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극장.. 대중문화 관련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 목록
  • 아래로
  • 위로
  • 쓰기
  • 검색

영화수다 메가박스 이벤트 정말 너무 좋네요

포드V페라리 오리지널 티켓, 블랙스완 포스터라뇨!!!!

 

포드페라리는 MX관 시사회를 봤기때문에 이번에는 4DX+ScreenX로 봐야지 했는데 오리지널티켓 나온거 보고 이거까지 추가 예매

 

블랙스완은 타사 남은 예매권 기한이 얼마 안남아서 쓰려고 했더만 포스터 준다해서 메박으로 예매

 

타사 VIP 겨우 달았는데 시사회 당첨도 그렇고 이벤트도 그렇고 메박을 점점 더 많이 가는거 같습니다ㅠㅠ

 

+ 거기에 얼마전에 가까운곳에 생긴 메박...크기는 작지만 플래그십이라 그런지 증정이벤트 해당도 많이 되고 무엇보다 관 단차가 너무 맘에 들어요

추천인 8

  • 씨네
    씨네
  • 달이뜨면
    달이뜨면
  • Meerkat
    Meerkat
  • hdj0201
    hdj0201
  • 소넷89
    소넷89

  • gdgrg
  • 하스웰
    하스웰
  • 알모도바르
    알모도바르

공유

facebooktwitterpinterestbandkakao story
퍼머링크

댓글 30

글을 읽고 댓글을 달지않으면, 포인트가 깎여나갑니다.
profile image
1등 알모도바르 2019.12.03. 23:26

저도 지인이 오리지널 티켓 땜에 메박 간다고 난리쳐서 다른 지인이랑 보려고 다른 날로 아맥 명당 또 잡느라 고생하고.. 아주 난리도 아니었네요ㅡㅡ

 

게다가 팝콘 맛도 많이 좌우하더라고요. 지인들 중에 CGV 팝콘 맛없어서 안 간다는 사람도 많아요.

댓글
시비돼지 작성자 2019.12.03. 23:38
알모도바르
팝콘을 잘 안먹어서 타사들 팝콘은 모르겠는데, 얼마전에 친구랑 메박으로 영화보러갔을때 현장이벤트였는지 G마켓에서 팝콘쿠폰 주길래 받아서 먹어봤는데 엄청 맛있게 먹긴 했어요ㅋㅋㅋㅋ
댓글
profile image
알모도바르 2019.12.03. 23:41
시비돼지

예전엔 별 신경 안 썼는데 올해 메박 다이어리 쿠폰 땜에 팝콘 제꺼 먹고 지인들꺼 먹어보니 확실히 메박 팝콘이 맛있더라고요.

얼마전에 CGV서 콤보 먹었는데 메박에 비해 너무 맛없어서 놀랐어요.(치즈맛은 예전엔 맛있었는데 그마저도ㅠㅠ.)

댓글
시비돼지 작성자 2019.12.03. 23:53
알모도바르
등급조정 끝나면 쿠폰들 들어올테니 시험삼아 한번 먹어봐야겠네요ㅋㅋㅋ
댓글
profile image
알모도바르 2019.12.03. 23:56
시비돼지
대신 오징어랑 나초, 핫도그는 드시지 마세요ㅋㅋㅋ 특히 핫도그는 CGV가 훨 나아요.
댓글
2등 Ellsa 2019.12.03. 23:28
오리지널 티켓 이벤트 너무 좋은거같아요! 아이디어가 참신..ㅋㅋ
댓글
시비돼지 작성자 2019.12.03. 23:41
Ellsa
3사가 포스터를 다 준다 그러면 종류가 다르니 다 모으시는 분들도 있지만, 그래도 결과적으로 포스터니 하나만 있음 되지라고 생각하시는 분들도 꽤 있으신데 그런분들에게 있어서 오리지널티켓은 또 다른 수집욕을 불러오는거 같아서 진짜 큰거 같아요ㅋㅋ
댓글
Ellsa 2019.12.03. 23:50
시비돼지
맞아요.. 저같이 포스터는 큰 의미 부여 안하는 사람은 오히려 티켓이 더 끌리네요..
댓글
시비돼지 작성자 2019.12.03. 23:55
Ellsa
포스터가 운반+보관이 힘들다 보니 충분히 그럴수 있을거 같아요 ㅋㅋ
댓글
profile image
알모도바르 2019.12.03. 23:57
Ellsa
엄청 좋아하는 영화면 모를까 사실 포스터 사실 걸 곳도 없긴 해요. 들고 가기도 귀찮고요.
댓글
profile image
3등 알모도바르 2019.12.03. 23:28

메박은 예매권으로 보든 포인트로 보든 차별없이 굿즈 줘서 더 좋은 것 같아요. CGV는 꼭 적립 건 있어야 주거나 뭘 달성해야주거나 까탈스러운데 말이죠.

댓글
시비돼지 작성자 2019.12.03. 23:43
알모도바르
그죠..같이 본다고 하나로 치는게 아닌 따로따로 주고. 일반관으로만 봐도 주는것도 많고 해서 부담이 없어요ㅋㅋ
댓글
profile image
Vortex 2019.12.03. 23:30
요즘 메박 참 맘에드네요
댓글
시비돼지 작성자 2019.12.03. 23:44
Vortex
VIP 정말 힘들게 달았는데 갈아타야되나 진지하게 고민하고 있습니다ㅠㅠ
댓글
profile image
가필드 2019.12.03. 23:30
오리지널티켓때문에 내일 코엑스로 3매 예매해놨어요 오리지널티켓만 받고 금요일 아이맥스로 보려고요
댓글
시비돼지 작성자 2019.12.03. 23:45
가필드
전 그냥 파란색+밑에거로 한 종류만 있으면 되서 그냥 한자리만 했습니다. 목요일날 블랙스완 보러가서 포스터받아오면서 한번에 받을 예정이에요ㅋㅋ
댓글
profile image
우디알린 2019.12.03. 23:34
일반관까지 다 주는 혜자로운 이벤트들이고 예쁘기도하니 너무좋아요:) 저도 타사예매권있지만 메박 유료결제까지하며ㅠㅠ 또보게만드네용
댓글
시비돼지 작성자 2019.12.03. 23:46
우디알린
저도 이번달까지 써야되는 타사예매권 두고, 유료결제 했습니다 ㅋㅋㅋㅋ
댓글
profile image
소넷89 2019.12.03. 23:40
메박이 좋은 이벤트를 해서 좋네요 !! ㅋ
댓글
시비돼지 작성자 2019.12.03. 23:47
소넷89
3사에 비해 경쟁률이 낮아서 그런가 이벤트나 시사회 당첨도 잘되네요ㅋㅋㅋ
댓글
profile image
hdj0201 2019.12.03. 23:43
메가박스 너무 좋아요 ㅎㅎ
댓글
시비돼지 작성자 2019.12.03. 23:48
hdj0201
요즘 너무 좋다보니... 큰 영화들 나올때마다 어떻게 봐야될까 앞으로도 계속 고민될거 같습니다ㅋㅋㅋ
댓글
profile image
Meerkat 2019.12.03. 23:44
오리지널 티켓은 물량이 적어서 제가 있는건 말레피센트 뿐이네요...겨울왕국 당일 오전 소진은 진짜ㅠ 이번에는 어떨지 모르겠네요.
댓글
profile image
알모도바르 2019.12.03. 23:48
Meerkat
어익후.. 저 겨울왕국2 개봉일 오전에 봤는데 큰일날 뻔 했군요;; 전 코엑스에서 본 거라 많이 갖다놨을 것 같긴 하지만요.
댓글
시비돼지 작성자 2019.12.03. 23:50
Meerkat
겨울왕국 클립이 빨리 나간거지 오리지널 티켓은 그래도 다음날까지는 갔고, 이번거는 겨울왕국처럼은 안될거 같다고 믿고 다음날 가지러 갑니다ㅋㅋㅋㅋㅋ
댓글
profile image
달이뜨면 2019.12.03. 23:54
요즘CGV에 실망 많이해서 메박다니는중인데 아맥제외하면 쭉 메박만 이용할것같아요ㅋㅋ
댓글
profile image
독고맨 2019.12.04. 01:42
올해 메박에서 본 시사회만 12편
지금 신청중인게 4편
최소 17편까지 보지 않을까 싶네요!
올한해는 메박덕에 원없이
영화관람하네요!
댓글
profile image
새벽밤 2019.12.04. 02:16
메박 열일해서 넘 좋아요ㅎㅎ
댓글
아맥팡인 2019.12.04. 11:27
저도 원래 cgv만 주구장창 가다가 vvip 달성하고는 메박 많이 다니고있어요ㅎㅎ 팝콘도 너무 맛있고 굿즈면에서도 메리트가 굿이라서 너무 좋아요!!
댓글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신고

"님의 댓글"

이 댓글을 신고 하시겠습니까?

삭제

"님의 댓글"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best 기생충 배우들 재회하네요 ㅎㅎ 10 차칸세상 42분 전15:49 1051
best <블랙 크리스마스> 시네마스코어 등급 공개(폭탄주의) 9 미션시바견 1시간 전15:21 565
best 클린트 이스트우드 <리차드 주웰> 시네마스코어 등급 공개 10 미션시바견 1시간 전15:05 734
best 호러팬들의 찬사를 받았으나 원작자는 싫어한 영화 8 푸루스 1시간 전14:46 1339
best [넷플릭스] 6언더그라운드 장점도 단점도 마이클베이. 5 유브갓메일 2시간 전14:24 501
best 겨울에 어울리는 영화 OST 5 12 텐더로인 2시간 전14:05 950
best 40대 비주얼 3인방 14 영사남 2시간 전13:57 1585
best ‘겨울왕국 2’ 싱어롱 포스터: 정말 미니 사이즈네요...^^ 43 무비런 3시간 전13:31 3052
best 헐리웃 리포터지가 예상한 오스카 주요 부문 후보 (12/13) 8 JL 3시간 전13:01 1784
best 넷플릭스는 정말로 감독을 통제하지 않는군요ㅋㅋ(마이클 베이가 통제... 40 닭한마리 3시간 전12:52 3104
best [데드라인] 아카데미 국제영화상 1차 후보 리스트 예측 8 fayeyes 4시간 전11:33 1419
best [기생충] 런던 시사회 틸다스윈튼 왔네요 21 fayeyes 5시간 전11:09 4364
best 타노스 블랙오더 디럭스 BDS ART 피규어 7 NeoSun 5시간 전10:55 1951
best [캣츠] 미 언론 매체 기자들에게 준 굿즈들 28 JL 5시간 전10:44 2617
best [엔드게임] 각본에서 밝혀진 토니의 마지막 생각 21 JL 5시간 전10:35 3988
best [쥬라기 월드 3] 감독이 올린 애니메트로닉스 테스트 영상 7 머핀 6시간 전10:28 1173
best 수현, 오늘 (14일) 신라호텔서 결혼 24 (´・ω・`) 6시간 전10:07 3499
best [기생충] 샌프란시스코 비평가협회상 7개 부문 노미네이트 (feat.송강호) 5 fayeyes 6시간 전10:02 1384
best 바바리 팔빈 클스마스 화보 15 NeoSun 6시간 전10:02 1680
best [필독] 넷플릭스 영화, 드라마 글 올리실때 참고해주세요 56 익스트림무비 16시간 전23:36 4141
best [필독] 신입 익무인들이 참고하셔야할 내용 897 다크맨 18.06.19.15:52 287407
681605
image
모베쌍 6분 전16:25 222
681604
image
여자친구 7분 전16:24 28
681603
image
믹스커피 10분 전16:21 115
681602
image
Baller 12분 전16:19 240
681601
image
소소양 12분 전16:19 238
681600
image
아트매니아 19분 전16:12 56
681599
image
껌냥 21분 전16:10 422
681598
image
깜지 23분 전16:08 581
681597
image
바람계곡 25분 전16:06 129
681596
image
돈뭉치 28분 전16:03 275
681595
image
야가미 30분 전16:01 392
681594
image
사슴눈망울 32분 전15:59 315
681593
image
류시 37분 전15:54 857
681592
image
푸른미르 40분 전15:51 568
681591
image
JL 42분 전15:49 230
681590
image
차칸세상 42분 전15:49 1051
681589
image
Roopretelcham 52분 전15:39 275
681588
image
히키 55분 전15:36 462
681587
image
온새미로 58분 전15:33 278
681586
image
Roopretelcham 1시간 전15:30 240
681585
image
미션시바견 1시간 전15:21 565
681584
image
크리스피크림도넛 1시간 전15:21 351
681583
image
stelly 1시간 전15:20 508
681582
image
꾸유 1시간 전15:18 423
681581
image
칠리페퍼 1시간 전15:14 365
681580
image
온새미로 1시간 전15:13 347
681579
image
밖에비온다 1시간 전15:13 353
681578
image
미션시바견 1시간 전15:05 734
681577
image
나현수 1시간 전15:05 311
681576
image
sirscott 1시간 전15:01 884
681575
image
아지뱀 1시간 전14:57 72
681574
image
서칠 1시간 전14:50 1004
681573
image
푸루스 1시간 전14:46 1339
681572
image
부매랑2 1시간 전14:43 185
681571
image
Howwasyourday? 1시간 전14:43 47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