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극장.. 대중문화 관련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 목록
  • 아래로
  • 위로
  • 쓰기
  • 검색

영화수다 용산cgv 할리퀸 모습.....

20200117_130612.jpg

 

얼굴이 어쩌다 이렇게 상했을까요?

 

우리의 마고가..... ㅠㅠ

 

저건 할리퀸 아니고 할리갈리에요..... ㅠㅠㅠㅠㅠㅠㅠ

추천인 55


  • rshuk
  • 엘도
    엘도
  • gyedo
    gyedo
  • 조너선두번봄
    조너선두번봄
  • 온새미로
    온새미로
  • 이스케이프FZ
    이스케이프FZ
  • SuperShin
    SuperShin
  • 베른
    베른
  • 팝콘왕
    팝콘왕
  • 콘택트
    콘택트
  • Hide
    Hide
  • 월계수
    월계수
  • 꿀빵곰
    꿀빵곰
  • 코큰이최고
    코큰이최고
  • 짱돌사랑
    짱돌사랑
  • 타누키
    타누키
  • None
    None
  • 맑은구름
    맑은구름
  • peachland
    peachland
  • 올비스트
    올비스트
  • Chat-Shire
    Chat-Shire
  • 레일트레인
    레일트레인
  • 샤하랑
    샤하랑
  • nono
    nono
  • 박감독
    박감독
  • 여자친구
    여자친구

  • 찰라찰라

  • HappyEnd
  • 비상식량
    비상식량
  • 꼬꼬
    꼬꼬
  • 선바람
    선바람
  • 하디
    하디
  • caihong
    caihong
  • 솔방울
    솔방울
  • chan
    chan
  • 앨리스7
    앨리스7
  • 미가엘
    미가엘

  • 울버햄튼
  • 네오룸펜
    네오룸펜
  • 이마루
    이마루
  • 라차가
    라차가
  • 나가라쟈
    나가라쟈
  • 아침꼭챙겨먹어요
    아침꼭챙겨먹어요
  • NightWish
    NightWish
  • 에라토
    에라토
  • 모닝라떼
    모닝라떼
  • 연리
    연리
  • 독대
    독대
  • 셋져
    셋져
  • MW
    MW
  • 밍구리
    밍구리
  • R..
    R..
  • 크리스피크림도넛
    크리스피크림도넛
  • 오징징
    오징징

공유

facebooktwitterpinterestbandkakao story
퍼머링크

댓글 146

글을 읽고 댓글을 달지않으면, 포인트가 깎여나갑니다.
profile image
nono 2020.01.17. 16:12
할리퀸 아니고 헐?리퀸이네요..
댓글
profile image
leodip19 작성자 2020.01.17. 16:16
nono
정말 헐... 이에요 ㅠㅠ
댓글
profile image
leodip19 작성자 2020.01.17. 17:31
샤하랑
이럴수....
댓글
profile image
leodip19 작성자 2020.01.17. 17:31
레일트레인
난리났어요 ㅠㅠ
댓글
profile image
Chat-Shire 2020.01.17. 16:54
만든 업체 어딥니까.. 아니 디자인 누가 했습니까 ㅠㅠ
댓글
profile image
leodip19 작성자 2020.01.17. 17:31
Chat-Shire
그러게요 ㅠㅠ
댓글
profile image
leodip19 작성자 2020.01.17. 17:32
올비스트
그 마고가 맞는지...
댓글
profile image
peachland 2020.01.17. 17:06

20200115_134844.jpg저도 웃겨서 찍어보았어요ㅋ

댓글
profile image
leodip19 작성자 2020.01.17. 17:32
peachland
역시나 앞모습도...
댓글
profile image
leodip19 작성자 2020.01.17. 17:32
uanext
아줌마라니...
댓글
profile image
leodip19 작성자 2020.01.17. 17:36
맑은구름
심하고 심각하고...
댓글
profile image
None 2020.01.17. 17:33
아니 ... 할리퀸이???
댓글
profile image
leodip19 작성자 2020.01.17. 17:36
None
할리퀸 맞죠..? ㅠㅠ
댓글
profile image
귀장 2020.01.17. 18:35

이.. 이건 원피스의 봉쿠레 아닌가요?!!

downloadfile-32.jpg

댓글
profile image
leodip19 작성자 2020.01.17. 20:14
귀장
헐.... ㅠㅠ
댓글
profile image
leodip19 작성자 2020.01.17. 20:15
타누키
심각하죠...?
댓글
profile image
호미s 2020.01.17. 18:41
마고 로비가 마음 고생이 좀 많이 심했나보네요
댓글
profile image
leodip19 작성자 2020.01.17. 20:15
호미s
얼마나 고생한건지 원...
댓글
profile image
Vortex 2020.01.17. 23:07
저도 이거보고 깜짝 놀랐어요.....
댓글
profile image
꿀빵곰 2020.01.17. 23:22
아니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게뭐죠ㅋㅋㅋㅋㅋ
댓글
profile image
월계수 2020.01.18. 00:20
마고 로비 어디 갔나요...ㅠㅠ
댓글
profile image
AZURE 2020.01.18. 00:37
어이구... 대참사가...
댓글
profile image
Hide 2020.01.18. 01:06
ㄷㄷ; 누가 만든건지.. 마고 로비와는 1도 안닮았네요 ;
댓글
profile image
콘택트 2020.01.18. 01:59

ㅋㅋㅋㅋ

그래도 이보다는 낫네요. ^^;;;

9e279ae8f6b84c3c881636ca9ddea28f.jpg

댓글
profile image
팝콘왕 2020.01.18. 02:02
할리갈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댓글
profile image
베른 2020.01.18. 07:27
헐...리퀸이네요...
댓글
팬지 2020.01.18. 07:27
고증실패...대참사...
댓글
profile image
이스케이프FZ 2020.01.18. 09:06

아무리 봐도 이말년 작가 웹툰에 나올것처럼 생겼네요 ㅋㅋㅋㅋㅋ

댓글
profile image
gyedo 2020.01.18. 10:35
안타까워요 TT
댓글
profile image
엘도 2020.01.18. 13:50
그 뭐죠 그...유튜브 같은데 보면 피규어 리터칭하시는 분들한테 맡기면 좀 나을 것 같은데 골격이나 이런건 잘 나왔는데 좀 아쉽네요 컬러링이요 ㅎ
댓글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신고

"님의 댓글"

이 댓글을 신고 하시겠습니까?

삭제

"님의 댓글"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best 기생충 미국판 초레어 자화상 뱃지 35 sayopening 47분 전00:00 1836
best [조커] 다시봐도 소름돋는 명장면 21 Leedong 47분 전00:00 902
best 2월 25일 박스오피스 19 rbb 47분 전00:00 1352
best [넷플릭스] 짧으면서 가볍게 볼 수 있는 힐링 애니메이션 17 셋져 1시간 전23:30 785
best [JTBC] [날씨가 좋아지면 찾아가겠어요] 주목할만한 배우 이재욱 (캐릭... 15 쥬쥬짱 1시간 전23:10 921
best 기생충 영국 월요일 박스오피스에서 1위 했나봐요. 15 인상옥 1시간 전23:09 1915
best 쥐도 새도 모르게 개봉하는 이번주 한국영화.jpg 18 척사광a 1시간 전22:57 2964
best 스포)이번 아카데미 시상식 음악상 수상 발표 때 연주한 곡들 4 메린이 1시간 전22:53 962
best 라푼젤 보러 갔다가 뜻밖의 굿즈를 얻었어요!! 27 반과거 2시간 전22:41 1833
best [넷플릭스] 일본 25일자 '오늘의 Top10' (재업) 4 카란 2시간 전22:17 674
best 박소담이 보낸 밥차에 감사하는 최우식 5 JL 2시간 전22:10 2101
best [고질라] 감독 및 [닥스] 감독의 [인비저블 맨] 관람평 5 JL 2시간 전22:06 1226
best 저도 숀 인형 모셔왔습니다(with 40cm 숀) 23 Lindenbaum 3시간 전21:15 974
best 개인적으로 생각하는 메가박스 MX관의 이점과 한계 43 Enhasu 3시간 전21:05 1337
best 가는날이 장날.. 18 rhea 3시간 전20:57 1415
best 세상에 이게 CG가 아니래요ㅋㅋ 42 빛나 4시간 전20:47 4266
best 2010년대 최고의 아카데미 시상식 수상작 NBP 투표 결과 有 38 인상옥 4시간 전20:37 3440
best 가장 무서운 공포영화 엔딩 장면 Top 10 (WatchMojo 선정) 31 바이코딘 4시간 전20:04 2944
best 넷플릭스... 추천영화 '1922' 27 다크맨 5시간 전19:38 3129
best (요리 영화 제외) 영화 속 기억에 남는 음식! 33 젬마 5시간 전19:27 1506
best 홍상수 감독 신작 [도망친 여자] 베를린 영화제 포토콜 17 jimmani 5시간 전19:24 3504
best '지푸라기..' 26일, 27일 라디오, TV 홍보 일정 18 소원 5시간 전18:57 1692
best [지푸라기라도 잡고 싶은 짐승들] 로튼지수 및 평 모음 20 JL 6시간 전18:28 3116
best 넷플릭스, 6명의 일본 콘텐츠 크리에이터와 제휴 발표 8 이스케이프FZ 6시간 전18:11 1640
best [필독] 넷플릭스 영화, 드라마 글 올리실때 참고해주세요 91 익스트림무비 19.12.13.23:36 34060
best [필독] 신입 익무인들이 참고하셔야할 내용 935 다크맨 18.06.19.15:52 327833
717706
image
아이딩 2분 전00:45 44
717705
image
인생은아름다워 4분 전00:43 27
717704
image
바이코딘 5분 전00:42 55
717703
image
jimmani 6분 전00:41 58
717702
image
인생은아름다워 6분 전00:41 50
717701
image
배젤 13분 전00:34 302
717700
image
인데이 16분 전00:31 336
717699
image
TTUNTTUN 18분 전00:29 269
717698
image
소울메이트 23분 전00:24 222
717697
image
내일볼영화오늘보자 29분 전00:18 246
717696
image
JL 35분 전00:12 671
717695
image
와바니 36분 전00:11 256
717694
image
jayg 39분 전00:08 389
717693
image
랄랄 42분 전00:05 468
717692
image
룰라 46분 전00:01 496
717691
image
sayopening 47분 전00:00 1836
717690
file
Leedong 47분 전00:00 902
717689
image
해오평석 47분 전00:00 542
717688
image
rbb 47분 전00:00 1352
717687
image
우드스톡 48분 전23:59 77
717686
image
JL 49분 전23:58 290
717685
image
강톨 54분 전23:53 425
717684
image
얼죽아 56분 전23:51 371
717683
image
복싱아 58분 전23:49 315
717682
image
하우진 1시간 전23:47 795
717681
image
스키치 1시간 전23:46 432
717680
image
bunny 1시간 전23:45 689
717679
image
JL 1시간 전23:44 426
717678
image
sirscott 1시간 전23:44 504
717677
image
프롬더문 1시간 전23:41 401
717676
image
얼죽아 1시간 전23:41 487
717675
image
울버햄튼 1시간 전23:41 721
717674
image
leodip19 1시간 전23:39 329
717673
image
찌롱이 1시간 전23:34 1069
717672
image
셋져 1시간 전23:30 78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