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극장.. 대중문화 관련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 목록
  • 아래로
  • 위로
  • 쓰기
  • 검색

영화수다 포드v페라리 꼭 용4D로 보세요

EJh2xR9WkAI_QIr.jpgEJh2xSGXUAAVvBF.jpg

 

4DX WITH SCREENX 포맷으로 감상했습니다

 

홉스앤쇼 4DX는 정말 아무것도 아니었네요 ㄷㄷ 이게 진짜로 역대급 4DX와 역대급 스크린X입니다

 

영화 자체도 충분히 재밌게 봤었지만

 

이 영화는 정말 4DX관에서 봐야만 최대의 스릴과 전율을 느낄 수 있는 영화입니다

 

모션체어가 정말 쉴새없이 흔들리고 에어샷 효과까지 난무하는데.. 특히 몇몇 경주씬은 정말 엄청난 강도로 흔들립니다ㅠㅠ

 

그리고 스크린X는 정말 감탄하면서 봤네요.. 경주씬에서의 스크린X는 진짜 제가 봤던 스크린X 영화중에서도 역대급의 현장감을 자랑하더라구요

 

오바하는게 아니고 스크린X 효과가 여태까지 나왔던 스크린X 영화중에서도 TOP 3엔 들어가지 않을까 싶습니다

 

제 기준에 올해 최고의 4DX 영화였습니다,

 

이건 무조건 용산 4DX WITH SCREENX 포맷으로 보세요 절대 후회 안합니다ㅠㅠㅠㅠ

추천인 21

  • carpediem
    carpediem

  • 펭펭
  • 슬옹am
    슬옹am
  • 이마루
    이마루
  • alnilam30
    alnilam30

  • extmovi3
  • R..
    R..
  • Ashgray
    Ashgray
  • 선바람
    선바람

  • LIKE
  • 찬영
    찬영
  • A380
    A380
  • 허니버터췹
    허니버터췹
  • golgo
    golgo
  • 레일트레인
    레일트레인
  • 백택
    백택
  • 서율
    서율
  • 카미유
    카미유
  • peachland
    peachland
  • jeipiano
    jeipiano
  • 밤밤밤
    밤밤밤

공유

facebooktwitterpinterestbandkakao story
퍼머링크

댓글 23

글을 읽고 댓글을 달지않으면, 포인트가 깎여나갑니다.
profile image
1등 밤밤밤 2019.11.18. 02:51

아 뭔가했습니다 ㅋㅋㅋ 외국이시군요 부럽습니다... 저도 속히 4dx로 체험해보고싶네요

댓글
검둥이 작성자 2019.11.18. 03:02
밤밤밤
한국도 어서 개봉일이 오기만을ㅠㅠ
댓글
profile image
2등 jeipiano 2019.11.18. 02:53
저도 4dx 꼭 볼거에요!
댓글
검둥이 작성자 2019.11.18. 03:01
jeipiano
후회 안하실거에요ㅠㅠ 정말 역대급 체험이었네요ㅠㅠ
댓글
profile image
카미유 2019.11.18. 03:47
아... 국내인줄 알고 놀랬네요.. mx관도 훌륭했지만 4dx도 너무 기대됩니다..!
댓글
profile image
서율 2019.11.18. 03:55
하긴 레이싱인데 이걸 4D로 봐야지 라는 생각을 못하고 있었네요.. 제발 교차라도 좋으니 용산에서 걸어주기를..!
댓글
profile image
백택 2019.11.18. 06:09
스크린 X 처음으로 보러 가야겠네요! 추천 감사합니다 ㅎ
댓글
Dodgethis 2019.11.18. 07:00
엇 해외에도 4dx 스크린엑스 관이 있군요? CGV가 수출한 건가요
댓글
profile image
golgo 2019.11.18. 07:03
우왓.. MX 사운드 죽이는데... 역시 4DX만의 강점이...^^
댓글
profile image
허니버터췹 2019.11.18. 07:23
포디로도 재밌나보군요
꼭 보러 가야겠어요.
댓글
profile image
A380 2019.11.18. 07:32
이 영화 4DX로 개봉하면 재관람 의사 있습니다 ㅋㅋㅋㅋ
댓글
LIKE 2019.11.18. 08:04
오 ㅋㅋㅋ 꿀팁 감사합니다 예매 성공해야겠네요 ㅎㅎ
댓글
profile image
선바람 2019.11.18. 08:32
이건 진짜 4dx로 느껴봐야 제맛이라고 상상했는데

정답이군요..!!
댓글
profile image
Ashgray 2019.11.18. 08:38
용포디 시사회라도 한 줄 알았습니다 ㅋㅋㅋㅋ
모든 포맷 다 봐야겠네요!!!
댓글
profile image
Vortex 2019.11.18. 08:39
오 외국이셨군요!
댓글
profile image
alnilam30 2019.11.18. 09:36
첫도전을 포드로 해봐야겠군요 ㅎㅎ
댓글
profile image
이마루 2019.11.18. 09:50
역사 꼭 포디로 봐야겠군요
댓글
profile image
슬옹am 2019.11.18. 10:15
제발 4dx로 해주었으면 하는 바램이 ㅠㅠ
댓글
profile image
오잉오잉 2019.11.18. 10:31
겨울왕국때문에 안 걸어줄까봐 조마조마하고있습니다. 용4dx스엑 프라임석이 최고 포맷일 것 같은데...ㅠㅠ
댓글
펭펭 2019.11.18. 13:30
저도 개봉하면 4dx로 보려구요 ! 용산에서 열어줬으면 좋겠습니다
댓글
profile image
carpediem 2019.11.18. 16:15
멋지네요~용포디를 과연 볼 수나 있을지...부럽습니다!
댓글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신고

"님의 댓글"

이 댓글을 신고 하시겠습니까?

삭제

"님의 댓글"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best 12월 7일 좌석판매율 8 PS4™ 57분 전00:05 682
best 12월 7일 박스오피스 (겨울왕국2 1000만 돌파) 20 rbb 1시간 전00:00 1616
best 여러분을 헷갈리게 만드는 캐릭터들 7 셋져 1시간 전23:36 897
best 지금은 사라진 극장들의 추억 7 sirscott 1시간 전23:23 973
best 포드v페라리 mx, imax, 4dx with screenx로 다 봤는데요 49 MyMelancholyBlues 2시간 전22:39 2335
best 아나 디 아르마스 사진 보고 가세요~ 17 미녀와야수 2시간 전22:37 1245
best 와그너 모라-아나 데 아마스 주연 넷플릭스 영화 [세르지오] 첫 스틸사진 6 이나영인자기 2시간 전22:32 814
best 아담 드라이버 연기가..(남우주연상 왜 유력인지 알겠어요ㅋㅋ) 31 닭한마리 2시간 전22:24 2055
best 관크에 대해서 여러분들의 의견 듣고 싶습니다. 24 imk1278 2시간 전22:06 1280
best 중국박스오피스 겨울왕국2 금요일대비 토요일 5배 상승 8 별세개반 3시간 전21:41 777
best 포드V페라리 입소문 많이났나 보네요..ㅋㅋ 61 닭한마리 3시간 전21:09 4540
best 제가 뽑은 최고의 넷플릭스 오리지널 영화 TOP 5 17 영소남 4시간 전20:11 3267
best [마카오영화제] 3일차 영화 감상 후기와 저녁 풍경 1 션님 4시간 전20:06 281
best IMAX MSM 카메라 (캐리 후쿠나가 인스타) 8 레일트레인 5시간 전19:50 1272
best [마카오영화제] 기브 미 리버티 / 라이트하우스 영화소개 및 후기 4 enchanted 6시간 전18:53 574
best [마카오영화제] 돔 상영관, Planetarium 체험기 12 키노맨 6시간 전18:40 1070
best 제임스 건 감독의 [기생충] 강추평 17 JL 6시간 전18:36 4444
best 옥주현, [캣츠] OST "Memory" 뮤직비디오 영상 17 (´・ω・`) 7시간 전18:01 1656
best [필독] 신입 익무인들이 참고하셔야할 내용 895 다크맨 18.06.19.15:52 283558
678559
image
상우 12분 전00:50 380
678558
image
백택 21분 전00:41 765
678557
image
VISION 23분 전00:39 895
678556
image
NeoSun 36분 전00:26 287
678555
image
WeReady 42분 전00:20 212
678554
image
Lalalal 45분 전00:17 407
678553
image
다크맨 50분 전00:12 332
678552
image
인간실격 51분 전00:11 201
678551
image
제이스 52분 전00:10 562
678550
image
루니엘 54분 전00:08 160
678549
image
PS4™ 57분 전00:05 682
678548
image
버닝롹스타 57분 전00:05 397
678547
image
rbb 1시간 전00:00 1616
678546
image
마르셀스 1시간 전23:58 1138
678545
image
Howwasyourday? 1시간 전23:57 701
678544
image
Django123 1시간 전23:57 217
678543
image
누승누 1시간 전23:52 643
678542
image
sinclair 1시간 전23:51 165
678541
image
제이스 1시간 전23:48 182
678540
image
rbb 1시간 전23:43 1320
678539
image
바이코딘 1시간 전23:41 1077
678538
image
셋져 1시간 전23:36 897
678537
image
솔방울 1시간 전23:28 837
678536
image
왈도3호 1시간 전23:25 575
678535
image
하루새 1시간 전23:25 149
678534
image
sirscott 1시간 전23:23 973
678533
image
LifeonMars 1시간 전23:23 366
678532
image
제이스 1시간 전23:22 563
678531
image
왈도3호 1시간 전23:21 160
678530
image
텐더로인 1시간 전23:19 481
678529
image
크림뷜레 1시간 전23:08 538
678528
image
ehdrbking 1시간 전23:07 743
678527
image
NeoSun 1시간 전23:06 503
678526
image
NeoSun 1시간 전23:04 182
678525
image
NeoSun 1시간 전23:03 16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