스포) 7 바이코딘 7시간 전00:55 1018
best BFI 선정 최고의 1차세계대전 영화 10 10 테리어 7시간 전00:50 1338
best 2010년대 최악의 코미디 영화 Top 10 (WatchMojo 선정) 19 바이코딘 7시간 전00:05 2037
best 1월 18일 박스오피스 23 rbb 7시간 전00:00 2590
best [남산의 부장들][익무시사] 절제된 긴장감(노스포) 12 셋져 8시간 전23:49 854
best 스타 이즈 본과 원어할 블루레이 인증합니다 14 순수한조이 9시간 전22:49 1132
best 지금까지 모은 뱃지들 꺼내봤어요! 42 Quril 9시간 전22:23 1922
best [스포][타오르는 여인의 초상] 영화보고 떠올랐던 아무도 궁금해하지 ... 52 쥬쥬짱 9시간 전22:10 2385
best ㅠㅜㅜㅠㅜㅠㅜㅜ 퀸 보고 왔어요ㅠㅜㅜㅜㅠㅜ 33 스우 10시간 전21:41 2732
best (테리어 님 나눔) <남산의 부장들> 시사회 후기 3 Graphic 10시간 전21:36 587
best 만약 인생에서 딱 한 편의 영화만 볼 수 있다면 어떤 영화를 고르실건... 48 nono 10시간 전21:00 1943
best 007 [노타임 투다이] 조니 마 - 한스 짐머와 음악 콜라보 5 JL 11시간 전20:17 726
best 히트맨 무대인사 다녀왔어요 8 iamissue 11시간 전20:06 1022
best UPI코리아는 이 글을 보십시오!!! 16 hyundg0608 11시간 전20:06 1549
best 메가박스 신촌 근황 60 돈뭉치 11시간 전20:00 6037
best [고질라 v 콩] 감독 - 편집 막바지 단계..몇달뒤 완성 20 JL 12시간 전19:56 1909
best [프로파간다시네마스토어] 드디어 방문했습니다~.~ 38 라차가 12시간 전19:53 1888
best [겁쟁이 페달] 실사영화화 15 깜지 12시간 전18:58 849
best [필독] 넷플릭스 영화, 드라마 글 올리실때 참고해주세요 75 익스트림무비 19.12.13.23:36 18932
best [필독] 신입 익무인들이 참고하셔야할 내용 910 다크맨 18.06.19.15:52 309149
697757
image
JL 11분 전07:46 69
697756
image
JL 22분 전07:35 172
697755
image
아이럽무비 47분 전07:10 225
697754
image
JL 1시간 전06:55 145
697753
image
JL 1시간 전06:25 199
697752
image
JL 1시간 전06:22 184
697751
image
JL 1시간 전06:20 220
697750
image
Jokerlized 2시간 전05:49 218
697749
image
오블리비아테 2시간 전05:43 154
697748
image
피아노걸 3시간 전04:36 242
697747
image
피아노걸 3시간 전04:20 157
697746
image
lolollloll 3시간 전04:16 389
697745
image
관리해서생긴일 3시간 전04:04 549
697744
image
iamissue 4시간 전03:49 471
697743
image
밍구리 4시간 전03:39 207
697742
image
돌멩이 4시간 전03:32 158
697741
image
SplendorABC 4시간 전03:23 431
697740
image
유노스 5시간 전02:47 693
697739
image
KYND 5시간 전02:41 371
697738
image
샤를리즈테오도르 5시간 전02:29 529
697737
image
Batmania 5시간 전02:08 803
697736
image
엣센스불한사전 6시간 전01:55 2209
697735
image
밍구리 6시간 전01:53 729
697734
image
소원 6시간 전01:51 184
697733
image
peachland 6시간 전01:41 567
697732
image
KENDRICK28 6시간 전01:37 392
697731
image
더이 6시간 전01:33 849
697730
image
국화 6시간 전01:19 161
697729
image
에펠 6시간 전01:19 171
697728
image
Fiello 6시간 전01:11 685
697727
image
oberon 6시간 전01:03 680
697726
image
Uprain 6시간 전01:01 211
697725
image
셋져 6시간 전01:00 181
697724
image
하이르 7시간 전00:55 1086
697723
image
바이코딘 7시간 전00:55 10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