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극장.. 대중문화 관련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 목록
  • 아래로
  • 위로
  • 쓰기
  • 검색

영화수다 최근 헐리우드 영화 두 편에 동시 출연한 분이 계시네요

남산의 부장들과 미스터 주: 사라진 V.I.P 의 이성민이 국내 영화중에선

두 편 동시에 출연을 했구요.

헐리우드 영화중에서 두 편 연속 출연한 분이 계시는군요.

 

바로 [나쁜 녀석들 포에버] 그리고 [스파이 지니어스] 입니다.

 

그게 누구냐면요.....

 

*윌 스미스 제외 

 

 

 

Mgz_Main_Top_20170626110653.jpg

 

바로 현존 최강 힙합 디제이 [디제이 칼리드] 입니다.

앨범 냈다하면 최고들만 모은다는 바로 그가...

 

 

 

djkhaled_80447074_1202459639952448_7126244482210445160_n.jpg

 

[나쁜 녀석들 포에버]에서는 고기를 썰지만  알고보면 범죄자였던 "매니"로 출연을!!

더불어 현재 라틴 음악계의 최고봉 "니키 잼"도 출연을 합니다.

 

아..물론 마이클 베이도 반갑.....

 

 

 

 

 

 

spies_in_disguise_-_dj_khaled_-_ears_-_getty_-_publicity_still_-_split_-_h_2019_.jpg

 

[스파이 지니어스]에서는 소리(?)를 담당하는 "이얼스"로 출연을 해서 반가웠습니다.

 

 

전 개인적으로 까메오로 나왔던 [나쁜 녀석들 포에버] 보다는

특유의 억양이 재미있었던 [스파이 지니어스]가 더 좋았네요 ㅎㅎ

 

 

 

추천인 14

  • 부찌햄
    부찌햄
  • 나가라쟈
    나가라쟈
  • 샤하랑
    샤하랑
  • 피프
    피프
  • 픽팍
    픽팍
  • 토미미
    토미미
  • 얼그레이티
    얼그레이티
  • 선바람
    선바람
  • 이마루
    이마루
  • Meerkat
    Meerkat
  • 라차가
    라차가
  • A380
    A380
  • 쪼율쪼아!♥♥
    쪼율쪼아!♥♥
  • 영화가좋ㄷr...
    영화가좋ㄷr...

제임스카메라 제임스카메라
70 Lv. 988213/1000000P

공유

facebooktwitterpinterestbandkakao story
퍼머링크

댓글 34

글을 읽고 댓글을 달지않으면, 포인트가 깎여나갑니다.
profile image
1등 밍구리 2020.01.27. 22:05
시그니쳐 사운드 한번도 못들어보신분 없을거같아요 ㅎ
댓글
profile image
제임스카메라 작성자 2020.01.27. 22:06
밍구리

윋 떠 뻬씉 뮤우우우지이잌!!!!

 

어나더어 우워언~~~

댓글
profile image
3등 쪼율쪼아!♥♥ 2020.01.27. 22:08
윋 더 베스트 뮤지익 디줴이 칼릐드!!!!!! 개인적으로 Im the one이랑 No brainer 제일 좋아합니다!! 채고!!!!
댓글
Liveis 2020.01.27. 22:13
얘기 안 하면 진짜 목소리만으로 누군지 모를 듯...
댓글
profile image
A380 2020.01.27. 22:14
저사람 엄청 맞던데 여기도 나왔군요 ㅋ
댓글
profile image
제임스카메라 작성자 2020.01.27. 22:14
A380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불쌍
댓글
profile image
제임스카메라 작성자 2020.01.27. 22:28
라차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음성지원
댓글
profile image
Meerkat 2020.01.27. 22:32
윌 스미스 생각했는데ㅋㅋ
댓글
profile image
이마루 2020.01.27. 22:44
윌스미스한테 엄청 맞던 사람이 칼리드였군요 ㅋㅋㅋㅋ
댓글
profile image
선바람 2020.01.27. 23:00
ㅋㅋㅋ그 유명한 칼리드가 윌스미스한테 뚜까맞다니 ㅋㅋ

짧은 컷이였지만 매우 인상적이였어요 !
댓글
profile image
토미미 2020.01.27. 23:12
오오 저분이 유명하신분 분이셨군요?
댓글
profile image
제임스카메라 작성자 2020.01.27. 23:14
토미미
네 맞습니다 ㅎㅎ 그래서 윌 스미스에게 맞습니다 ㅎㅎ
댓글
profile image
피프 2020.01.27. 23:53

방금 보고 왔는데.. 짧지만 기억에.남는 분이신듯 ~

댓글
profile image
피프 2020.01.28. 00:17
제임스카메라
손 두대에 수갑 정도로.. 이야기상에선 중요한 전환점이 되는 부분이기도 한듯. 굿가이에서 베드보이로 ~ ㅎ
댓글
profile image
구름이누나 2020.01.28. 00:41
알라딘에서 윌스미스랑 엔딩곡도 내더니 대박이네요
댓글
profile image
제임스카메라 작성자 2020.01.28. 00:51
구름이누나
여러모로 잘나가는 행님이예요 ㅎㅎ
댓글
profile image
부찌햄 2020.01.28. 02:06
와 98년생인지는 몰랐네요 ㄷㄷ 부럽습니다
댓글
profile image
제임스카메라 작성자 2020.01.28. 03:36
부찌햄

네?? 75년생이에요 ㅎㅎ  저 위에 리플은 그냥 칼리드 라는 알앤비 뮤지션 말한거 같아요 ㅎㅎ

댓글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신고

"님의 댓글"

이 댓글을 신고 하시겠습니까?

삭제

"님의 댓글"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best ‘이장’도 개봉일 변경 “코로나19 하루 빨리 호전되길”(공식입장) 3 rbb 19분 전17:54 383
best '다크 워터스' 익무 시사 후기 - 충격적인 진실 안에서 우직... 3 happygroot 1시간 전17:08 153
best 한국 / 미국 박스오피스 (2/21~23) 지푸라기라도 잡고 싶은 짐승들 &am... 6 피프 1시간 전16:59 423
best 코로나19 사태에도 매진인 영화 34 INSSASSA 1시간 전16:47 3825
best 익무 회원분들의 인생 코미디 영화는 무엇인가요?! 19 KST 1시간 전16:47 599
best 코카콜라 1대 여성 CF 모델이었던 여배우... 18 온새미로 1시간 전16:45 1522
best 디파티드 결말 대단하네요..(혐주의,스포) 19 닭한마리 1시간 전16:44 1134
best 가와세 나오미 감독 신작 [True Mothers] 첫 스틸 5 rbb 2시간 전15:32 1252
best 어제 지푸라기 무대인사 다녀 왔는데 배우들 많이 속상해 보이더라구요. 32 스마트 2시간 전15:19 3562
best 코로나19 한국발 입국 제한에 한국 영화 해외촬영 비상 18 rbb 3시간 전14:52 3408
best [스포] 카호-츠마부키 사토시 주연 불륜로맨스 "Red" 일본 ... 5 이나영인자기 4시간 전14:11 2131
best 로베르토 베니니 베를린 출품작 [피노키오] 첫 로튼평들 11 JL 4시간 전14:03 2629
best '더 보이 2' 언론 시사 모집 취소됐습니다. 25 익무노예 4시간 전13:32 1928
best 넷플릭스 라이프... 55 다크맨 4시간 전13:16 3798
best 리암 니슨 - 향후 ‘스타워즈’ 나 ‘배트맨’ 영화 출연 생각없다 10 JL 4시간 전13:15 1854
best 코로나19로 인해 취소 및 진행 미정인 영화 행사 일정 정리 57 rbb 5시간 전12:52 4967
best 봉준호 감독 셀럽 다 되었네요 ㅋㅋ 23 스티비원더걸스 5시간 전12:44 5109
best [기생충] 일본 무대인사 시사 현장 (feat 초난강) 11 JL 5시간 전12:31 2500
best 해외 관객들이 기립 박수까지 쳤다는 기생충의 두 장면 34 푸루스 5시간 전12:30 5881
best 곽신애 바른손E&A 대표가 말하는 비하인드 스토리 17 fuzoo111 6시간 전11:15 3532
best [필독] 넷플릭스 영화, 드라마 글 올리실때 참고해주세요 90 익스트림무비 19.12.13.23:36 32884
best [필독] 신입 익무인들이 참고하셔야할 내용 935 다크맨 18.06.19.15:52 326780
717132
image
칼엘 17.09.20.20:36 18262
717131
image
영화그리고 20.02.10.08:57 1179
717130
image
rbb 20.02.10.07:52 2284
717129
image
푸루스 20.01.19.11:52 1384
717128
image
수위아저씨 16.01.18.11:17 14073
717127
image
여자친구 16.01.18.11:29 9104
717126
image
해피독 16.01.18.11:32 9224
717125
image
이나영인자기 16.01.18.11:37 7261
717124
image
카란 16.01.18.12:04 7780
717123
image
카란 16.01.18.12:33 6864
717122
image
카란 16.01.18.12:49 6867
717121
image
golgo 16.01.18.12:49 6022
717120
image
해피독 16.01.18.12:52 6386
717119
image
카란 16.01.18.13:04 6195
717118
image
스르륵스르륵 16.01.18.12:59 8335
717117
image
제작자 16.01.18.13:02 6379
717116
image
머핀 16.01.18.13:23 7184
717115
image
후돌스 16.01.18.13:17 4972
717114
image
NeoSun 16.01.18.13:33 8068
717113
image
박노협 16.01.18.13:36 6510
717112
image
golgo 16.01.18.13:36 3818
717111
image
메론맛다시마 16.01.18.13:43 7505
717110
image
jimmani 16.01.18.13:40 4809
717109
image
여자친구 16.01.18.13:51 3573
717108
image
박노협 16.01.18.13:51 4320
717107
image
WinnieThePooh 16.01.18.13:51 3704
717106
image
NeoSun 16.01.18.14:04 7588
717105
image
후돌스 16.01.18.13:59 6716
717104
image
타미 16.01.18.14:30 7624
717103
image
엘모92 16.01.18.14:15 3069
717102
image
머핀 16.01.18.14:17 12692
717101
image
수위아저씨 16.01.18.14:20 3714
717100
image
동권 16.01.18.14:24 5318
717099
image
카란 16.01.18.14:45 6222
717098
image
하로기 16.01.18.14:30 636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