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극장.. 대중문화 관련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 목록
  • 아래로
  • 위로
  • 쓰기
  • 검색

영화수다 사탄이 추천하는 연인들의 크리스마스용 영화

물론, 익무인 대부분이 해당되지 않습니다만.. 

 

3.jpg1.jpg2.jpg

 

연인의 손을 꼭 잡고 즐감하세요. 뜨겁게....

 

 

 

 

사탄더로인.PNG.jpg

(가족과 크리스마스를 보내는 사탄더로인)

추천인 16

  • 까멜
    까멜

  • 하늘하늘나비
  • 여자친구
    여자친구

  • 빛나
  • 셋져
    셋져

  • tongtong
  • KENDRICK28
    KENDRICK28
  • 알폰소쿠아론
    알폰소쿠아론
  • MoLo
    MoLo
  • 팔슈름예거
    팔슈름예거
  • LinusBlanket
    LinusBlanket
  • Meerkat
    Meerkat
  • 크리스피크림도넛
    크리스피크림도넛
  • 쥬쥬짱
    쥬쥬짱
  • 사슴눈망울
    사슴눈망울
  • golgo
    golgo

공유

facebooktwitterpinterestbandkakao story
퍼머링크

댓글 21

글을 읽고 댓글을 달지않으면, 포인트가 깎여나갑니다.
profile image
1등 golgo 2019.12.13. 21:15
아이즈 와이드 샷 배경이 크리스마스였죠.^^
댓글
profile image
텐더로인 작성자 2019.12.13. 21:15
golgo
그래서 1순위로 집어넣었습니다^^
댓글
profile image
텐더로인 작성자 2019.12.13. 21:17
사슴눈망울
딱 20년 전 영화입니다. 세기말에 어울리죠.
댓글
profile image
사슴눈망울 2019.12.13. 21:18
텐더로인
아 그렇군요 와이드오키드랑 헛갈렸어요
댓글
profile image
텐더로인 작성자 2019.12.13. 21:19
크리스피크림도넛
큐브릭의 유작인데 난해하긴 하죠.
댓글
profile image
쥬쥬짱 2019.12.13. 21:18
넘나 사익한 초이스+_+ㅋ
원래 크리스마스는 가족과 함께, 이브는 연인과 함께 아니었나요오.(라고 물어본다.ㅋㅋㅋ)
댓글
profile image
텐더로인 작성자 2019.12.13. 21:22
쥬쥬짱
평소엔 온순한데 가끔 흑화합니다ㅎ
댓글
profile image
Meerkat 2019.12.13. 21:29
멜랑꼴리아 하나 봤는데 영화 자체는 좋으나ㅋㅋ
댓글
profile image
텐더로인 작성자 2019.12.13. 21:32
Meerkat
저스틴 "지구는 사악해..." - 사탄선정 명대사
댓글
profile image
LinusBlanket 2019.12.13. 21:33

[팀 버튼의 크리스마스 악몽] 정도를 상상한 제가 어리석었습니다.

댓글
profile image
텐더로인 작성자 2019.12.13. 21:35
LinusBlanket
허허...그런 전체관람가 영화는 취급하지 않습니다(물론 좋은 영화죠)
댓글
profile image
알폰소쿠아론 2019.12.13. 21:58
2001 섹스 오딧세이ㅋㅋㅋㅋ 큐브릭이라고 갖다붙인건가요ㅋㅋ
댓글
profile image
셋져 2019.12.13. 22:15
<멜랑콜리아>는 포스터에서도 알 수 있듯이 결혼을 앞둔 연인들에게 추천합니다 ^^
댓글
profile image
여자친구 2019.12.13. 23:28
투표에 아와셧 올릴까 하다가 넣지 않았응데, 마침 추천해주시네요
댓글
profile image
BeamKnight 2019.12.14. 01:10

산타 클로스와 눈사람이 사람을 죽이고 다니는 영화들이 안 나온 게 다행이네요.ㅋㅋㅋㅋ

댓글
profile image
까멜 2019.12.14. 06:11
훌륭한 분이십니다
댓글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신고

"님의 댓글"

이 댓글을 신고 하시겠습니까?

삭제

"님의 댓글"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best 1월 19일 박스오피스 23 rbb 6시간 전00:00 2606
best (스압)봉준호 감독의 BAFTA 시나리오 강의 번역 12 유노스 6시간 전23:45 2921
best [사랑의 불시착] 보셨나요? 김수현 까메오 출연~~ㅋㅋㅋㅋㅋㅋ 30 WinnieThePooh 7시간 전22:53 3533
best [오늘의 발리우드] 2020년 국내에서 만나는 한 줄기 빛 (1): 안방극장... 10 raSpberRy 7시간 전22:50 728
best 아담 드라이버의 스타워즈 속 기사단 연기가 자연스러운 이유 (스포X) 31 버닝롹스타 7시간 전22:50 2988
best 여러분 살면서 가장 무서웠던 영화 모 였어요? 72 SEOTAIJI 7시간 전22:27 2747
best [빅뱅이론] 케일리 쿠오코 주연 HBO 스릴러 "승무원" 촬영현장 3 이나영인자기 8시간 전21:41 1570
best 라이언 존슨 감독이 진행한 기생충 Q&A 풀영상 11 라쿠나 8시간 전21:31 3786
best [넷플릭스] 드라큘라 2화-리뷰 8 소설가 9시간 전20:24 494
best <페인 앤 글로리> 메인 예고편 공개 8 핫도그양념치킨짜장면 10시간 전20:12 1152
best PGA 최우식 공식사진 13 JL 10시간 전19:52 4057
best 상영관 오타쿠 지진 결국 메가박스의 대처...ㅠㅠ 75 모르페코 10시간 전19:42 7466
best [넷플릭스] 드라큘라 1화-리뷰 8 소설가 10시간 전19:38 813
best 배종옥, 신혜선 주연 [결백] 3월 개봉 예정 15 rbb 11시간 전19:00 2607
best 마이클 만 감독 대표작 4편을 오랜만에 다시 감상했습니다 20 미녀와야수 11시간 전18:30 1590
best 메가박스는 정말 상세히 답변해주시네요 29 Quril 11시간 전18:30 3249
best 키아누 형님 : 옷은 걸칠 뿐.. 17 Roopretelcham 12시간 전18:00 3506
best 넷플릭스 '드라큘라' 이벤트 오늘까지 마감입니다. 6 익무노예 18시간 전11:31 929
best [필독] 넷플릭스 영화, 드라마 글 올리실때 참고해주세요 76 익스트림무비 19.12.13.23:36 19161
best [필독] 신입 익무인들이 참고하셔야할 내용 910 다크맨 18.06.19.15:52 309555
698044
image
FilmWhatElse 22분 전05:58 58
698043
image
Friendly 1시간 전05:20 94
698042
image
FilmWhatElse 1시간 전04:52 82
698041
image
옵티머스프라임 1시간 전04:25 281
698040
image
Huntis 2시간 전03:52 188
698039
image
ddsssddff 2시간 전03:40 163
698038
image
가지가지 3시간 전02:40 397
698037
image
해오평석 3시간 전02:33 482
698036
image
Friendly 4시간 전02:17 398
698035
image
혼동 4시간 전02:14 557
698034
image
메린이 4시간 전01:59 474
698033
image
enchanted 4시간 전01:52 1167
698032
image
FilmWhatElse 4시간 전01:50 135
698031
image
믹스커피 4시간 전01:44 738
698030
image
미션시바견 4시간 전01:43 389
698029
image
미션시바견 4시간 전01:36 409
698028
image
밍구리 4시간 전01:30 566
698027
image
미션시바견 4시간 전01:28 595
698026
image
나가라쟈 4시간 전01:25 192
698025
image
미션시바견 5시간 전01:19 487
698024
image
미션시바견 5시간 전01:15 468
698023
image
나가라쟈 5시간 전01:08 164
698022
image
나가라쟈 5시간 전01:01 136
698021
image
무간도 5시간 전00:58 146
698020
image
하늘하늘나비 5시간 전00:52 969
698019
image
피에르르클레어 5시간 전00:52 1662
698018
image
스티븐킴 5시간 전00:49 524
698017
image
텐더로인 5시간 전00:49 1341
698016
image
인데이 5시간 전00:42 294
698015
image
열수 5시간 전00:33 1666
698014
image
jimmani 5시간 전00:25 300
698013
image
밤장 6시간 전00:18 1351
698012
image
모킹버드 6시간 전00:16 250
698011
image
미션시바견 6시간 전00:09 1697
698010
image
닭한마리 6시간 전00:01 268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