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극장.. 대중문화 관련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 목록
  • 아래로
  • 위로
  • 쓰기
  • 검색

영화수다 또 관크 만났어요ㅠㅠ(정말 12월은 지옥이군요..)

나이브스 아웃(영화)에 대한 스포 없어요!!

12월에 관크를 몰아서 만나고 있다는 글을 적었는데 방금전에 영화를 보고 또 만났습니다..ㅠㅠ

 

나이브스 아웃..추리 영화는 스포없는게 생명인데 중요한 장면이 나오기 4~5초전에 앞자리에서 누군가 계속 스포 하더군요..

뭔거 뭔거 같아..하는데 그사람의 스포가 다맞더군요..(한번 보신분 같기도 한데 만약 그렇다면 정말 너무하네요..)

그리고 후반부에 그장면이 일어나는데 5초전에 다맞추면서 스포하니까 정말...하...

 

나이브스 아웃 영화는 정말 좋았어요ㅎㅎ..

(영화관 나오면서 스포당하는건 많이 당했고 이해하지만 영화 상영관에서 상영되는 영화를 스포하는건 이해가 안되네요..)

12월은 관크를 당연히 만나다는 생각으로 봐야되나 봅니다

추천인 13

  • 재키
    재키

  • hwangjaey
  • 백제침류왕
    백제침류왕
  • monde
    monde
  • golgo
    golgo
  • 12CN
    12CN
  • AbsoluteCarnage
    AbsoluteCarnage
  • 줍줍상
    줍줍상
  • oneplusone
    oneplusone
  • 솔방울
    솔방울
  • 온새미로
    온새미로
  • 한솔2
    한솔2
  • KENDRICK29
    KENDRICK29

닭한마리 닭한마리
29 Lv. 104318/105000P

😍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조니뎁,마크 월버그😍

공유

facebooktwitterpinterestbandkakao story
퍼머링크

댓글 31

댓글을 많이 달아야 레벨업을 할수 있어요~!!
profile image
1등 KENDRICK29 2019.12.08. 20:11

혹시모릅니다. 한번은 보고 안본척하신 분일지두요. 근데 그리 이야기하고싶음 끝나고 이야기해도될텐데 두시간동안 입을 여물고있는게 많이 힘드신분인가봐요. 위추 드립니다ㅜㅜ관크는 없어졌으면

댓글
profile image
닭한마리 작성자 2019.12.08. 20:14
KENDRICK29
그럴수도 있겠어요ㅠㅜ
끝나고 이야기해도 되는데 상영할때 하니 참..ㅜㅜ
댓글
profile image
2등 한솔2 2019.12.08. 20:15
영화관에선 입은 팝콘 먹을때만 사용하시면...ㅜㅜ
댓글
profile image
닭한마리 작성자 2019.12.08. 20:16
한솔2
ㅋㅋ...그러는게 예의인데 말이죠ㅠㅠ
댓글
profile image
닭한마리 작성자 2019.12.08. 20:17
온새미로
올해 12월 관크때문에 정말..ㅠㅠ
짤 시원하네요ㅋㅋ
댓글
profile image
솔방울 2019.12.08. 20:20

실시간 스포 관크라니ㅠㅠㅠ위추드려요

댓글
profile image
닭한마리 작성자 2019.12.08. 20:20
솔방울
실시간으로 스포를 듣는 경험은 새롭더군요..ㅠㅠ
댓글
profile image
oneplusone 2019.12.08. 20:20
영화 상영하는데 얘기를 하신다는건가요;; 얘기하는 것도 문제인데 스포하다니요; 위추드려요
댓글
profile image
닭한마리 작성자 2019.12.08. 20:21
oneplusone
네..ㅠㅠ
스포하는데 다 맞더군요..하..
댓글
profile image
줍줍상 2019.12.08. 20:28
말을 하는 것도 이해가 안되는데 영화 내용을 말한다구요?? 진짜 옆자리였으면 하지말아달라고 말할 만큼의 엄청난 관크네요;;;; 스트레스 많이 받으셨겠어요 위추드립니다ㅠㅠ
댓글
profile image
닭한마리 작성자 2019.12.08. 20:34
줍줍상
중요한 장면에서만 말하는데 암걸리는줄 알았어요ㅠㅠ
댓글
profile image
닭한마리 작성자 2019.12.08. 20:35
크리스피크림도넛
도데체 그런 사람들은 이해를 할수가 없네요..
댓글
profile image
닭한마리 작성자 2019.12.08. 20:35
bonvoyage
12월의 영화관은 지옥인걸 이번에 잘알게 되었어요ㅠㅠ 감사합니다..
댓글
profile image
AbsoluteCarnage 2019.12.08. 20:33

관크의 종류는 정말 어마어마합니다 저는 어제 옆자리 사람이 음료수 사와서 2분마다 병뚜껑 열어 병아리모이만큼 홀짝이고 닫고 열고 마시고 닫고 이걸 수십번 반복하니 미치겠더라구요 팔을 엄청 움직이니... 결국 지적은 안하고 영화관람 마쳤는데 담부턴 이것도 지적할려고요 ㅠㅠ

댓글
profile image
닭한마리 작성자 2019.12.08. 20:37
AbsoluteCarnage
와..참..답없네요ㅠㅠ
다음부턴 저도 꼭 관크 지적해야 겠어요..
댓글
profile image
12CN 2019.12.08. 20:58
위추드립니다ㅠㅠ속닥속닥 떠드는것도 짜증나는데 스포 관크라니 정말 최악이네요..ㅠㅠ끝나고 얘기하면 되는데 저런 사람들은 일부러 저러는건지..
댓글
profile image
닭한마리 작성자 2019.12.08. 21:15
12CN
일부러 저러나..라는 생각도 들더군요ㅠㅠ
댓글
profile image
golgo 2019.12.08. 21:07
썩을 인간이네요.
댓글
profile image
닭한마리 작성자 2019.12.08. 21:15
golgo
정말..너무 화나고 어이가 없었어요ㅠㅠ
댓글
profile image
monde 2019.12.08. 21:53
진짜 최악이네요 궁금하지도 않은 본인 추리로 남들 관람만 망치고 뭐하는 짓인지.. 위추 드립니다
댓글
profile image
닭한마리 작성자 2019.12.08. 23:36
monde
정말 최악의 경험이었어요ㅠㅠ
댓글
존맥클레인 2019.12.08. 22:54
사연을 듣고 저도 불쾌하고 짜증이 나네요. 추리 영화에서 줄거리를 알리는 몰상식한 분들은 진짜 똑같은 일을 경험하셨으면 합니다.
다음에는 좋은 영화와 좋은 매너를 가진 사람들을 만나실 겁니다.
댓글
profile image
닭한마리 작성자 2019.12.08. 23:37
존맥클레인
좋은 말씀 감사합니다.
댓글
profile image
재키 2019.12.09. 11:51
뒷통수 원펀치 해야됩니다. 삭히면 병생깁니다.ㅠㅠ
댓글
uanext 2019.12.09. 14:19
스포하는 것들 다 조져야 돼요!
댓글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신고

"님의 댓글"

이 댓글을 신고 하시겠습니까?

삭제

"님의 댓글"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best [설문]스티븐 스필버그 감독의 최고의 영화는? 17 퓨리 45분 전13:44 579
best 크리스토퍼 놀란 감독 최고의 작품은? 18 리얼리스트 1시간 전13:17 949
best [다만 악에서 구하소서] 포토티켓 이미지 (유이 추가 포스터) 12 깨방정 1시간 전12:48 1235
best 다만악 뒷이야기 08 - 파나마 해변 장면은 태국에서 촬영.. 그리고.. 18 다크맨 1시간 전12:35 1349
best 대충 악당들 다 죽었다는 넷플릭스 액션 TOP 6 영상 4 이스케이프FZ 2시간 전12:17 1320
best 나혼산에 나온 곽블리 곽도원배우님 매력터지네욬ㅋㅋㅋjpg 31 달콤멘토 2시간 전11:48 2000
best 소소하게 영화 줄거리를 넷플릭스식으로 만들어 봤습니다. 18 이스케이프FZ 2시간 전11:43 1099
best 확진자 급증으로 보는 극장서 하지 말아야 할 행동 39 golgo 2시간 전11:30 4508
best 갑자기 뱃지 정리 다시 하고 싶어져서 전부 꺼냈다가 엄청 후회중입니다. 36 이예에 3시간 전11:26 2140
best 최고의 공포영화 월드컵 결과 발표. 5 장만월사장님 3시간 전11:15 1153
best 일본 순정만화 원작 애니 영화의 재밌는 빙고 이벤트 3 스톰루이스 3시간 전11:10 628
best 동네 영화관도 이제 X자리 못앉게 조치했네요!!! 13 붉은머리영화소년 3시간 전10:58 2709
best '테넷' 주요 캐릭터 정보 일부 공개 15 golgo 3시간 전10:55 1977
best 일본인들이 꼽은 최고의 일본 드라마 Top 20 27 golgo 4시간 전10:23 2834
best 타란티노 감독, 비디오 렌탈 매장 근무 시절 14 Roopretelcham 4시간 전10:22 2653
best 이완 맥그리거 이혼 합의서 공개..자동차 30대 소유 5 goforto23 4시간 전09:52 2389
best [다만 악에서 구하소서] 300만 돌파 인증샷 20 ipanema 4시간 전09:35 1750
best 광복절특집 ㅡ항거 유관순이야기에 나오는 김새벽님 2 샌드맨33 5시간 전08:56 597
best 슬기로운 익무 생활을 위한 가이드 77 익스트림무비 3일 전22:38 4133
best [필독] 신입 익무인들이 참고하셔야할 내용 982 다크맨 18.06.19.15:52 369364
782336
image
둘시네아 6분 전14:23 282
782335
image
피자 7분 전14:22 175
782334
image
사슴눈망울 9분 전14:20 209
782333
image
피자 14분 전14:15 461
782332
image
척사광a 17분 전14:12 322
782331
image
여자친구 20분 전14:09 561
782330
image
JAY19 21분 전14:08 231
782329
image
관크때리기장인 22분 전14:07 594
782328
image
이오타 24분 전14:05 796
782327
image
피자 29분 전14:00 761
782326
image
윈터1314 33분 전13:56 1104
782325
image
윙윙이 35분 전13:54 369
782324
image
KCC우승 38분 전13:51 402
782323
image
캣쵸크레잉 43분 전13:46 518
782322
image
민태짱 43분 전13:46 348
782321
image
퓨리 45분 전13:44 579
782320
image
속왕 46분 전13:43 1436
782319
image
사과자두 47분 전13:42 255
782318
image
이오타 49분 전13:40 1555
782317
image
매스미디어 51분 전13:38 1520
782316
image
e260 58분 전13:31 375
782315
image
선우 58분 전13:31 844
782314
image
홀리저스 1시간 전13:27 224
782313
image
Meerkat 1시간 전13:24 2204
782312
image
리얼리스트 1시간 전13:17 949
782311
image
이오타 1시간 전13:16 3097
782310
image
익마 1시간 전13:09 405
782309
image
이스케이프FZ 1시간 전13:08 837
782308
image
영화울트라매니아 1시간 전13:05 291
782307
image
쪼율쪼아!♥♥ 1시간 전13:04 692
782306
image
우리오아이 1시간 전13:04 290
782305
image
꼬꼬 1시간 전13:03 916
782304
image
소더버그 1시간 전13:03 411
782303
image
네오룸펜 1시간 전13:01 102
782302
image
환상의메로나 1시간 전13:00 10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