극장주변의 맛집, 카페들을 소개합니다
  • 다크모드
  • 목록
  • 아래로
  • 위로
  • 댓글 26
  • 쓰기
  • 검색

[강남 CGV] 서울 최고의 밀면집, 강남밀면 추천드려여^^

굿바이♡
1629 15 26

20160928_124328~01.jpg

 

 

 다들 점심 맛나게들 드셨나여? ^^

 

어제 끄적게에 서울 밀면집을 몇군데 소개해 드렸었는데여.

 

오늘은 그 후속편 격이자 강남 CGV 근처의 맛집 소개로 강남 밀면을 꼽아보고 싶습니다.

 

단언컨대 서울 최고의 밀면 집인 듯 싶네여. ^^

 

갠적으루 충무로 가온 밀면이랑 거의 동급 수준인 것 같구요. 근데 강남 밀면이 아주 약간 위인 듯 싶습니다.

 

육수와 면발, 고명 모든 부분이 완벽 그 자체더라구여 ㅎㅎ

 

밀면 좋아하시는 분들께 완전 강추 드려욤~~!!!

 

꼭 꼭 꼭 드셔보시길 권해드립니다^^

 

다들 행복한 오후 되셔여~~~ 

 

 

 

신고공유스크랩

추천인 15


  • 훈구
  • 알모도바르
    알모도바르
  • 우짱
    우짱
  • 쿨스
    쿨스
  • mirine
    mirine
  • 파프리카
    파프리카
  • alohaa
    alohaa
  • 소보르
    소보르
  • 팅테솔
    팅테솔
  • Hyoun
    Hyoun
  • golgo
    golgo

댓글 26

댓글 쓰기
profile image 1등

밀면은 제가 안 먹어봤는데 맛이 깔끔할 것 같아요.^^

댓글
12:55
16.09.28.
golgo

네 깔끔하면서도 담백하고 대략 그런 맛이에여 ^^ 담에 기회 되시면 한 번 드셔보시는 것도 나쁘시진 않을 겁니당 ㅎ

댓글
13:04
16.09.28.
profile image 2등

오오, 강남은 저에게도 아주 먼 곳은 아니니 조만간 가볼 수 있을 것 같아요* 네이버 지도를 검색해보니

 

-지하철 2호선 강남역 11번 출구로 나오셔서 300M오셔서 강남CGV골목으로 오신후 세븐일레븐편의점에서 왼쪽으로 30M정도 오시면 춘천닭갈비 2층입니다....

-지하철 9호선 신논현역 4번출구로 나오셔서 바로앞골목길로 200M정도 오시면 놀부보쌈 맞은편 2층에 있습니다...

 

라고 하네요, 영화관과도 가깝고 강남에서 M버스나 직행 버스 타는 정류장도 가까워요:D

댓글
13:02
16.09.28.
Hyoun

에공 제가 써드렸어야 할 자세한 위치 설명을 Hyoun님께서.. ㅜㅠ 죄송하구 감사드립니다 꾸벅~ Hyoun님께서두 조만간 한 번 맛보시길 권해드릴게욤. ^^ 좋은 하루 되세여 ^o^

댓글
13:07
16.09.28.
소보르

네 제 주관적인 기준일 따름이지만 현재까지로선 강남 밀면이 일등이어여 ^^

댓글
13:51
16.09.28.
profile image

맛있어보이네요 강남역 갈때 참고하곘습니다 ㅎㅎ

댓글
13:18
16.09.28.
alohaa

아주 좋더라구여 ^^ 담 기회 되실 때 한 번 드셔보시길 권해드립니당~!!

댓글
13:52
16.09.28.
제대로된 밀면 체험해봐야 겠네요 ㅎㅎ
댓글
14:42
16.09.28.
나꼬

ㅎㅎ 부산의 웬만한 밀면집에 비해도 꿀리지 않을 듯 싶네욤!! ^^

댓글
15:02
16.09.28.

가격대는 어떻게 되나요...?

부산에서 먹는 밀면이랑 맛의 큰 차이는 없겠죠..?!

댓글
21:20
16.09.28.
굥필름

전 보통 먹었는데 6천 5백원 했어염. 곱배기는 아마 7천 5백원?? 다른 곳보다 5백원 정도 비싸데군요 ㅜㅠ 부산 밀면 맛이랑 거의 흡사해여 ^^

댓글
04:20
16.09.29.
쿨스

 국물까지 쭈욱 들이키면 속이 든든하져 ^^ 

댓글
04:20
16.09.29.
profile image

부산의 밀면이랑 거의 흡사하다니!!! 다음에 가봐야겠어요!!!!!

댓글
13:12
16.09.29.
알모도바르

앗 비록 면류이긴 하지만 냉면이랑은 면 식감과 육수 맛이 꽤 차이가 나는 음식이니 그 점 고려 부탁드립니다^^; 좋은 하루 되세염~

댓글
10:09
16.09.30.
profile image
굿바이♡

밀면 한 번도 안 먹어봐서 비슷한데 면만 다른 줄 알았네요. 알려주셔서 감사합니다^^

댓글
10:44
16.09.30.
셔니슬로우

 모쪼록 만족스런 식사가 되시길 바랍니당 ^^ 행복한 주말 되셔염~♬

댓글
01:36
16.10.08.
profile image
어제 강남역 갔는데, 여기 갔어야 했어요.. 딴 데서 돈만 쓰고 맛은 없고ㅠㅠ 먹으면서 빙봉이님이 추천한 곳 갈걸... 싶더군요.
댓글
01:07
16.10.09.
알모도바르

에공 위추드립니다 ㅜㅠ 담에 기회되시면 꼭 한 번 가보시길 바랍니당. 좋은 하루 되세요~~ ^-^

댓글
02:41
16.10.09.
레드앤디

담에 기회 되시면 맛나게 드시길 바랍니다 ^^ 즐거운 한 주 되셔요~

댓글
10:18
16.11.07.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에디터 모드

신고

"님의 댓글"

이 댓글을 신고하시겠습니까?

댓글 삭제

"님의 댓글"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공유

퍼머링크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171
image
쿨스 쿨스 16.09.29.15:31
170
image
쿨스 쿨스 16.09.29.15:20
169
image
쿨스 쿨스 16.09.29.15:09
168
image
비바라비다 16.09.29.14:55
167
image
리들러 리들러 16.09.29.13:29
166
image
굿바이♡ 16.09.29.11:31
165
image
쿨스 쿨스 16.09.28.23:20
164
image
비바라비다 16.09.28.22:29
163
image
무비런 무비런 16.09.28.20:51
162
image
247365 247365 16.09.28.20:10
161
image
슈프림 슈프림 16.09.28.19:56
160
image
해피독 16.09.28.19:36
159
image
쿨스 쿨스 16.09.28.17:42
158
image
쿨스 쿨스 16.09.28.16:28
157
image
쿨스 쿨스 16.09.28.16:04
156
image
쿨스 쿨스 16.09.28.15:47
155
image
쿨스 쿨스 16.09.28.15:15
154
image
이팔청춘 이팔청춘 16.09.28.14:38
153
image
golgo golgo 16.09.28.13:09
image
굿바이♡ 16.09.28.12:53
151
image
방연 방연 16.09.28.01:46
150
image
차단회원 차단회원 16.09.28.00:40
149
image
eva eva 16.09.27.23:02
148
image
247365 247365 16.09.27.21:56
147
image
해피독 16.09.27.19:43
146
image
우짱 우짱 16.09.27.18:08
145
image
빵돌E 16.09.27.17:41
144
image
빵돌E 16.09.27.17:25
143
image
eva eva 16.09.27.13:01
142
image
golgo golgo 16.09.27.12:20
141
image
블루드래곤 16.09.27.12:14
140
image
유브갓메일 유브갓메일 16.09.27.12:05
139
image
이팔청춘 이팔청춘 16.09.27.10:50
138
image
DELIGHT DELIGHT 16.09.27.09:58
137
image
FutureX FutureX 16.09.27.09:40