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극장.. 대중문화 관련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 목록
  • 아래로
  • 위로
  • 쓰기
  • 검색

영화수다 시동 무대인사 예매는 기상청 컴퓨터들로 하나요..?

백두산 무대인사 예매 연습겸 시도해봤는디

장난 없네요 자리 차는게 ㅋㅋㅋ ㅠ

쉽지 않겠네요

추천인 5


  • gdgrg
  • aflod14
    aflod14
  • 다크부츠
    다크부츠
  • 타누키
    타누키

시바견.. 시바견..
8 Lv. 5828/7290P

공유

facebooktwitterpinterestbandkakao story
퍼머링크

댓글 12

댓글을 많이 달아야 레벨업을 할수 있어요~!!
profile image
1등 타누키 2019.12.06. 15:20
무슨 소린가 했네욬ㅋㅋㅋ
댓글
profile image
시바견.. 작성자 2019.12.06. 15:21
타누키
슈퍼컴퓨터 아니면 앞자리는 꿈도 못꾸겠네요
댓글
profile image
2등 다크부츠 2019.12.06. 15:22
팬덤 많은 배우들이 주연이라 그런지 플미충;; 들이 대기타고 중블 앞자리들 죄다 프리미엄 붙여서 팔고있어요 ㅠ
댓글
profile image
시바견.. 작성자 2019.12.06. 15:24
다크부츠
헉 무대인사 자리도 프리미엄 붙여서 팔리나보군요ㅠㅠㅠ
댓글
profile image
다크부츠 2019.12.06. 15:25
시바견..
보니까 엄청나게 많이 올라와있더라구요.. 몇천원~만원이상까지도 더 얹어서 되파는 ㅡㅡ;
댓글
profile image
시바견.. 작성자 2019.12.06. 15:26
다크부츠
라이브톡 같은 것도아니고 짧은 무대인사 인데도 ㅠㅠ..
영화관들 나서서 다 예매 취소 시켜버렸으면 좋겠네요
댓글
3등 하늘-* 2019.12.06. 15:23
거기 팬많은 배우가 있어서 그럼
댓글
profile image
AZURE 2019.12.06. 15:31
하.... 갈수록 무대인사 잡기 너무 힘들어져요.... 매크로 플미 진짜 짜증납니다ㅠㅠ
댓글
profile image
aflod14 2019.12.06. 15:42
ㅋㅋㅋㅋㅋ ㅠㅠ 업자들이 꼬였나보네요 ㅠ
댓글
profile image
whwh26 2019.12.06. 15:56
아 기상청 컴퓨터ㅋㅋㅋㅋㅋㅋㅋㅋ 그뜻이었군요ㅋㅋㅋㅋ 기상청이래서 오류가 않이 나는걸까 라고 먼저 연상이...ㅋㅋㅋ
댓글
슬옹am 2019.12.06. 16:13
저두 무슨 소리인가 했어요 ㅎㅎㅎ
댓글
동네청년 2019.12.06. 18:26
되팔이들 숫자도 어마어마할듯 싶어요~
댓글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신고

"님의 댓글"

이 댓글을 신고 하시겠습니까?

삭제

"님의 댓글"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best [원초적 본능]꼭 보세요..두번 보세요😭 42 닭한마리 2시간 전00:12 1481
best 8월 3일 박스오피스 16 ipanema 2시간 전00:00 1571
best 흠 주말에 서울에 방문할 기회가 생겨 돌비시네마 체험해보려하는데 어... 17 세컨드 2시간 전23:34 1099
best 오정세 배우 ‘신세계’ 오디션 비화 9 NeoSun 2시간 전23:26 2028
best 타란티노 팬분들 많이 계시죠? 34 숭사마 2시간 전23:24 1661
best 넷플릭스 신작 ‘ The Devil all the time’ 첫 스틸 공개 10 goforto23 3시간 전23:12 1461
best [현기증] 다시 알려져야하는 영화(노스포) 15 셋져 3시간 전23:04 1043
best GS25 지창욱 편의점 알바 기획 너무한거 아닙니까? 84 죠니갭 3시간 전22:32 5392
best 태국 역대 한국 영화 흥행 Top 4 7 goforto23 3시간 전22:32 1625
best 《드라이브》 재개봉을 기다리며 꺼내보는 소소한 굿즈 22 아지뱀 3시간 전22:26 1343
best 지브리 애니로 만든 [다시 여기 바닷가] 뮤비 6 이돌이 3시간 전22:19 1019
best [은혼] 후쿠타 유이치 연출, 오오이즈미 요 -하시모토 칸나 주연 &quot... 6 이나영인자기 4시간 전21:45 803
best 오늘 많은 분들이 위로해주신 마음이 모여서 저에게 기적이 일어났나봐요 40 미스터스타벅 4시간 전21:36 2970
best 중국 전쟁 블록버스터 영화 '팔백' 메인 포스터 9 이스케이프FZ 4시간 전21:28 1208
best 은근 국내에서 알짜배기 성적을 거두는 중국 애니 시리즈 3 박엔스터 5시간 전20:46 1300
best 조이 킹 인스타 (10 pics) 9 멋진인생 5시간 전20:38 1266
best 비가 미친듯이 내리는 영화 뭐있나요?? 72 뽕쮼호 5시간 전20:37 3053
best [분노의 질주: 더 얼티메이트] 사운드트랙 대공개!!! 3 제임스카메라 5시간 전20:33 789
best 우울하거나 지칠때 봐야하는 배우 황정민 갑분싸 정의 mp4 12 달콤멘토 5시간 전20:28 1417
best 신민아-이유영 주연 미스터리 스릴러 [디바] 시놉시스 공개 5 ipanema 6시간 전19:50 2298
best 취저였던 빌런들(미쳤지만 사랑해..😭) 42 닭한마리 6시간 전19:41 2849
best 다만 퀴즈에서 황정민을 구하서소 ㅋㅋㅋ (feat 도레미마켓) 20 달콤멘토 6시간 전19:31 2151
best [검찰측 죄인] 원작소설보다 더 잘 만든것 같네요 ^^ 10 쿨스 7시간 전18:45 1266
best 헨리 주연 [넷플릭스-정도] 기대이상이네요..! (약스포) 14 밍구리 7시간 전18:40 1531
best [히비키] 간만에 맘에드는 일본영화 주인공을 만났네요 37 쿨스 7시간 전18:27 1470
best 아시다 마나 근황 5 regnar 7시간 전18:23 2636
best 내일 다만악 티켓 배부시간.. 49 다크맨 8시간 전17:36 2711
best 넷플릭스 영화, 드라마글 올릴 때 주의사항 62 익스트림무비 20.03.14.21:16 29019
best [필독] 신입 익무인들이 참고하셔야할 내용 977 다크맨 18.06.19.15:52 367739
776125
image
월계수 7분 전02:11 88
776124
image
DPS 11분 전02:07 74
776123
image
바이코딘 15분 전02:03 147
776122
image
영화광학비 30분 전01:48 210
776121
image
spacekitty 34분 전01:44 178
776120
image
허니버터췹 34분 전01:44 119
776119
image
N3 42분 전01:36 339
776118
image
inflames 52분 전01:26 117
776117
image
정토끼 1시간 전01:18 626
776116
image
forza 1시간 전01:15 232
776115
image
하늘하늘나비 1시간 전01:05 310
776114
image
DPS 1시간 전00:58 583
776113
image
월계수 1시간 전00:57 239
776112
image
잭슨젝슨 1시간 전00:56 358
776111
image
북회귀선 1시간 전00:53 773
776110
image
xoso 1시간 전00:53 314
776109
image
LinusBlanket 1시간 전00:40 302
776108
image
Lindenbaum 1시간 전00:40 576
776107
image
여자친구 1시간 전00:31 733
776106
image
goforto23 1시간 전00:30 647
776105
image
아트하우스 1시간 전00:26 361
776104
image
소울메이트 1시간 전00:25 322
776103
image
겨우살이 1시간 전00:24 636
776102
image
비워둘수없습니다 1시간 전00:23 507
776101
image
goforto23 2시간 전00:17 347
776100
image
spooky0fox 2시간 전00:14 367
776099
image
닭한마리 2시간 전00:12 1481
776098
image
Meerkat 2시간 전00:02 1330
776097
image
NeoSun 2시간 전00:01 482
776096
image
ipanema 2시간 전00:00 1571
776095
image
e260 2시간 전23:53 526
776094
image
ReMemBerMe 2시간 전23:47 690
776093
image
세컨드 2시간 전23:34 1099
776092
image
월계수 2시간 전23:32 341
776091
image
NeoSun 2시간 전23:26 20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