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극장.. 대중문화 관련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 목록
  • 아래로
  • 위로
  • 쓰기
  • 검색

영화정보 인도 영화 제작자 - [기생충]이 표절했다며 소송 제기 움직임

  • JL
  • 20455
  • 97

MV5BNGI1MTFhYjUtMTUwMS00ZjU3LWIxZWItMjIzNjM0ZDFmYzg1XkEyXkFqcGdeQXVyODE0NjUxNzY@._V1_SY1000_CR0,0,687,1000_AL_.jpg

 

인도 The Print지에 의하면 지난달말 인도에 개봉한 [기생충]을 본 관객들이 이 영화가 1999년 인도 타밀어로 만든 영화인 [Minsara Kanna]  -  K.S. Ravikumar 감독, Vijay 와 Monica Castelino 주연의 영화와 내용이 아주 비슷하다는 반응이 나오며  논란이 있다고 함

 

이 영화는 젊은 남자인 Kanan (Vijay)이 백만장자의 어린 여동생인 Ishwariya (Monica Castelino)와 독일에서 사랑에 빠져 그들은 다시 고향 인도로 돌아와서 백만장자 언니의 집에 보디가드로 고용되고 Kanan의 남동생과 누이도 각각 그 가족에 고용하게 해서 하인과 셰프로 들어가게 된다 

 

이 영화는 [기생충]과 마찬가지로 한 가족이  몰래  사기를 치며 들어간다는 것이고 거기까지가 두 영화의 유사점이라고 함. 

 

관객들 상당수 및 온라인에서 이에 대해 논쟁이 있다고 하며 아래 기사에서는 이 영화 제작자가 실제로 소송을 할것이라고 언급했다고 함 

 

DA16C037-21DE-4CE2-A50B-1A5FDD16017D.png.jpg

8B02F4BB-E8BB-4B3C-999B-7EA75DDAC0AA.jpeg.jpg

 

https://theprint.in/india/oscar-winner-parasite-borrowed-from-1999-tamil-film-some-in-chennai-say-yes/362836/

 

인도 영화 소개 

https://www.imdb.com/title/tt7562630/?ref_=fn_al_tt_2

추천인 38

  • 하바양
    하바양
  • Buffrex
    Buffrex
  • 독대
    독대
  • 픽팍
    픽팍
  • 소넷89
    소넷89
  • 콩미니카
    콩미니카
  • 샤하랑
    샤하랑

  • 관리해서생긴일
  • 리얼리스트
    리얼리스트
  • MovieLover
    MovieLover
  • 무명-
    무명-
  • ipanema
    ipanema
  • HFFB
    HFFB
  • 찬영
    찬영

  • 체셔고양이
  • 다이제초코맛
    다이제초코맛

  • 아크맨
  • 로또1등되게해줘
    로또1등되게해줘
  • 진영인
    진영인
  • bluespidy
    bluespidy
  • 16Carol
    16Carol
  • 하디
    하디
  • 알프레
    알프레
  • 현성
    현성
  • OMGGG
    OMGGG
  • 하비에르
    하비에르
  • 누누
    누누
  • 허니버터췹
    허니버터췹
  • 알라코
    알라코
  • Emre
    Emre
  • sonso1112
    sonso1112
  • raSpberRy
    raSpberRy
  • 크리스토퍼화들짝놀란
    크리스토퍼화들짝놀란
  • inflames
    inflames
  • 영사남
    영사남
  • KENDRICK29
    KENDRICK29

공유

facebooktwitterpinterestbandkakao story
퍼머링크

댓글 97

댓글을 많이 달아야 레벨업을 할수 있어요~!!
profile image
1등 냉동고냥이 2020.02.14. 18:40
일가족이 몰래 고용되서 들어가는거야 그렇다치는데 중요한건 비오는날이후 아닌강...
댓글
profile image
3등 KENDRICK29 2020.02.14. 18:41

저것만 읽어서 뭐가 같은걸까 알수가 없네요🤔

댓글
profile image
영사남 2020.02.14. 18:42

시놉시스만 보면 뭐가 같은건지..

댓글
profile image
사슴눈망울 2020.02.14. 18:46
이게 MINSARA KANNA인데...
영어 자막도 있어요...
2시간반 보기 귀찮긴 하네요...

언뜻 몇군데 찍어봤는데
비슷한 느낌이 안나는데
풀로 다봐야 알겠죠?

https://youtu.be/uKt320ZDdLM
댓글
profile image
WinterRain 2020.02.14. 18:49

시놉만 봐도 유사점을 모르겠는데요 그럼 왜 깐느 때는 아무말 없다가 오스카 타니깐 이제서요?

댓글
profile image
왕정문 2020.02.14. 18:49

영화가 전세계적으로 잘되니 전세계적인 어그로가 ...ㅎㅎ 소송은 커녕 항의할 깜도 아닌거 같은데요

댓글
profile image
엘산나 2020.02.14. 18:50
위장취업하는 소재야 많지 않나요..?
댓글
진경 2020.02.14. 18:50
영화가 흥하니 온갖 하급 어그로들이 기생충처럼 들러붙네요
댓글
profile image
세상의모든계절 2020.02.14. 18:54
속이고 들어가는 설정이라면..
영화 드라마 소설에서 셀 수 없을 정도일텐데.?
댓글
profile image
raSpberRy 2020.02.14. 18:56
아... 왜 부끄러움은 내 몫인지
그냥 이 기회에 인도영화 버리고 시네필 노선이나 탈까...
댓글
JL 작성자 2020.02.14. 18:57
raSpberRy
이 영화 보신적 있나요 ?
댓글
profile image
raSpberRy 2020.02.14. 19:25
JL
아뇨.
하지만 감독과 배우는 유명한 사람들이네요
댓글
profile image
하비에르 2020.02.14. 19:06
raSpberRy
악 라즈베리 님 ㅋㅋㅋㅋㅋ 그러지 마세요ㅠㅠ
댓글
profile image
Sarabande 2020.02.14. 19:25
raSpberRy
맛살라 노선 포기 하시나요? ㄷㄷ
댓글
profile image
제엠 2020.02.14. 18:56
새삼 기생충 플롯이 남다르다는 게 느껴지네요. 표절 주장하는 작품조차 저정도 유사성 밖에 없다는 게ㅎㅎㅎ
댓글
profile image
sonso1112 2020.02.14. 18:57
숟가락을 잘못 얹은거 같은데......
댓글
profile image
Emre 2020.02.14. 18:57
음악판에서도 잘되면 고소 거는 게 특기라(물론 표절도 흔하긴 함) 별로 놀랍진 않네요
댓글
profile image
알라코 2020.02.14. 18:59
저 가족이 어떤식으로 고용되는지가 궁금하네요. 기생충처럼 원래 있던 고용인들을 쫓아내고 자리를 차지하는 건지 아니면 그냥 고용되는건지
댓글
profile image
허니버터췹 2020.02.14. 18:59
기생충 같은 인간이 어그로 끌어서 숟가락 얹으려는 것 같은데요..
댓글
profile image
테리어 2020.02.14. 19:00
숟가락 얹는 것처럼 보입니다.....
댓글
profile image
왓더헬로 2020.02.14. 19:05
흠.. 궁금하네요 얼마나 비슷한지.. 괜히 태클거는거면 무시가 답이겠죠 ㅎ
댓글
profile image
OMGGG 2020.02.14. 19:08

글만 읽어서는 딱히 표절이라는 생각이 전혀 들지 않는 설정인데요..? 

댓글
profile image
현성 2020.02.14. 19:09
헉...표절은 인도가 잘하지 않나요?
댓글
profile image
라쿠나 2020.02.14. 19:10

찾아 보면 부잣집 상대로 사기 치는 가족사기단 관련 영화들 꽤 많을 텐데 ㅎㅎ

댓글
profile image
한솔2 2020.02.14. 19:10
하나도 안비슷한거 같은데요~~^^;;
댓글
profile image
알프레 2020.02.14. 19:10

네덜란드 gv 때도 헝가리 관객이 헝가리 고전영화 중에 한 가족이 차례로 부잣집에 사기치고 들어가는 영화 있었다면서 혹시 보셨냐고 물어본적 있는데 봉감독이 흥미로워하면서 못봤다고 궁금해 한적 있어요 가족사기단이라는 플롯 자체는 다른 작품에도 얼마든지 있을수 있는데 단지 그것만으로 표절이라고 주장할 수 있는지....?🤔

댓글
살다보니 2020.02.15. 00:46
알프레
그 영화 제목이 뭔가요?
궁금하네요.
댓글
profile image
알프레 2020.02.15. 01:00
살다보니
https://youtu.be/_nvj_zOKUKQ
59:57부터 얘기 나옵니다
댓글
profile image
16Carol 2020.02.14. 19:12
칸보단 아카데미인가? ㅋㅋ
댓글
profile image
깨방정 2020.02.14. 19:14
에이 설원 위에 기차라는 것만으로 설국열차 판권 사신 분인데요....
댓글
vlflt 2020.02.14. 19:14
앞으로 가족 위장취업 영화는 아무도 못만드는건가요? ㅋㅋㅋㅋ
댓글
profile image
조너선두번봄 2020.02.14. 19:17
지하실에서 올라와서 떼쓰는 문광, 근세 부부 느낌 나네요.
댓글
profile image
바람코지 2020.02.14. 19:32
솔직히 자기네는 발리우드라고 하는데 갠적으로 인도영화를 잘만든다고 생각해본적이 없는데 저렇게 소송걸꺼면ㅎㅎ어느 가족이 오히려 기생충에서 주는 느낌이비슷하긴 했는데 논란거리도 안될 헤프닝이네여#
댓글
profile image
2작사 2020.02.14. 19:34
아무리 요즘 너도나도 숟가락 얹는다만 이건 좀 심했네요 ㅋㅋㅋㅋ
댓글
profile image
모발모바일 2020.02.14. 19:34
전 기생충 보고 프랑스영화 의식 생각나던데 ㅎㅎ
댓글
profile image
도리 2020.02.14. 19:39
모발모바일
감독님이 그 영화의 영향 받았다고 전에 얘기했던것 같아요
댓글
profile image
에펠 2020.02.14. 19:37
어휴 별 사람들이 다 들러붙는군요
댓글
profile image
왈도3호 2020.02.14. 19:40
ㅋㅋㅋㅋㅋ 이슈화되니까 난리네요.
댓글
Maral 2020.02.14. 19:42
부끄럽네요.. 제가 인도사람이라면 굉장히 민망할 것 같아요...으아..뻔뻔해도 정도가 있지 저런 구성의 영화가 얼마나 많은데 ㅠㅠ
댓글
나도알수없음 2020.02.14. 19:49
얼마나 유사하다고 생각했으면 저렇게 하는지 궁금은 하네요 ㅎㅎ
댓글
어우떤틱 2020.02.14. 19:54
설정이야 같을 수도 있죠 .ㅋㅋㅋ 전 세계 영화가 몇 편인데...
댓글
체셔고양이 2020.02.14. 20:04
소송 걸거면ᆢ
연인이 집안반대로 헤어질 위기에 처하는 머 그런 영화로 하지
엄청 많을텐데~
댓글
profile image
bonvoyage 2020.02.14. 20:16
인도 영화계가 선을 넘네요. 예전에 <올드보이>를 그대로 베껴서 영화를 만든 주제에 그게 할 말인지 원.
댓글
profile image
HFFB 2020.02.14. 20:22
뭐... 본인이 비슷하다고 느낄 수 있지만 저렇게 소송까지 걸겠다는 건 그냥 판결여부와 상관없이 노이즈마케팅을 위함으로밖에는 안보이네요.
댓글
profile image
영화는사랑 2020.02.14. 20:25
노이즈마케팅으로 본인들이 만든 영화 한 번 봐라 이건가요;;
댓글
profile image
인상옥 2020.02.14. 20:38
유명세에 따라오는 해프닝...ㅎㅎ
댓글
vlflt 2020.02.14. 20:43
근데 비슷한 설정이라면 논란땜에 비교당할텐데 안민망한가 저 감독 얼굴도 두껍다
댓글
profile image
mvlike 2020.02.14. 20:44
소송 비용만 날릴것 같은데...
댓글
profile image
Coming 2020.02.14. 20:47
위장취업 자체가 그렇게 특별한 이야기는 아닌데... 숟가락 얹기인가....
댓글
profile image
MovieLover 2020.02.14. 20:58
노이즈 마케팅하는걸로 보이는데....
댓글
profile image
리얼리스트 2020.02.14. 21:00

인도에는 문서위조학과, 사칭학과가 있나보네요 ㅎ

댓글
profile image
줍줍상 2020.02.14. 21:04
사기쳐서들어갈때 기존 고용인을 내쫓았나요? 쫓겨난 고용인이 선배기생충인가요? 아카데미 각본상 받은 영화를 표절로 엮다니 패기가👍
댓글
관리해서생긴일 2020.02.14. 22:08
어느 국가에나 리버드래곤스톤같은 사람이 있네요... 어그로로 인기를 끌려는 행태는 제발..
댓글
profile image
곰즈 2020.02.14. 22:17
오스카 받으니 바로..ㅎㅎ 너무 속보이네요
댓글
profile image
젬마 2020.02.14. 22:25
유명세의 값 ..ㅠㅠ 에휴
댓글
스트렌 2020.02.14. 22:33
역시 수준이 중국이랑 비슷한 나라라 그런가 사람들 사고방식도 그정도밖에 안되는거 같네요 설정 하나 겹친다고 표절이라니 ㅎㅎ
댓글
profile image
콩미니카 2020.02.14. 22:55
어거지 씌위서 콩고물이라도 얻어 먹을 속셈인가요ㅎ
댓글
bibio 2020.02.15. 00:19
ㅎㅎ 뭐 이렇게 하면 단숨에 주목받아서 영화 찾아보는 사람들 많아질테니 ㅎㅎ
댓글
주인공조 2020.02.15. 00:25
채끝살짜파구리없으면 표절아닌거져? ㅋㅋ
댓글
profile image
소넷89 2020.02.15. 03:07
만약에라도 아주 만약에라도 1%라도 봉준호 감독님이 알았다면 샀을거에요 ㅋㅋㅋㅋㅋ 설국열차에서도 얼어붙은 세계를 기차가 달린다 말고는 다 다른데 그 소재 하나가 중요한거라고 사신분인데 ㅋㅋㅋㅋ 저 감독 혼자서 너무 큰꿈꾸네요
댓글
profile image
픽팍 2020.02.15. 03:20
그냥 노이즈 마케팅...
댓글
profile image
제임슈딘 2020.02.15. 06:00

뭐래는거야 진짜 ㅋㅋㅋㅋ 한심하네요

댓글
달포 2020.02.15. 06:24
어이가 없네요..ㅋㅋㅋㅋㅋ
댓글
profile image
독대 2020.02.15. 14:04
별게 다꼬이는군요
댓글
profile image
네잎클로버 2020.02.15. 20:43
어이가 없어요 진짜. 인도랑 비즈니스 할때 말도 안되는 트집 잡고 지저분하게 구는 것들이 몇 있었는데 어휴 저긴 같은 나라 안에서 말리는 사람도 없나요...
댓글
profile image
하바양 2020.02.17. 09:39
훔... 저러면.. 일단 저 인도영화는 다들 보게되겠네요.. 20년 후에 펼치는 신박한 노이즈 마케팅? ㅎ
댓글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신고

"님의 댓글"

이 댓글을 신고 하시겠습니까?

삭제

"님의 댓글"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best 9월 25일 박스오피스 테넷 1위 17 장만월사장님 7시간 전00:01 2188
best 넷플릭스 <보건교사 안은영> 1화 리뷰 👾 7 엘산나 7시간 전23:49 1847
best (스포 한가득) 아웃포스트 등장인물 정리 (긴글) 48 nashira 8시간 전23:18 1367
best JTBC 추석 특선 영화 정보 5 진상 8시간 전23:08 2564
best 여러분 디즈니 로고의 비밀을 알고 계셨나요??? 43 leodip19 8시간 전22:57 3261
best 이제 시사회도 포토플레이 되네요! 30 은쌈 9시간 전22:33 1719
best 일드 [도망치는 건 부끄럽지만 도움이 된다] 시퀄 특별편 방영 예정 17 이스케이프FZ 9시간 전22:30 1393
best (루머)톰 크루즈,마크 월버그 설마...😳 18 닭한마리 9시간 전22:27 4235
best [천공의 성 라퓨타]봤어요! 35 닭한마리 9시간 전21:49 1036
best 김태리 프론트로우 가을 WOOL 화보 2 NeoSun 10시간 전21:39 764
best <검객> 많은 결점과 하나의 특장점 (디바와의 비교) 7 알폰소쿠아론 10시간 전21:38 1185
best CGV 추석 8천원관람쿠폰! 26 씨집매니아 10시간 전21:27 3484
best 조지 클루니 넷플릭스 SF 신작 ‘미드나잇 스카이’ 첫 스틸 8 goforto23 10시간 전21:15 1394
best 강변에서 수령한 오늘의 굿즈들 11 moviemn7 11시간 전20:23 1541
best 낚시하다 흑화해서 우렁차게 욕해버린 김새론 20 밍구리 11시간 전20:21 3105
best [브레이크 더 사일런스] 감히 익무분들께 추천드려봅니다 ㅎㅎ 8 민초민초 11시간 전19:54 1093
best 에바 그린 텔바 매거진 화보 (10 pics) 13 멋진인생 11시간 전19:48 1928
best 이충현 감독 + 이성경 주연 [하트어택] 공식 예고편 8 ipanema 12시간 전19:26 2337
best 이번주 수집목록 포스터9장 플립북1개 뱃지1개 6 멕아더 12시간 전19:23 1131
best 빈 디젤이 발표한 첫 싱글곡 음원 3 goforto23 12시간 전19:09 751
best 슬기로운 익무 생활을 위한 가이드 89 익스트림무비 20.08.11.22:38 20918
best [필독] 신입 익무인들이 참고하셔야할 내용 997 다크맨 18.06.19.15:52 389088
802265
image
피어스 15.11.05.22:35 963121
802264
image
마법사 18.11.23.14:39 919154
802263
image
golgo 17.06.26.17:17 793435
802262
image
이팔청춘 16.05.11.00:37 648763
802261
image
golgo 14.06.28.18:37 612815
802260
image
민폐플린 15.10.14.15:02 572681
802259
image
윈터스본 16.05.31.12:40 431215
802258
image
포인트팡팡녀 17.02.07.15:44 419428
802257
image
gonebaby 18.08.26.10:39 397240
802256
image
다크맨 18.06.19.15:52 389088
802255
image
박노협 08.06.15.18:07 378688
802254
file
golgo 15.09.14.21:16 350098
802253
image
golgo 15.03.14.14:38 331523
802252
image
HAPPY.. 16.04.21.00:07 329913
802251
image
토리찡 14.01.16.23:17 294841
802250
image
ㅀㅀㅀ 13.12.23.03:12 273300
802249
image
제잘규 09.10.23.16:51 271656
802248
image
부두 14.11.06.22:01 269362
802247
image
Bigboss 18.05.18.12:06 267093
802246
image
Emmit 15.08.07.09:04 252476
802245
image
김치콕 14.03.20.10:39 224961
802244
image
CalvinCandie 15.11.22.18:59 222314
802243
image
키노맨 14.10.19.02:19 219328
802242
image
Zeratulish 17.02.18.01:02 218642
802241
image
수위아저씨 09.06.06.16:01 218377
802240
image
NEil 17.05.18.00:51 213051
802239
image
fynn 18.05.05.07:00 212713
802238
image
Emmit 15.05.08.07:37 202888
802237
image
다크맨 14.12.12.11:20 198115
802236
image
샤잠 19.10.12.14:47 177790
802235
image
수위아저씨 16.03.21.04:38 176186
802234
image
이잉여어 14.02.23.20:05 173459
802233
image
수위아저씨 16.03.30.07:15 172077
802232
image
golgo 14.07.16.11:57 170268
802231
image
메론맛다시마 16.02.01.01:42 16677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