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극장.. 대중문화 관련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 목록
  • 아래로
  • 위로
  • 쓰기
  • 검색

영화수다 이번 레오 기획전 상영작 추천 우선순위는?!

극장에 영화보러 다니기 전에 나온 작품들이 많고 어느 날부터는 티비에서도 멀어지면서..

제 기억엔 티비로 본 게 로미오와 줄리엣, 타이타닉, 캐치미이프유캔까지였던 거 같아요ㅋㅋ

즉 기획전 다섯 작품 중엔 로미오와 줄리엣을 제외하곤 싹 다 안 본 영화들이란 거죠

제일 궁금했던 토탈 이클립스가 없어서 쫌 아쉽긴 하지만

어쨌든 못 봤던 작품들 볼 생각에 벌써 신나네요ㅎㅎ

 

그래서 익무분들께 좀 여쭤볼려구요~

로미오와 줄리엣을 제외한 4 작품의 추천 우선순위가 어케 되시는지ㅎㅎ

가격이 가격이다보니.. 관람 스케쥴 짤 때 도움을 좀 받아볼까 합니다

전 지금 이 영화들 감독도, 장르도, 시기도, 캐릭터도 아무것도 모릅니다ㅋㅋ (심지어는 제목도 헷갈리는 중..)

애초에 정보 없이 보는 걸 좋아하기도 하구요ㅎㅎ

4 작품 중 극장에서 꼭 필관해야 하는 것은?!

반대로 아 이건 굳이 극장에서 볼 필요없다는 것도 있을지요?

전적으로 휘둘리지 않고, 감사히 참고만 하겠습니다^^;;

 

추천인 22

  • nashira
    nashira

  • 화이팅

  • madman56
  • mugwort
    mugwort
  • 호냐냐
    호냐냐
  • KST
    KST
  • 퓨리
    퓨리
  • 1104
    1104
  • bunny
    bunny
  • Tara
    Tara
  • 인생은아름다워
    인생은아름다워
  • 욤뇸이
    욤뇸이

  • Winners87
  • WinterRain
    WinterRain
  • 써니19
    써니19

  • MyMelancholyBlues
  • 이소소
    이소소
  • 솔로
    솔로
  • ipanema
    ipanema
  • 낡낡
    낡낡
  • 댠댠
    댠댠
  • 엠마스톤
    엠마스톤

공유

facebooktwitterpinterestbandkakao story
퍼머링크

댓글 35

댓글을 많이 달아야 레벨업을 할수 있어요~!!
profile image
1등 엠마스톤 2020.10.27. 13:37
극장 필관용은 레버넌트입니다 ㅋㅋ
아카데미 촬영상 탔던걸로 기억해서 스크린에서 보시면 좋을거에요
댓글
profile image
waterfall 작성자 2020.10.27. 14:00
엠마스톤
이걸 개봉할 때 봤어야 하는데.. 그 때만 해도 알못이었던 때..
댓글
profile image
2등 맛동산 2020.10.27. 13:37
전 셔터아일랜드랑 바스켓볼다이어리요~~~!!
댓글
profile image
waterfall 작성자 2020.10.27. 14:00
맛동산
추천 감사합니다ㅎㅎ
댓글
profile image
3등 댠댠 2020.10.27. 13:38

저는 레볼루셔너리 로드, 셔터 아일랜드 최우선 두었고요.

레볼루셔너리로드는 왓챠에서 봤었는데 연기가 너무 좋아서 큰 스크린으로 보고 싶더군요.. 셔터 아일랜드도 극장용이구요.
두 번째로 바스킷볼다이어리와 레버넌트. 바스켓볼다이어리는 풋풋한 레오를 볼 수 있고, 레버넌트도 극장용이에요.
그리고 마지막에 로미오와 줄리엣 넣었습니다.. 저는 로미오와 줄리엣이 취향이 아니어가지구요.. ㅎㅎ 개인적인 이유로.. 근데 로미오와 줄리엣의 레오를 좋아하시는 분들도 많더라구요.

댓글
profile image
waterfall 작성자 2020.10.27. 14:01
댠댠
레볼루셔너리 로드도 1순위에 꽤 나오고 있네요 레오 연기.. 정말.. 부족한 작품이 없는가봐욬ㅋㅋ
댓글
profile image
낡낡 2020.10.27. 13:40
다 보셨으면 좋겠는데ㅎㅎ
라인업 중에는 바스켓볼 다이어리가 또 극장에서 볼 기회가 있을까 싶어요.
댓글
profile image
waterfall 작성자 2020.10.27. 13:59
낡낡
안 그래도 댓글만 봐도 다 봐야할 것 같아요ㅎㅎ 극장에서 안 봐도 되는 건 없는 듯ㅋㅋ
댓글
profile image
A열중앙관객 2020.10.27. 13:44

바스켓볼 다이어리는 그 어린 모습으로 어떤 약물 중독자보다 리얼하게 연기해서 영화 자체는 어둠지만 괜찮아요. 

댓글
profile image
waterfall 작성자 2020.10.27. 14:02
A열중앙관객
헐 제목이랑 뱃지 봤을 때 절대 어두운 영화라고 생각 못했는데.. 밝은 영화인 줄 알았어요ㅋㅋ 꼭 봐야겠네요
댓글
profile image
ipanema 2020.10.27. 13:47
저는 이렇게 3편 보려고요.

1순위 레볼루셔너리 로드
2순위 셔터 아일랜드
3순위 레버넌트

극장 필관작..은 셔터 아일랜드랑 레버넌트요 ㅎㅎ
댓글
profile image
waterfall 작성자 2020.10.27. 14:02
ipanema
마음 속의 1순위와 극장 필관작이 좀 다르시군요?ㅎㅎ 어쨌든 다 봐야될 듯 합니다ㅋㅋ
댓글
profile image
키팅 2020.10.27. 13:54
1픽 추천은 레버넌트, 셔터 아일랜드 두개요
댓글
profile image
waterfall 작성자 2020.10.27. 14:02
키팅
추천 감사합니다!!
댓글
profile image
이소소 2020.10.27. 13:57
스크린으로 봐야할건 아무래도 레버넌트랑 셔터 아일랜드요!
댓글
profile image
waterfall 작성자 2020.10.27. 14:02
이소소
이 두 작품이 많이 나오네요^^ㅋ
댓글
profile image
waterfall 작성자 2020.10.27. 14:10
MyMelancholyBlues
꼭 보도록 하겠습니다ㅎㅎ
댓글
profile image
써니19 2020.10.27. 14:14
레버넌트, 바스켓볼다이어리 전 필관작은 이 두개요
댓글
profile image
waterfall 작성자 2020.10.27. 14:41
써니19
추천 감사합니다 ㅎㅎ
댓글
profile image
WinterRain 2020.10.27. 14:26
20대 레오에 진심이었던 사람이라서 5작품 모두 봤는데 그중에서 바스켓볼 다이어리만 극장에서 못 봐서 저한테 1순위는 바스켓볼 다이어리예요 ㅋㅋㅋㅋㅋ
댓글
profile image
waterfall 작성자 2020.10.27. 14:41
WinterRain
하 저도 입틀막 중이예요.. 20대 레오 본다니ㅎㅎ
댓글
Winners87 2020.10.27. 14:48
레버넌트를 영화관에서 못 봤었는데 당시 후기보니 다들 평이 좋더라구여
개봉 할 당시에 영화마니아가 아니여서 안 봤었는데 이번엔 꼭꼭 봐볼려구여
댓글
profile image
waterfall 작성자 2020.10.27. 14:50
Winners87
그러게요ㅎㅎ 오 근데 런닝타임이 156분이네요 마음의 준비를 하고 보러 가야겠어요ㅎㅎ
댓글
profile image
인생은아름다워 2020.10.27. 15:24
셔터아일랜드만 못본듯하여 보려고 하는데 추천이 많군요.덕분에 확실히 이걸로 ㅎ
댓글
profile image
waterfall 작성자 2020.10.27. 15:29
인생은아름다워
다른 분들의 의견은 좋은 참고가 되죠ㅎㅎ
댓글
profile image
팀장님 2020.10.27. 15:29
저는 바스켓볼 다이어리는 한번도 본 적이 없어서 무조건!!!!!! 20대 레오얼굴은 무조건 봐야한다 싶어서요 ㅎㅎㅎㅎㅎ
그리구 개인적으로 제일 좋아했던 셔터아일랜드 다시 보려구요 ㅎㅎ
댓글
profile image
waterfall 작성자 2020.10.27. 15:43
팀장님
두근두근합니다!!ㅎㅎ
댓글
profile image
bunny 2020.10.27. 19:31
바스켓볼 다이어리는 언제 다시 재개봉할 지 몰라서 이것부터 보려고요 ㅋㅋㅋ
댓글
profile image
1104 2020.10.27. 19:32
셔터 아일랜드 집에서 봤는데 영화관에서 안봐서 후회됩니다
댓글
profile image
퓨리 2020.10.27. 19:41
레버넌트,셔터 아일랜드요
댓글
profile image
KST 2020.10.27. 19:43
저는 못 본 레볼루셔너리 로드!!!! 두 번째는 중학생 때 봤지만 잠만 자고 나왔던.... 셔터 아일랜드요 ㅎㅎ 🤭
댓글
profile image
mugwort 2020.10.28. 01:32
전 바스켓볼다이어리랑 로미오와 줄리엣 보려구요!!
최근 개봉작들은 거의 다 관람했고 리즈시절 레오를 보고싶어욬ㅋㅋㅋㅋ
근데 시간되면 나머지 작품들도 한번씩 더 보려고 생각중입니당
패키지 지방도 했으면 정말 열심히 보러갈텐데 아쉽게도 서울만 하더라구요 ㅠㅠ
댓글
profile image
mugwort 2020.10.28. 01:57
mugwort
여담이지만 이번 기획전에 위대한개츠비 있었으면 했는데 없어서 아쉽더라구요 ㅠㅠ 이미 봤던 영화지만 화려해서 맘에 드는 영화거든요
댓글
화이팅 2020.10.28. 06:39

레버넌트 .셔터  아일랜드는 꼭 영화관에서 봐야 해요 ㅋ~~

댓글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신고

"님의 댓글"

이 댓글을 신고 하시겠습니까?

삭제

"님의 댓글"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best 올해 극장에서만 영화본 것이 300편 돌파했습니다. 슬슬 현타가 ㅠㅠ 27 호냐냐 4시간 전00:31 2114
best 11월 25일 박스오피스 11 paulhan99 4시간 전00:00 1804
best CGV <너의 췌장을 먹고 싶어>(실사판), <애프터>, <장... 39 박엔스터 4시간 전23:59 2147
best 놀란 기획전 기념 써보는 이야기 (매애애우 장문 + 뻘글... (?) ) 2 환풍기 4시간 전23:54 780
best 몬도 가 이번에는 MCU로 한탕해먹으려는가봅니다... 20 김두한 5시간 전23:44 2186
best '클리포드 빨간 큰 개' 실사 첫 티저 영상 공개 5 DPS 5시간 전23:09 750
best '프리키 데스데이' 핫가이.jpg 12 엘지트윈스1990 5시간 전22:57 1841
best 그리고 우린 춤을 추었다 리뷰 - 악습과 편견을 넘어 (스포일러) 4 빙티 5시간 전22:54 665
best 이때껏 모은 필름마크 모아봤어요 14 댠댠 6시간 전22:32 1599
best 명필름아트센터 11.28~12.13 상영 시간표 6 홀리저스 6시간 전22:17 795
best 친구의 뽑기운 12 북회귀선 7시간 전21:35 2165
best [탑건] 4K UHD+BD 스틸북 블루레이 까보기 6 정체불명 7시간 전21:26 618
best 제93회 아카데미 국제장편영화상 부문 각국 대표 출품작 4탄 12 이스케이프FZ 8시간 전20:42 1513
best 오늘 훌루에서 공개된 <해피스트 시즌> 간단 후기 (크리스틴 스... 12 아르테미스 8시간 전20:13 1051
best ‘럭키 몬스터’ 익스트림무비 GV 시사회 관람한 EXID 솔지.jpg 12 무비런 8시간 전20:03 2092
best 인디스페이스 & 서울극장 전단지 현황 4 홀리저스 9시간 전19:33 927
best 브래드 피트가 말하는 데이빗 핀처와 함께 영화보면 일어나는 일 16 goforto23 9시간 전19:04 3768
best CGV 2021 캘린더 샀어요! (실물 상세 리뷰) 49 Tara 10시간 전18:46 3378
best 슬기로운 익무 생활을 위한 가이드 102 익스트림무비 20.08.11.22:38 25203
best [필독] 신입 익무인들이 참고하셔야할 내용 1021 다크맨 18.06.19.15:52 394267
824339
image
얼죽아 22분 전04:30 63
824338
image
츄야 1시간 전03:35 101
824337
image
김날먹 1시간 전03:03 173
824336
image
부산사는사람 2시간 전02:13 1267
824335
image
월계수 3시간 전01:28 320
824334
image
영원 3시간 전01:10 244
824333
image
젊은날의링컨 3시간 전01:03 361
824332
image
핀란 3시간 전00:59 1986
824331
image
아침꼭챙겨먹어요 3시간 전00:58 486
824330
image
Tara 3시간 전00:58 759
824329
image
호냐냐 4시간 전00:31 2114
824328
image
푸른창호 4시간 전00:26 518
824327
image
허니쿰보 4시간 전00:19 479
824326
image
paulhan99 4시간 전00:00 1804
824325
image
NightWish 4시간 전00:00 668
824324
image
박엔스터 4시간 전23:59 2147
824323
image
spooky0fox 4시간 전23:57 851
824322
image
영사관 4시간 전23:56 1248
824321
image
환풍기 4시간 전23:54 780
824320
image
김두한 5시간 전23:44 2186
824319
image
디디에드록바 5시간 전23:38 932
824318
image
박엔스터 5시간 전23:28 348
824317
image
토레 5시간 전23:25 1339
824316
image
이카로스 5시간 전23:23 996
824315
image
아다대대 5시간 전23:20 430
824314
image
티모시 5시간 전23:18 1145
824313
image
paulhan99 5시간 전23:15 711
824312
image
미스터스타벅 5시간 전23:14 1156
824311
image
kalhun 5시간 전23:12 515
824310
file
DPS 5시간 전23:09 750
824309
image
hera7067 5시간 전22:57 300
824308
image
소넷89 5시간 전22:57 1438
824307
image
엘지트윈스1990 5시간 전22:57 1841
824306
image
PS4™ 5시간 전22:56 270
824305
image
spacekitty 5시간 전22:55 74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