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극장.. 대중문화 관련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 목록
  • 아래로
  • 위로
  • 쓰기
  • 검색

TV 아이유 유니버스가 생기네요

KakaoTalk_20191112_185509509_01.gif

2011년 아이유는 시곗바늘을 돌리며 미래로 갑니다

 

KakaoTalk_20191112_185509509_02.gif

타임머신이 돌아가고

 

KakaoTalk_20191112_185509509_03.gif

2019년 12월 31일로 도착합니다

 

위 짤은 2011년 발표된 '너랑 나'의 뮤직비디오 장면입니다.

그런데 8년이 지난 지금!!!

 

그림17.jpg

 

그 뒷이야기가 '시간의 바깥'이라는 곡으로 공개된다고 합니다

 

그림18.jpg

KakaoTalk_20191112_185509509.gif

그 때 그 거위 털(?)도 나오고요

 

너랑 나 때 제작진이 참여했고, 이현우 배우님의 제대 후 첫 작품이라고 하네요.

대중음악에 시리즈로 제작된 노래, 뮤직비디오가 있긴 했지만

8년이라는 간격을 두고 이렇게 갑자기 너랑 나 후속 곡, 뮤비가 나온다고 하니깐 너무 기대돼서 설레발좀 쳐봅니다..ㅎㅎㅎㅎㅎㅎ

추천인 8

  • 외눈박이섬의삼지안
    외눈박이섬의삼지안
  • MarriageStory
    MarriageStory
  • 뉴타입이다
    뉴타입이다
  • 연영뮤덕
    연영뮤덕
  • 최야2
    최야2
  • Logan7
    Logan7

  • 다르다라
  • 송씨네
    송씨네

공유

facebooktwitterpinterestbandkakao story
퍼머링크

댓글 20

댓글을 많이 달아야 레벨업을 할수 있어요~!!
profile image
깨방정 작성자 2019.11.12. 19:23
다르다라
정말 예상치도 못한 전개였어요 ㅋㅋㅋㅋㅋㅋ
댓글
profile image
2등 Logan7 2019.11.12. 19:19
기다립니다 ㅎㅎ
댓글
profile image
깨방정 작성자 2019.11.12. 19:24
Logan7
빨리 듣고싶어요 ㅎㅎㅎㅎ
댓글
profile image
3등 최야2 2019.11.12. 19:27
이런거 너무 좋아요 ㅋ
댓글
profile image
깨방정 작성자 2019.11.12. 19:50
연영뮤덕
앨범나오기 기다리는 게 얼마만인지 모르겠어요ㅠㅠ
댓글
profile image
뉴타입이다 2019.11.12. 19:39
이미 ‘밤편지’랑 ‘잊어야 한다는 마음으로’ 뮤비를 느슨하게 이었던 적이 있지요 :) 팬으로서 매우 반가워요ㅠ
댓글
profile image
깨방정 작성자 2019.11.12. 19:52
뉴타입이다
뮤비 이어진 적이 또 있었군요?!?! 분홍신 이후로는 음악만 주로 듣다보니.... 이민수 작곡가님이랑 오랜만에 뭉쳐서 너무 기대돼요!!
댓글
profile image
김엄지 2019.11.12. 20:00
와 시간이 무섭게 흘렀네요ㅋㅋㅋ 너랑나같은 느낌의 곡일까요? 여튼 무지 기대됩니다!!
댓글
profile image
깨방정 작성자 2019.11.12. 20:16
김엄지
너랑 나랑은 좀 다른 무드라고 한 것 같아요! 그래도 작곡가는 같아요>_<
댓글
profile image
trugoy 2019.11.12. 20:33
너랑 나 끝부분에서 미래 장면 살짝 나오지 않았었나요? 그 연장선의 얘기일지ㅋㅋ 오랜만에 너랑나 듣고와야겠어요
댓글
profile image
깨방정 작성자 2019.11.12. 20:50
trugoy
미래장면 나왔었어요!! 어떻게 연결될지 모르겠네요
댓글
profile image
깨방정 작성자 2019.11.12. 22:23
신경좀끄셔
엄청 빠르죠....ㅠ
댓글
profile image
깨방정 작성자 2019.11.13. 00:42
외눈박이섬의삼지안
거의 일년을 준비했다는 것 같아요 ㄷㄷㄷ
댓글
profile image
Coming 2019.11.14. 00:14
이야 ㅋㅋㅋ 처음부터일까요 하다보니 기획하게 된걸까요? ㅋㅋㅋ 뭐가 됐든 팬으로서는 너무 설레는 일이네여 ㅋㅋㅋ
댓글
profile image
깨방정 작성자 2019.11.14. 00:18
Coming
설마 8년 후를 생각하고 만들었을 것 같진 않고,,,그럼 말도 안되게 대단하니깐.. 하다보니 인 것 같죠?? ㅋㅋㅋㅋㅋㅋ
댓글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신고

"님의 댓글"

이 댓글을 신고 하시겠습니까?

삭제

"님의 댓글"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best [BIFAN 2020 - 죽어는 봤지만] 간략후기 7 jimmani 6시간 전01:06 611
best [익무 라이브] 4회차 오늘이 제일 꿀잼이였어요~ 13 앨리스7 6시간 전00:48 732
best [익무 라이브] 속보: 다크맨 ♡ 토토로 55 하늘하늘나비 7시간 전00:22 2099
best [반도] 올 해 최고 사전 예매량 기록 경신 (Feat. 작년 빅4) 19 울버햄튼 7시간 전00:00 2478
best 7월 14일 박스오피스 14 ipanema 7시간 전00:00 1446
best 에스프레소 같은 로맨스 [콜드 워] 트리뷰트 4 이돌이 7시간 전23:47 563
best 굿즈와 영화 자체에 대한 고찰(?) 혹은 단상 18 kiwiphobia 8시간 전23:11 1965
best NEW의 2021년 텐트폴.. 드디어 본격적인 제작에 들어가나보네요 9 ipanema 8시간 전22:45 2688
best 오랜만에 롯시 갔다가 발견한 지박령(?)들.. 21 Chat-Shire 9시간 전22:27 2623
best 윤계상, 이하늬와 결별 후 영화감독 데뷔(종합) [단독] 17 sirscott 9시간 전22:17 3480
best 박신혜 이성경 커피차 인증 5 e260 10시간 전21:31 1116
best 핫토이스 DC 고담 코스라이더 피규어 공개 11 goforto23 10시간 전20:54 1447
best 오늘자 한국 넷플릭스 인기 TOP 10(7.14) 5 golgo 10시간 전20:39 1202
best 주관적으로 본 21세기 과소평가 감독들. 22 젊은날의링컨 11시간 전20:28 2695
best 넷플릭스 '올드 가드' 감독 " 마블 영화 하차가 감독 ... 6 goforto23 11시간 전19:35 2104
best 반도를 보기에 최적화 된 상영관이랑 비추천 상영관 총 정리! 26 HAPPY.. 12시간 전19:31 3120
best 저도 넷플릭스 베트남 액션 영화 '분노' 추천 6 golgo 12시간 전19:28 1402
best 씨네큐가 또..! 74 해피페이스 12시간 전19:15 5014
best [마이 넷플릭스] 디저트 변태가 소개하는 도쿄 맛집 12 쿨스 12시간 전19:05 945
best 아미 해머 부부 이혼 사유는 ‘성격 차이’ 7 goforto23 12시간 전18:52 2445
best [테넷] 에서 등장하는 해밀턴 시계에 대해서 알아봅시다. 36 제임스카메라 13시간 전18:15 2580
best 넷플릭스 영화, 드라마글 올릴 때 주의사항 50 익스트림무비 20.03.14.21:16 26503
best [필독] 신입 익무인들이 참고하셔야할 내용 965 다크맨 18.06.19.15:52 365789
766449
image
e260 17분 전07:17 195
766448
image
이나영인자기 19분 전07:15 67
766447
image
goforto23 21분 전07:13 188
766446
image
해피페이스 23분 전07:11 274
766445
image
공기프로젝트 23분 전07:11 339
766444
image
밍구리 26분 전07:08 193
766443
image
가나가 27분 전07:07 141
766442
image
goldenbug 38분 전06:56 626
766441
image
goforto23 42분 전06:52 140
766440
image
NeoSun 45분 전06:49 125
766439
image
밍구리 59분 전06:35 313
766438
image
goforto23 1시간 전06:24 530
766437
image
goforto23 1시간 전06:17 193
766436
image
goforto23 1시간 전06:06 252
766435
image
goforto23 1시간 전06:05 285
766434
image
raSpberRy 1시간 전05:40 259
766433
image
달과영혼 1시간 전05:39 292
766432
image
은쌈 2시간 전05:31 724
766431
image
여자친구 2시간 전05:29 681
766430
image
LINK 3시간 전04:04 451
766429
image
맬론 3시간 전03:58 178
766428
image
알바생 4시간 전03:20 589
766427
image
DPS 5시간 전02:26 802
766426
image
마싸 5시간 전02:22 224
766425
image
DPS 5시간 전02:15 791
766424
image
셋져 5시간 전02:09 595
766423
image
하늘하늘나비 5시간 전02:07 476
766422
image
Fiello 5시간 전02:06 594
766421
image
DPS 5시간 전02:06 486
766420
image
세상의모든계절 5시간 전02:00 704
766419
image
Story 5시간 전01:56 311
766418
image
링돌이 5시간 전01:49 350
766417
image
마싸 5시간 전01:46 390
766416
image
샤이아라보프 5시간 전01:39 893
766415
image
에라이트 5시간 전01:37 2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