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극장.. 대중문화 관련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 목록
  • 아래로
  • 위로
  • 쓰기
  • 검색

영화수다 클린트 이스트우드의 [아메리칸 스나이퍼] 공식 게시판 열었습니다.

movie_image.jpg




클린트 이스트우드 감독의 [아메리칸 스나이퍼]
국내 공식 게시판을 열게 되었습니다 +_+

<인터스텔라> 게시판이 호응이 좋아서 또 하게되었습니다
운영 방식은 <인터스텔라>와 같습니다.

공식 게시판에서 다루는 것은 정보, 이미지, 영상등등으로

- 아메리칸 스나이퍼 관련 정보들
- 클린트 이스트우드 감독에 대한 모든것
- 브래들리 쿠퍼 등 배우들에 대한 이야기 

들을 영화수다에 올려주시면 알아서 옮겨지게 됩니다.
이번 영화도 다양한 경품들을 준비해서 진행합니다

현재 확정
- 아메리칸 스나이퍼 시사회
- 주피터 어센딩, 포커스 예매권
- 뭔가 더 있겠지요?

아메리칸 스나이퍼 공식 게시판은 상단 메뉴에서 바로 접근됩니다
재미난 대형 이벤트 유치를 위해,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

바로가기주소
http://extmovie.maxmovie.com/xe/asniper


추천인 5

  • 파도
    파도
  • 사라보
    사라보
  • NeoSun
    NeoSun
  • 모큐
    모큐
  • Seraph
    Seraph

다크맨 다크맨
99 Lv. Max Level

외길호러인생

 

공유

facebooktwitterpinterestbandkakao story
퍼머링크

댓글 32

글을 읽고 댓글을 달지않으면, 포인트가 깎여나갑니다.
profile image
1등 모큐 2014.12.12. 11:28
오오... 축하!!
반응 좋아서 앞으로도 굵직한 거 계속 유치했음 좋겠네요
댓글
profile image
2등 jimmani 2014.12.12. 11:29
와우 축하합니다! 워너와 좋은 관계 계속되길 ㅎㅎ
댓글
profile image
3등 소보르 2014.12.12. 11:31

와 나름 밀리터리 관심있는 사람으로써 대박입니다 ㅋㅋ

댓글
포인트팡팡녀! 2014.12.12. 11:31
소보르
축하해~! 소보르님은 50포인트에 당첨되셨어 ㅋㅋㅋ 활동 많이 해 +_+
댓글
포인트팡팡녀! 2014.12.12. 11:36
하루새
축하해~! 하루새님은 50포인트에 당첨되셨어 ㅋㅋㅋ 활동 많이 해 +_+
댓글
profile image
Zeratulish 2014.12.12. 11:42

오오 이번에도 뭔가를 많이 올려야겠군요+_+

댓글
profile image
Nell 2014.12.12. 11:48

오오... 익무 클라스~

이번에도 열심히 달리겠습니다

댓글
profile image
닢시 2014.12.12. 11:50

클린트 이스트우드 감독님은 한국에 안오시려나요..

댓글
lyzette 2014.12.12. 12:00

동림옹!!!!!!!!!!!!!!!!!

댓글
profile image
Seraph 2014.12.12. 12:01
이야~ 아메리칸 스나이퍼 기대하고 있던건데 ㅋㅋ
거기다 주피터어센딩까지!!
나날이 발전하는 익무 익스트림하네요 ㅋㅋ
댓글
profile image
John 2014.12.12. 12:30

오~ 좋은 소식이네요.^^

댓글
profile image
sojooya 2014.12.12. 13:03

아미레칸 스나이퍼 저격 총!! 주세요!!!

댓글
profile image
WinnieThePooh 2014.12.12. 13:31

워너랑 MOU 체결이라도 하신건가요? ㅋㅋㅋ 어쨌거나 좋네요.....

영화는 참 기다려지는데...... 감독이 영 맘에 안들어서.... ㅡ.,ㅡ;;;

댓글
profile image
쿨스 2014.12.12. 13:35

오~ 특정 영화 게시판~ 정기적인 행사로 가는건가요 좋네요 ^^

그래도 뭔가 그냥 게시판을 알아서 채워라 보다는 미션이 있는 편이 더 불타오를듯요 ^^

댓글
profile image
NeoSun 2014.12.12. 14:21

우와.. 나날이 커가는 익무.. 보기 좋습니다.  좋아하는 쟝르기도 해서 이번에도 후끈 한번 달궈보겠습니다. 

댓글
profile image
raSpberRy 2014.12.12. 19:00

아, 《아메리칸 스나이퍼》 관련 글은 못 쓰지만 동림옹 관련 글은 쓸 수 있죠 ㅋ

댓글
무비팬 2014.12.12. 19:28

아 이제이 감독님만 오시면..

댓글
포인트팡팡녀! 2014.12.12. 19:28
무비팬
축하해~! 무비팬님은 50포인트에 당첨되셨어 ㅋㅋㅋ 활동 많이 해 +_+
댓글
월터 2014.12.12. 21:32
이 영화 너무 기대하고 있습니다
댓글
profile image
사라보 2014.12.13. 02:01

수다에 쓰면 걍,,,,노가다의 힘으로 가는건가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댓글
profile image
조조 2014.12.13. 10:05

남자의 로망(?) 스나이퍼~ ^ㅡ^;;

(하지만, 영화는 그런 내용은 아니겠죠? ㅠㅠ)

댓글
profile image
용형 2014.12.15. 14:59

오매 처음 듣는 영화인데 대작인가봐요.

댓글
포인트팡팡녀! 2015.01.03. 23:23
LLULL
축하해~! LLULL님은 50포인트에 당첨되셨어 ㅋㅋㅋ 활동 많이 해 +_+
댓글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신고

"님의 댓글"

이 댓글을 신고 하시겠습니까?

삭제

"님의 댓글"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best 봉준호 감독, '기생충' 이름으로 코로나19 기부 1억 쾌척 7 (´・ω・`) 15분 전15:37 634
best 서면삼정타워 CGV 임시휴업 5 hkopei 36분 전15:16 674
best [더 헌트] 토마스 빈텐버그 연출, 매즈 미켈슨 주연 "어너더 라운... 3 이나영인자기 1시간 전14:48 351
best 넷플릭스 오리지날 영화 [밤이 온다] 추천합니다. 5 모르페코 1시간 전14:32 391
best 숀더쉽 속 오마주들!(스포있음) 7 국화 1시간 전14:20 562
best 뮬란 IMAX, 4DX, Screen X 포맷 확정 13 sirscott 1시간 전14:12 806
best 대구지역 cgv 내일부터 무기한 영업 중단입니다.. 53 샤바랄라 2시간 전13:33 3428
best 해리포터가 예매율 1위인 것도 웃기네요 17 블루스 2시간 전13:31 1735
best <젠틀맨 > 가이 리치의 진화 12 단열했니 3시간 전12:49 829
best 메가박스 vip 쿠폰북 기한 연장 문의 답변 54 현짱 3시간 전12:47 1994
best 봉감독의 유망 감독 20인 선정에 영광이라는 감독 10 JL 3시간 전12:43 2812
best 유역비는 정말 천상의 미모네요 - 유역비 인스타 16 NeoSun 3시간 전12:40 2466
best 살면서 가장 많은 신문을 샀던날 (feat.봉준호) 24 sayopening 3시간 전12:26 2939
best 베를린 영화제 최고 평점작 [Never Rarely ~] 로튼지수/평 모음 8 JL 3시간 전12:24 1633
best 아이유, 코로나19 사태에 2억원 기부..."의사협회 방호복 지원" 29 Chat-Shire 3시간 전12:23 1872
best '울프 콜' 시사회 취소됐습니다. 27 익무노예 3시간 전12:15 1215
best 미션임파서블 폴아웃, 3월 12일 넷플릭스 등록 예정 13 이스케이프FZ 3시간 전11:55 1268
best 영국의 외국어 영화에 대한 장벽 18 fuzoo111 4시간 전11:44 2661
best 2월 구했던 영화 굿즈 정산 (약간 스크롤 주의) 12 삼대독자 4시간 전11:31 1041
best 기생충 vod 미국 2위 12 영화도령 4시간 전11:02 1937
best 독립영화계는 지금 더 힘드네요ㅠㅠ 16 빛나 5시간 전10:52 2093
best 익무여신님 근황 24 수위아저씨 5시간 전10:32 2913
best 조니뎁 덕질하기 힘드네요... 17 닭한마리 5시간 전10:28 2986
best 넷플릭스 [아이 엠 낫 오케이] 재미있어요 4 픽팍 5시간 전10:08 1338
best 빅데이터로 본 코로나19, 넷플릭스 찾는 사람 늘어 7 gonebaby 5시간 전10:02 2489
best 2020년 개봉기대작들 꼴라쥬샷 8 NeoSun 5시간 전09:55 935
best [사냥의 시간] 로튼 지수 및 평 모음 25 JL 5시간 전09:54 3420
best [필독] 넷플릭스 영화, 드라마 글 올리실때 참고해주세요 91 익스트림무비 19.12.13.23:36 34771
best [필독] 신입 익무인들이 참고하셔야할 내용 935 다크맨 18.06.19.15:52 328566
553697
image
피어스 15.11.05.22:35 853142
553696
image
golgo 17.06.26.17:17 784802
553695
image
이팔청춘 16.05.11.00:37 647243
553694
image
golgo 14.06.28.18:37 525591
553693
image
마법사 18.11.23.14:39 504451
553692
image
윈터스본 16.05.31.12:40 428143
553691
image
포인트팡팡녀 17.02.07.15:44 389682
553690
image
gonebaby 18.08.26.10:39 338196
553689
image
다크맨 18.06.19.15:52 328566
553688
file
golgo 15.09.14.21:16 318222
553687
image
golgo 15.03.14.14:38 294232
553686
image
토리찡 14.01.16.23:17 286851
553685
image
Bigboss 18.05.18.12:06 264020
553684
image
부두 14.11.06.22:01 252081
553683
image
Emmit 15.08.07.09:04 248481
553682
image
김치콕 14.03.20.10:39 223979
553681
image
Zeratulish 17.02.18.01:02 218248
553680
image
NEil 17.05.18.00:51 212662
553679
image
키노맨 14.10.19.02:19 211059
553678
image
Emmit 15.05.08.07:37 202196
image
다크맨 14.12.12.11:20 197774
553676
image
샤잠 19.10.12.14:47 176678
553675
image
golgo 14.07.16.11:57 168243
553674
image
이잉여어 14.02.23.20:05 164989
553673
image
메론맛다시마 16.02.01.01:42 163497
553672
image
멀더리 16.05.25.04:43 154432
553671
image
golgo 15.06.02.19:06 154278
553670
image
고든프리맨 17.06.29.12:21 152425
553669
image
gonebaby 14.09.01.11:57 149016
553668
image
민폐플린 15.10.14.12:38 146287
553667
image
수위아저씨 16.03.21.04:38 139580
553666
image
다크맨 15.03.30.01:25 137954
553665
image
다크맨 17.06.26.16:19 137310
553664
image
니야 15.03.15.23:32 136685
553663
image
멀더리 16.04.26.03:09 1359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