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극장.. 대중문화 관련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 목록
  • 아래로
  • 위로
  • 쓰기
  • 검색

영화수다 WatchMojo 선정 2020년 가장 기대되는 액션 영화 TOP 10

  • 2작사 2작사
  • 5866
  • 42

* 수퍼 히어로 영화는 이번 리스트에서 배제하였다고 합니다(<원더우먼 1984> 빠졌다는 얘기죠 ㅋㅋㅋ>

 

#10 007 노 타임 투 다이 (북미 기준 개봉 예정일 : 2020년 4월 10일)

스크린샷 2020-02-21 오전 11.00.10.png.jpg

감독 : 캐리 후카나가

출연 : 다니엘 크레이그, 라미 말렉, 레아 세이두, 아나 드 아르마스

 

#9 프리 가이 (북미 기준 개봉 예정일 : 2020년 7월 3일)

스크린샷 2020-02-21 오전 11.02.36.png.jpg

감독 : 숀 레비

출연 : 라이언 레이놀즈, 조디 코머, 타이카 와이티티, 조 키어리

 

#8 정글 크루즈 (북미 기준 개봉 예정일 : 2020년 7월 24일)

스크린샷 2020-02-21 오전 11.05.11.png.jpg

감독 : 자움 콜렛-세라

출연 : 드웨인 존슨, 에밀리 블런트, 제시 플레몬스, 폴 지아마티, 잭 화이트홀

 

#7 킬러의 아내의 보디가드 (북미 기준 개봉 예정일 : 2020년 8월 28일)

스크린샷 2020-02-21 오전 11.06.06.png.jpg

감독 : 패트릭 휴즈

출연 : 라이언 레이놀즈, 사무엘 L. 잭슨, 셀마 헤이엑, 안토니오 반데라스, 모건 프리먼

 

#6 스네이크 아이즈 (북미 기준 개봉 예정일 : 2020년 8월 23일)

스크린샷 2020-02-21 오전 11.07.29.png.jpg

감독 : 로버트 슈웬트케

출연 : 헨리 골딩, 앤드류 코지, 사마라 위빙

 

#5 탑 건 : 매버릭 (북미 기준 개봉 예정일 : 2020년 7월 26일)

스크린샷 2020-02-21 오전 11.08.30.png.jpg

감독 : 조셉 코진스키

출연 : 톰 크루즈, 제니퍼 코넬리, 발 킬머, 존 햄, 마일스 텔러

 

#4 킹스맨 : 퍼스트 에이전트 (북미 기준 개봉 예정일 : 2020년 9월 18일)

스크린샷 2020-02-21 오전 11.09.19.png.jpg

감독 : 매튜 본

출연 : 레이프 파인즈, 젬마 아터튼, 아론 테일러 존슨, 매튜 구드

 

#3 분노의 질주 : 더 얼티메이트 (북미 기준 개봉 예정일 : 2020년 5월 22일)

스크린샷 2020-02-21 오전 11.10.29.png.jpg

감독 : 저스틴 린

출연 : 샤를리즈 테론, 빈 디젤, 미셸 로드리게즈, 나탈리 엠마뉴엘, 존 시나

 

#2 테넷 (북미 기준 개봉 예정일 : 2020년 7월 17일)

스크린샷 2020-02-21 오전 11.11.53.png.jpg

감독 : 크리스토퍼 놀란

출연 : 존 데이비드 워싱턴, 로버트 패틴슨, 케네스 브래너, 마이클 케인, 아론 테일러 존슨, 히메쉬 파텔, 마틴 도노반

 

#1 고질라 vs 콩 (북미 기준 개봉 예정일 : 2020년 11월 20일) 

스크린샷 2020-02-21 오전 11.12.56.png.jpg

감독 : 애덤 윈가드

출연 : 에이사 곤살레스, 알렉산더 스카스가드, 밀리 바비 브라운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라이언 레이놀즈 이번 해 활약이 기대되는군요 ㅋㅋㅋ 

그리고 제 마음 속 1위는 역시나 놀란의 <테넷>입니다 

추천인 21

  • 비상식량
    비상식량
  • 소설가
    소설가
  • 복싱아
    복싱아
  • 셋져
    셋져
  • 사라보
    사라보
  • Fiello
    Fiello

  • friend93
  • 주인공조
    주인공조
  • aro
    aro
  • SYSTEMATIC
    SYSTEMATIC
  • 버닝롹스타
    버닝롹스타
  • movie현
    movie현

  • 어메이징한사람아
  • DELIGHT
    DELIGHT
  • Landa
    Landa
  • 클라리스스탈링
    클라리스스탈링
  • 룰루리요
    룰루리요
  • 알모도바르
    알모도바르
  • 소보르
    소보르
  • disneylove
    disneylove
  • 마스터D
    마스터D

공유

facebooktwitterpinterestbandkakao story
퍼머링크

댓글 42

글을 읽고 댓글을 달지않으면, 포인트가 깎여나갑니다.
profile image
1등 joey0403 2020.02.21. 11:27
라이언 레이놀즈 나오는 영화들 기대되네요 ㅎㅎ
댓글
profile image
2등 golgo 2020.02.21. 11:29
이전 고질라 영화들이 썩 좋지 못해서..
아무래도 테넷이 가장 궁금하고 기대되네요.
댓글
profile image
2작사 작성자 2020.02.21. 11:30
golgo
그래서 그런지 저도 크게 기대는 안 되는데 ㅠㅠ 아무래도 고질라 vs 콩이라 하면 나름 두 영화의 주연 괴물들이 맞붙는 거라 저렇게 순위를 매겼나 봅니다
댓글
profile image
3등 마스터D 2020.02.21. 11:31
고질라 대 콩이 1위라니 신선하네요
저도 역시 테넷이 가장 기대됩니다. 아맥관에서 봤던 영상클립이 너무 강렬했어요!!
댓글
profile image
라나콘도르 2020.02.21. 11:39
개인적으로는 킹스맨이 제일 기대되네요ㅎㅎ
댓글
profile image
disneylove 2020.02.21. 11:40
콩 v 고질라가 테넷보다 더 순위가 높네요..ㅎ
댓글
profile image
소보르 2020.02.21. 11:45
킬러의 아내의 보디가드 ㅋㅋㅋ 이제 저 시리즈로 계속 가나봐요 담에는 킬러의 가족,친척,지인으로 넘어갈 ㅋㅋㅋ
댓글
profile image
2작사 작성자 2020.02.21. 11:46
소보르
ㅋㅋㅋㅋㅋㅋㅋ시리즈 확장성이 무궁무진하죠
댓글
profile image
알모도바르 2020.02.21. 11:45
[예스터데이]에서 유일하게 괜찮았던 게 남주 히메쉬 파텔인데, 테넷 나오는군요.
댓글
profile image
2작사 작성자 2020.02.21. 11:46
알모도바르
주연은 아니고 아마 조연급으로 출연하는 것 같더라고요!
댓글
profile image
룰루리요 2020.02.21. 11:53
블랙위도우가 없어서 의아 했었는데 슈퍼히어로 영화라 빠졌군요
댓글
profile image
2작사 작성자 2020.02.21. 12:00
룰루리요
네 그건 따로 리스트를 만들 거라 하더군요 ㅋㅋㅋㅋ
댓글
profile image
Landa 2020.02.21. 11:55
전 역시 '탑건 매버릭'이 가장 기대되네요. 비록 짧은 예고편이었지만 아이맥스 극장에서 들은 비행기 엔진소리는 완전 끝내줬습니다.
댓글
profile image
DELIGHT 2020.02.21. 12:09
테넷, 킹스맨, 탑 건, 라이언 레이놀즈 나오는 영화들 기대되네요
댓글
닥소는대방패 2020.02.21. 12:14
개인적인 팬심으로 고대콩 기대중입니다.
이번엔 제발 잘 나오길..
댓글
profile image
듀얼모노 2020.02.21. 12:17
탑건은 기존 이미지 안망치게 나왔으면 좋겠고, 킹스맨은 2편 이후 기대감이 좀 사그라졌고, 분노의질주는 이제 1편 같은 자잘한 재미를 못찾겠고, 007은 냉전시대가 끝나고 나선 식상해진거같고, 고질라는 전작들이 실망스러웠고... 전 테넷이 가장 기대됩니다!!!
댓글
profile image
2작사 작성자 2020.02.21. 12:21
듀얼모노
놀란만큼은 실망시키지 않죠 ㅎㅎ
댓글
profile image
movie현 2020.02.21. 13:09
콩vs고질라 에 밀리가 나오는구나 고질라2에 나온 역활인가보네요
댓글
profile image
음파 2020.02.21. 13:13
고질라 4dx기대중입니다 ^^
고질라킹오브몬스터 역대급이었는데
댓글
막시무스 2020.02.21. 13:14
블랙 위도우가 없어서 무효.. 라고 하려고 했는데 슈퍼 히어로 영화는 뺐군요 ㅋㅋㅋ 블위는 그래도 평범한(?) 인간인데 ㅎㅎ...
댓글
profile image
2작사 작성자 2020.02.21. 13:28
막시무스
따지고 보면 그렇네요 ㅋㅋㅋㅋㅋㅋ
댓글
profile image
민동 2020.02.21. 13:22
노타임 노다이랑 분질9가 가장 기대되네요! 특히 이번에 다시 복귀한 한이 어떤 활약을 펼칠지가 가장 기대됩니다
댓글
profile image
버닝롹스타 2020.02.21. 14:17
그러고보니 고질라 대 콩이 있었죠ㅎ 이 시리즈 개인적으로는 잘 보고 있어서 이번에 어떻게 만회할지 궁금하네요.
댓글
Legend_621 2020.02.21. 16:01
진짜 고질라VS콩 예고편 나왔으면...
댓글
profile image
주인공조 2020.02.21. 20:43
라이언레이놀즈 나오는건 다 좋아요ㅋㅋ
댓글
friend93 2020.02.21. 20:53
고질라 vs 콩이 1위인건 개인적으로 많이 놀랍네요. ㅋㅋㅋㅋ
댓글
profile image
paulhan99 2020.02.21. 21:26
모든 작품 빨리 보고 싶네요
특히 킹스맨, 고질라, 테넷...
댓글
profile image
Fiello 2020.02.21. 21:42
어 킬러 보디가드 후속작 나오는군요 ㄷㄷ
댓글
profile image
사라보 2020.02.21. 21:57
고질라가 제일 기대가 안되네요 저는 ㅋㅋ
댓글
profile image
셋져 2020.02.21. 22:11

여름은 라이언 레이놀즈가 활약하네요 ㅋㅋ

댓글
profile image
소설가 2020.02.22. 01:17
1위가... 누가 보아도 케넷이나 007이 1위 근처 아니었을까 싶었는데요.
댓글
profile image
비상식량 2020.02.22. 01:19
올해도 놓칠 수 없는 작품이 많네요!
댓글
화이팅 2020.02.22. 04:59
킬러의 아내의 보디가드 .ㅎ
이러다가 킬러의 사촌 팔촌까지 ..ㅋㅋㅋ
댓글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신고

"님의 댓글"

이 댓글을 신고 하시겠습니까?

삭제

"님의 댓글"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best 최고의 근현대사 영화 월드컵 결과 발표. 3 장만월사장님 13분 전12:10 191
best 이태원 클라스 찍으면서 체중 관리 실패한 김다미 10 푸루스 47분 전11:36 1193
best [단독] 김우빈, 특별출연 아닌 '외계인 1~2부 촬영..10개월 대장정 4 rbb 1시간 전11:04 1277
best [엘리자베스] 넥플릭스서 종료예정이라 부랴부랴 봤는데 안봤으면 어서... 10 테리어 1시간 전10:56 811
best 오늘 전역한 배우 14 푸루스 1시간 전10:38 1722
best 기생충 포스터 패러디한 사랑의 열매 채용공고문 13 인사팀장 2시간 전10:15 1453
best 씨네큐브에서 아녜스 바르다 & 오드리 햅번 기획전 하나보네요 11 rbb 2시간 전10:03 904
best 제임스 건 - [수어 사이드 스쿼드] 예정대로 개봉..원격작업 진행중 2 JL 2시간 전09:30 905
best [아마존 프라임] 하비에르 바르뎀 주연 다큐멘터리 "생츄어리&quo... 4 이나영인자기 3시간 전09:20 407
best 모든 봉준호 감독 작품들 - 해외 스트리밍 서비스 인트로샷들 5 NeoSun 3시간 전09:18 1451
best 일본 코스모폴리탄 선정, 넷플릭스 한류 드라마 10 8 golgo 3시간 전09:10 1306
best 헨리 골딩 주연 [Monsoon] 예고편,포스터,로튼평 모음 1 이나영인자기 3시간 전09:00 494
best [토르 4] 뚱토르 등장 미정..첫 컨셉 아트 공개 (새 아스가드, 미엑) 11 JL 3시간 전08:49 2442
best [단독] 리틀빅픽쳐스·콘텐츠판다, 오늘 긴급회동..'사냥의 시간&#... 15 rbb 3시간 전08:32 2318
best 테렌스 맬릭 신작 [히든 라이프] 직행 예정 9 rbb 4시간 전08:10 1165
best [엔드게임] 삭제된 블랙 위도우 죽음씬 다른 버젼 공개 13 JL 4시간 전07:38 2701
best 제니퍼 로렌스 디오르 화보 9 SONGA 5시간 전07:18 1324
best '미니언스 2'도 내년 여름으로 연기됐네요 7 SONGA 5시간 전07:14 604
best 수퍼소닉 이스터 에그 5가지 영상입니다 5 Paynelim 5시간 전06:51 600
best 넷플릭스 - [아토믹 블론드 2] 제작 예정..샤를리즈 테론 복귀 17 JL 6시간 전06:18 1555
best [인간 지네] 박사역 디터 레이저 별세 7 JL 6시간 전06:12 1352
best 넷플릭스 영화, 드라마글 올릴 때 주의사항 35 익스트림무비 20.03.14.21:16 6930
best [필독] 신입 익무인들이 참고하셔야할 내용 942 다크맨 18.06.19.15:52 350549
731268
image
golgo 07.11.09.18:21 43529
731267
image
golgo 07.11.09.20:05 28732
731266
image
golgo 07.11.10.11:28 22372
731265
file
golgo 07.11.10.11:31 21900
731264
file
golgo 07.11.10.11:32 22779
731263
image
golgo 07.11.10.11:34 20076
731262
image
다크맨 07.11.10.11:59 28030
731261
image
Loomis 07.11.10.13:10 23557
731260
file
golgo 07.11.10.15:20 22350
731259
image
다크맨 07.11.10.20:57 21318
731258
image
golgo 07.11.10.23:44 20540
731257
file
golgo 07.11.11.15:58 17924
731256
image
golgo 07.11.12.19:03 18945
731255
image
golgo 07.11.12.19:24 16116
731254
image
golgo 07.11.12.19:26 15595
731253
image
golgo 07.11.12.19:29 17305
731252
image
golgo 07.11.12.19:32 13601
731251
file
golgo 07.11.12.19:48 17239
731250
image
다크맨 07.11.12.21:24 14046
731249
image
golgo 07.11.12.22:37 13464
731248
image
도몬캇슈 07.11.13.09:54 12687
731247
image
golgo 07.11.13.17:24 12291
731246
image
golgo 07.11.13.17:25 13613
731245
image
Robin 07.11.14.06:04 12729
731244
image
Robin 07.11.14.16:16 12270
731243
image
다크맨 07.11.14.19:40 11785
731242
image
Loomis 07.11.14.19:58 13075
731241
image
다크맨 07.11.15.21:30 12412
731240
image
golgo 07.11.15.22:59 11500
731239
image
golgo 07.11.15.23:02 11111
731238
image
golgo 07.11.15.23:55 9786
731237
image
박노협 07.11.16.21:35 9723
731236
image
박노협 07.11.16.21:37 12575
731235
image
천용희 07.11.17.02:12 9926
731234
file
golgo 07.11.17.16:27 107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