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극장.. 대중문화 관련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 목록
  • 아래로
  • 위로
  • 쓰기
  • 검색

영화수다 결혼 이야기 등 넷플릭스 영화 4편 극장개봉 확정

xbbdx.jpg

더 킹 헨리 5세는 10월 23일, 

아이리쉬 맨 11월 20일

결혼 이야기 11월 27일

두 교황 12월 11일

 

국내 일부 극장에서 상영 개봉을 확정 지었습니다

부산에서 아쉬웠던 분들은 좋은 기회에 만나보시기 바랍니다

추천인 48


  • rhea
  • 하이젠버그
    하이젠버그
  • 마스터D
    마스터D
  • 청월
    청월
  • espresso
    espresso
  • 스콜세지
    스콜세지
  • robertdeniro
    robertdeniro

  • 하늘하늘나비
  • 유네르
    유네르
  • None
    None

  • 막시무스
  • 찬영
    찬영
  • 앨리스7
    앨리스7
  • 레레양
    레레양
  • 미녀와야수
    미녀와야수
  • 바이코딘
    바이코딘
  • 낡낡
    낡낡
  • 꼬꼬
    꼬꼬

  • 빛나
  • 야행성동물
    야행성동물
  • 221B
    221B
  • WinterRain
    WinterRain
  • ㅈㅅㅈㅅ
    ㅈㅅㅈㅅ
  • NeoSun
    NeoSun
  • sonso1112
    sonso1112
  • Q.Tarantino
    Q.Tarantino
  • 햇볕
    햇볕
  • 알모도바르
    알모도바르
  • 하비에르
    하비에르
  • 에라이트
    에라이트
  • 샤프펜슬
    샤프펜슬
  • 피클주
    피클주

  • 뜬구름
  • 이마루
    이마루
  • 에펠
    에펠
  • raSpberRy
    raSpberRy
  • 돌멩이
    돌멩이
  • 오미자
    오미자
  • 우아아악
    우아아악
  • happygroot
    happygroot
  • 버닝롹스타
    버닝롹스타
  • LinusBlanket
    LinusBlanket
  • 한솔2
    한솔2
  • 순수한조이
    순수한조이
  • rbb
    rbb
  • 코큰이최고
    코큰이최고
  • 해일
    해일

공유

facebooktwitterpinterestbandkakao story
퍼머링크

댓글 71

글을 읽고 댓글을 달지않으면, 포인트가 깎여나갑니다.
profile image
1등 김하디 2019.10.10. 12:33
더킹 생각보다 빨리 하네요 ㅜㅜㅜ 앗싸
댓글
profile image
3등 rbb 2019.10.10. 12:36
대박!!!!!!
댓글
profile image
순수한조이 2019.10.10. 12:38
와 4작품 모두인가요?????
정말 대박이네요 꼭 가서 보겠습니다
댓글
카메라맨 작성자 2019.10.10. 12:38
순수한조이
네맞습니다 4작품
댓글
profile image
순수한조이 2019.10.10. 12:54
카메라맨
로마는 아트나인에서 봤었는데 서울에서 해줬으면 좋겠네요ㅠㅠ
댓글
profile image
한솔2 2019.10.10. 12:40
네편 다 꼭 봐야 하는거군요!!!!♡♡
댓글
카메라맨 작성자 2019.10.10. 14:10
달다구링
저두 기대하고있었습니다
댓글
profile image
LinusBlanket 2019.10.10. 12:45
북미보다 2~3주씩 늦는 스케줄이네요.. [아이리쉬맨]은 그냥 월드와이드로 11/1 맞춰주나 기대했는데..
댓글
카메라맨 작성자 2019.10.10. 14:11
LinusBlanket

ㅜㅠ 그러게요 일정은 아쉽지만 개봉해주는게 다행이네요

댓글
원진아 2019.10.10. 12:50
네 작품 다 기대되는 작품인데, 좋은 소식이네요 :)
댓글
profile image
stepin 2019.10.10. 12:51
부국제 상영 영화들은 확실히 개봉이 빨라서 좋아요 ㅎㅎ
댓글
카메라맨 작성자 2019.10.10. 14:11
stepin
그쵸 ㅠㅠ 화제작들은 개봉이 빠르니
댓글
profile image
버닝롹스타 2019.10.10. 12:51
많이들 기다린 화제작 개봉은 정해졌네요 :)
댓글
카메라맨 작성자 2019.10.10. 14:12
버닝롹스타
다들 기다리셨더라구요 좋은 소식이네요
댓글
profile image
happygroot 2019.10.10. 12:53
아 ㅜㅜㅜㅜㅜㅜㅜㅜ 부국제 이 영화들 보려고 예매해두었다가 못가서 속상했는데 ㅜㅜㅜ 진짜진짜 행복하네요
댓글
카메라맨 작성자 2019.10.10. 14:12
happygroot
꼭 이번에 보시길~~~~
댓글
Madison 2019.10.10. 12:54
멀티플렉스에서도 개봉할까요? ㅠㅠ
댓글
profile image
우아아악 2019.10.10. 12:59
4편 다 극장에서 볼 수 있겠군요ㅎㅎㅎ
댓글
profile image
오미자 2019.10.10. 13:05
예매 실패해서 아쉬웠는데 극장 개봉한다니 정말 좋네요ㅠㅠ
댓글
profile image
돌멩이 2019.10.10. 13:06

와!!! 너무너무 기대됩니다!! 최소 근처 다양성 영화관에선 볼 수 있겠네요ㅠㅠ

댓글
카메라맨 작성자 2019.10.10. 14:13
raSpberRy
저두 아이리쉬맨 기다리고있습니다
댓글
profile image
에펠 2019.10.10. 13:09
우와 다 기대작들 ㅎㅎㅎ
댓글
profile image
희열 2019.10.10. 13:13
4편 다 엄청 보고 싶었는데 좋은 소식이네요. 그래도 멀티플렉스에서는 안 해줄테니 씨네큐에서 꼭 해주길 ㅎㅎㅎ
댓글
profile image
모베쌍 2019.10.10. 13:17
그래도 멀티플렉스선 안하겠죠?
댓글
profile image
이마루 2019.10.10. 13:17
두 교황 꼭 볼겁니다 ㅎㅎ
댓글
뜬구름 2019.10.10. 13:17
더킹 생각보다 일찍 하네욬ㅋㅋㅋㅋㅋ!!
댓글
profile image
피클주 2019.10.10. 13:30

결혼 이야기 궁금했는데 조금만 더 기다리면 되겠군요!! 정보 감사합니다 ><

댓글
profile image
샤프펜슬 2019.10.10. 13:34
‘아이리쉬 맨’만큼은 극장에서 보고싶네요
댓글
profile image
에라이트 2019.10.10. 13:34
헐 다 극장개봉이라니ㅠㅠㅠㅠㅠ 너무 좋아요
댓글
profile image
햇볕 2019.10.10. 13:55
얏호!! 극장에서도 볼 수 있다니!!
댓글
profile image
알모도바르 2019.10.10. 13:56
넷플 사용자지만, 아이리쉬맨은 무조건 극장에서 볼겁니다ㅠㅠ
그리고 결혼이야기랑 두 교황 이번에 부산에서 보신 분들 평 진짜 좋더라고요.
댓글
카메라맨 작성자 2019.10.10. 14:21
알모도바르
저두요 ㅠㅠ 두교황 못봐서 땅 칠뻔했습니다
댓글
벤더 2019.10.10. 14:15
더킹 두교황봤는데 다시보구 결혼이야기는 초기대작인데기대되여ㅎㅎ
댓글
profile image
sonso1112 2019.10.10. 14:16
맙소사 너무 기쁜 소식이네요!!!!!!!!!!!!!!!!!!!!!!!! ㅜㅜ
댓글
카메라맨 작성자 2019.10.10. 14:20
sonso1112
저두 너무 기쁘네요 두 교황 아이리쉬맨 못보나했습니다
댓글
profile image
NeoSun 2019.10.10. 14:20
우어.. 매리지 스토리...
댓글
카메라맨 작성자 2019.10.10. 14:26
NeoSun
ㅎㅎㅎ 다들 기뻐하시는군요
댓글
카메라맨 작성자 2019.10.10. 14:26
라니라니
저두 감사합니다~~^^
댓글
profile image
ㅈㅅㅈㅅ 2019.10.10. 14:27
와아 보고싶었던 것들이에요 정보 감사합니다
댓글
profile image
WinterRain 2019.10.10. 14:38
4편 모두 개봉 확정이라니 너무 좋아요ㅠㅠ 10~12월 정말 풍성하네요!! 정보 감사합니다ㅠㅠ
댓글
profile image
221B 2019.10.10. 15:33
다 기다리고 있어요ㅠㅠㅠㅠ 넷플릭스 구독중이지만 극장상영 정말 놓칠수 없습니다!!
댓글
profile image
야행성동물 2019.10.10. 15:52

부산에서 못 봐서 넷플릭스로 봐야하나보다 싶었는데~~ 영화관에서 볼 수 있다니 행복한 소식입니다!!! 좋은 소식 전해주신 덕분에 다른 분들도 기뻐하시는 걸 보니 그것도 기분이 좋네요~^^

댓글
빛나 2019.10.10. 16:09
오오 다행이네요~~ 못 본 작품들 꼭 보고 두 교황은 다시 볼 거예요 두 교황 강추합니다!!!
댓글
profile image
꼬꼬 2019.10.10. 16:59
정말 대박입니다
댓글
profile image
미녀와야수 2019.10.10. 21:38
3사 멀티플렉스 극장에선 보기 힘들겠죠...? ㅠ
댓글
profile image
레레양 2019.10.10. 21:47
아싸~! 호평 자자한 작품들을 극장에서 볼 수 있다니 너무 좋네요!
집에서 보면 왠지 제 집중력이 날라다니는 먼지만큼도 안모이더라고요ㅠ
댓글
profile image
앨리스7 2019.10.10. 22:04
<더킹 헨리 5세> 꼭 보려고하는데 일부극장이라 어디서 상영하는지 찾아봐야겠네요!!
댓글
막시무스 2019.10.10. 22:18
와 두교황이랑 아이리쉬맨 꼭 봐야지
댓글
profile image
None 2019.10.10. 22:45
결혼이야기는 부국제에서 못봤는데ㅠㅠ 다행입니다 보러가야지 ~
댓글
profile image
유네르 2019.10.10. 23:28
기대작들인데 멀티플렉스는 아니지만 그래도 극장에서 틀어줘서 다행입니다.
댓글
profile image
KYND 2019.10.11. 00:47
우와아 ㅎㅎ 역시 영화는 영화관에서!
댓글
rhea 2019.10.11. 08:58
바로 보러가야겠네요 ㅎㅎ
댓글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신고

"님의 댓글"

이 댓글을 신고 하시겠습니까?

삭제

"님의 댓글"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best 나카시마 테츠야 신작 [온다] 국내 티저 포스터 12 rbb 20분 전18:14 569
best 송지효-김무열 주연 [침입자] 메인 예고편 공개 rbb 34분 전18:00 421
best 토드 헤인즈 감독 '다크 워터스' 메인 예고편 공개 3 golgo 38분 전17:56 316
best 강동원-이정현 주연 [반도] 예고편 공개 예정 7 rbb 39분 전17:55 1341
best 굿즈나래 이외 3개의 또다른 택배로 온 굿즈들 Feat 익스트림 무비 25 R.. 1시간 전16:53 1170
best 춤신춤왕 요키 29 낡낡 1시간 전16:42 1059
best CGV 다크워터스 광고 ㅋㅋ 15 죄많은소년 2시간 전16:27 1695
best 봉준호 감독의 오스카 수상이 늦었다고 주장하는 일본 평론가 20 golgo 2시간 전16:20 3639
best [기생충] 봉준호 감독 , 송강호 배우 일본 방문 일정 확정 16 왕정문 2시간 전16:03 2128
best "'기생충'이 '민사라 칸나' 표절?..오히려 ... 12 sirscott 3시간 전15:23 3528
best 올타임 레전드였던 르망24 빵오빠 >_< 36 복싱아 3시간 전15:05 2869
best 다미다미 김다미 11 수위아저씨 3시간 전15:00 2053
best [작은 아씨들] 소설책 3권 비교 & 무비 아트북 20 앨리스7 3시간 전14:55 939
best Parodysite (문세윤,유세윤 기생충 수상소감 패러디) 15 도리 3시간 전14:51 2941
best 넷플릭스 내사모남 파트2를 보았습니다 4 돌멩이 3시간 전14:47 400
best 조던 필 제작, 알 파치노 주연 나치소탕 드라마 "헌터스" 로... 9 이나영인자기 4시간 전14:25 1073
best 카메라를 멈추면 안돼 블루레이가 도착했습니다 6 wandava 4시간 전14:24 767
best '1917' - 전쟁과 시간 2 수위아저씨 4시간 전14:05 794
best CJ측 - 기생충 인도 영화 표절 의혹 ? 연락 받은적 없다 14 JL 4시간 전13:36 2468
best '지푸라기 짐승들' 리뷰 이벤트 오늘 마감입니다 14 익무노예 6시간 전12:23 641
best 20편의 영화로 보는 제2차 세계대전 27 알폰소쿠아론 6시간 전12:15 1454
best [지푸라기라도 잡고 싶은 짐승들 : 시사회 후기] 영화적 재미에 몰빵한... 3 땔랭이 6시간 전11:47 759
best [필독] 넷플릭스 영화, 드라마 글 올리실때 참고해주세요 89 익스트림무비 19.12.13.23:36 26629
best [필독] 신입 익무인들이 참고하셔야할 내용 930 다크맨 18.06.19.15:52 321060
713666
image
오나일 1분 전18:33 41
713665
image
PS4™ 3분 전18:31 48
713664
image
disneylove 3분 전18:31 96
713663
image
Meerkat 3분 전18:31 53
713662
image
닭한마리 6분 전18:28 212
713661
image
복싱아 7분 전18:27 175
713660
image
룰루리요 10분 전18:24 128
713659
image
그리움의시작 10분 전18:24 284
713658
image
(´・ω・`) 10분 전18:24 120
713657
image
라나콘도르 14분 전18:20 376
713656
image
척사광a 19분 전18:15 232
713655
image
rbb 20분 전18:14 569
713654
image
rbb 22분 전18:12 285
713653
image
JL 34분 전18:00 459
713652
image
rbb 34분 전18:00 421
713651
image
젬마 34분 전18:00 826
713650
file
NeoSun 35분 전17:59 236
713649
image
왕정문 35분 전17:59 407
713648
image
열수 36분 전17:58 791
713647
image
golgo 38분 전17:56 316
713646
image
rbb 39분 전17:55 1341
713645
image
사슴눈망울 45분 전17:49 360
713644
image
Howwasyourday? 46분 전17:48 390
713643
image
NeoSun 47분 전17:47 275
713642
image
77라쿤 47분 전17:47 394
713641
image
nono 49분 전17:45 1679
713640
image
김네임 49분 전17:45 298
713639
image
푸른미르 50분 전17:44 597
713638
image
달콤멘토 55분 전17:39 807
713637
image
째째파리 57분 전17:37 575
713636
image
JL 57분 전17:37 446
713635
image
jun0850 57분 전17:37 146
713634
image
이카로스 58분 전17:36 212
713633
image
송군 59분 전17:35 334
713632
image
푸른미르 1시간 전17:31 8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