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극장.. 대중문화 관련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 목록
  • 아래로
  • 위로
  • 쓰기
  • 검색

영화수다 포드V페라리 입소문 많이났나 보네요..ㅋㅋ

포드V페라리 입소문 많이난거 같아요ㅋㅋ

첫날에 볼때는 관객들이 많이 없었는데 상영관이 거의 찰정도로 오늘 많더군요ㅎㅎ

영화 끝나고 나오는데 영화 괜찮다는말과 (스포)말이 가장 많이 들리더군요.

여동생도 재밌게 봤다고 해서 다른 친구들도 다시 데리고 가야겠어요.(다들 영화 개봉한지도 잘모르던데 아쉽지만..입소문 날거라고 믿어요)

그리고 영화 볼때마다 끝나고나면 여러의미로 눈물이나네요..

추천인 27

  • 라이온
    라이온
  • VISION
    VISION
  • 허니버터췹
    허니버터췹
  • 사라보
    사라보
  • 새벽밤
    새벽밤
  • Vortex
    Vortex
  • 인생은아름다워
    인생은아름다워
  • 유네르
    유네르
  • 소보르
    소보르

  • 이예에
  • sonso1112
    sonso1112
  • 솔방울
    솔방울
  • 버닝롹스타
    버닝롹스타

  • 빛나
  • LifeonMars
    LifeonMars
  • Fiello
    Fiello
  • 차가운핫초코
    차가운핫초코
  • 타누키
    타누키
  • ㅈㅅㅈㅅ
    ㅈㅅㅈㅅ
  • MovieLover
    MovieLover
  • nono
    nono
  • 옵티머스프라임
    옵티머스프라임

  • 엠마스톤
  • 복싱아
    복싱아
  • 미녀와야수
    미녀와야수
  • golgo
    golgo
  • WinterRain
    WinterRain

공유

facebooktwitterpinterestbandkakao story
퍼머링크

댓글 70

글을 읽고 댓글을 달지않으면, 포인트가 깎여나갑니다.
profile image
1등 WinterRain 2019.12.07. 21:11
배우때문이라도 너무 기대되는데 전 내일 보러가요!! MX관에서 관람도 기대되고요ㅎㅎ
댓글
profile image
닭한마리 작성자 2019.12.07. 21:12
WinterRain
MX관 강추천 입니다ㅠㅠㅠ
재밌게 보세요!ㅎㅎ
댓글
profile image
2등 golgo 2019.12.07. 21:11
막상 와서 보면 대부분 좋아할 영화니..^^
댓글
profile image
닭한마리 작성자 2019.12.07. 21:12
golgo
그렇더라고요ㅎㅎ
나이,성별 상관없이 다들 재밌게 보신거 같아서 기분이 좋습니다!
댓글
profile image
3등 미녀와야수 2019.12.07. 21:13
솔직히 이 영화를 재미없게 본다는 것 자체가
말이 안 된다고 보는지라 입소문 나는 건 당연하다고 봅니다^^
댓글
profile image
닭한마리 작성자 2019.12.07. 21:14
미녀와야수
ㅋㅋ 그렇죠..의외로 별로라는 말은 본적이 있지만 최악이다,재미없다는 본적이 없어서 신기합니다..ㅋㅋ
댓글
profile image
복싱아 2019.12.07. 21:18
다음주 주말 mx 열렸더라구요 몇개관 ㅜㅜ
감동이 ㅜㅜㅜㅜㅜ
댓글
profile image
닭한마리 작성자 2019.12.07. 21:19
복싱아
좋은 소식이네요!!감동..ㅠㅠ
댓글
엠마스톤 2019.12.07. 21:23
일단 보기만 하면 대부분 만족하시는것같아요 ㅎㅎ
댓글
profile image
닭한마리 작성자 2019.12.07. 21:28
엠마스톤
ㅋㅋ 공감합니다..일단 보기만 한다면 재밌다고 하는데..ㅠㅠ
댓글
profile image
닭한마리 작성자 2019.12.07. 21:29
옵티머스프라임
100만명 넘기를 바래봅니다ㅠㅠ
다음주까지 잘버티면 백만 가능할거 같기도 합니다!
댓글
profile image
네잎클로버 2019.12.07. 21:46

연말에 볼게 많아서 안보고 넘기려 했는데 익무 내 입소문만 해도 대단해서 맘이 기울고 있는 중입니다.ㅎㅎ 

댓글
profile image
닭한마리 작성자 2019.12.07. 21:48
네잎클로버
정말 수작~명작 사이의 영화였어요..ㅠㅠ
후반부까지는 재밌네 싶었는데 그이후가 정말 영화를 수작으로 만든거 같아요ㅎㅎ
재미도,작품성도 다 가지고 있어서 더 좋았습니다!
댓글
profile image
nono 2019.12.07. 21:50
저도 빨리 봐야 되는데 이번주는 못 볼거 같네요. 그래도 다음주까진 버티겠죠?
댓글
profile image
닭한마리 작성자 2019.12.07. 21:51
nono
다음주까지 버틸거 같습니다!!
다음주에는 꼭 보세요ㅎㅎ
댓글
profile image
한솔2 2019.12.07. 21:51
스케일도 드라마도 연기도 어느것 하나 빼기가 힘들어요~~!!!
댓글
profile image
닭한마리 작성자 2019.12.07. 21:53
한솔2
정말 스케일도 스케일인데 드라마,연기,결말까지..너무 좋은 영화였어요ㅠㅠ
댓글
profile image
MovieLover 2019.12.07. 21:54
보러갈때 관객분들 별로 없을줄 알았는데 의외로 많더군요 ㅎㅎ
댓글
profile image
닭한마리 작성자 2019.12.07. 21:55
MovieLover
그러니까요ㅋㅋ 사람 많이 없을줄 알았는데 의외로 조금 있더니..오늘 보러왔는데 상영관에 사람들 엄청나게 많더군요!
댓글
profile image
스크렛 2019.12.07. 21:54
저도 빨리 봐야되는데 시간이 안 나네요..허
댓글
profile image
닭한마리 작성자 2019.12.07. 22:01
스크렛
꼭 상영관 내려가기전에 보시길 바랄게요ㅠㅠ
정말 올해 영화관에서 놓치면 안되는 영화입니다.
댓글
profile image
ㅈㅅㅈㅅ 2019.12.07. 21:56
너무 재밌는 영화라 입소문 날만해요정말
댓글
profile image
닭한마리 작성자 2019.12.07. 22:01
ㅈㅅㅈㅅ
정말 레이싱 영화가 이렇게 재밌을줄은..ㅠㅠ
댓글
profile image
닭한마리 작성자 2019.12.07. 22:04
타누키
영화관에 많이 보러오셔서 기분 좋더라고요ㅎㅎ
댓글
profile image
존도 2019.12.07. 22:03
저도 오늘 용아맥 보러갔는데 사람들 꽉 찬거 보고 놀라웠습니다. 롱런했으면 좋겠네요 ㅎㅎㅎ
댓글
profile image
닭한마리 작성자 2019.12.07. 22:05
존도
용아맥,기타 아맥관들은 자리가 꽉 찬거 같아요ㅎㅎ 롱런해서 꼭 100만관객 넘었으면 좋겠어요ㅠㅠ
댓글
profile image
닭한마리 작성자 2019.12.07. 22:26
차가운핫초코
ㅠㅠㅠ 영화속 대사들도 하나하나 너무 좋았어요
댓글
울트라마린 2019.12.07. 22:18
저는 막 분노의질주 이런 레이싱영화라고 생각해서 크게 안 끌렸는데 영업당해서 보러가요ㅋㅋ
댓글
profile image
닭한마리 작성자 2019.12.07. 22:27
울트라마린
분노의 질주보다 현실적인 자동차 액션인데도..분노의 질주만큼 액션이 강렬해서 놀랐어요ㅠㅠ
댓글
profile image
Fiello 2019.12.07. 22:22
전 보고나서 친구들하고 가족한테 꼭 보라고 홍보 열심히 했어요 ㅎㅎ
댓글
profile image
닭한마리 작성자 2019.12.07. 22:29
Fiello
저역시 홍보 많이하고 있습니다ㅠㅠ
영화 100만 관객수라도 넘겨야죠ㅎㅎ
댓글
profile image
LifeonMars 2019.12.07. 22:35
담주에 특별관에서 한번더 볼라 했는데 이미 많이 빠진거 같아서 아쉽네요. 자동차 영화에 이런말하기 그렇지만 .. 역주행해서 상영관 다시 늘어났으면ㅎㅎ
댓글
profile image
닭한마리 작성자 2019.12.07. 22:50
LifeonMars
박스오피스에서 역주행 했으면 하는 영화는 오랜만이더군요..ㅠㅠ
댓글
아기천국 2019.12.07. 22:38
아이맥 왕십리 꽉찼어요 ~ 어떤분 영화끝나더니
박수 혼자치던 대요 ^^
댓글
profile image
닭한마리 작성자 2019.12.07. 22:50
아기천국
오오!! 박수가 나올만한 영화이긴 했죠ㅎㅎ
댓글
빛나 2019.12.07. 22:44

아 넘 좋게 본 영화라 뿌듯하고 기쁘네요~
많은 분들이 보시고 상영관도 더 줄지 않았으면 좋겠어요!!!

댓글
profile image
닭한마리 작성자 2019.12.07. 22:51
빛나
맞아요ㅎㅎ 상영관 줄어드는게 가장 슬프죠ㅠㅠ
댓글
profile image
버닝롹스타 2019.12.07. 22:48
혼영도 하고 지인도 함께 가고 이래저래 영화 영업 중이에요 :)
댓글
profile image
닭한마리 작성자 2019.12.07. 22:51
버닝롹스타
영업 열심히 하시는군요ㅠㅠ
영화 꼭 100만 넘었으면 좋겠습니다!
댓글
profile image
솔방울 2019.12.07. 22:51

솔직히 소재때문에 안끌릴수는 있어도 막상 보면 대부분 좋아할 영화니까요!! 입소문 타서 흥행했으면 하네요+_+

댓글
profile image
닭한마리 작성자 2019.12.07. 22:52
솔방울
막상 보면 대부분 좋아할 영화!! 공감합니다ㅎㅎ
댓글
profile image
sonso1112 2019.12.07. 22:52
정말 재밌죠 ㅎㅎㅎㅎ
나이브스 아웃이랑 같이 흥행했으면 좋겠어요 ㅎㅎㅎ
댓글
profile image
닭한마리 작성자 2019.12.07. 22:55
sonso1112
나이브스 아웃도 봐야겠어요ㅎㅎ
댓글
profile image
제이스 2019.12.07. 22:59
저도 여운이 많이 남는 영화였어요..
댓글
profile image
닭한마리 작성자 2019.12.07. 23:00
제이스
왜 몇몇사람들은 명작이라고 하는지 궁금했는데 여운이 정말 엄청나더군요ㅠㅠ
댓글
이예에 2019.12.07. 23:04
입소문이 많이 날 수밖에 없는 영화인 것 같아요 ㅜ N차를 부릅니다!
댓글
profile image
닭한마리 작성자 2019.12.07. 23:06
이예에
정말 N차를 부르는 영화죠!!
댓글
profile image
소보르 2019.12.07. 23:12
역시 좋은 영화는 입소문이!!
댓글
profile image
닭한마리 작성자 2019.12.07. 23:14
소보르
진리의 좋은 영화=입소문!!
댓글
profile image
왈도3호 2019.12.07. 23:14
좋은 영화는 역시 입소문 인듯 하네요.
댓글
profile image
닭한마리 작성자 2019.12.07. 23:15
왈도3호
역시나 그런거 같아요ㅎㅎ
댓글
profile image
유네르 2019.12.07. 23:29
다행입니다 ㅎㅎ 100만 꼭 넘었으면 좋겠어요
댓글
profile image
닭한마리 작성자 2019.12.07. 23:30
유네르
정말 100만은 넘어야 하는 영화죠ㅠㅠ
댓글
profile image
인생은아름다워 2019.12.07. 23:37

주위에 열심히 홍보중입니다.이런 좋은 영화는 보라고 하는게 당연하니까요.

댓글
profile image
닭한마리 작성자 2019.12.07. 23:38
인생은아름다워
ㅋㅋ그렇죠!! 홍보 해주시는 분이 많군요ㅠㅠ(감동)
댓글
profile image
Vortex 2019.12.07. 23:51
영화 참 좋더라구요!
댓글
profile image
닭한마리 작성자 2019.12.08. 00:04
Vortex
정말 재밌고 여운이 많이 남는 영화였어요!
댓글
profile image
새벽밤 2019.12.08. 01:02
다행입니다. 많이들 보시면 좋겠어요.
댓글
profile image
닭한마리 작성자 2019.12.08. 01:03
새벽밤
정말 재밌는 영화여서 많은분들이 봐주시기를 바라고 있습니다.!!
댓글
als 2019.12.08. 01:19
4디로 보면 더 잼납니다 ㅎㅎ
댓글
profile image
닭한마리 작성자 2019.12.08. 01:22
als
4D로 한번더 봐야겠어요ㅎㅎ
댓글
als 2019.12.08. 01:51
닭한마리
용4디는 스크린엑스니 최대한 뒤에 앉으세요~~~
댓글
profile image
닭한마리 작성자 2019.12.08. 01:52
als
스크린엑스에 4d군요?ㅋㅋ
최대한 뒷자리가 명당이군요!(감사합니다)
댓글
profile image
사라보 2019.12.08. 01:45

기본은 해 줘야하는데 하겠죠 ^^

댓글
profile image
허니버터췹 2019.12.08. 01:50
쭉쭉 치고 나갔으면 좋겠어요..
아직 아맥 관람권도 못 썼는데 내리면 안됩니다 ㅠㅠ
댓글
profile image
VISION 2019.12.08. 11:16

한번 발 들이기가 어렵지 한번만 발을 담그게되면 영화에 빨려들어갈 것만 같은 현장감이 느껴지는 영화였습니다

 

아무래도 자동차하면 어렵다고 생각하는 분들을 살면서 꽤 봐온터라 그점 때문일까?

 

초반에 많은 분들이 발을 들이기 어려웠나 봅니다

 

그래도 많이 보러가신다니 제가 다 기쁘네요ㅎㅎ

 

입소문 많이 타서 한분이라도 더 보셨으면 좋겠네요

 

3번 관람했데 너무 땡겨서 용아맥으로도 N차 뛸 계획까지 세웠네요ㅎㅎ

댓글
profile image
라이온 2019.12.08. 17:28
저도 오늘봤는데 회장님 차 태웠을때 진짜 극장 대폭소 웃음퍽발!ㅋㅋㅋ 또봐도 재밌고 눈물나고 그렇네요. 이 영화 진짜 대박인데 왜 안보죠ㅜㅜ
댓글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신고

"님의 댓글"

이 댓글을 신고 하시겠습니까?

삭제

"님의 댓글"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best 롯데시네마 <버즈 오브 프레이> 오리지널 포스터 증정 이벤트 22 ng7 16분 전00:23 659
best 슈플G관 여기저기서 항의소리가 나오니 분위기가 ㅎㄷㄷ 56 waterfall 35분 전00:04 2121
best 1월 28일 박스오피스 15 rbb 39분 전00:00 1305
best [미스터 주: 사라진 VIP] 올해 최악 예정. 32 강톨 44분 전23:55 900
best 2020년 1월 [남산의 부장들] 익무평점 설문 결과 및 당첨자 안내 18 인사팀장 1시간 전23:35 779
best 버즈 오브 프레이에 그린 애로우 안나옴... 11 golgo 1시간 전23:29 1101
best [인셉션] GV 영사사고 참사 보상 (내용 수정) 52 바이코딘 1시간 전22:53 4247
best [정직한 후보 ] - 시사회 다녀 왔습니다. - 형8님 나눔 7 대산니 2시간 전22:37 1134
best [캣츠]의 흥행을 위한 노력 13 리차드파커 2시간 전22:23 1892
best 다음 시사회 예고... 156 다크맨 2시간 전22:08 4384
best 정직한 후보 봤습니다 70 A380 3시간 전21:35 4374
best [노 타임 투 다이] 벤 위쇼, "이번 작품은 다니엘 크레이그의 제... 11 이나영인자기 3시간 전21:02 1435
best [트랜스포머] 리부트 중 하나는 90년대 애니메이션 "비스트 워즈&... 7 이나영인자기 3시간 전20:44 988
best 팀버튼,빌리 아일리시 만났네요?!(개성 강한 사람들!) 11 닭한마리 4시간 전20:33 2016
best [인셉션] GV 시사회 참사의 현장에 있습니다 62 LinusBlanket 4시간 전20:10 4930
best [작은 아씨들] OST CD 구매했습니다. 11 하스웰 5시간 전19:26 921
best '아나 디 아르마스, 벤 애플렉' 에로틱스릴러 '딥 워터... 20 라쿠나 5시간 전19:14 2544
best 곽도원-김대명 주연 [국제수사] 개봉 준비 29 rbb 5시간 전18:57 3207
best 휴씨 가문 사람들 23 셋져 5시간 전18:46 2015
best 기생충 미국판 블루레이 실물 16 라쿠나 5시간 전18:42 3352
best [오늘의 발리우드] 《인턴》 인도판 리메이크 확정 9 raSpberRy 6시간 전17:59 871
best [사마에게 For Sama, 2019] IMDB 트리비아 (짧음주의) 8 바이코딘 8시간 전15:41 817
best [필독] 넷플릭스 영화, 드라마 글 올리실때 참고해주세요 81 익스트림무비 19.12.13.23:36 20628
best [필독] 신입 익무인들이 참고하셔야할 내용 914 다크맨 18.06.19.15:52 312887
701672
image
피어스 15.11.05.22:35 833029
701671
image
golgo 17.06.26.17:17 783005
701670
image
이팔청춘 16.05.11.00:37 646989
701669
image
golgo 14.06.28.18:37 513720
701668
image
민폐플린 15.10.14.15:02 489809
701667
image
마법사 18.11.23.14:39 436099
701666
image
제니퍼 14.09.01.11:47 433766
701665
image
윈터스본 16.05.31.12:40 427541
701664
image
포인트팡팡녀 17.02.07.15:44 385890
701663
image
박노협 08.06.15.18:07 378141
701662
image
gonebaby 18.08.26.10:39 326822
701661
file
golgo 15.09.14.21:16 312925
701660
image
다크맨 18.06.19.15:52 312887
701659
image
HAPPY.. 16.04.21.00:07 299933
701658
image
토리찡 14.01.16.23:17 286364
701657
image
golgo 15.03.14.14:38 285268
701656
image
ㅀㅀㅀ 13.12.23.03:12 272114
701655
image
Bigboss 18.05.18.12:06 263476
701654
image
부두 14.11.06.22:01 248766
701653
image
Emmit 15.08.07.09:04 247793
701652
image
제잘규 09.10.23.16:51 223884
701651
image
김치콕 14.03.20.10:39 223714
701650
image
CalvinCandie 15.11.22.18:59 220230
701649
image
Zeratulish 17.02.18.01:02 218166
701648
image
수위아저씨 09.06.06.16:01 212982
701647
image
NEil 17.05.18.00:51 212475
701646
image
fynn 18.05.05.07:00 211724
701645
image
키노맨 14.10.19.02:19 210027
701644
image
Emmit 15.05.08.07:37 202085
701643
image
다크맨 14.12.12.11:20 197695
701642
image
샤잠 19.10.12.14:47 176277
701641
image
golgo 14.07.16.11:57 167631
701640
image
이잉여어 14.02.23.20:05 163512
701639
image
메론맛다시마 16.02.01.01:42 162884
701638
image
멀더리 16.05.25.04:43 1543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