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극장.. 대중문화 관련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 목록
  • 아래로
  • 위로
  • 쓰기
  • 검색

영화수다 저의 포스터 보관(?)법

별 건 아닌데요 비닐 씌어진 그대로 방 여기저기 붙이는 것입니다.

스카치 매직테이프를 사용해서 나중에 비닐에 자국도 남지 않게 뗄 수 있어요. 감상과 보관을 동시에 하는 나름의 방법입니다 ㅋㅋㅋ

모은 지 얼마 안돼서 가능한건지도 모르지만(더 많아지면 저도 파일에 넣어야겠죠??).. 일단 될때까지는 이렇게 붙여두려 합니다. 벽이 꽉차면 다음엔 천장이에요^^^^^^^*

1601199788174.jpg

1601199795862.jpg

1601199794451.jpg

1601199791713.jpg

1601199793052.jpg

1601199826054.jpg

1601199839543.jpg

추천인 16

  • 브로크백마운틴
    브로크백마운틴
  • 아무도아닌
    아무도아닌

  • 미아고스
  • 속사포
    속사포

  • 아사빛
  • 포스터짱좋아
    포스터짱좋아
  • 익마
    익마
  • 1집
    1집
  • DELIGHT
    DELIGHT
  • 솔로
    솔로

  • madman56

  • 맹린이
  • 짱돌사랑
    짱돌사랑
  • golgo
    golgo
  • 튤즈
    튤즈

공유

facebooktwitterpinterestbandkakao story
퍼머링크

댓글 14

댓글을 많이 달아야 레벨업을 할수 있어요~!!
1등 뷔레몽 2020.09.27. 18:52
이렇게 보관할 생각은 못했는데 이것도 좋은 방법인거 같네요. 저도 이번에 포스터를 많이 모았는데 이렇게 해볼까봐요 ㅎㅎ
댓글
profile image
2등 튤즈 2020.09.27. 18:55
오 멋있어요! 디바는 조금 무섭네요ㅎㅎ
댓글
profile image
3등 golgo 2020.09.27. 19:19
이것도 방법이네요.^^
댓글
profile image
짱돌사랑 2020.09.27. 19:21
저도 방문에 번갈아가면서 걸어 놓고 있어요.
댓글
madman56 2020.09.27. 19:26
저도 비슷한 방법으로 방에 전시중입니다 ㅋㅋㅋㅋㅋ
댓글
profile image
내꼬답 2020.09.27. 19:47
저는 저렇게 햇다가 등짝스매싱각ㅋㅋ 대리만족합니다
댓글
profile image
DELIGHT 2020.09.27. 19:52
저도 비닐 안뜯고 테이프 붙여놓고 있어요. ㅋㅋㅋ
댓글
profile image
1집 2020.09.27. 20:35
포스터 수량 때문에 a3파일이 무난 하더라구요~
댓글
profile image
익마 2020.09.27. 20:43
오 영화인의 집 같아요ㅎㅎㅎ 전 A3파일에 모으고 있어요~~
댓글
als 2020.09.27. 22:32
익마
저두요~~~
댓글
profile image
damm 2020.09.27. 21:17
구겨지거나 찢어질까봐 못 붙이고 있었는데 좋은 방법이네요 ㅋㅋㅋㅋㅋ
댓글
아사빛 2020.09.27. 22:45
오 전시해두는 것도 괜찮은 것 같아요!
댓글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신고

"님의 댓글"

이 댓글을 신고 하시겠습니까?

삭제

"님의 댓글"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best 롯데시네마 시그니처 아트카드 No.09 <위플래쉬> 41 ilicic 1시간 전17:32 2753
best [BIAF] VR상영, 공각기동대 고스트 체이서 4 쿨스 2시간 전16:57 462
best CGV 할로윈 특가 상영 라인업 22 ipanema 2시간 전16:43 3408
best 쿠씨네 <위플래쉬> 종이티켓 증정 이벤트 8 해피페이스 2시간 전16:26 1779
best CGV 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 특별전 (11/12 ~ 11/25) + 더 스페셜 패키... 55 라온제나 2시간 전16:26 4219
best [화양연화] 재개봉은 리마스터링 버전이군요 7 ipanema 2시간 전16:14 1352
best [마틴에덴] 실관람객 리뷰, 익무님들꺼 가져왔어요 6 호냐냐 2시간 전16:11 525
best 엠앤엠 인터내셔널, 구로사와 기요시 "스파이 아내" 국내수입 17 이나영인자기 2시간 전16:04 1346
best 영화 가격을 올렸으면 쿠폰 할인폭도 높여야지ㅜㅜ 15 놀란 3시간 전15:57 2124
best 일본에서 단기간에 흥행수입 100억엔을 돌파한 영화들 4 스톰루이스 3시간 전15:42 675
best [BIFF] 베를린 알렉산더 광장 8 레일트레인 3시간 전15:03 724
best 영화 '곡성' 밤새 굿하는 장면 찍을 때 동네 주민들 반응... 22 온새미로 4시간 전14:47 3802
best 이번주 일본 박스오피스 차트 (10.26) 4 이스케이프FZ 4시간 전14:35 711
best 제40회 영평상 수상자(작) 발표.. '남산의부장들' 작품상 13 goforto23 4시간 전14:11 1547
best '귀멸의 칼날' 실사화는 넷플릭스 드라마가 최선이라는 칼럼 14 golgo 4시간 전14:08 1223
best [BIAF] 충격적인 작품이 많았던 <단편 E> 후기 12 Tara 5시간 전13:07 931
best [배우 리뷰] 소녀, 여자, 배우…정유미 5 수위아저씨 6시간 전12:48 915
best 수지가 밥먹고 배부르면 하는거 5 푸루스 6시간 전12:40 2744
best [극장판 귀멸의 칼날] 개봉 10일만에 흥행수입 100억엔 돌파... 11 스톰루이스 6시간 전12:38 1187
best [설문] 짐 자무쉬 감독 최고의 영화는? 4 퓨리 7시간 전11:52 750
best 슬기로운 익무 생활을 위한 가이드 98 익스트림무비 20.08.11.22:38 23202
best [필독] 신입 익무인들이 참고하셔야할 내용 1009 다크맨 18.06.19.15:52 391976
813430
image
트로이카 3분 전18:59 54
813429
image
밖에비온다 5분 전18:57 55
813428
image
홀리저스 7분 전18:55 70
813427
image
데헤아 7분 전18:55 127
813426
image
ellly 8분 전18:54 112
813425
image
파인애플 12분 전18:50 311
813424
image
spooky0fox 15분 전18:47 533
813423
image
꿀딱띠 23분 전18:39 437
813422
image
홀리저스 26분 전18:36 79
813421
image
포토티켓뚝딱 26분 전18:36 188
813420
image
DPS 28분 전18:34 238
813419
image
포토티켓뚝딱 35분 전18:27 313
813418
image
은은이가 37분 전18:25 556
813417
image
이스케이프FZ 37분 전18:25 209
813416
image
이스케이프FZ 44분 전18:18 245
813415
image
사슴눈망울 45분 전18:17 1273
813414
image
ipanema 50분 전18:12 565
813413
image
흐이그 54분 전18:08 264
813412
image
무비의요정 55분 전18:07 673
813411
file
NeoSun 59분 전18:03 216
813410
image
ipanema 1시간 전18:02 503
813409
image
bdz 1시간 전18:01 506
813408
image
ipanema 1시간 전18:00 134
813407
image
NeoSun 1시간 전17:59 276
813406
image
leodip19 1시간 전17:58 748
813405
image
미남아리 1시간 전17:56 898
813404
file
NeoSun 1시간 전17:56 264
813403
image
sirscott 1시간 전17:53 651
813402
file
NeoSun 1시간 전17:53 239
813401
image
수위아저씨 1시간 전17:50 651
813400
image
e260 1시간 전17:45 263
813399
image
NeoSun 1시간 전17:43 302
813398
image
PS4™ 1시간 전17:41 954
813397
image
네잎클로버 1시간 전17:38 140
813396
image
NeoSun 1시간 전17:34 3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