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극장.. 대중문화 관련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 목록
  • 아래로
  • 위로
  • 쓰기
  • 검색

영화수다 지푸라기 맥주도 있나보네요ㅋㅋㅋ 진짜 굿즈맛집

  • CRAFTED
  • 4035
  • 33

0003004954_001_20200218082514057.jpg0003004954_002_20200218082514080.jpg

 

오리지널 티켓부터 팝콘통까지..'지푸들' 매력 담은 '굿즈 맛집'

이라는 기사 올라와서 보는데 진짜 사진 모아놓고 보니ㄷㄷㄷ

 

근데 기사보니까

사우나 47번 락커키 키링은 지난 12일 진행된 전도연관 스페셜톡 티켓 인증 시 제공되면서 전량 소진되는 등

폭발적인 반응을 모으며 온라인에서 화제를 불러 모았다.   

라고 나오는데 벌써 솔드아웃 인건 아니겠죠ㅠㅠ

추천인 15

  • 타누키
    타누키
  • SYSTEMATIC
    SYSTEMATIC
  • KimMin
    KimMin
  • Art3mis
    Art3mis
  • AZURE
    AZURE
  • 선바람
    선바람
  • 헌터
    헌터

  • Paynelim
  • 박소담
    박소담
  • NightWish
    NightWish
  • 형8
    형8

  • 존맥클레인
  • 누누
    누누
  • 소원
    소원

  • rosst

공유

facebooktwitterpinterestbandkakao story
퍼머링크

댓글 33

글을 읽고 댓글을 달지않으면, 포인트가 깎여나갑니다.
1등 rosst 2020.02.18. 08:58
정말 굿즈 다양하네요ㅎㅎ 키링 메박인가 선착순으로인가 주는거 같더라구요
댓글
profile image
2등 우디알린 2020.02.18. 08:59
헐 맥주ㅋㅋㅋㅋ지푸들 홍보 열일하네요
댓글
profile image
3등 소원 2020.02.18. 09:00
맥주 괜찮더라구요!!
4400원짜리 2개사면 예매권 1장 덤으로 줍니다!
댓글
깡총 2020.02.18. 09:36
소원
맥주는어디서 판매하나요?
댓글
profile image
소원 2020.02.18. 09:47
깡총
어메이징브루잉컴퍼니 성수, 건대, 잠실에서 판매합니다. 전화문의 하시고 방문하세요!!
댓글
갸냐다매 2020.02.19. 15:37
소원
헉 오늘 성수 다녀왓는데 몰라서 못샀네요 아쉽습니다
댓글
profile image
누누 2020.02.18. 09:20
오~ 맥주 마셔보고싶네요 ㅎㅎ
댓글
profile image
엘산나 2020.02.18. 09:22
ㅋㅋㅋㅋ오 진짜 다양하네요
댓글
profile image
니하옹 2020.02.18. 09:28
맥주 진짜 특이하네요ㅋㅋㅋㅋㅋ
댓글
profile image
형8 2020.02.18. 09:58
진짜 정성 들였네요 와.... 부디 흥행하길..ㅠ
댓글
profile image
NightWish 2020.02.18. 09:58
ㄷㄷ 굿즈 진짜 많네요.
한국영화에 이렇게 많은적이 있었나 싶을정도로요
댓글
profile image
박소담 2020.02.18. 10:15
굿즈 정말 많네요 ㅋㅋ 저 목욕탕 키링도 예쁘네요
댓글
profile image
2작사 2020.02.18. 10:31
워낙 굿즈들이 예뻐서 괜찮은 마케팅 방법 같네요 ㅎㅎ
댓글
profile image
헌터 2020.02.18. 10:34
마케팅에 신경 많이 썼네요.
댓글
profile image
선바람 2020.02.18. 10:58
와 지푸라기 마케팅에 정말 세심하게 신경많이쓴듯해요

역대급인데요?!
댓글
Liveis 2020.02.18. 11:03
맥주는 흑맥주인가요? ㅋㅋㅋ
댓글
profile image
무간도 2020.02.18. 11:17
지푸라기~굿즈진짜 많아요~
댓글
profile image
젬마 2020.02.18. 11:28
세상에 ㅋㅋ 영화도 재밌었으면 좋겠네요
댓글
profile image
bunny 2020.02.18. 11:36
우와 여러가지 주네요
댓글
profile image
nomadl 2020.02.18. 11:47
ㅋㅋㅋㅋㅋㅋ굿즈 맛집! 다른건 몰라도 열쇠고리는 좀 탐나요!!
댓글
profile image
AZURE 2020.02.18. 12:01
진짜 열일하네요
댓글
profile image
Art3mis 2020.02.18. 12:11
굿즈가 끝도없이 나오네요 ㄷㄷ
댓글
profile image
KimMin 2020.02.18. 12:59
다양한 캐릭터의 멋진 협연만큼이나 다채롭네요 ^^
댓글
profile image
디미디 2020.02.18. 15:58
와 ㅋㅋㅋ 맥주는 궁금해서 구입하고 싶네요
댓글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신고

"님의 댓글"

이 댓글을 신고 하시겠습니까?

삭제

"님의 댓글"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best [모리의 정원] 뱃지 실물입니다 12 닝닝이 1시간 전15:59 658
best 전지현 네파 광고 ㅋㅋㅋ 천송이 같아요 😊 8 복싱아 1시간 전15:55 982
best 티모시 샬라메 현재 싱글인거 같네요(아마도요?) 9 닭한마리 2시간 전15:29 1558
best 2020년 배급사별 국내 영화 라인업 및 성적 현황 4 rbb 2시간 전15:08 1136
best [날씨의 아이] 포스터 액자에 한번 걸어봤습니다. 6 스톰루이스 2시간 전15:07 702
best 넷플릭스에 있는 영화가 다음주 극장개봉을 하네요.. 10 밍구리 3시간 전14:00 2424
best 솔직히 이 장면에서 울었다 vs 안 울었다 (신과함께 죄와벌 스포) 73 장만월사장님 3시간 전13:44 1917
best 조시 가드의 [아르테미스 파울] 디즈니+ 직행 메시지 6 JL 3시간 전13:44 1083
best 현시각 가장 안타까운 영화... 33 밍구리 3시간 전13:44 4108
best 카니지 유출로 떠다니는 사진 12 단밤 4시간 전13:20 2714
best 한번쯤 언급하고 싶은 명연기들 10 텐더로인 4시간 전13:06 1435
best 입덕부정기인 배우짤 검색하다가 희귀한짤(?) 발견 ㅋㅋ 7 복싱아 4시간 전12:49 1423
best 재개봉 해줬으면 좋겠는 영화들(보고있으신가요?ㅠㅠ) 33 닭한마리 4시간 전12:47 1381
best 메기 질렌할의 물구나무 서서 옷입기 챌린지 7 JL 6시간 전11:11 2291
best 2020년 4월 첫째 주(1, 2일) 개봉작 9편, 멀티플렉스 3사별 기획전 상... 11 박엔스터 6시간 전10:56 1246
best 카카오페이지 <작은 아씨들> 북마크, 드디어 받았습니다! 11 바닐라빈 7시간 전10:27 1264
best 넷플릭스 영화, 드라마글 올릴 때 주의사항 34 익스트림무비 20.03.14.21:16 6291
best [필독] 신입 익무인들이 참고하셔야할 내용 939 다크맨 18.06.19.15:52 349985
729879
image
피어스 15.11.05.22:35 876102
729878
image
golgo 17.06.26.17:17 786440
729877
image
이팔청춘 16.05.11.00:37 647564
729876
image
마법사 18.11.23.14:39 590570
729875
image
golgo 14.06.28.18:37 545673
729874
image
민폐플린 15.10.14.15:02 510246
729873
image
제니퍼 14.09.01.11:47 439722
729872
image
윈터스본 16.05.31.12:40 428805
729871
image
포인트팡팡녀 17.02.07.15:44 395642
729870
image
박노협 08.06.15.18:07 378322
729869
image
gonebaby 18.08.26.10:39 355243
729868
image
다크맨 18.06.19.15:52 349985
729867
file
golgo 15.09.14.21:16 325181
729866
image
HAPPY.. 16.04.21.00:07 308389
729865
image
golgo 15.03.14.14:38 304353
729864
image
토리찡 14.01.16.23:17 289175
729863
image
ㅀㅀㅀ 13.12.23.03:12 272486
729862
image
Bigboss 18.05.18.12:06 264718
729861
image
부두 14.11.06.22:01 256767
729860
image
Emmit 15.08.07.09:04 249208
729859
image
제잘규 09.10.23.16:51 243693
729858
image
김치콕 14.03.20.10:39 224278
729857
image
CalvinCandie 15.11.22.18:59 220910
729856
image
Zeratulish 17.02.18.01:02 218322
729855
image
수위아저씨 09.06.06.16:01 215495
729854
image
NEil 17.05.18.00:51 212764
729853
image
키노맨 14.10.19.02:19 212226
729852
image
fynn 18.05.05.07:00 212143
729851
image
Emmit 15.05.08.07:37 202302
729850
image
다크맨 14.12.12.11:20 197845
729849
image
샤잠 19.10.12.14:47 176979
729848
image
golgo 14.07.16.11:57 168740
729847
image
이잉여어 14.02.23.20:05 166739
729846
image
메론맛다시마 16.02.01.01:42 164275
729845
image
golgo 15.06.02.19:06 1560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