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극장.. 대중문화 관련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 목록
  • 아래로
  • 위로
  • 쓰기
  • 검색

영화수다 (약혐주의) 마이클 플래니건 감독의 시그니처라 할 수 있는 장면 연출

tumblr_pxlcmmmT5g1wezi6zo1_500.gif

Ouija: Original of Evil (2016) dir. Mike Flanagan

 

tumblr_pxlcmmmT5g1wezi6zo3_500.gif

The Haunting of Hill House (2018) dir. Mike Flanagan

 

tumblr_pxlcmmmT5g1wezi6zo2_500.gif

Doctor Sleep (2019) dir. Mike Flanagan

 

텀블러 보다가 발견한 짤인데

이런 장면 연출을 좋아하시나봐요 ㅎㅎ

 

특히 위에 두 짤은 정말 기괴하고 섬뜩합니다... ㄷㄷ

 

<닥터 슬립>도 극장에서 볼때 저 장면 너무 소름끼쳤는데

위에 두 영화에 비하면 매우 양반이었군요 ㅋㅋㅋ

 

<닥터 슬립>으로 이분의 영화를 처음 접했는데 완전 대만족해서

어서 빨리 전작들을 모두 찾아보기로 다짐했습니다^_^

추천인 6

  • bonvoyage
    bonvoyage
  • 솔로
    솔로
  • 버터
    버터
  • 찬영
    찬영
  • 알폰소쿠아론
    알폰소쿠아론
  • sonso1112
    sonso1112

미녀와야수 미녀와야수
37 Lv. 242015/250000P

공유

facebooktwitterpinterestbandkakao story
퍼머링크

댓글 10

글을 읽고 댓글을 달지않으면, 포인트가 깎여나갑니다.
profile image
1등 sonso1112 2019.11.09. 22:56
와.......기괴하네요 ㅎㅎㅎ 감독님이 이런 연출 좋아하시나봅니다 ㅎㅎㅎ 아님 트레이드마크처럼 집어넣는 걸까요?? ㅎㅎㅎ
댓글
profile image
미녀와야수 작성자 2019.11.09. 23:00
sonso1112
감독님만의 시그니처인 것 같습니다 ㅎㅎ 얼른 이분 영화를 모두 섭렵해야겠어요^^
댓글
profile image
미녀와야수 작성자 2019.11.09. 23:05
알폰소쿠아론
마침 넷플에 올라와있더라구요 ㅎㅎ
내일 챙겨볼 계획입니당
댓글
profile image
3등 버터 2019.11.09. 23:07
이런 연출 기괴하게 잘하시는듯 ㅎㅎ
댓글
profile image
미녀와야수 작성자 2019.11.09. 23:13
버터
공포 영화에서 두각을 드러내고 있는 감독인 것 같습니다^^
댓글
profile image
bonvoyage 2019.11.10. 00:40
이 분 영화는 <닥터 슬립>이 처음이라 몰랐는데 사람을 옴짝달싹 못하게 하는 게 취향이시군요...
댓글
profile image
미녀와야수 작성자 6일 전17:12
bonvoyage
이번 <닥터 슬립>을 계기로 팬이 많이 생길 듯 합니다^^
댓글
profile image
한솔2 2019.11.10. 01:00
닥터슬립 오싹하니 무서웠는데 호러영화 전문 이셨군요!!!!
댓글
profile image
미녀와야수 작성자 6일 전17:13
한솔2
넷플에 감독의 전작들이 몇 편 올라와 있던데 천천히 정주행 해봐야겠어요 ㅎㅎ
댓글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신고

"님의 댓글"

이 댓글을 신고 하시겠습니까?

삭제

"님의 댓글"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best 11월 16일 좌석판매율 7 PS4™ 8시간 전00:03 1341
best 11월 16일 박스오피스 18 rbb 8시간 전00:00 2530
best 20191116 영화 윤희에게 무대인사 영상 및 사진 17 raindrop06 9시간 전23:25 1030
best 서울아트북페어에 가서 캐롤 각본집 사왔어요. 15 루니엘 9시간 전23:06 1588
best 이미 악명이 널리 퍼진 건지... 1/3도 안 팔렸네요 30 박엔스터 9시간 전23:04 5808
best 제목이 <아메리칸~>인 영화들 17 알폰소쿠아론 9시간 전22:44 1379
best [백엔의 사랑] 다케 마사하루 연출 버디무비 "거짓말투성이"... 5 이나영인자기 10시간 전22:27 793
best 넷플릭스 [지진새] 영화 좋네요~ 19 미녀와야수 10시간 전22:10 2939
best 쿠엔틴 타란티노 감독전 전부 감상한 후기! + 개인적인 TOP 5 12 KYND 10시간 전21:57 1773
best 블루레이 수집 34 마리아노 11시간 전21:22 1753
best (rbb 님 나눔) '심판' 후기 - 극에 설득력을 부여하는 다이... 14 happygroot 11시간 전21:22 851
best ‘엔드게임’ 성인딸 나온 삭제씬의 비밀 (스포) 10 NeoSun 11시간 전21:08 3509
best 최근 브로드웨이에서 제작된 영화 원작 뮤지컬 5 스티비원더걸스 12시간 전20:30 945
best 25살전에 장편영화를 만든 국내감독들 6 살다보니 12시간 전20:28 2145
best [게임카테고리] 이번에 대박터진 스타워즈 게임! 6 영소남 13시간 전19:14 1477
best <카센타> 무대인사 시사회 배우및 감독님의 당부의 말씀 및 후기 15 이청훈 13시간 전19:04 1114
best 샘 맨데스 감독 '1917' 새 오스카 캠페인 포스터 3종 10 (´・ω・`) 14시간 전18:19 2133
best 재능 넘치는 20대 남배우가 쏟아졌던 2000년대 16 죄많은소년 14시간 전18:00 3687
best <포드v페라리> 시사회... 사과문입니다 149 다크맨 1일 전01:36 10262
best [필독] 신입 익무인들이 참고하셔야할 내용 886 다크맨 18.06.19.15:52 263114
669229
image
JL 21분 전08:17 160
669228
image
JL 43분 전07:55 197
669227
image
JL 1시간 전07:37 353
669226
image
JL 1시간 전07:30 192
669225
image
JL 1시간 전07:27 162
669224
image
jah 2시간 전05:59 286
669223
image
월계수 3시간 전05:20 204
669222
image
라파라파 5시간 전03:26 598
669221
image
새벽밤 5시간 전02:39 942
669220
image
Realife 6시간 전02:32 400
669219
image
뭉게뭉게구름 6시간 전02:19 225
669218
image
tmark 6시간 전02:13 1108
669217
image
뭉게뭉게구름 6시간 전02:09 187
669216
image
이신헌 6시간 전02:08 233
669215
image
이신헌 6시간 전02:05 215
669214
image
무비 6시간 전02:00 876
669213
image
라이트하우스 6시간 전01:56 178
669212
image
세티 6시간 전01:56 177
669211
image
뭉게뭉게구름 6시간 전01:49 150
669210
image
JL 7시간 전01:30 923
669209
image
VISION 7시간 전01:27 755
669208
image
쥬쥬짱 7시간 전01:23 1354
669207
image
JL 7시간 전01:16 631
669206
image
JL 7시간 전01:11 700
669205
image
소울메이트 7시간 전01:10 734
669204
image
JL 7시간 전01:09 774
669203
image
소울메이트 7시간 전01:06 300
669202
image
jah 7시간 전00:52 726
669201
image
엠마스톤 8시간 전00:31 152
669200
image
하루새 8시간 전00:24 318
669199
image
소설가 8시간 전00:15 315
669198
image
루니엘 8시간 전00:07 811
669197
image
연리 8시간 전00:07 290
669196
image
PS4™ 8시간 전00:03 1341
669195
image
rbb 8시간 전00:00 25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