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극장.. 대중문화 관련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 목록
  • 아래로
  • 위로
  • 쓰기
  • 검색

영화수다 엔젤해즈폴른 후기 (on 메박성수 2관)

  • A380 A380
  • 3565
  • 38

일단 한줄평을 하면 

 

정신없이 있다온 2시간 입니다

 

아마 영화를 보시면 느끼실수 있는걸 적어보면

 

관객을 FPS 게임장으로 인도하고요, 정신 쏙 빼놓습니다

그리고 계속 긴장감을 놓을수가 없게 합니다

단, 스토리는 단순해서 금방 빌런이 누군지 친절하게 알려줍니다

CG가 꽤 많아서 비쥬얼 좋아하는 분은 좋아하시리라 생각합니다

당연히 극장에서 봐야하는 영화고요, 솔직히 팝콘영화로는 딱이네요

스트레스가 딱 ~~풀리네요 ㅎㅎ

 

제 평점은 3/5입니다 나름 재밌었습니다 

제라드 버틀러는 딱 이 역할이 잘 맞네요 ㅎㅎ

존윅에 나오는 호텔지배인님 뵈어서 반가웠습니다

 

그리고 영화관을 리뷰하면요 메박 성수 2관입니다

 

앞좌석과의 경사가 좀 있어서 괜찮습니다만 스크린 위치가 좀 낮네요

뒤에서 보시면 좀 내려다 보실수 있겠습니다

사진은 맨뒤에서 찍었습니다 참고 하시고요

사운드는 만족합니다 무난했습니다

 

AB3455D6-FBFA-47CC-84C7-7A385FE6F5AF.jpeg

우측 하단에 비상구등 때문에 좀 화면 우측 하부가 방해가 있습니다

 

그리고 상영관내 통신상태가 유플러스 경우 정말 안 좋습니다

참고하세요

7FEC015D-64A6-4273-B946-9D4E18DF24EB.jpg

 

 

 

 

추천인 14

  • WinnieThePooh
    WinnieThePooh
  • R..
    R..
  • bk2ys
    bk2ys
  • (-o-(a긁적
    (-o-(a긁적
  • 이레
    이레
  • 알폰소쿠아론
    알폰소쿠아론

  • 시비돼지
  • TOTTENHAM
    TOTTENHAM
  • 옵티머스프라임
    옵티머스프라임

  • gdgrg
  • 타비
    타비
  • deckle
    deckle
  • 버터
    버터
  • 이마루
    이마루

A380 A380
33 Lv. 181190/190000P

Twice >> A380 

(Since 19.11.14 ~ )

공유

facebooktwitterpinterestbandkakao story
퍼머링크

댓글 38

글을 읽고 댓글을 달지않으면, 포인트가 깎여나갑니다.
profile image
1등 이마루 2019.11.09. 18:13
딱 킬링타임무비이군요
댓글
profile image
A380 작성자 2019.11.09. 18:14
이마루
넵 아무생각없이 보는영화죠

다만 팝콘이 있어야 되요 ㅋㅋ 팝콘영화니까요
댓글
profile image
2등 버터 2019.11.09. 18:13
런던 해즈 폴른 보고 가야겠습니다 ㅎㅎ
댓글
profile image
A380 작성자 2019.11.09. 18:14
버터
ㅎㅎ 시간 금방 갑니다 재밌게 보세요
댓글
profile image
3등 deckle 2019.11.09. 18:21
호텔 지배인 안경 없어도 대차게 알아보셨네요. 메가박스 신 지점들이 와이파이에도 인색하고 대체로 통신 상태가 안 좋은 모양입니다.
댓글
profile image
A380 작성자 2019.11.09. 18:22
deckle
ㅋㅋ 그분 목소리와 눈빛이 워낙 특이해서요

보니까 신축건물이라 통신 중계기가 아직 설치가 안된듯 합니다
댓글
profile image
케이시 2019.11.09. 18:26

와, 앞시간 <날씨의 아이> 보고 나가면서 대기줄 봤는데, 긴 줄 보고 포기했습니다.

댓글
profile image
A380 작성자 2019.11.09. 18:26
케이시
넵 줄이 길긴 했죠 저도 거진 앞에가서 봤네요 ㅎㅎ
댓글
profile image
타비 2019.11.09. 18:27
내일 원데이프리패스 구입했는데..
귀찮기도하고 😭😭 멀어서 ......
가봐야하나 고민되네요 ㅎ
댓글
profile image
A380 작성자 2019.11.09. 18:27
타비
ㅋㅋ 여기 뭐 없습니다 든든히 먹고 오세요

전 매점에서 팝콘+콜라해서 2000원에 대충 떼웠네요
댓글
profile image
타비 2019.11.09. 18:29
A380
내일 카라멜팝콘 100원 행사하더라구요
ㅎㅎㅎㅎㅎㅎ
댓글
profile image
A380 작성자 2019.11.09. 18:30
타비
헐 ㅋㅋ 지마켓 말씀하시는군요

그알보면서 사야겠네요
근데 내일은 극장출근 안할거 같은데요 ㅠㅠ
댓글
gdgrg 2019.11.09. 18:35
먼저 보시다니 대박 부럽습니ㅢㆍ
댓글
profile image
A380 작성자 2019.11.09. 18:58
gdgrg
별말씀을요 ㅎㅎ 그냥 운이 좋아서 공짜로 봤네요
댓글
gdgrg 2019.11.09. 19:25
A380
ㅎ ㅎ 그것도 재주죠♡♡
댓글
profile image
A380 작성자 2019.11.09. 18:57
옵티머스프라임
넵 콜오브듀티 같은 그런 느낌요 ㅋㅋ
댓글
profile image
TOTTENHAM 2019.11.09. 18:44
볼까말까 고민했는데 꼭봐야겠군요!!!!!
댓글
profile image
A380 작성자 2019.11.09. 18:57
TOTTENHAM
스트레스가 그냥 시원하게 똭 ~~~ 풀립니다 ㅎㅎㅎ
댓글
시비돼지 2019.11.09. 18:46
아직 이 영화 개봉날짜가 안됐다보니..시간표 대충봤을때 엔젤오브마인 이겠거니 하고 넘겼다가 이제알았네요 ㅠㅠ 모든 관들이 비상등(관마다 형태는 다릅니다만)이 이상하게 설치되어있어서 엄청 거슬리는거 같아요. U플러스 심각하게 안터지는건 건물 전체적으로 공사끝나면 해결되리라 믿습니다ㅠㅠ
댓글
profile image
A380 작성자 2019.11.09. 18:57
시비돼지
에고... 제목을 잘못보신 ㅠㅠ..

2관 비상등 위치는 에러입니다 ㅠㅠ

통신사가 중계기 달아놓으리라 봅니다 ㅎㅎ
댓글
profile image
A380 작성자 2019.11.09. 18:56
알폰소쿠아론
넵 암생각 없이 보셔도 됩니다 !!
댓글
profile image
TOTTENHAM 2019.11.09. 21:10
A380
전작 복습해야하나요? 여쭤보려했는데...이미 있군요. 그냥 가도 되겠군요!!!!
댓글
profile image
이레 2019.11.09. 19:36
mx관 시사회티켓 끝난후 엔젤해즈폴른 티켓배부 하더군요. ㅋㅋ 아마 그 어디엔가 계셨겠.. 그나저나 이 영화 보고싶던 영화였는데 정말 팝콘들고 가는 영화인가보네요. @@ mx관이 진정 궁금했을 뿐.. ㅋㅋ
댓글
profile image
A380 작성자 2019.11.09. 19:39
이레
넵 전 좀 늦게 가서 겨우 받았습니다 ㅋㅋ

mx관이 좋다고들 하시네요 나중에 가봐야겠습니다 ㅎㅎ
댓글
profile image
(-o-(a긁적 2019.11.09. 19:42
괜히 로튼 팝콘지수가 94% 나온게 아니군요 ~
댓글
profile image
A380 작성자 2019.11.09. 19:45
(-o-(a긁적
그냥 아무 생각없이 가서 보고오심 됩니다 !
댓글
profile image
bk2ys 2019.11.09. 21:10
1탄도 전 재밌게 봤는데 ㅋㅋ 기대중입니다 ㅋ
댓글
profile image
R.. 2019.11.09. 21:18
크 역시 본전뽑는 시리즈 백악관,런던 재미나게본 입장으로서 기대 저버리지않는 꿀잼 액션 기대됩니다
댓글
profile image
Awesome 2019.11.09. 21:22

역시 상남자 ㅋ 액션 형님 답군요 ㅎ

댓글
profile image
WinnieThePooh 2019.11.09. 21:55
익무에서 대차게 욕처먹은 갓 오브 이집트나 런던 해즈 폴른도 무지 잼나게 봤던지라
이 영화 역시 무진장 기대중입니당~~ㅎㅎㅎ
다만 예매권이 2셋이나 있어서 걍 개봉하고 천천히 보려구요...ㅋㅋ
성수점도 천천히 가보는걸로~
댓글
랄라라랄 2019.11.09. 23:03
오락영화 좋아하는데 빨리 보고싶네요~
댓글
profile image
백택 2019.11.10. 00:04
SKT도 3층 화장실에서 LTE가 끊기더군요;; 금요일은 괜찮았었는데 사람 몰리면서 생기는 현상 같습니다.
댓글
profile image
disneylove 2019.11.10. 03:28
액션 즐기기에는 딱이겠네요.ㅎ
댓글
profile image
온새미로 2019.11.14. 18:13

진짜 스트레스 빠앜 풀리는

정신없이 빵야빵야~뿌쎠뿌셔~~~

개운하게 방금 보고 나왔네요!

저는 꿀잼이었습니다! ^^#

댓글
profile image
A380 작성자 2019.11.14. 18:13
온새미로
ㅋㅋㅋ 사이다 영화라 ㅋㅋ
댓글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신고

"님의 댓글"

이 댓글을 신고 하시겠습니까?

삭제

"님의 댓글"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best 그 어떤 분보다 아우라가 느껴지는 시상자 14 leodip19 10분 전23:06 874
best 김우빈 배우 나왔네요 ㅜㅜㅜㅜㅜ집찍 ㅜㅜ 21 복싱아 52분 전22:24 2100
best 겨울왕국2 용포디는 작정하고 만들었네요.(효과중심 후기) 9 sirscott 54분 전22:22 685
best [기생충], 13회 아시아 퍼시픽 스크린 어워드에서 베스트 필름상 수상 6 이나영인자기 1시간 전22:10 615
best 겨울왕국 2 CGV 오디언스 킷 한마디로 ‘통수’입니다 29 속왕 1시간 전22:09 2529
best 40회 청룡영화상 시상식 결과 25 익스트림무비 1시간 전22:08 3897
best [겨울왕국2] 자체제작 캐릭터 엽서가 도착했어요~😍 17 앨리스7 1시간 전21:52 1094
best 이번 청룡영화상 유행어 36 leodip19 1시간 전21:47 2976
best [겨울왕국2] 중국 입동포스터 15 손별이 1시간 전21:21 1260
best 겨울왕국 사진도 줄서서 찍어야하는 현재 용산cgv 현황 29 아지뱀 2시간 전21:11 2911
best 크리스찬 베일의 최고 열연 top 5(주관주의) 13 미션시바견 2시간 전21:06 706
best [얼굴없는 보스] - 2019년의 [리얼] 12 LinusBlanket 2시간 전20:44 936
best 스크린 독과점은 잘못된거죠, 근데 서는 위치에 따라 달라지죠 6 어둠의다크 3시간 전20:12 1149
best [조커] 감독 - 워너 회장과 속편 논의...아직 초기단계 6 JL 3시간 전19:48 1218
best 일본에서 개봉하는 극한직업 포스터를 한글로 바꿔 보았습니다. 14 THEHANBIN 4시간 전19:10 2048
best 코엑스 메가박스 매점 현황.jpg 34 핫도그양념치킨짜장면 4시간 전19:06 5258
best 서울에만 사셨던 분들은 잘 체감 못하실수도... 59 알폰소쿠아론 4시간 전18:24 5262
best 독점 논란과 관련해서, 요즘 영화들 너무 빨리 내려가지않나요? 40 랑게르한스 5시간 전17:34 3083
best [단독] '청룡 복귀' 김우빈, 내년 2월 최동훈 감독 신작 첫 ... 11 rbb 5시간 전17:21 2641
best 블룸하우스 호러 신작 [판타지 아일랜드] 최신 포스터 15 머핀 6시간 전17:14 1623
best 겨울왕국2 독과점 논란에 대한 생각(긴글 입니다ㅠㅠ) 96 닭한마리 6시간 전16:40 4630
best '포드 V 페라리' 보상용 IMAX 티켓 보내드렸습니다. 74 익무노예 8시간 전14:41 2241
best 스팸, 어그로, 스포빌런 처리 방법입니다 82 다크맨 23시간 전23:32 3521
best [필독] 신입 익무인들이 참고하셔야할 내용 887 다크맨 18.06.19.15:52 265075
671723
image
MoLo 방금23:16 9
671722
image
버닝롹스타 1분 전23:15 31
671721
image
성실 3분 전23:13 301
671720
image
영사남 3분 전23:13 298
671719
image
nono 4분 전23:12 207
671718
image
JL 6분 전23:10 115
671717
image
SEOTAIJI 6분 전23:10 386
671716
image
nono 8분 전23:08 702
671715
image
해오평석 8분 전23:08 180
671714
image
영화랑극장이랑 8분 전23:08 442
671713
image
연리 9분 전23:07 163
671712
image
KimMin 9분 전23:07 52
671711
image
머핀 9분 전23:07 116
671710
image
아이쿠123 9분 전23:07 144
671709
image
leodip19 10분 전23:06 874
671708
image
abcxyz 11분 전23:05 320
671707
image
leodip19 12분 전23:04 632
671706
image
밍구리 13분 전23:03 278
671705
image
야가미 15분 전23:01 165
671704
image
신류진 15분 전23:01 372
671703
image
nono 15분 전23:01 1481
671702
image
영화랑극장이랑 17분 전22:59 440
671701
image
golgo 17분 전22:59 575
671700
image
nono 20분 전22:56 1692
671699
image
뽕쮼호 24분 전22:52 433
671698
image
양치하는앵무새 27분 전22:49 548
671697
image
SlowlyButSurely 28분 전22:48 864
671696
image
Bogaeme 29분 전22:47 575
671695
image
버츠비립 29분 전22:47 386
671694
image
Lindenbaum 30분 전22:46 769
671693
image
nono 31분 전22:45 1037
671692
image
헤더 32분 전22:44 263
671691
image
부찌햄 33분 전22:43 481
671690
image
아지뱀 34분 전22:42 816
671689
image
wodo 36분 전22:40 2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