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극장.. 대중문화 관련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 목록
  • 아래로
  • 위로
  • 쓰기
  • 검색

영화수다 [한국영화 100주년 띵작 기획전] 익무님들은 뭐 보시나요?

Screenshot_20191010-010145_CGV.jpg

 

CGV에서 한국영화 100주년 맞이하여 띵작 기획전은 해주는데 익무님들은 어떤 영화 보시는지 궁금해서요~~^^

 

Screenshot_20191010-010131_CGV.jpg

 

저는 일단 <택시운전사>를 그때 당시에 일이 바빠서 못봐서ㅠㅠ 예매했구요 또 <명량>이랑 <클래식> 예매해뒀어요~ 이건 봤지만 다시 보고싶어서요ㅋㅋ 익무님들은 어떤 영화 보시나요?? 

 

추천인 16


  • 붉은청년
  • 야행성동물
    야행성동물
  • KST
    KST
  • WinterRain
    WinterRain
  • 알모도바르
    알모도바르
  • bovie
    bovie
  • No.2hanada
    No.2hanada
  • 이마루
    이마루
  • 한조커
    한조커
  • leodip19
    leodip19
  • 써니19
    써니19
  • alnilam30
    alnilam30
  • 놀란
    놀란

공유

facebooktwitterpinterestbandkakao story
퍼머링크

댓글 50

댓글을 많이 달아야 레벨업을 할수 있어요~!!
profile image
1등 놀란 2019.10.10. 11:43
저는 감성멜로 여기껀 다 다시 보고싶어요 ㅎㅎㅎ
댓글
profile image
앨리스7 작성자 2019.10.10. 11:46
놀란
저도 사실 시간대만 많이 맞는다면 <8월의 크리스마스>랑 <접속>도 보고싶어요!!
댓글
2등 dubchaeng 2019.10.10. 11:44
제대로 본적이 한 번도 없는 영화들을 보고 싶은데 시간대가 안 맞더군요. (접속 8월의 크리스마스 범죄의 재구성 등)
댓글
profile image
앨리스7 작성자 2019.10.10. 11:46
dubchaeng
사간대 맞는거 찾기가 조금은 힘들더라구요ㅠㅠ 아쉬워요ㅠㅠㅠㅠ
댓글
profile image
3등 박엔스터 2019.10.10. 11:55

번지점프를 하다

신과함께 1, 2편

이것들은 안 볼 생각입니다

댓글
profile image
앨리스7 작성자 2019.10.10. 12:01
박엔스터
안보실거 먼저 정하는것도 방법이네요ㅋㅋㅋㅋㅋ
댓글
profile image
paulhan99 2019.10.10. 12:12
내부자들, 부당거래, 신세계 보고 싶네요...(다 스크린으론 못봐서)
댓글
profile image
앨리스7 작성자 2019.10.10. 12:49
paulhan99
시간 맞으셔서 꼭 스크린으로 보셨으면 좋겠어요!!!
댓글
profile image
앨리스7 작성자 2019.10.10. 12:49
alnilam30
저두 <접속>이랑 <8월의 크리스마스>도 보고파요!!@
댓글
profile image
달다구링 2019.10.10. 12:15
일단 접속 예매했어요
나머지는 상황봐서 그때그때 보려구요!
댓글
profile image
앨리스7 작성자 2019.10.10. 12:49
달다구링
저두 일단 글에 적은 3개는 시간 맞아서 예매했는데 추가로 더 보고싶은게 있는데 시간 맞을지 모르겠어요ㅠㅠ
댓글
profile image
써니19 2019.10.10. 12:16
전 본영화 다시보는건 꺼리는 편이라 감성멜로쪽 작품을 보게될것 같아요
댓글
profile image
앨리스7 작성자 2019.10.10. 12:50
써니19
감성멜로중에 명작들이 다 몰려있지요!! 저두 추가로 보고픈게 있는데 시간이 맞을지 모르겠네요ㅠ
댓글
profile image
leodip19 2019.10.10. 12:18
접속
8월의 크리스마스
범죄의 재구성이요
댓글
profile image
앨리스7 작성자 2019.10.10. 12:50
leodip19
저두 <접속> <8월의 크리스마스> 보고싶어요!!! 시간대가 문제네요ㅠㅠ
댓글
profile image
앨리스7 작성자 2019.10.10. 12:51
영화관람에티켓
저두요! 그때 너무 바빠서 못봐서 이번에 꼭! 볼 예정이에요ㅋㅋㅋ
댓글
소자 2019.10.10. 12:27
도둑들 배테랑 부산행 신세계 부당거래 클래식 범죄의재구성 내부자들
댓글
profile image
한솔2 2019.10.10. 12:38
아직도 못보고 있는 신세계를 보고싶네요~~^^;;
댓글
profile image
앨리스7 작성자 2019.10.10. 12:51
한솔2
<신세계> 극장에서 보는거 강추합니다ㅋㅋㅋ
댓글
profile image
Easy.One 2019.10.10. 12:47
클래식 보러갑니다🙋‍♂️🙋‍♂️
댓글
profile image
앨리스7 작성자 2019.10.10. 12:51
Easy.One
저두요! <클래식>을 스크린으로 본다느 벌써부터 기대됩니다ㅋㅋㅋ
댓글
원진아 2019.10.10. 12:49
<클래식>, <8월의 크리스마스> 보려고 생각 중입니다!
댓글
profile image
앨리스7 작성자 2019.10.10. 12:52
원진아
저는 <클래식>은 예매해뒀는데 <8월의 크리스마스>는 시간대가 어찌될지 모르겠네요ㅠ
댓글
profile image
앨리스7 작성자 2019.10.10. 12:52
한조커
<신세계> 진짜 스크린으로 보는거 강추입니다! 즐감하시길 바래요~~
댓글
profile image
버닝롹스타 2019.10.10. 12:53

보게 된다면 감성 멜로 속 영화가 모두 괜찮아서 하나 볼까도 싶어요 :)

댓글
profile image
앨리스7 작성자 2019.10.10. 13:02
버닝롹스타
감성 멜로 영화들 모두 다 좋지요!! 시간대가 많이 없어서 시간대 맞는걸로 즐감하시길 바래요!!!
댓글
profile image
이마루 2019.10.10. 13:01
저는 신세계 보러 갈겁니다 ㅎㅎ
댓글
profile image
앨리스7 작성자 2019.10.10. 13:03
이마루
댓글보면 <신세계> 보시는분들 많더라구요!!! 즐감하시길 바랍니당~~^^
댓글
Decan 2019.10.10. 13:06
감성멜로 4편과 신세계 범죄의재구성 6편 보려고 스케쥴 잡아뒀어요~
감성멜로 쪽이... 평일 낮이 많아 휴가까지 곁들이기로 했습니다 ㅠㅠ 오늘쉬려고 하였으나 띵작전때문에 포기했네요
댓글
profile image
앨리스7 작성자 2019.10.10. 13:08
Decan
우와 대단하세요!! 휴가까지 미루시고요!!! 띵작들 정말 좋은데 상영 시간대가 너무 아쉬워요ㅠㅠ 보시는 영화들 모두 스크린으로 즐감하시길 바랍니다!!
댓글
profile image
겨우살이 2019.10.10. 13:38

사나이 액션 이 쪽은 다 보고 싶네요. 6000원인데 전부 보고 싶긴해요.

댓글
profile image
앨리스7 작성자 2019.10.10. 13:42
겨우살이
맞아요 띵작 기획전이라 가격도 괜찮아서 시간만 맞는다면 보고픈거 다 보고파요ㅋㅋㅋ
댓글
profile image
No.2hanada 2019.10.10. 13:42
스크린으로 볼 기회가 적었던 90년대~2000년대 초반 작품들 몇편 생각하는데.. 지금까지 편성된 시간표가 대체로 평일 낮 타임이라 아쉽더군요 ㅠ
댓글
profile image
앨리스7 작성자 2019.10.10. 13:43
No.2hanada
맞아요 진짜 너무 아쉬워요ㅠㅠ 시간대만 맞음 더 좋을텐데요ㅠㅠ 시간대 더 편성은 안될지 조금 더 해줬음 좋겠어요!
댓글
profile image
겨우살이 2019.10.10. 13:48
앨리스7
편성이 좀 그렇죠. 배정관도 좀 구리고...
댓글
profile image
앨리스7 작성자 2019.10.10. 14:02
겨우살이
맞아요ㅠ 너무 아쉬워요ㅠㅠ
댓글
profile image
bovie 2019.10.10. 14:21
저도 유일하게 못 본 택시운전사 보려구요!^^
댓글
profile image
앨리스7 작성자 2019.10.10. 14:26
bovie
이번에 시간 맞으시면 보는거 추천드려요!! 저도 못봐서 이번에 볼 수 있는게 너무 좋으네요 히히>_<
댓글
profile image
알모도바르 2019.10.10. 14:38
아직 예매는 안 했는데, 우리나라에서 대사빨+연기 조합 끝판왕이라고 생각하는 [범죄의 재구성] 보려고요.
댓글
profile image
앨리스7 작성자 2019.10.10. 15:03
알모도바르
<범죄의 재구성>도 진짜 대박이지요!!! 시간대가 별로 없는데 알모도바르님과 시간대 맞으셨음 좋겠어요!!
댓글
profile image
WinterRain 2019.10.10. 14:55
8월의 크리스마스랑 접속만 다시 볼까하고 있어요. 두 영화 모두 개봉 때 극장에서 봤는데 요즘 문득 생각났는데 기획전 타이밍 굿이에요 ㅋㅋㅋㅋ
댓글
profile image
앨리스7 작성자 2019.10.10. 15:04
WinterRain
저도 <8월의 크리스마스> 추가로 예매했어요ㅋㅋㅋ <접속>은 시간대가 잘 안맞아서 고민이되네요ㅠㅠ
댓글
profile image
KST 2019.10.10. 15:02
극장에서 안 본 거 많네여... 저는 접속 8월의 크리스마스 부당거래 범죄의 재구성 봅니다!!!
댓글
profile image
앨리스7 작성자 2019.10.10. 15:05
KST
저두 <8월의 크리스마스> 추가로 예매했어요ㅋㅋㅋ 영화관에서 보면 진짜 더 좋을거 같아요!! 똑태님 보시는 영화 모두 즐감하세용~~^^
댓글
profile image
야행성동물 2019.10.10. 15:58
감성멜로와 범죄와의 재구성은 영화관에서 못 보기도 했고, 워낙 오래전에 봐서 다시 보고싶어요~ 지금 보면 세월이 흘렀으니 또 다른 느낌일 거 같아요.
댓글
profile image
앨리스7 작성자 2019.10.10. 16:43
야행성동물
감성 멜로 보는 분들이 엄청 많으시더라구요! 저도 감성멜로중에 <8월의 크리스마스>랑 <클래식> 예매했는데 시간대 맞으면 <접속>도 보고싶어요ㅋㅋ
댓글
붉은청년 2019.10.12. 10:23
클래식! 보러 갈 예정입니다. 간만에 애타는 감성 폭발 할꺼 같습니다. ㅎ
댓글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신고

"님의 댓글"

이 댓글을 신고 하시겠습니까?

삭제

"님의 댓글"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best 에일리언 뱃지 받았어요~ 12 츄야 44분 전16:33 574
best 포스터 받고 감탄한적은 처음이네요 18 크리스피크림도넛 46분 전16:31 2094
best 북미 넷플릭스를 휩쓸고 있는 보스턴 영화들 4 닭한마리 1시간 전15:23 1254
best 센스 없는 압구정 왜 그래요 우리한테 ㅜ 41 여자친구 2시간 전15:11 3078
best 개인적인 올해 상반기 베스트 영화 10편... (뒷북주의) 4 태기 2시간 전15:06 804
best '반지의 제왕' '카우보이 비밥'등 뉴질랜드 촬영 ... 2 goforto23 2시간 전14:24 764
best 조커 아쉬운 점, 간단한 연출분석 스포 21 젊은날의링컨 3시간 전14:06 2026
best [밤쉘] 이제 CGV압구정과 CGV용산만 남았네요 17 라차가 3시간 전13:55 2274
best 오늘 볼 만한 영화들 8 텐더로인 3시간 전13:42 1058
best 류승룡X하지원 영화 <비광>, 코로나19로 9월 첫 촬영 2 friend93 3시간 전13:18 1190
best 일본 GQ재팬 '벌새' 리뷰 번역 7 golgo 4시간 전12:43 973
best [오늘의 발리우드] 인도의 정상급 안무가 사로즈 칸 별세 5 raSpberRy 4시간 전12:36 700
best 놀란 감독의 다른 형은 범죄자 였네요 31 닭한마리 4시간 전12:21 4530
best IMDB의 탐 크루즈 생축 영화샷들 2 NeoSun 4시간 전12:20 671
best 마틴 스콜세지의 '유전' '미드소마' 및 아리 에스... 3 goforto23 4시간 전12:19 2027
best 넷플릭스 영화, 드라마글 올릴 때 주의사항 49 익스트림무비 20.03.14.21:16 24647
best [필독] 신입 익무인들이 참고하셔야할 내용 961 다크맨 18.06.19.15:52 364360
761819
image
비도 5분 전17:12 354
761818
image
Meerkat 7분 전17:10 296
761817
image
KYND 7분 전17:10 151
761816
image
cusie 9분 전17:08 141
761815
image
동그마니 12분 전17:05 307
761814
image
하루새 14분 전17:03 199
761813
image
홀리저스 15분 전17:02 155
761812
image
leejieun 15분 전17:02 265
761811
image
KCC우승 22분 전16:55 125
761810
image
가나가 26분 전16:51 893
761809
image
rjb331 28분 전16:49 485
761808
image
수연채연아빠 31분 전16:46 516
761807
image
Shithead 40분 전16:37 737
761806
image
Meerkat 44분 전16:33 768
761805
image
츄야 44분 전16:33 574
761804
image
Yolo 45분 전16:32 483
761803
image
크리스피크림도넛 46분 전16:31 2094
761802
image
언더밸류 46분 전16:31 644
761801
image
Quril 47분 전16:30 340
761800
image
가나가 49분 전16:28 666
761799
image
야올라프 51분 전16:26 757
761798
image
동그마니 54분 전16:23 980
761797
image
edan 54분 전16:23 405
761796
image
하스웰 54분 전16:23 645
761795
image
LuciteTokki 56분 전16:21 723
761794
image
꿀빵곰 57분 전16:20 209
761793
image
믹스커피 58분 전16:19 1402
761792
image
Meerkat 59분 전16:18 424
761791
image
안녕하비 59분 전16:18 637
761790
image
데헤아 59분 전16:18 357
761789
image
AbsoluteCarnage 59분 전16:18 305
761788
image
우히린 59분 전16:18 412
761787
image
구속의모양 1시간 전16:17 281
761786
image
순수한조이 1시간 전16:15 426
761785
image
하이퍼스페이스 1시간 전16:15 44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