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극장.. 대중문화 관련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 목록
  • 아래로
  • 위로
  • 쓰기
  • 검색

영화수다 [결혼이야기] 이동진 평론가 GV 보고 나왔어요.

2649F827-5BE3-4BDB-A0BA-960895E4DD66.jpeg.jpg

 

두번째 보니까 배우들의 멋진 연기가 더 잘보였는데요. 아담 드라이버와 스칼렛 요한슨이 뜨겁게 사랑하는게 아니라 서로 싸우는 역이라서 좀 슬펐고, 싸우기는해도 사랑하는 마음은 남아 있는것 같아서 마음 아팠어요 ㅠㅠ

이동진 평론가님이 제니퍼 제이슨 리를 좋아하셔서 사인받은 사진도 있으신데 이혼해서 노아 바움백 감독을 원망하셨다네요 ㅎㅎ

그밖에 이것저것 영화에 대해 재밌는 얘기를 많이해 주셔서 너무 좋은 시간이었어요!!

추천인 5

  • 셋져
    셋져
  • Howwasyourday?
    Howwasyourday?
  • sonso1112
    sonso1112
  • 아트매니아
    아트매니아
  • 금요일엔영화다
    금요일엔영화다

공유

facebooktwitterpinterestbandkakao story
퍼머링크

댓글 17

글을 읽고 댓글을 달지않으면, 포인트가 깎여나갑니다.
profile image
루니엘 작성자 2020.01.17. 23:42
금요일엔영화다
다시 보니까 처음에 못봤던것도 보이고 더 좋더라구요. 처음이자 마지막 GV같아서 결혼이야기 좋아하시면 참여하셨으면 좋았을텐데 안타깝네요 ㅠㅠ
댓글
profile image
2등 아트매니아 2020.01.17. 23:33
저도 두 번째 관람인데 이렇게나 코믹인줄 몰랐네요. 블랙코미디가 넘쳐나네요~
댓글
profile image
루니엘 작성자 2020.01.17. 23:44
아트매니아
심각한 영화라고 생각했었는데 웃음포인트가 생각보다 꽤 많았어요 ㅎㅎ
댓글
profile image
아트매니아 2020.01.17. 23:47
루니엘
특히 두 번째라 다음에 무슨 내용이 나올줄 아니까 더 웃기더라구요. 니콜 언니 넘 웃기심 ㅋㅋㅋ
댓글
profile image
3등 키팅 2020.01.17. 23:33
제니퍼누님덕에 재밌었어요 ㅎㅎ
댓글
profile image
루니엘 작성자 2020.01.17. 23:45
키팅
제니퍼 제이슨 리 얘기를 많이 해주셔서 정말 재밌었어요 ㅎㅎ
댓글
profile image
sonso1112 2020.01.17. 23:46
으으....가서 보셨군요 ㅠㅠ 부럽습니다 ㅠㅠ
댓글
profile image
루니엘 작성자 2020.01.17. 23:49
sonso1112
영화가 너무 좋았어서 GV에 꼭 가고 싶었었는데 다행히 예매에 성공해서 잘 다녀 왔네요 ㅎㅎ
댓글
profile image
핑크팝 2020.01.18. 00:08
부러워요ㅠㅜㅜ저도 궁금했거든요
댓글
profile image
루니엘 작성자 2020.01.18. 00:15
핑크팝
결혼이야기 좋아하시면 참여하셨으면 좋았을텐데 안타까워요 ㅠㅠ
댓글
profile image
루니엘 작성자 2020.01.18. 00:17
크리스피크림도넛
작년 연말에 아트나인에서 프란시스 하를 봤었는데 흑백영화고 결혼이야기랑은 스타일이 많이 달라서 취향에 맞으실런지 모르겠네요.
댓글
profile image
Howwasyourday? 2020.01.18. 01:18
부럽습니다 ㅠㅠ 작년에 넘 좋게 본 영화였는 데 지방러라 넷플로만 봤그든요 ㅠ
댓글
profile image
루니엘 작성자 2020.01.18. 01:21
Howwasyourday?
지방에 계시면 이런 행사는 참여하기 어려우셔서 정말 안타까우시겠어요 ㅠㅠ
댓글
profile image
셋져 2020.01.18. 01:31

제니퍼 제이슨 리가 영화에 출연하지 않았는데도 팬심때문에 여러번 언급되었죠 ㅋㅋ

댓글
profile image
루니엘 작성자 2020.01.18. 01:42
셋져
제니퍼 제이슨 리가 출연한 작품을 최근에 못본것 같은데 작품이 뜸해서 평론가님이 아쉬우실것 같아요 ㅎㅎ
댓글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신고

"님의 댓글"

이 댓글을 신고 하시겠습니까?

삭제

"님의 댓글"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best 스다 마사키-고마츠 나나 주연 로맨스 "糸" 공식예고편 5 이나영인자기 1시간 전21:21 1132
best 요즘 이 배우가 너무 좋아서 미치겠습니다 ㅋㅋ 31 영소남 1시간 전21:10 3538
best 이번 달 (26일) 컬쳐데이 쇼케이스 열렸네요. 15 Meerkat 2시간 전19:59 1791
best [1917] 돌비시네마 관람후기 <스포x> 18 알파카짱 3시간 전19:41 1591
best [위처] 헨리 카빌과 로취 투샷 2 JL 3시간 전19:30 1286
best 칸 영화제 - 20주년 기념 [화양연화] 4K 복원 특별상영 20 JL 3시간 전19:23 1799
best 아카데미 역대 가장짧은 수상소감 31 R.. 3시간 전19:13 4751
best 오스카의 비밀 투표 - 천재영화 등장에 당황한 아카데미 회원들 21 송사리 3시간 전19:13 4760
best 익무 시사회 불참자 근황 (2월19일) 57 익무노예 3시간 전19:04 3905
best 월드클래스 배우가 쏘는 커피차 16 수위아저씨 5시간 전17:47 4008
best [1917] 단평(스포X) 11 텐더로인 5시간 전17:24 2150
best [지푸라기...] 봤어요 (no 스포) 30 rbb 5시간 전17:20 2471
best 기생충 영국 극장수 금요일에 561개로 확대 18 fuzoo111 6시간 전16:41 3602
best 지푸라기라도 잡고 싶은 짐승들 오리지널티켓, 키링, 거울 받았습니다 8 Les_deul_ 6시간 전16:38 1481
best 2019 오스카 작품상 후보들의 베스트 비하인드샷들 모음 (약스포) 13 NeoSun 6시간 전16:07 2296
best 최근에 생각나는 긴장감 고조시키는데 훌륭했던 작품 10선 27 R.. 6시간 전16:00 2451
best 문신을 한 신부님 새 포스터 증정하네용 26 그리움의시작 6시간 전15:56 2291
best [지푸라기라도 잡고 싶은 짐승들] 후기 - 더럽게 꼬인 짐승 같은 인간... 3 Anydevil 6시간 전15:53 659
best IMDB(인터넷무비데이터베이스) 인기 인물 현재 1위 6 왕정문 7시간 전15:41 1637
best [지푸라기라도 잡고 싶은 짐승들]호텔 지배인님이 제 익무 글에 댓글 ... 12 peachland 7시간 전15:27 1222
best [필독] 넷플릭스 영화, 드라마 글 올리실때 참고해주세요 89 익스트림무비 19.12.13.23:36 27357
best [필독] 신입 익무인들이 참고하셔야할 내용 930 다크맨 18.06.19.15:52 321801
714518
image
랑게르한스 1분 전22:50 5
714517
image
체셔고양이 2분 전22:49 32
714516
image
substantial 4분 전22:47 103
714515
image
짱돌사랑 4분 전22:47 50
714514
image
KimMin 4분 전22:47 53
714513
image
사슴눈망울 5분 전22:46 93
714512
image
None 6분 전22:45 108
714511
image
JohnCarney 8분 전22:43 52
714510
image
oneplusone 8분 전22:43 91
714509
image
단밤 9분 전22:42 98
714508
image
FilmWhatElse 10분 전22:41 137
714507
image
우디 10분 전22:41 67
714506
image
맛동산 11분 전22:40 57
714505
image
비상식량 11분 전22:40 510
714504
image
sirscott 11분 전22:40 58
714503
image
세상의모든계절 11분 전22:40 389
714502
image
짱민 12분 전22:39 161
714501
image
fuzoo111 14분 전22:37 131
714500
image
스매쉬12 15분 전22:36 103
714499
image
알모도바르 15분 전22:36 189
714498
image
NightWish 17분 전22:34 409
714497
image
이오타 18분 전22:33 321
714496
image
PC엔진 18분 전22:33 247
714495
image
마음중의마음 18분 전22:33 118
714494
image
야올라프 18분 전22:33 749
714493
image
초코우유 19분 전22:32 469
714492
image
악마적 19분 전22:32 102
714491
image
rbb 22분 전22:29 163
714490
image
석돌 23분 전22:28 151
714489
image
키팅 24분 전22:27 148
714488
image
쏠라시도 26분 전22:25 584
714487
image
사슴눈망울 26분 전22:25 287
714486
image
인디디 27분 전22:24 283
714485
image
jimmani 29분 전22:22 249
714484
image
A380 29분 전22:22 59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