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극장.. 대중문화 관련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 목록
  • 아래로
  • 위로
  • 쓰기
  • 검색

영화정보 캐치온 '해리포터' 영퀴 대회 개최

  • golgo golgo
  • 23449
  • 30

0.jpg

 

무려 영국 항공권까지.. 경품이 상당히 푸짐하네요. <해리포터> 마니아 분들은 한번 도전해보시기 바랍니다.^^

이하는 구체적인 일정, 경품 안내예요.

 

---------------------------------------------------------------------------

 

특급 영화 구독 서비스 캐치온에서 월정액 영화 서비스 최초로 ‘해리 포터’ 시리즈 VOD 전편 공개를 맞아, 2019년 1월 10일(금) CGV 용산아이파크몰에서 ‘해리 포터 퀴즈 대회’를 개최한다. ‘해리 포터 영화 퀴즈 대회’는 영화에 언급된 내용을 바탕으로 총 40문제가 출제되며 대회 참가자들을 위한 초특급 경품이 준비되어 있어 팬들의 기대를 더욱 고조시키고 있다.

 

우선 영예의 1등에게는 [루프트한자 독일항공]이 제공하는 서울-런던 왕복 항공권과 함께 런던 워너브라더스의 ‘해리 포터’ 스튜디오 투어 입장권 티켓이 증정된다. 이 외에도 10위까지 순위에 든 우승자들에게 해리 포터 호그와트™ 성 레고, 님부스 2000 정품 리미티드 에디션, 해리 포터 펀코팝 피규어세트(8종), 문학수첩에서 발행된 ‘해리 포터 영화 속 팝업 가이드 북’ 등 다양하고 푸짐한 경품이 증정되어 있어 ‘해리 포터’ 팬들의 도전 정신을 자극한다.

 

90.png.jpg

 

 

순위에 들지 못했다고 너무 실망할 필요는 없다. 대회 참가자 전원에게는 ‘영퀴 대회’ 스페셜 굿즈인 해리 포터 양장 다이어라와 다이어리를 담을 수 있는 파우치, 그리고 공식 굿즈인 ‘해리 포터’ 호그와트 & 기숙사 뱃지로 구성된 웰컴 기프트가 증정된다. 행사 당일에는 호그와트 기숙사를 배정해주는 ‘솔팅햇’으로 참가자들을 4개의 기숙사로 배정할 예정이며, 기숙사 별로 사진을 찍을 수 있는 포토월도 준비되어 있어 참가자들은 사진을 찍으며 한껏 ‘해리 포터’를 즐길 수 있을 것이다. 여기에 다양한 행사에서 화려한 입담을 자랑해온 개그맨 황영진이 진행을 맡아 더욱 재미있는 이벤트가 될 전망이다. ‘해리 포터’ 팬들의, 팬들에 의한, 팬들을 위한 유례없는 이벤트가 될 ‘해리 포터 퀴즈 대회’는 캐치온 공식 홈페이지와 APP을 통해서 누구나 참가 신청을 할 수 있다. 

 

추천인 20


  • 덕후대디
  • 그래
    그래
  • 국화
    국화
  • 포푸
    포푸

  • 은철이
  • 꼬꼬
    꼬꼬
  • 까멜
    까멜
  • 감나무
    감나무
  • 네오룸펜
    네오룸펜
  • 독대
    독대
  • 새봄밥
    새봄밥
  • 다크맨
    다크맨
  • mcfly
    mcfly
  • 제이스
    제이스
  • 샤하랑
    샤하랑

  • 흐엉사랑❤️
  • 옹성우월해
    옹성우월해

  • 킹스맨2
  • 오블리비아테
    오블리비아테
  • 핀란
    핀란

golgo golgo
87 Lv. 3367918/3500000P


익스트림무비 스탭
영화, 영상물 번역 / 블루레이, DVD 제작
영화 관련 보도자료 환영합니다 email: cbtblue@naver.com

공유

facebooktwitterpinterestbandkakao story
퍼머링크

댓글 30

댓글을 많이 달아야 레벨업을 할수 있어요~!!
profile image
1등 핀란 2019.12.13. 18:42
오 경품 대박이네요 ㄷㄷ 그치만 해덕들과 대결할 자신이 없어요 ㅋㅋ 🤣
댓글
3등 킹스맨2 2019.12.13. 18:47
1등했을 정도의 해덕이 스튜디오를 안갔을리는 없다는 ㅎㅎ 그래도 좋은 이벤트네요!
댓글
profile image
golgo 작성자 2019.12.13. 18:56
킹스맨2
정말 그럴 것 같네요.^^
댓글
덕후대디 2020.01.14. 22:48
킹스맨2
1등한 학생(부모) 입니다^^
런던은 안가봤어요^^;
댓글
킹스맨2 2020.01.14. 23:23
덕후대디
ㅋㅋㅋㅋ 축하드려요
댓글
profile image
golgo 작성자 2020.01.14. 23:25
덕후대디
와.. 축하드립니다. 자녀분 대단하시네요.^^
댓글
덕후대디 2020.01.15. 21:29
golgo

감사합니다.
영화+책+인터넷을 섭렵한 대단한 덕후죠^^;

댓글
profile image
mcfly 2019.12.13. 19:50
해덕들 무시무시하다던데 정말 참가상만 받아도..ㅋㅋ
댓글
profile image
제이스 2019.12.13. 20:05
우왕 해리포터라니.. 가고싶어요
댓글
profile image
mcfly 2019.12.13. 20:54
참가상 타러 gogo
댓글
profile image
grateful_days 2019.12.14. 00:56
우아 무조건 참가 신청해야겠어요~~ 참가상이라도 받고 싶네요. 안뽑혀도 기숙사 배정이라도 받으러 갈까봐요!! ㅋㅋ
댓글
profile image
네오룸펜 2019.12.14. 07:45
해리포터 1도 모르는데 참가상이 탐나네요 ㅎㅎ
댓글
profile image
감나무 2019.12.14. 09:46
1등은 해리포터 책하고 영화를 몇 번 봤을지가 제일 궁금해요ㅋㅋㅋㅋㄱㅋ
댓글
profile image
까멜 2019.12.14. 10:15
초고난이도 문제 기대합니다ㅋㅋ
댓글
profile image
꼬꼬 2019.12.14. 11:08
참가상만 받아도 좋겠네요
댓글
은철이 2019.12.14. 12:55
참가만해도 선물이 ㅎㅎㅎ
시리즈 정주행부터 해봐야 겠어요
댓글
profile image
포푸 2019.12.14. 23:33
참가상도 푸짐하네요ㄷㄷ
댓글
friend93 2019.12.14. 23:45
골든벨이나 다름없는 대회네요.
댓글
릴공추 2019.12.15. 17:35
해리포터 참 좋아하는데 주변에 엄청 매니아이신 분들 보면 도전할 엄두가 나지않네요 ㅎㅎ
댓글
profile image
국화 2019.12.15. 21:04
헐! 대박이네요! 해리포터 좋아하긴 하는데 지식은 머글 수준인데 참가상 탐나네요...
댓글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신고

"님의 댓글"

이 댓글을 신고 하시겠습니까?

삭제

"님의 댓글"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best 다만악... 의상, 소품, 장소에 대한 질문 받습니다 69 다크맨 8시간 전14:20 3085
best 아카데미 새 회원들이 말하는 오스카 변화의 필요성 (feat. 기생충) 有 2 인상옥 8분 전22:41 252
best [주식회사 스페셜액터스] 간략후기 jimmani 9분 전22:40 111
best [다만 악에서 구하소서] 200만 돌파 인증샷 5 ipanema 9분 전22:40 299
best 리암 니슨/실제 아들 출연 'Made in Italy' 로튼지수와 주요평 2 goforto23 18분 전22:31 190
best [반도] 강동원, 구교환, 이정현, 김도윤 무대인사 직캠입니다 :) 1 SuperShin 24분 전22:25 216
best [남매의 여름밤] 너무 공감되는 가족 이야기 3 누누 42분 전22:07 279
best 다만악... 200만 돌파 53 다크맨 1시간 전21:41 2205
best 영진위 2차 영화관 입장료 할인권 지원사업 공고 16 나마재 1시간 전21:10 1993
best 이정재 배우님은 갑작스런 고생을 많이 하시는 듯한 느낌이.. 8 FilmWhatElse 1시간 전20:50 1562
best 배달피자 가지고 들어가는 벤 애플렉 8 NeoSun 2시간 전20:36 1750
best 방송사고 낼뻔한 광희 32 밍구리 2시간 전19:57 3713
best 디즈니, 19년여만의 적자... 영화 <뮬란> 극장 개봉 포기 14 friend93 2시간 전19:52 2907
best [돌비 시네마] 감상평 경품 수령했습니다! 6 FilmWhatElse 2시간 전19:52 469
best [다만 악에서 구하소서] 레이, 액션 그리고 음악.. 4 옵티머스프라임 3시간 전19:21 743
best 구로사와 기요시, 아오이 유우 신작 [스파이의 아내] 예고편 (자막) 6 이돌이 3시간 전19:19 961
best 의외로 소심하다는 남자배우.jpg 26 Jyung 3시간 전19:09 3419
best 스티브 맥퀸 감독, 레티샤 라이트 주연 칸 초청작 'Mangrove&#039... 1 goforto23 4시간 전18:11 689
best 롯시 월드타워점 매표소에서 정우성 배우님 봤어요 107 엠마돌 5시간 전17:32 4985
best [설문]폴 토마스 앤더슨 감독의 최고의 영화는? 16 퓨리 5시간 전17:20 1181
best 멋진 오프닝을 가진 넷플릭스 작품들 모음 - 넷플코리아 8 NeoSun 5시간 전17:11 1083
best 넷플릭스 영화, 드라마글 올릴 때 주의사항 63 익스트림무비 20.03.14.21:16 30072
best [필독] 신입 익무인들이 참고하셔야할 내용 979 다크맨 18.06.19.15:52 368597
779050
image
린짱 방금22:49 6
779049
image
RUMING 6분 전22:43 152
779048
image
인상옥 8분 전22:41 252
779047
image
jimmani 9분 전22:40 111
779046
image
도나셰리던 9분 전22:40 128
779045
image
ipanema 9분 전22:40 299
779044
image
goforto23 12분 전22:37 141
779043
image
이예에 18분 전22:31 181
779042
image
goforto23 18분 전22:31 190
779041
image
1110031 21분 전22:28 418
779040
image
현짱 24분 전22:25 705
779039
image
SuperShin 24분 전22:25 216
779038
image
황영백 33분 전22:16 292
779037
image
인사팀장 37분 전22:12 249
779036
image
누누 42분 전22:07 279
779035
image
숨결군 43분 전22:06 200
779034
image
닢시 49분 전22:00 475
779033
image
soda1008 49분 전22:00 464
779032
image
수수스스 59분 전21:50 258
779031
image
raSpberRy 1시간 전21:45 539
779030
image
인사 1시간 전21:44 469
779029
image
홀-맨 1시간 전21:43 1492
779028
image
퓨리 1시간 전21:42 277
779027
image
다크맨 1시간 전21:41 2205
779026
image
할맄퀸 1시간 전21:38 269
779025
image
netfluxury 1시간 전21:24 280
779024
image
jah 1시간 전21:22 405
779023
image
NeoSun 1시간 전21:15 550
779022
image
나마재 1시간 전21:10 1993
779021
image
RUMING 1시간 전21:08 835
779020
image
오징징 1시간 전20:57 234
779019
image
FilmWhatElse 1시간 전20:50 1562
779018
image
계란여왕쥬리 2시간 전20:49 1050
779017
image
스타크킬러 2시간 전20:47 577
779016
image
Meerkat 2시간 전20:37 11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