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극장.. 대중문화 관련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 목록
  • 아래로
  • 위로
  • 쓰기
  • 검색

극장수다 의아맥 포드 페라리 역대급이네요;;

1회차를 스엑으로보고 영화 자체의 사운드가 범상치 않음을 느꼈는데 의아맥에서 보니 이제 알겠습니다

 

용산제외 현존 아이맥스관중 포드페라리를 이만한 사운드로 볼수있는곳은 의아맥 말고는 없을겁니다

 

아쿠아맨 카라덴 등장씬이 차만탄다 싶으면 느껴졌어요

 

보통은 아맥 사운드에 금방 적응하는편인데 이번영화는 르망경주까지 가야 겨우 아맥사운드에 적응이되더군요;;

 

농담이아니라, 초반 포드공장에서의 회장님 연설도 사운드가 음청 큼지막하게 울리고

 

하다못해 켄이 영화초반, 트렁크를 늘리겠답시고 망치로 칠때부터 사운드가 쩌렁쩌렁 할정돕니다

 

직감했죠 아... 레이싱 씬 미쳤겟구나...

 

2회차인데도 전혀 딴 영화를 본거같은 몰입감이었습니다...

 

코엑스Mx가 디테일과 섬세함이 최고라면

순수출력은 진짜 의정부인거 같습니다

 

대만족했네요 정말ㅋㅋㅋㅋㅋㅋㅋㅋ

추천인 19

  • 재키
    재키
  • opeter
    opeter
  • 안개구름
    안개구름
  • 형8
    형8
  • SYSTEMATIC
    SYSTEMATIC
  • DontStopMeow
    DontStopMeow
  • 온새미로
    온새미로
  • Cheese
    Cheese
  • Storm
    Storm

  • 빛나
  • HFFB
    HFFB
  • espresso
    espresso
  • 복싱아
    복싱아
  • 달이뜨면
    달이뜨면
  • 소보르
    소보르
  • 레일트레인
    레일트레인
  • 라이온
    라이온
  • golgo
    golgo
  • 솔로
    솔로

공유

facebooktwitterpinterestbandkakao story
퍼머링크

댓글 34

댓글을 많이 달아야 레벨업을 할수 있어요~!!
profile image
1등 golgo 2019.12.08. 16:35
의정부.. 생각도 못한 장소네요.^^
댓글
profile image
2등 킹이 2019.12.08. 17:00
저는 엔드게임때 의정부 아맥보다 판교 아맥이 훨씬 사운드가 좋다고 느껴졌어요.
댓글
profile image
차가운핫초코 작성자 2019.12.08. 17:17
킹이
앞열 앉으시는게 좋아요 일반적인아맥명당이랑 의정부 명당은 전혀 달라서요
댓글
profile image
3등 라이온 2019.12.08. 17:08
오오 가보고싶네요 코엑스엠엑도 대박이었는데..
댓글
profile image
영화도령 2019.12.08. 17:28
의아맥 궁금했는데 사운드가 좋다니 한번 가보고 싶어지네려
댓글
profile image
락키 2019.12.08. 17:58
코메박보다 성수쪽아 출력이 조금 더 높은데 성수랑 비교하면 어떠려나요?
댓글
profile image
차가운핫초코 작성자 2019.12.08. 18:14
락키

성수랑은 고음부분은 성수가 더 크고 정밀함이 성수가 더 나아요

의아맥은 진동이랑 저음이 좋아서 배기음듣고 놀랬어요

깡출력 자체는 의아맥이 더 쎈데,소리가 너무커서 대사가 배경음이나 효과음이 살짝 뭉개지는 부분이 좀있어요

댓글
profile image
솔로 2019.12.08. 18:30
차가운핫초코
일본 아맥 상영관 느낌인가보네요.. 대사인데도 깜짝깜짝 놀라고 거긴.. 정말 귀가 너무 멍해졌던ㅜㅜ
댓글
profile image
차가운핫초코 작성자 2019.12.08. 18:37
솔로
영화보는데 소리때매 어지러워서 정신이 혼미해졌어요....가뜩이나 사운드 출력이 어마어마한 영환데ㅋㅋㅋ
댓글
profile image
레일트레인 2019.12.08. 17:59
의정부 공간이 작아서 사운드 죽여주긴하죠^^
댓글
profile image
소보르 2019.12.08. 18:01
출력이 울리는거라면 공간 크기 문제일까요
댓글
profile image
차가운핫초코 작성자 2019.12.08. 18:15
소보르
왕아맥 천아맥보다 스피커는 훨씬 좋은데 크기는 천아맥의 거의 두배가량 작거든요ㄷㄷ
댓글
profile image
버닝롹스타 2019.12.08. 18:11
아직 방문 못해봤는데 사운드 출력이 빵빵한가보네요 :)
댓글
profile image
제이스 2019.12.08. 18:30
용아맥만 봤었는데 의아맥도 괜찮나보네요!!
댓글
profile image
edan 2019.12.08. 18:39
한번 경험해보고싶은데 원정갈만한 거리가 아니네요 ㅠㅠㅠㅠㅠㅠ
댓글
profile image
복싱아 2019.12.08. 18:51
사운드가 엄청난가보네용 ㅎㅎ
거리가..꿈도 못꾸는 ㅋㅋ
댓글
profile image
espresso 2019.12.08. 18:58
오 출력이 꽤 쎈가보군요!
댓글
profile image
HFFB 2019.12.08. 18:59
오...의외의 장소네요
댓글
profile image
thereyougo 2019.12.08. 19:01
평들 보니까 기대감 엄청 올라가네요
댓글
profile image
Storm 2019.12.08. 19:21
의정부CGV 늘 가면서도 몰랐네요 ㅎㅎ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댓글
profile image
Cheese 2019.12.08. 19:26
아맥으로 스케일 크게 봐야겟어요 진짜..!
댓글
profile image
온새미로 2019.12.08. 19:31

의아맥 순수출력 7000rpm이었군요! 

크으으읍~~~;;;

댓글
profile image
DontStopMeow 2019.12.08. 20:07
선생님 이러시면 제 숨겨놓은 꿀단지명당 의아맥이 유명해집니다 그럼 곤란하다구요 ㅠㅠㅠㅜ
댓글
profile image
차가운핫초코 작성자 2019.12.08. 20:08
DontStopMeow
알지만....요새 의아맥에 사람들이 없어서 너무 쓸쓸하잖아요...흑흑
댓글
profile image
DontStopMeow 2019.12.08. 20:16
차가운핫초코

안그래도 내일자 포페 예매하고 왔는데 비긴 했네요 ㅠㅠㅠ 의아맥은 스탠다드석이 더 꿀자리인건 공공연한 비밀입니다 (???)

댓글
profile image
SYSTEMATIC 2019.12.08. 20:17
곧 가봐야겠네요ㅎㅎ 캣츠는 어렵겠죠ㅠㅠㅠㅠ
댓글
profile image
형8 2019.12.08. 22:27
의아맥이라 오.. 사운드 출력은 확실한 곳이군요!
댓글
profile image
안개구름 2019.12.09. 01:01
의아맥...의외의 장소군요 용아맥도 왕복 3시간인데 의아맥은 왕복 5시간이라 원정갈 만한 거리는 안되네요 ㅜㅜㅜ
댓글
profile image
opeter 2019.12.09. 08:12
촤근에 생긴 아맥이기도 하고 관 자체가 타 아맥 상영관들보다 작아서 사운드 체감이 크게 날 수 있을 거 같아요.
댓글
profile image
재키 2019.12.09. 12:05
의정부 아이맥스관이 성지가 될 분위기인데요.. ㅋㅋㅋ
댓글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신고

"님의 댓글"

이 댓글을 신고 하시겠습니까?

삭제

"님의 댓글"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best [설문]스티븐 스필버그 감독의 최고의 영화는? 9 퓨리 15분 전13:44 286
best 크리스토퍼 놀란 감독 최고의 작품은? 12 리얼리스트 42분 전13:17 612
best [다만 악에서 구하소서] 포토티켓 이미지 (유이 추가 포스터) 9 깨방정 1시간 전12:48 1008
best 다만악 뒷이야기 08 - 파나마 해변 장면은 태국에서 촬영.. 그리고.. 15 다크맨 1시간 전12:35 1115
best 대충 악당들 다 죽었다는 넷플릭스 액션 TOP 6 영상 4 이스케이프FZ 1시간 전12:17 1166
best 나혼산에 나온 곽블리 곽도원배우님 매력터지네욬ㅋㅋㅋjpg 30 달콤멘토 2시간 전11:48 1755
best 소소하게 영화 줄거리를 넷플릭스식으로 만들어 봤습니다. 17 이스케이프FZ 2시간 전11:43 963
best 확진자 급증으로 보는 극장서 하지 말아야 할 행동 38 golgo 2시간 전11:30 4102
best 갑자기 뱃지 정리 다시 하고 싶어져서 전부 꺼냈다가 엄청 후회중입니다. 27 이예에 2시간 전11:26 2000
best 최고의 공포영화 월드컵 결과 발표. 4 장만월사장님 2시간 전11:15 1111
best 일본 순정만화 원작 애니 영화의 재밌는 빙고 이벤트 3 스톰루이스 2시간 전11:10 603
best 동네 영화관도 이제 X자리 못앉게 조치했네요!!! 13 붉은머리영화소년 3시간 전10:58 2604
best '테넷' 주요 캐릭터 정보 일부 공개 14 golgo 3시간 전10:55 1901
best 일본인들이 꼽은 최고의 일본 드라마 Top 20 27 golgo 3시간 전10:23 2721
best 타란티노 감독, 비디오 렌탈 매장 근무 시절 14 Roopretelcham 3시간 전10:22 2563
best 이완 맥그리거 이혼 합의서 공개..자동차 30대 소유 5 goforto23 4시간 전09:52 2279
best [다만 악에서 구하소서] 300만 돌파 인증샷 20 ipanema 4시간 전09:35 1701
best 광복절특집 ㅡ항거 유관순이야기에 나오는 김새벽님 2 샌드맨33 5시간 전08:56 586
best 방금 CGV용산에서 목격한 역대급 세균테러범. 87 선우 5시간 전08:07 6304
best 슬기로운 익무 생활을 위한 가이드 77 익스트림무비 3일 전22:38 4120
best [필독] 신입 익무인들이 참고하셔야할 내용 982 다크맨 18.06.19.15:52 369356
782327
image
윈터1314 3분 전13:56 233
782326
image
윙윙이 5분 전13:54 142
782325
image
KCC우승 8분 전13:51 179
782324
image
캣쵸크레잉 13분 전13:46 324
782323
image
민태짱 13분 전13:46 203
782322
image
퓨리 15분 전13:44 286
782321
image
속왕 16분 전13:43 803
782320
image
사과자두 17분 전13:42 148
782319
image
이오타 19분 전13:40 937
782318
image
매스미디어 21분 전13:38 1062
782317
image
hama님 27분 전13:32 224
782316
image
e260 28분 전13:31 267
782315
image
선우 28분 전13:31 589
782314
image
홀리저스 32분 전13:27 169
782313
image
Meerkat 35분 전13:24 1696
782312
image
리얼리스트 42분 전13:17 612
782311
image
이오타 43분 전13:16 2405
782310
image
익마 50분 전13:09 357
782309
image
이스케이프FZ 51분 전13:08 708
782308
image
영화울트라매니아 54분 전13:05 262
782307
image
쪼율쪼아!♥♥ 55분 전13:04 594
782306
image
우리오아이 55분 전13:04 255
782305
image
꼬꼬 56분 전13:03 780
782304
image
소더버그 56분 전13:03 341
782303
image
네오룸펜 58분 전13:01 81
782302
image
환상의메로나 59분 전13:00 868
782301
image
텐더로인 1시간 전12:56 567
782300
image
golgo 1시간 전12:50 1371
782299
image
깨방정 1시간 전12:48 1008
782298
image
다크맨 1시간 전12:45 2344
782297
image
숭사마 1시간 전12:44 104
782296
image
여자친구 1시간 전12:44 752
782295
image
달콤멘토 1시간 전12:41 700
782294
image
golgo 1시간 전12:41 546
782293
image
goforto23 1시간 전12:39 157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