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극장.. 대중문화 관련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 목록
  • 아래로
  • 위로
  • 쓰기
  • 검색

TV 익무 넷플릭스 (에코백 종이의 집 티셔츠 비닐백팩 볼펜) 감사합니다

익스트림 무비와 넷플릭스 다시한번 이런 기회 주셔서 감사합니다.!!

(고양이때문에 마음껏 펼쳐서 보여주지 못하는점 죄송합니다 ㅠ)

넷플릭스 에코백 & 볼펜

장난아닙니다 크기랑 묵직함 재질도 너무 좋고 대학교갈때 노트북 들고 다녀야겠어요..!! 크기 비교를 위해 볼펜도 같이 놨습니다.!

914D1E17-54C7-4604-8138-21890801231E.jpeg.jpg1877B325-C577-4269-AF3A-07F5CFDBE5D5.jpeg.jpg

넷플릭스 비닐백팩

약간 그라데이션 들어간 디자인이 참 이뻐요 

58A7D879-6C12-442E-BC0E-3B0E2F20EF21.jpeg.jpg182FC3CF-D4AD-46FA-81C1-86A4C24E9ED3.jpeg

종이의 집 티셔츠

상징적인 마스크와 뒤에는 LA CASA DE PAPEL 문구가..!!

6B09544C-80B7-4B95-919F-F794DDFB9D56.jpeg.jpg81A941A7-7C3A-40FB-BA46-25500EE70D37.jpeg.jpg

오늘 받은 물품들 다 진짜 너무 예쁘고 다시 한번 감사드립니다 나중에 기회가 된다면 익무 시사때 입고 가보겠습니다 감사합니다!!A342B34D-8FBE-4E16-86FA-E451795267B8.jpeg.jpg

 

좋은 하루 되세요...!!!

추천인 12

  • 제임슈딘
    제임슈딘
  • DELIGHT
    DELIGHT
  • 에라토
    에라토
  • 에펠
    에펠
  • sonso1112
    sonso1112
  • R..
    R..
  • 킹이
    킹이
  • golgo
    golgo

밍구리 밍구리
30 Lv. 114953/125000P

좋아요와 소통은 항상 힘이됩니다 ㅎㅎ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공유

facebooktwitterpinterestbandkakao story
퍼머링크

댓글 22

댓글을 많이 달아야 레벨업을 할수 있어요~!!
profile image
1등 golgo 2020.04.09. 16:29
종이의 집 티셔츠 간지나네요.^^
댓글
profile image
밍구리 작성자 2020.04.09. 16:30
golgo
저 마스크가 상징적이여서 진짜 멋있어요 ㅎㅎ
댓글
profile image
2등 킹이 2020.04.09. 16:34
티셔츠 너무 예뻐요ㅜㅜㅜ
댓글
profile image
밍구리 작성자 2020.04.09. 16:36
킹이
티셔츠 진짜 예뻐요 ㅠㅠ
댓글
profile image
3등 R.. 2020.04.09. 16:37
부럽네요 ㅠㅠ 티셔츠 퀄 괜찮네요
댓글
profile image
밍구리 작성자 2020.04.09. 16:42
R..
티셔츠 장난아니게 예쁩니다
댓글
profile image
sonso1112 2020.04.09. 16:48
종이의 집 티셔츠 멋지네요 ㅎㅎㅎㅎ
댓글
profile image
밍구리 작성자 2020.04.09. 16:54
sonso1112
종이의 집 티셔츠 진짜 멋집니다!!
댓글
profile image
밍구리 작성자 2020.04.09. 16:54
에펠
귀엽죠 ㅎㅎ 감사합니다
댓글
선바람 2020.04.09. 17:04
우와...부럽습니다!!!

우측의 커플티도 되게 이쁜네요~(커플티 프린팅되어있는것도 같이 받으신건가요?) 구성품이 정말 대단합니다!!

나중에 익무 시사회때 밍구리님 어떤 옷차림인지 꼭 볼껍니다 +ㅡ+ㅋㅋㅋㅋ 축하드립니다!!
댓글
profile image
밍구리 작성자 2020.04.09. 17:09
선바람
우픅 내사모남 후드티도 익무에서 감사하게 받았어요 ㅠㅠ 구성품 대박이에요!! 나중에 열심히 해서 시사회 당첨되면 입고 오겠습니다.!
댓글
profile image
에라토 2020.04.09. 17:16
저도 종이의 집 티셔츠 눈길이 ㅋㅋㅋㅋㅋㅋㅋ
댓글
profile image
밍구리 작성자 2020.04.09. 17:31
에라토
시선강탈인가요 ㅋㅋㅋ
댓글
profile image
핑크팝 2020.04.09. 17:25
옷 다 예쁘네요!!!입기 아까워요ㅋㅋㅋ
댓글
profile image
밍구리 작성자 2020.04.09. 17:32
핑크팝
진짜 입기아까울정도에요 ㅠㅠ
댓글
profile image
밍구리 작성자 2020.04.09. 19:20
바구밍
진짜 작살이에요!!
댓글
profile image
DELIGHT 2020.04.09. 22:30
에코백이 상당히 커 보이네요! 축하드립니다~
댓글
profile image
밍구리 작성자 2020.04.09. 22:42
DELIGHT
에코백이 진짜 커요!! 감사합니다
댓글
profile image
제임슈딘 2020.04.09. 23:04
와 디자인 넘 취적이네요 ㅠㅠ 부러워요!!
댓글
profile image
밍구리 작성자 2020.04.09. 23:13
제임슈딘
진짜 예뻐요 감사합니다..!!
댓글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신고

"님의 댓글"

이 댓글을 신고 하시겠습니까?

삭제

"님의 댓글"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best 5월 31일 박스오피스 9 rbb 37분 전00:00 625
best OCN Movies [저스티스 리그] 소개 근황... 3 이스케이프FZ 1시간 전23:01 1198
best 기대를 반감하게 만드는 공포 영화 포스터 문구들 18 friend93 1시간 전22:48 1040
best 영진위의 멀티 3사 할인권 분배 수량 27 노양 2시간 전22:12 2001
best 저의 5월 관람 영화 결산 14 홀리저스 2시간 전21:52 557
best [언더워터] 영화관에서 보세요!!(완전 재밌지는 않지만..) 31 닭한마리 3시간 전21:30 1046
best [기생충] 영어 자막 관람? 구경? 중인데 재밌네요ㅎㅎ (스포) 9 깐난 3시간 전21:20 668
best 오늘자 한국 넷플릭스 인기 TOP 10(5.31) 8 golgo 3시간 전21:17 815
best 집정리하다가 존재해선 안되는 티켓을 찾았습니다 15 박엔스터 3시간 전20:59 2154
best 오늘(31일) 넷플릭스, 왓챠플레이 종료 예정작들 잊지말고 꼭 챙기세요! 12 나도밤나무 3시간 전20:52 1439
best [넷플릭스][설국열차] 생존을 위한 완벽한 시스템은 존재할까? 4 쥬쥬짱 3시간 전20:39 362
best 원래 다음주에 볼수 있었던 영화... 36 밍구리 4시간 전20:15 2708
best 올해 개인적으로 기대하고 있는 영화들 15 nutbrother 4시간 전19:42 1606
best 헌팅포차·노래방 등 운영자제…영화관에 QR코드 출입 추진 10 PS4™ 5시간 전19:25 1925
best 심해판 에일리언 하니까 생각나는 이 영화 35 spacekitty 5시간 전19:22 1483
best [넷플릭스] 설국열차 1화 2화를 보고 드는, 궁금증 12가지(가급적 보신... 11 소설가 5시간 전18:49 414
best 익무를 알고 달라진 점 몇가지 써봅니다 @_@ 33 Storm 6시간 전18:23 1405
best 넷플릭스 영화, 드라마글 올릴 때 주의사항 43 익스트림무비 20.03.14.21:16 17729
best [필독] 신입 익무인들이 참고하셔야할 내용 955 다크맨 18.06.19.15:52 359334
747787
image
피어스 15.11.05.22:35 906823
747786
image
golgo 17.06.26.17:17 788690
747785
image
마법사 18.11.23.14:39 718961
747784
image
이팔청춘 16.05.11.00:37 647937
747783
image
golgo 14.06.28.18:37 568851
747782
image
민폐플린 15.10.14.15:02 525437
747781
image
윈터스본 16.05.31.12:40 429535
747780
image
포인트팡팡녀 17.02.07.15:44 401405
747779
image
박노협 08.06.15.18:07 378417
747778
image
gonebaby 18.08.26.10:39 369569
747777
image
다크맨 18.06.19.15:52 359334
747776
file
golgo 15.09.14.21:16 333827
747775
image
golgo 15.03.14.14:38 316393
747774
image
HAPPY.. 16.04.21.00:07 313050
747773
image
토리찡 14.01.16.23:17 290717
747772
image
ㅀㅀㅀ 13.12.23.03:12 272803
747771
image
Bigboss 18.05.18.12:06 265380
747770
image
부두 14.11.06.22:01 261574
747769
image
제잘규 09.10.23.16:51 257145
747768
image
Emmit 15.08.07.09:04 250560
747767
image
김치콕 14.03.20.10:39 224541
747766
image
CalvinCandie 15.11.22.18:59 221364
747765
image
Zeratulish 17.02.18.01:02 218408
747764
image
수위아저씨 09.06.06.16:01 216926
747763
image
키노맨 14.10.19.02:19 212954
747762
image
NEil 17.05.18.00:51 212831
747761
image
fynn 18.05.05.07:00 212320
747760
image
Emmit 15.05.08.07:37 202514
747759
image
다크맨 14.12.12.11:20 197933
747758
image
샤잠 19.10.12.14:47 177286
747757
image
이잉여어 14.02.23.20:05 169737
747756
image
golgo 14.07.16.11:57 169307
747755
image
메론맛다시마 16.02.01.01:42 165118
747754
image
수위아저씨 16.03.21.04:38 158593
747753
image
golgo 15.06.02.19:06 158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