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극장.. 대중문화 관련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 목록
  • 아래로
  • 위로
  • 쓰기
  • 검색

영화수다 [다크 나이트] 용아맥 재개봉하면 파급력 어떨까요?

저번 놀란전처럼 한두번씩 상영말고 아예 그래비티 처럼 재개봉하면 난이도 어떨까요? 

기다리시는분들이 워낙 많이 진짜 궁금하네요

엔드게임만큼은 아니자만 덩케르크 정도 하려나요? 

너무 보고싶네요

추천인 16

  • 레일트레인
    레일트레인

  • 붉은청년
  • SYSTEMATIC
    SYSTEMATIC
  • Mark
    Mark
  • VISION
    VISION

  • LIKE
  • 타일러Tyler
    타일러Tyler
  • 페일블루
    페일블루
  • 허니버터췹
    허니버터췹
  • Chat-Shire
    Chat-Shire
  • HFFB
    HFFB

  • 시비돼지
  • 옵티머스프라임
    옵티머스프라임
  • 샤하랑
    샤하랑
  • 이마루
    이마루
  • 솔로
    솔로

공유

facebooktwitterpinterestbandkakao story
퍼머링크

댓글 25

글을 읽고 댓글을 달지않으면, 포인트가 깎여나갑니다.
1등 진상 2019.10.13. 22:05

하게 된다면 월차 쓰고 달려가겠습니다 ㅎㅎ

댓글
profile image
2등 솔로 2019.10.13. 22:06
LASER는 없으니...ㅜㅠㅠㅠ
댓글
profile image
3등 이마루 2019.10.13. 22:08
만약에 하게 된다면 바로 보러 갈겁니다
댓글
profile image
paullee20204 2019.10.13. 22:11
저는 무조건 달려갑니다.....언젠가 이벤트로라도 해주길..
댓글
profile image
마릴 2019.10.13. 22:17
저도 꼭 해줬으면 좋겠네요 ㅜㅜ 용아맥으로 보고싶어요 ㅜㅠ
댓글
profile image
꿈극장 2019.10.13. 22:18
왕십리에서 필름으로 본지라....디지털은 어떨지 모르겠지만....... 무조건..1회차입니다 -_-
댓글
시비돼지 2019.10.13. 22:32
개인적으로 화면에 빨려들어가는 것같은 느낌보다 한눈에 전체를 다 보는걸 좋아하다보니, 용아맥을 선호하지 않는편이긴한데, 용아맥에서만 한다면 1회차로 보러갑니다ㅋㅋㅋㅋㅋ
댓글
profile image
HFFB 2019.10.13. 22:35
덩케르크보다 더 빡셀 것 같네요
댓글
profile image
Boyanex 2019.10.13. 22:37
올해는 기획전 한번 안하는게 아쉽네요
댓글
profile image
원진아 2019.10.13. 22:56
진짜 너무 좋을 거 같은데요 :)
댓글
profile image
Chat-Shire 2019.10.13. 22:57
제가 재개봉 기다리면서 안 본 눈으로 존버 중인 1인입니다 ㅎ
댓글
profile image
오리1관 2019.10.13. 22:58
레이저 아이맥스 포맷이 있는 작품인가요?
댓글
profile image
페일블루 2019.10.13. 23:03
놀란전에 다크나이트는 포함 안되서 아직 용아맥에는 걸린적이 없는데 해주는거 보고싶네요ㅠㅠ
댓글
profile image
성실 2019.10.13. 23:12
5번도 넘께 본 영화지만.. 또 보러 가겠습니다
댓글
LIKE 2019.10.13. 23:43
꼭 가야죠 ㅠㅠ
댓글
profile image
VISION 2019.10.14. 00:19
놀란 감독님 배트맨 시리즈 모두 해줬으면 좋겠어요
댓글
profile image
imk1278 2019.10.14. 01:28
그냥 전국 CGV에서 베트멘 트릴로지 이벤트로 다시 상영해줬으면 좋겠네요... 조커 내려가고 하면 사람들 거의 다 보러 갈듯 싶은데... 제발 물 들어올떄 노 저었으면... ㅋㅋㅋㅋ
댓글
profile image
Mark 2019.10.14. 01:34
다크 나이트 이번 조커까지 잘되면서 사람들 관심이 더 많아지던데... 첫 주 상영은 왠만한 마블영화만큼 빡셀듯 해요
댓글
profile image
SYSTEMATIC 2019.10.14. 08:27
진짜 진짜 진짜 빡셀듯요ㅠㅠ
댓글
profile image
레일트레인 2019.10.14. 18:57
레이저 DCP본이 나와준다면 정말 좋겠네요...
댓글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신고

"님의 댓글"

이 댓글을 신고 하시겠습니까?

삭제

"님의 댓글"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best 예스24, 올해의 감독 1위 영화 <기생충> 봉준호... 이상근-김도... 2 friend93 1시간 전13:41 452
best 배우 김우빈님, 오늘(8일) 팬미팅 시작으로 본격 활동 시작! 3 friend93 1시간 전13:34 447
best 12월에 관크 몰아서 당하고 있어요ㅠㅠ(운이 좋았다 싶었는데..) 26 닭한마리 2시간 전12:39 982
best 디즈니와 CGV 덕에 1월은 아이맥스 풍년이네요. ㅜㅜ 9 sirscott 2시간 전12:38 1626
best 포드v페라리는 각 포맷들이 열일하는 영화네요 (mx, imax, 4dx screen) 15 MW 2시간 전12:16 1137
best 봉준호 감독 Hammer Museum 인터뷰 요약 4 유노스 2시간 전12:16 1442
best [블랙 스완] 포스터 + 포토카드 + 후기 17 얼죽아 3시간 전11:50 1149
best [마카오영화제] 강렬한 시청각 체험... '라이트하우스' 22 다크맨 3시간 전11:10 1351
best [마카오영화제] 4일차(2019.12.07) 데일리 3 쿨스 3시간 전11:07 488
best 판빙빙 LA 코리아 타운 목격.jpg 12 아침꼭챙겨먹어요 3시간 전11:00 3880
best 라이언 레이놀즈 ...브라질 코믹콘 무대 붕괴 사고로 다칠뻔 (영상) 15 JL 3시간 전10:58 2723
best [마카오영화제]퍼스트러브 레드카펫-미이케다카시감독.쿠보타 마사타카 5 쿨스 4시간 전10:41 617
best [쥬만지 : 넥스트 레벨] 로튼에 올라온 첫 평 2개 10 JL 4시간 전10:35 2515
best 갤 가돗 ‘원더우먼 1984’ 브라질코믹콘 인터뷰 영상, 사진 3 NeoSun 4시간 전10:19 964
best 뉴욕 온라인 비평가 협회, 뉴욕 비평가 협회 작품상 vs 아카데미 작품상 7 fuzoo111 5시간 전09:50 1350
best 영등포cgv 내복 수령 꿀팁 8 오잉오잉 5시간 전09:18 2237
best 워싱턴DC 비평가 협회 후보 ( 기생충 7개 부문 후보 ) 3 얏호!!! 5시간 전09:13 979
best 대부분 n차 관람하기 쉬운 영화들은... 10 크리스피크림도넛 5시간 전09:06 1611
best 이쯤에서 보는 겨울왕국2의 흥행 추이. jpg 8 A380 6시간 전08:50 2114
best [남산의 부장들] 순제작비 (+ 예상 손익분기점).. 그 외 200억대 영화들 20 rbb 6시간 전08:16 2601
best [필독] 신입 익무인들이 참고하셔야할 내용 895 다크맨 18.06.19.15:52 283699
678699
image
복싱아 7분 전14:47 145
678698
image
disneylove 8분 전14:46 96
678697
image
목표는형부다 9분 전14:45 113
678696
image
나비0 16분 전14:38 99
678695
image
매스미디어 16분 전14:38 161
678694
image
espresso 17분 전14:37 243
678693
image
소호소호 28분 전14:26 215
678692
image
bigwave 38분 전14:16 784
678691
image
익뮵 38분 전14:16 188
678690
image
김엄지 38분 전14:16 341
678689
image
바이코딘 40분 전14:14 578
678688
image
승원이 40분 전14:14 144
678687
image
좀비맛참이슬 41분 전14:13 364
678686
image
JL 41분 전14:13 169
678685
image
(´・ω・`) 54분 전14:00 475
678684
image
카놀라유 55분 전13:59 343
678683
image
영소남 58분 전13:56 745
678682
image
박엔스터 1시간 전13:52 110
678681
image
겨우살이 1시간 전13:51 390
678680
image
소원 1시간 전13:48 148
678679
image
NeoSun 1시간 전13:46 312
678678
image
아르테미스 1시간 전13:46 420
678677
image
머핀 1시간 전13:43 264
678676
image
friend93 1시간 전13:41 452
678675
image
NeoSun 1시간 전13:38 624
678674
image
박엔스터 1시간 전13:37 186
678673
image
friend93 1시간 전13:34 447
678672
image
주땡 1시간 전13:32 549
678671
image
네잎클로버 1시간 전13:21 453
678670
image
꼬꼬 1시간 전13:15 273
678669
image
박엔스터 1시간 전13:13 320
678668
image
Howwasyourday? 1시간 전13:06 865
678667
image
Kimhw2632 1시간 전13:06 264
678666
image
믹스커피 1시간 전13:01 329
678665
image
손별이 1시간 전12:59 27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